이 문제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견해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우리 인간에게는 영혼이 있고, 죽음이 모든 것의 끝이 아니며, 우리의 의식은 죽음 후에도 다른 형태로 계속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인간에게만 영혼이 있는 것이 아니라, 동물에게도 영혼이 있고, 식물에도 영혼이 있습니다. 환생도 현실이다.
같은 성장 환경 속에서도 두 아이는 성격이 아주 다를 수도 있고, 다른 하나는 조금 나쁠 수도 있다. 일상생활에서 부정적인 정보를 맏형은 긍정적인 정보로 기억하고, 동생은 부정적인 정보를 기억하여 미래에 서로 다른 성격을 형성하게 되지만 이러한 정보의 선택적 흡수는 크게 본성, 즉 영혼에 의해 결정된다.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받음.
영혼과 환생이 실재한다면 구체적인 작동 메커니즘은 무엇이며, 우주 전체에 존재하는 영혼의 존재 의미는 무엇인가? 이는 소스에서 시작됩니다.
먼저 환생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개별 영혼은 처음에는 우주를 돌아다니며 한 은하계에서 다른 은하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래 영혼은 자신의 나이가 몇 살인지 모르고, 사지아도 자신의 영혼이 몇 살인지 모릅니다. 물론, 처음에는 모든 영혼이 매우 낮은 수준에 있습니다. 증상 중 하나는 그들이 이 물질 세계에 대해 아직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가장 기본적인 경험부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행성에서 돌을 경험하고 싶어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오랜 시간을 경험하고 인내심을 연마하기 위해서였을 것입니다. 그러다가 돌이 풍화 작용을 거의 겪지 않았음을 느끼고 그는 달렸습니다. 어쩌면 땅바닥으로 돌아다니다가 원숭이 떼를 봤을 수도 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사람에게 영혼이 있다면 최근 급증하는 지구상의 인구에 어떻게 그 몸을 채울 수 있을 만큼 많은 영혼이 있을 수 있느냐고 묻습니다. 외국 승려인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른 행성에서 왔고, 그들 중 일부는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와 돌아왔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문제이므로 여기서는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가라고. 이전에 지구에 떠돌던 영혼으로 돌아가면, 이 영혼은 처음 지구에 도착했을 때 친구가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시대의 지구도 오랜 경험을 통해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물질계에서 수많은 경험을 한 후 점차 친척과 친구가 되었고, 동시 업그레이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게임(환생)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개인마다 학습 능력이 다르고 완료해야 할 사항도 다르며 진행 상황도 더 빠르고 느려질 것입니다. 물질세계에 머물고, 영혼세계에 머물며 2차 영혼의 멘토 역할을 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물론 이런 식으로 물질계에서 고난을 겪고 우주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빠르기 때문에 많은 영혼의 멘토가 물질계에 다시 올 것입니다(환생). 예를 들어, 당신의 인생에서 고귀한 사람이 당신의 영혼의 가이드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환생의 증거에 관해서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아이들이 전생의 기억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BBC와 중국 모두 해당 다큐멘터리를 제작했습니다. 물론 진위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누구나 시청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여러 사례를 나열했는데, 모두 태어난 후에도 전생에 대한 기억이 있고 말을 할 수 있다고 계속 말하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세계를 놀라게 한 다큐멘터리: 과학자들이 환생 사실을 증명하다
어려서 죽은 소년이 이웃 마을에서 환생한 1_투두
의 상황에 대해 소설 속 전생에 대한 아이들의 기억이 파문을 일으켰다. 미국의 노인인 이안 스티븐슨(Ian Stevenson) 박사는 평생 동안 이 상황을 주의 깊게 연구해 왔으며 환생 연구의 권위자로 평가받고 있다. 불행히도 그 노인은 이제 더 이상 살아 있지 않습니다.
