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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년대 이후 세대가 어렸을 때 봤던 일본 만화를 찾아서

장난꾸러기 꼬마 꽃요정

'장난꾸러기 꼬마 꽃요정'은 위드의 닭의 50부작 어린이 TV 애니메이션 작품이자 위드의 마법소녀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다. . 귀여운 캐릭터와 밝은 색상, 생동감 넘치는 구성이 돋보이는 이 애니메이션은 작은 꽃의 요정(꽃마술사) 마리벨이 세상에 나타나 유리, 케인, 그리고 다른 파트너들과 함께 겪게 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주로 담고 있습니다.

중국 이름: 장난꾸러기 작은 꽃요정

외국 이름: 꽃마법사 메리 벨

다른 번역: 장난기 가득한 마술사 작은 꽃요정

감독: 엔도 테츠야

제작 시기: 1992년 2월 3일 ~ 1993년 1월 18일

제작사: TEDREBIせとуち, 빅크웨스트, 緗로다크션

수 에피소드: 50

유형: 마법 소녀 애니메이션

각 에피소드 길이: 23.5분

극장판: Phoenix's KeynicksのKey

줄거리

감수는 엔도 테츠야가 맡았으며, 주인공 마리벨의 성우는 혼다 치에코가 맡았다. 이 영화는 홍콩, 대만, 중국 본토, 한국, 이탈리아에서도 개봉된다. 폴란드, 아랍 및 기타 지역에서는 텔레비전으로 방송됩니다. 그중에서도 이르면 1994년 7월 말 오전 9시부터 홍콩 TVB 옥채널을 통해 방송됐다. 1994년부터 2001년까지는 중국 전역의 TV 방송국을 통해 방송됐다. 장난꾸러기 꼬마 꽃요정(또는 줄여서 꼬마 꽃요정)은 원래 마법소녀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았지만, 많은 서양 애니메이션 팬들은 마법소녀전대(예: "세일러문", "도쿄뮤")만을 동일시합니다. , 일부 마법 소녀 애니메이션(예: "Sweet Fairy" 및 "Little Magical Angel")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단락의 줄거리 특징 편집

1. 마리벨의 친구들은 관객의 꿈의 구체화가 됩니다

보통 관객은 자신을 영화의 등장인물로 상상합니다. 영화 <마법소녀>에서는 주인공에게 희망을 걸지만, 장난꾸러기 꼬마 꽃요정은 이에 대해 다른 입장을 취한다. 실제로 마리벨은 <메리 포핀스>와 비슷한 마법의 보모 역할을 맡는다. 그 이유는 관객들이 마리벨의 의도를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유리와 케인은 마리벨의 꽃마법의 수혜자로 관객들의 꿈을 구현한 존재가 됐다. 요컨대 사람들은 마리벨의 친구가 되기를 바라지만, 주인공이 되기를 원하지는 않는다.

'장난꾸러기 꼬마 꽃요정' 애니메이션 포스터(11장) 2. 관객

오디오, 비디오 제품, 기타 애니메이션 주변기기에 의존해 관심을 끄는 기존 마법소녀 애니메이션과 다른 점 애니메이션 팬들은 Xiao Huaxian의 장난기가 완전히 3~10세 소녀의 청중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시도로서, 그리고 일부 상업적인 이유로 웨이보는 동시에 출시된 또 다른 마법 소녀 작품 "Sweet Fairy 2"와 시청자 연령을 차별화했습니다. 후자는 어린이와 노년층의 성인 시청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Sweet Fairy"의 거의 모든 성인 애니메이션 팬은 열렬한 지지자입니다. "Naughty Little Flower Fairy"는 애니메이션 팬이 훨씬 적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일반 성인 애니메이션 팬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테마

'개구쟁이 꼬마 꽃요정'의 테마는 정의로운 일행이 적과 싸우는 전통적인 방식이 아닌, 주인공과 몇몇 적들의 묘사를 담고 있으며, 인간과 엘프, 현실과 환상이 어떻게 조화롭게 존재하는지에 대한 이야기. 영화 속 여주인공인 마리벨은 지구를 보호하고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라는 특별한 사명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줄거리는 느리고 섬세하게 펼쳐진다. 비슷한 주제의 많은 애니메이션이 캐릭터 중심인 것과 달리, 이 영화는 스토리 중심이다.

