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악마 : 출력 데미지는 상대적으로 높지만 마나가 제한되어 있으며, 특히 고통 재능이 아기 마나 추출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더욱 부적절합니다.
적용 가능 특성: SS를 파괴하세요. 파괴에는 특성 보너스가 있기 때문에 임프의 치명타는 플레이어의 치명타 적중 수준을 증가시키고, 강화된 영혼 추출 특성이 있으며 임프 블루의 배터리 수명도 잘 보완되었으므로 DPS와 싸우려면 파괴 SS를 가져와야 합니다. 물론 Imp는 기본적으로 Imp를 출력으로 사용하는 다른 재능을 가진 SS가 없습니다. . .
보이드 가드 : 초반 레벨링 능력이 좋은 아기 인간방패 타입입니다. 데미지는 높지 않지만 그래도 꽤 저항력이 좋습니다. 도발과 희생이 존재하기 때문에 초반 레벨업 시 SS가 좋은 선택이 됩니다.
적용 가능 특성: 악마 SOLO. 어떤 사람들은 SS를 사용하여 일부 BOSS를 물리치거나 SOLO를 수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때 뚱뚱한 남자의 역할이 반영됩니다. Fatty를 사용하여 몬스터와 싸우고, 천천히 증오를 출력하는 데 주의하세요. Fatty의 혈액이 떨어지면 생명 채널이 Fatty에게 혈액을 회복시킵니다. 예를 들어, 이제 많은 SS는 MC Wind Sword를 싱글 플레이할 때 Fat Man을 T로 사용합니다.
서큐버스 : 데미지가 꽤 좋습니다. 하지만 파란색. . . 2차 투명화 및 증오 감소 스킬이 취소되면 서큐버스는 여전히 블루를 모두 소모할 수 없지만, 이로 인해 생존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 .
적용 가능 특성: PVP 파괴. 일반적으로 서큐버스를 가진 사람들은 PVP 파괴 SS이며, 그것이 바로 그곳에서 왔습니다. . . DD-의 다양한 영상들. - 결국 서큐버스의 매력은 SS PVP의 추가 컨트롤 스킬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파괴의 출력만이 매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국, 페인SS가 상대에게 전신 DOT를 주고, 그 후 참이 그것을 반영할 시간이 없다면, 하나의 DOT와 참 효과가 접촉하게 된다. . . . 마귀의 말입니다. . . 서큐버스를 데려오겠다는 생각은 누구도 할 수 없겠죠?
헬 하운드: 일반적으로 고통 재능 보너스 이전에는 강아지가 PK 마법에 사용됩니다. 침묵과 포식 마법도 나쁘지 않지만, 고통 재능 보너스 이후 갑자기 강아지로 변했습니다. 고통받는 아기.
적용 가능 재능 : 페인SS. 고통 재능이 추가되면서(WOW가 켜지지 않았는데, 재능을 뭐라고 부르는지 잊어버렸네요...) 강아지의 공격 스킬 CD가 1초로 단축되고 공격 스킬의 마나를 반환합니다. 인피니트 블루는 어둠의 고통 계약 SS의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재능 보너스로 인해 강아지의 데미지도 매우 상당합니다!
데빌 가드(Devil Guard) : 전투와 저항이 가능하며 PVP에서도 활용 가능한 만능 아기입니다. 아쉽게도 악마의 재능을 지닌 SS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적용 가능한 재능: 악마의 SS. 결국, 악마적인 재능을 지닌 SS만이 그러한 심오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 . 출력도 꽤 좋고, 피부도 꽤 두꺼워서 충전도 할 수 있고 쪼개질 수도 있어요. . 일반적으로 말하면 좋은 일이지만 악마 재능은 결국 여전히 보조 재능으로 팀에 봉사하고 대중에게 이익을줍니다. . .
헬파이어: 한때 이 스킬을 희생한 적이 있었습니다. 데미지를 한계까지 희생한 DPS는 데미지와 희생 오라 때문에 헬파이어를 가져오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SS 특성에서 변경되었습니다. 트리에서 지워진 후에는 지옥불이 기본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둠워커: 이거요. . .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 소환 임무를 수행한 SS는 아마 많지 않을 것입니다. . . 예전에는 소환할 때 다섯 명이 동시에 문을 클릭해야 했는데, 그 중 한 명이 소환되기 직전에 죽곤 했지만 이제는 죽을 필요가 없습니다. . . 어쨌든 저는 사용해본 적도 없고, 사용하는 사람도 본 적이 없습니다. 관심을 갖고 직접 작업을 완료해 보시기 바랍니다. . .
PS: 표절 없이 순수 손으로 만든 순수 오리지널입니다. . . 많은 사람들과 싸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 포인트 좀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