스티븐슨 박사의 연구 방법은 대부분 대면 인터뷰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자신이나 동료가 특별 교육을 받은 인력에 의해 수행됩니다. 모든 인터뷰는 나중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녹음됩니다. 진위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부검 보고서 등 사망자의 파일과 비교합니다(이 경우 일반적으로 사망자의 상처와 모반의 관계를 비교합니다). 위조, 환상, 가짜와 같은 설명 기억, 하마르시아, 유전적 기억 등의 설명 후에 스티븐슨은 환생에 대한 유일한 설명을 내놓아야 했습니다. 언급된 사례 중 하나는 그가 어린 시절에 어린 소녀와 접촉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1살 반이 되었을 때 수화기를 들고 Lila에게 전화를 걸기 시작했고, 자라면서 계속해서 Lila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는 버지니아 출신의 중년 여성이었습니다. 그 여성은 태어나기 직전에 심장 수술로 사망했으며, 자녀 중 한 명의 이름은 릴라였습니다. 아직도 종종 자신의 전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하루에 서너 번씩 가족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전생의 남편에 대해 묻고 남편이 전생의 여자 친구와 매우 가까웠음을 알게 되면 어린 소녀는 질투를 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여전히 남편을 사랑하고 있었기 때문에 25세까지 미혼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스티븐슨 박사의 어린이 전생 기억 조사는 전생 기억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선천적 공포증 등 성격 행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문제를 어느 정도 설명했습니다. 후기에 스티븐슨 박사는 전생의 신체적 외상과 현생의 모반 사이의 연관성, 즉 전생의 치명적인 외상 부위가 비슷한 모양의 모반을 남길 것이라는 물리적 증거 수집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에 대해서는 스티븐슨 박사의 연구에서는 설명할 수 없었고, 다행히 나중에 다른 연구에서 그 수수께끼가 풀렸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스티븐슨 박사의 TV 연설을 찾았습니다.
Scientific_Evidence_for_Reincarnation_by_Dr_Ian_Stevenson_Potato
배가 조금 고파서 라면을 먹으러 갔다가 다시 자위를 했어요.
노인은 『환생을 암시하는 20가지 사례』라는 책에서 발췌한 내용을 출판했다(원서 67~91페이지, 주석 포함, 여기에서는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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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븐슨 박사의 사례 Swarnlata
Swarnlata의 이야기는 Stevenson의 연구 사례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입니다. 소녀는 3살 때부터 전생 기억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스티븐슨 박사가 자신의 전생에서 Swarnlata의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이에 대한 50개 이상의 세부 사항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스완라타의 경우는 대부분의 경우처럼 나이가 들어도 전생의 기억이 사라지지 않고, 폭력적인 죽음이나 투쟁 등의 일반적인 상황이 아닌 즐겁고 행복한 기억이 동반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Swarnlata Mishra는 1948년 인도 프라데시의 유명한 지식인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가 3살이었을 때, 어느 날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는 100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인 카트니를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Swarnlata가 갑자기 가리켰습니다. 그는 길가에 있는 그의 아버지에게 말했습니다. 우리 집이 거기 있고 우리는 다른 곳보다 그곳에서 더 좋은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후 그녀는 한때 카트니에 살았던 마을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아버지가 흥미로워하며 하나씩 적어 주셨습니다. 그녀는 한때 Biya Pathak이라고 불렸으며 두 아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살았던 집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철제 손잡이가 달린 흑백 문, 치장 벽토로 칠해져 있고 장식은 덜한 방 4개, 문 앞의 돌길, 집은 Zhurkutia라고 불리는 Katni 마을 지역에 있습니다. , 집 뒤에는 여학교가 있고 앞에는 철로가 있고 집 문에서 석회 가마가 보입니다. 그녀는 또한 가족이 이전에 자동차를 가지고 있었다고 강조했습니다(특히 Swarnlata가 태어나기 전인 1950년대 인도에서는 드문 일이었습니다). Swarnlata는 Biya가 목 통증으로 사망했으며 Jabalpur에 살았던 S.C. Bhabrat 박사의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당시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할 수 없었던 작은 사건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세요.
스완라타가 10살이던 1959년, 스티븐슨 박사의 동료이자 초자연 현상 전문가인 스리 H N 바네르지 교수의 귀에 사건이 들어왔다. Banerjee는 Swarnlata의 아버지가 기록한 메모를 발견하고 Swarnlata의 기억을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Katni로 달려갔습니다.
스와른라타 아버지의 메모 중 일부만을 참고하여 Banerjee 교수는 1939년 Biya가 사망한 이후 개조 및 확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알아볼 수 있는 집을 발견했습니다. 그 집은 부유한 사업가인 파탁 가문이 살고 있습니다. 석회 가마는 집 뒤에 100야드 떨어져 있지만 집 앞에서는 학교가 보이지 않습니다.
Banerjee 교수는 이 가족을 인터뷰하고 Swarnlata가 말한 모든 것을 확인했습니다. 비야 파탁(Biya Pathak)은 상심한 남편과 어린 두 아들, 그리고 자신의 형제들을 남겨두고 1939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Pathak 가족은 Mishra 가족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더욱이 그들은 100 마일 이상 떨어져 있었고 Mishra는 Pathak 가족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다음에 일어난 일은 애거서 크리스티 추리소설의 줄거리와 똑같았지만 모두 사실이었다. 1959년 여름, Biya의 남편, 아들, Biya의 큰형이 현재 Swarnlata가 살고 있는 마을인 Chhatarpur에 와서 Swarnlata 기억의 진위 여부를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 사람은 도착하기 전 누구에게도 여행 목적을 알리지 않았고, 낯선 마을에서 누구에게도 자신의 신분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현지인 9명을 스와른라타의 집으로 초대해 깜짝 방문했다.
스와른라타는 큰형을 알아보자마자 '바부'라는 별명으로 불렀다. 스티븐슨 박사는 세세한 부분까지 훑어보았지만 당시의 설렘은 짐작할 수 있다. 오래전에 죽은 여동생의 다시 태어난 몸이 그를 별명으로 불렀을 때 바부가 어떤 기분이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10살밖에 안 된 스완라타는 방 안을 오가며 모두를 유심히 살폈다. 그 중 일부는 자신이 현재 살고 있는 마을의 주민임을 알아보았고, 일부는 알아보지 못했다. . 비야의 남편인 스리 친타미니 판데이(Sri Chintamini Pandey)에게 다가가자 10세 스와른라타(Swarnlata)는 눈을 낮추고 수줍게 머리를 숙였습니다. 이는 인도 아내가 남편을 보고 그의 이름을 부르는 습관적인 행동이었습니다. 스티븐슨 박사의 책에는 스리 판데이가 죽은 지 20년이 넘은 아내를 발견했을 때의 반응이 자세히 기술되어 있지 않지만, 우리 모두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Swarnlata는 또한 사망 당시 겨우 13세였던 아들 Murli를 전생에서 정확하게 인식했습니다. Murli는 처음에는 그녀를 속일 계획이었고 24시간 동안 자신이 Murli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데리고 온 좋은 친구를 가리키며 이것이 Biya의 다른 아들인 Naresh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warnlata는 이것이 진짜 Naresh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스완라타는 스리 판디(전생의 남편)에게 자신이 비야의 개인 돈 1,200루피를 훔쳤다는 사실을 상기시켰다. Sri Pandey는 그와 그의 죽은 아내만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몇 주 후 Swarnlata의 아버지는 어린 딸을 Katni로 데리고 Biya가 한때 살다가 죽은 집을 방문했습니다.
스완라타는 도착하자마자 주변 환경의 변화를 눈치채고 집 뒤의 울타리와 복도, 님나무가 어디에 있는지 걱정스럽게 물었다. 그녀는 비야가 죽은 방을 알아보고, 비야의 둘째 형, 셋째 형, 넷째 형, 막내 형수, 둘째 형의 아들을 알아보고, 사촌의 별명을 바보라고 불렀다. 그는 또한 Biya의 가족과 가까운 친구와 그의 아내를 알아보고 그녀를 Bhoujai라는 별명으로 불렀습니다. 그는 또한 Biya의 다른 시누이와 시누이도 알아 보았습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약간 긴장된 웃음과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전 하인인 늙은 베텔게우스 시시와 가족의 가축을 치던 사람을 정확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스완라타를 찾아온 사람들은 남편의 사촌과 조산사를 알아보는 데 성공했지만 조산사를 그녀의 옛 이름, 즉 조산사가 사용하는 이름으로 불렀다. 죽기 전에. 또 다른 테스트에서는 비야의 큰아들 무리가 주변 사람을 소개하며 스와른라타에게 이 사람이 자신의 좋은 친구라고 말했지만 스와른라타는 이것이 비야의 둘째 아들, 무리의 남동생이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테스트에서 Biya의 막내 아들 Murli는 Biya가 죽기 전에 치아를 잃었다고 Swarnlata에게 말했습니다. Swarnlata는 Biya의 앞니에 금이 박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심지어 Biya의 형제들도 이것이 사실임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자체가 정말 놀랍습니다. 다른 곳에 사는, 사투리도 다른 10살짜리 이상한 소녀는 사람들 앞에서 당당하게 주부처럼 행동할 수 있고, 그들의 별명과 가족의 비밀까지 부를 수 있다. 가족, 옛 가정부, 친구 간의 결혼 관계가 기억됩니다. 그러나 비야의 죽음 이후 모든 기억은 갑작스럽게 끝났다. Swarnlata는 1939년 이후 Pathak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Swarnlata는 Pathak의 집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스티븐슨은 1961년에 사건을 다시 조사하고 가족이 다시 만나는 것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그는 Swarnlata와 Pathak 가문의 긴밀한 관계를 직접 눈으로 목격했고, Pathak 가문은 모두 Swarnlata가 Biya의 환생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였습니다.
스완라타는 비야의 형들 앞에서는 조금 부자연스러운 행동을 했지만, 비야의 두 아들과 함께 있을 때는 엄마처럼 굉장히 여유로워 보였다. 일반적으로 인도 문화에서는 10대들에게 상당히 부적절하다. 30대 여자가 아무 관계도 아닌 30대 남자 앞에서 이런 짓을 하다니.
라키에는 형제자매들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1년에 한 번씩 서로에게 선물을 주는 현지 풍습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해 Pathak 형제는 Swarnlata가 이 선물 교환 의식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상당히 실망하고 화가 났습니다. . 그러므로 그들은 Swarnlata를 더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는 또한 Pathak 가족이 Swarnlata를 죽은 친척 Biya로 강력하게 식별했으며 환생에 대한 견해가 완전히 바뀌 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Swarnlata의 현재 아버지인 Sri Mishra도 한때 그의 딸이 가졌던 정체성을 받아들입니다. 몇 년 후 Swarnlata가 결혼 연령에 도달했을 때 Sri Mishra와 Pathaks도 Swarnlata의 남편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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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븐슨 박사는 어린이의 전생 기억 연구에 있어 뛰어난 대표자 중 한 명일 뿐입니다. , 그리고 정신과 의사 Jim Tucker 박사, Carol Bowman 등과 같은 많은 다른 사람들도 이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 전통문화에서는 전생을 잊어버리기 위해 환생 전에 맹포국을 마셔야 한다. 즉,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전생을 기억할 수 없는 상황이다. 전생은 육체에 의해 발생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단지 추측일 뿐입니다) 그 이유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수백 번의 전생을 기억할 수 있다면 이 세상에서의 사람의 삶은 매우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우리가 전생을 잊는 이유는 실제로 지구라는 특별한 환경과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더 높은 문명이 세운 쓰레기 영혼을 위한 장소입니다. 영혼의 감옥은 우리가 기억하도록 허용하지 않으면 우리의 지식 축적을 매우 느리게 만들고 우리의 진화와 업그레이드도 매우 느리게 진행될 것입니다. 즉, 지구환생 중의 인간의 망각의 법칙은 또 하나의 사악한 음모이다. 물론 이를 명확하게 설명하려면 더 나아가야 한다. 