4. 텔레비전 매체의 활용

'꽃선녀'는 음악의 표현력도 매우 뛰어나다. 노래이기 때문에 노래를 통해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꽃의 요정'은 유사한 만화나 소설을 각색한 것이 아닌 원작 만화이기 때문에 창작팀은 전통적인 기법을 없애고 텔레비전 매체의 장점을 공연에 극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작품의 인기 편집

젊은층 사이에서: 일본에서 '작은 꽃의 요정'은 토에이 애니메이션과 더불어 어린이를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 중 하나입니다. , 마법소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극장판을 출시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40년이 넘는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역사상 '카드캡터 사쿠라'와 '장난스런 작은 꽃의 요정'만이 애니메이션 주변기기로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런칭되어 잘 팔리게 된 이유는 애니메이션이 인기가 없으면 이런 결과가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애니메이션 팬 중: 마법 소녀 애니메이션 시리즈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많은 일본 시청자들은 "작은 꽃의 요정"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내렸습니다. 쿠사카는 “1990년대 초반 가장 유명했던 마법소녀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애니메이션 작가들은 지금의 애니메이션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느낌을 꼽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 나면 큰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정말 드문 작품입니다.

(마죠코 애니메이션사에서 발췌) 루리는 “그 특유의 분위기는 장난기 많은 꽃요정에서만 찾을 수 있으니 마법소녀 애니메이션의 전설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루리짱의 『마호정대대백과사전』에서 발췌) 마치바리는 이 작품을 지금까지의 애니메이션 중 최고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마치바리, 아카네: 메리벨 메모리즈, 1999(Comiket 56)에서 발췌) 그러나 '작은 꽃의 요정'은 원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작품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또한 "Sweet Fairy Part 2", "Sailor Moon" 등 당시 성인 애니메이션 팬에게 더 적합한 동일한 주제의 작품도 있었습니다.

마케팅 운영 부분 수정

'꽃선녀'는 파트너사의 후원 부족으로 인해 50화 중 첫 24화만 마케팅에 심각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VHS 라이센스로 출시되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개구쟁이 꽃선녀'의 줄거리가 첫회부터 그다지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는다는 점이다. 2부는 45화인데 상대적으로 1부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아서 관객들이 처음 몇 회를 보면 이 영화가 별로라는 느낌을 갖게 되고, 전체적으로 캐릭터의 성장을 이해할 수 없게 된다. 만화. 그 과정에서 나타나는 아름다움의 주요 주제. 이러한 현상은 영화의 평점과 애니메이션 주변기기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런데 거의 잊혀진 오래된 애니메이션인 이 애니메이션은 초연 이후 12년 만인 2004년 3월 20일 DVD로 출시됐고, 놀라울 정도로 판매량이 좋다. 한 가지 설명은 그 당시 그것을 좋아했던 아이들이 이제 성인이 되었고 과거의 기쁨과 설렘을 되살리기 위해 그것을 구입할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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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애니메이션 제작의 목적은 당연히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인데 '꽃의 요정', '마더' 같은 영화는 왜 있는 걸까요? Four”? “Grade”는 관객의 연령대를 작은 범위로 설정하고 구매력이 있는 잠재적인 애니메이션 팬을 무시합니까?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유사한 만화가 존재한 것은 당시 일본 경제의 자산 거품 때문일 수 있습니다. 단기적인 번영으로 인해 애니메이션 회사는 이러한 호화로운 영화를 출시하기에 충분한 예산을 확보했습니다. '마법천사 스윗민트'는 웨이보가 '스위트엔젤', '마법천사 스윗민트', '스위트엔젤 스윗민트 2'에 이어 론칭한 네 번째이자 마지막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시리즈이자 소녀들의 마지막 애니메이션이다. .

스토리 편집

"장난꾸러기 작은 꽃요정"의 각 에피소드는 대부분 독립적이며, 주로 아이들과 마리벨 사이의 일상적인 상호작용을 묘사합니다. 사랑을 나누며 함께 모험을 하고, 함께 겪는 어려움에 맞서며, 마리벨과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어린아이의 시선으로 담아낸다. 모든 이야기는 너무 단순해서 거의 평범하고, 너무 순수하다. 거의 투명하지만 사람이 만질 수 없는 아름다움입니다. 마리벨은 꽃의 마술을 이용해 모든 사람의 마음에 꽃을 피우고,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주며,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더 강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꽃마술사입니다.

준비 되었나요? 어린아이 같은 마음과 꿈의 날개를 달고 출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