여기서는 주제가 아니라 망각의 장막을 뚫을 수 있는지 여부는 사람의 영성과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해 수준에 달려 있다고 말하는 다른 방식이 있습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사람의 삶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지식을 배우고 삶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식만이 영혼과 함께 빼앗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영혼이 향상시키고 싶은 것은 자신의 지식과 경험이며, 이는 새로운 이해는 사람의 IQ가 두 가지 측면, 즉 DNA에 의존하는 뇌의 물리적 구조와 뇌에 거주하는 영혼의 지식 수준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영혼의 지식 수준은 전생의 축적에 따라 달라지며, 뇌의 구조에 따라 영혼의 지식이 얼마나 번역될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 이 둘의 조합이 사람의 IQ를 결정합니다. 더 유명한 예로는 아인슈타인, 테슬라, 예술적 천재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영혼은 상당히 오래되었으며 지식도 상당히 풍부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잊혀진 지식을 다시 정리하기 위해 두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재능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전생 기억의 미묘한 영향입니다. 정신 장애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일부 사람들은 실제로 아주 오래된 영혼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컴파일러는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물론, 그가 쓸모없는 컴파일러를 선택하여 평생을 보낸 이유는 또 다른 주제인 자신의 선택과 연관될 수도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후자의 견해를 선호하는데, 사람이 전생을 기억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사람이 살아 있을 때의 영적 수양, 세상의 본질에 대한 이해, 다른 삶에 대한 태도에 달려 있을 것입니다. 전생을 기억하는 사람은 해외나 중국이나 전 세계에 많이 있는데, 우리나라는 인구 비율만 봐도 기본적으로 비슷하다. 전생이 중국에서 가장 커야 한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지만, 아직 성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연구 결과가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여기 중국의 예가 있습니다. 상하이 위성TV의 한 프로그램
추억을 통한 환생
이 프로그램은 사람에서 소로 환생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그리고 성인으로의 환생, 이 역환생이 정상적인 환생 메커니즘인지, 지금까지 수집된 정보로는 이것이 정상적인 규칙인지 확인할 수 없으며, 개인 영혼의 일시적인 자유로운 결정임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 속 동이모는 죽으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데, 이는 죽음의 순간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모습이다.
우리가 어떻게 죽는지, 죽음 이후와 환생 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야기해보자. 여기서 말하는 것은 죽음 이후의 상황인데, 죽음 이후에는 매우 따뜻해 보이는데, 당사자의 말투로 보면 완전히 무한한 사랑에 둘러싸여 있다고 합니다. 동양의 종교와 철학체계 하에서 죽음 이후의 모습에 대한 정보는 더욱이, 관련된 측면에 대한 공식적인 연구가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 동양인들은 사후에 서양인들만큼 따뜻하고 낭만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죽음은 좀 힘들지만, 동양인으로서 죽을 때까지 비참하게 사는 건 즐겁지 않아요, 시피. 구체적인 이유는 우리 문화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죽음 자체는 끔찍하지 않습니다. 죽음의 순간에 우리의 의식은 몸 밖에 존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병원 침대에 누워있다가 죽는 순간 몸과 분리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의 피드백은 솜처럼 떠다니고, 자신의 몸 위에 떠다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무한한 즐거움과 편안함. 갑자기 내 몸이 훨씬 가벼워진 것을 느끼지만, 내 의미는 여전히 그대로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땅에 있는 친척들과 이야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상대방이 그 말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상당수의 사람들이 이전의 집이나 가고 싶은 곳에서 일정 기간 동안 영혼의 형태로 떠돌게 될 것입니다. 이때 해당 인물은 시간의 제약 없이 완전히 영혼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영혼은 어디로 가고 싶은지 생각해야 합니다. 많은 영혼이 갑작스런 사고나 자살로 죽는 순간 분노를 동반합니다. 후회와 향수. 더 강해져야 하고 그렇게 쉽게 삶을 포기하고 죽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강제로 떠나야 하는 사람도 아직 떠날 때가 되지 않았다고 느낄 것이다. 떠나기를 꺼리는 자녀와 친척이 있는 일부 사람들은 집에 머물며 친척들과 대화를 시도하고 그들을 위로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방법은 대개 꿈을 통해서 이루어지며, 직접 접촉을 시도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효과가 좋지 않으며, 높은 수준의 영혼만이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새로 죽은 영혼은 마음을 비우고 근심걱정을 내려놓으면 영계로 떠나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이때 영혼 옆에 터널이 나타나며, 그 터널의 끝에는 힘이 작용하여 그들을 터널 끝까지 끌어당깁니다. 보통 마지막에는 죽은 친척과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새로 잃어버린 삶에서 그들에게 미친 영향의 순서대로 배열되며,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더 가깝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혼이 어떻게 생겼는지 묻습니다. 영혼은 영계에서 자신의 모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낯선 영혼에게는 영혼이 빛의 공이며, 친숙하고 가까운 영혼에게는 영혼이 다른 색으로 나누어집니다. 다른 사람의 기억 속에는 어떤 모습인지. 영혼 간의 의사소통은 즉각적으로 이루어지는 반면, 모든 사례는 영의 세계에서 끝없는 사랑을 느꼈다고 보고합니다. 친척, 친구와의 재회가 첫 번째 단계이며, 그 다음에는 환생에 참여할 필요가 없는 위에서 언급한 상위 영혼인 영혼 멘토가 있을 것입니다. 특정 장소에 가서 복습하기 인생의 모든 중요한 사건, 갈림길, 감정적 기복을 영화처럼 재현하고 멘토의 지도를 받아 전생에서 배운 것, 했던 일을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뭐, 뭘 잘했는지, 전생에 환생 전에 세운 과정 목표를 얼마나 달성했는지 등등. 인생회복이 끝난 후, 상처받은 영혼은 치유의 장소로 가야 하며, 영혼의 상처는 환생 후에 모반을 형성하게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회복이 필요합니다. 상처받지 않은 영혼은 땅으로 돌아와 마음껏 놀 수 있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마음껏 뛰어다닐 수 있다. 보행자 뒤에서 아무 문제없이 대도시로 달려갔습니다. 회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는 강사와 함께 다음 생의 시작에 대해 논의할 시간입니다. 물론 돌아오고 싶지 않은 영혼들도 많지만 여전히 돌아와야 합니다. 먼저 다음 생의 과제를 정한다. 예를 들어, 다음 생에서 질투를 극복하고 싶다면 질투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선택할 수 있는 가족이 많겠지만, 어느 쪽을 선택할지는 결정한다. 가족은 영혼 사이의 협력 관계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포괄적이고 복잡한 과정이 될 것입니다. 역할과 학습 내용, 체험 내용을 선택할 때 이를 고려해야 하지만, 모든 준비는 참여하는 개별 영혼의 의견을 존중하며, 환생의 시간과 장소는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결정된 내용에는 성별, 다음 생의 키와 몸무게, 인생의 특정 단계에서의 사건, 인생에서 중요한 인물 등이 포함됩니다. 모든 사람은 환생하기 전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경로를 설정하게 됩니다. 이 경로는 미래에 누구와 결혼할지, 언제 아이를 가질지, 남자아이인지 여자아이인지 등 자신의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앞으로 어떤 영혼으로 행동할지 등등. 기본적으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하여 모든 것이 준비됩니다. 물론 이것은 미리 정해진 것일 뿐 모든 것이 예상대로 흘러갈 때 취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이다. 그러나 우리가 이 세상에 온 후에는 여러 가지 유혹, 사고 등 통제할 수 없는 요인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우리가 갈림길에서 잘못된 선택을 한다면, 물론 우리의 소울 가이드는 우리에게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상기시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항상 자유 의지가 있기 때문에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온다는데 있습니다. 이 세상에 온 후, 나는 내 마음을 따르고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을 잊어버렸기 때문에 같은 주제에 대해 많은 삶을 낭비하고 많은 삶을 보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와 귀하의 아내는 귀하가 22세였을 때 빨간 드레스를 입은 그녀가 공원 벤치에서 당신을 향해 걸어오는 것을 보고 단호하게 그녀에게 접근하여 대화를 나누고 알아가고 결혼하고 결혼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빨간 치마는 당신의 잠재의식을 일깨워주는 방아쇠입니다. 불행하게도 오늘날의 세계의 미학은 당신을 많은 패자들처럼 큰 가슴을 가진 여자를 좋아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신 옆에 있는 큰 젖가슴 소녀와 시시덕거리느라 너무 바빠서 빨간 치마가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인생이 다시 쓰여지는 방식입니다.
물론 인생을 다시 쓰는 것이 꼭 나쁜 것은 아니며 물론 다른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환생 전에 가지고 있던 계획이 방해를 받고 그것이 그룹 구성원의 계획에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얻다. 모든 사람의 삶에서 가족이나 친구가 아닌 모든 사람은 일정한 비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영혼 그룹의 구성원입니다. 직접 만나 무언가를 말한 행인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온 다른 그룹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모든 A 영혼이 자신의 잠재 의식적 트리거를 기억할 수 있도록 환생 전에 모든 것이 미리 준비되고 신중하게 연습될 것입니다. 적절한 순간에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세요. 어느 학교에 다니고, 어떤 전공을 공부하고, 첫 직업은 무엇인지, 첫 여자친구는 누구인지, 마지막 아내는 누구인지 등이 다 정해져 있다. 어떤 사람들은 서양 사람들이 죽은 뒤에 영계에 멘토가 있다면 동양 사람들도 사후에 멘토가 있느냐고 묻습니다. 사람이 죽은 후에도 그 의미는 계속되고 이생의 지식은 기억 속에 남아 있기 때문에 영계에 도달하면 전생의 지식에 계속 영향을 받게 됩니다. 영적 세계의 습관은 그 구성원들의 문화적 습관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습니다. 또한, 멘토의 역할이 나타나는 형태도 그가 인도하는 영혼들의 기대에 달려 있습니다. 죽음은 예수의 형상일 수도 있지만, 물론 실제 예수는 아닐 수도 있다. 예수를 닮아가는 것은 한편으로는 기독교 문화의 영향일 수도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 죽은 영혼을 더욱 느끼게 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예수님을 만나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중국인이 죽은 후에 보는 멘토는 부처님일 수도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동서양 문화권의 멘토들도 서로 소통하고, 서로의 관할권에서의 삶을 경험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들의 역할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환생의 때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뛰어내리기를 꺼려하지만 그래도 뛰어내려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그 자리에서 그만둘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내려오게 됩니다. 아기의 엉덩이는 온통 초록색이다. 속담처럼 지옥왕이 발로 찼는데, 사실 누구도 내려오려고 하지 않았다. 흥미로운 점은 아이가 7세가 되기 전에는 아이 안에 사는 영혼들이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이가 아직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많은 영혼들은 지루함을 느끼고 임산부의 뱃속에서 뛰쳐나온다. 어떤 이들은 아이가 건강하면 놀러 나오기도 합니다. 어느 나이에든 아이가 자고 있을 때 영혼은 몸을 떠나 밖에서 놀지만, 아이의 머리 꼭대기와 영혼을 연결하는 은빛 에너지 띠가 있을 것입니다. 아이가 자라면서 나중에는 몸을 떠나는 것이 불가능해질 때까지 몸을 떠나기가 어려워집니다.
임사체험이란 사람이 죽음에 가까워졌을 때 나타나는 영혼 분리, 터널 효과, 파노라마 기억, 다른 세계와 죽은 친척, 친구를 보는 현상을 말한다. 이러한 경험은 대개 사람들이 임상적으로 사망했다고 선언되거나 이미 사망 직전에 발생한 후에 발생하기 때문에 이를 임사체험이라고 합니다. 현재 임사체험 연구는 임상의학, 심리학, 초심리학, 정신의학 등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연구분야로 발전해 왔다.
사망이 임박했거나 임상적으로 사망 진단을 받은 사람들은 현대 의학적 구조에서 회복된 후 사망 시 의식이 여전히 살아 있고 몸 속에 떠다니는 등 비정상적인 경험을 한다고 종종 보고한다. 지각 체계가 극도로 향상되고 내 삶이 홀로그램으로 재생됩니다. 나는 평화롭고 고요함을 느끼고 강한 사랑을 느끼며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없어지고 몸이 더 가벼워질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으로 자유롭게 이동하십시오. 거기 도착하자마자 나는 진짜 집으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내 몸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떠나기 싫고, 빛을 느끼고, 죽은 친척들을 봅니다. 하나님의 형상 등을 보았다고 보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이 시신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주변 의료진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 자신은 괜찮고 문제가 없으며 더 이상 소생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을 알리고 싶었던 사례도 있었다. 하지만 의료진과 늘 소통이 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