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 가치-모험섬을 노는 데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바로 그것이다. 법사는 지능과 운만 있으면 된다. 자세한 내용을 열어보면 공격력, 마법력, 방어력, 마법어력 등
1 지능 =1 마법력 +1 마법력 +1 손기술, 1 운 =1 손기술 +1/2 기피율
마법공격계산공식 < P > 공격 기술의 숙련은 최대 공격의 확률을 결정하고, 행운과 관련된 것은 오류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만큼 마법력의 크기는 지능과만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격가치에 미치는 영향도 운보다 지능이 훨씬 크다. 기본적으로 1 지능 =4 운이다. < P > 그래서 법사의 운은 장비를 충분히 입으면 된다. (법사 장비는 모두 어느 정도의 운이 있어야 입을 수 있다.), 다른 것은 모두 지능을 더한다. < P > 초심자 편 < P > 흔들기 포인트: 4 힘, 4 민첩성, 지적 운이 좋다. < P > 연습급 장소 및 추가 제안:
1-8 급: 상위 8 급 전가지능, 향후 4 시 지능 1 시 행운, 행운 = 등급 +3. 승급당 MP 증가량은 22+ 마력 강화 *2+ 지능 *.1
가 주된 비난: < P > 누군가가 최고를 가지고 있다! < P > 전편
8 급이면 마법밀림에 가서 전직을 할 수 있습니다. 2 시 지능이 있어야 법사를 전직할 수 있습니다.
- 마력 회복은 반드시 꽉 채워야 하며, 앞으로 많은 블루를 절약할 수 있다.
- 마력 강화는 반드시 충만할 것이다! 앞으로의 MP 와 HP 와 관련이 있습니다.
- 마법 방패가 꽉 찼습니다. 앞으로의 괴괴 공격력은 모두 매우 높아서 방패를 열지 않으면 한 수가 죽임을 당한다.
- 마법 갑옷은 닭갈비 기술로 작용이 크지 않아 추가하지 않는다.
- 마법알에 1 점을 더하고 두 번 누르기 전에 연습급으로 합니다.
- 두 번 클릭하여 채우면 연습급이 빠르다. 후기에도 유용하다. < P > 총 회복 (16), 강화 (1), 방패 (2), 갑옷 포기 (), 마법알 (1), 두 번 클릭 (2) 입니다. < P > 연습급위치와 추가순서:
9-15: 스킬포인트 22 개, 마법알 1 점, 5 시 복구, 마지막 1 시 강화, 나머지 6 시 보회복. < P > 주괴: < P > 연습급 장소: 마법밀림의 대목림, 사격마을의 사격훈련장.
16-2 급: 15 개 기술점, 먼저 5 시에 회복, 1 시에 두 번 클릭 < P > 주괴: < P > 연습급 장소: 마법밀림의 대목림, 사격마을의 훈련장, 명주항의 돼지해안.
21-3 급: 3 개 기술점, 먼저 1 시에 두 번 채워진 뒤 2 시에 방패를 더하는
주괴:
연습급 장소: 임중시의 개미동, 멧돼지 영지 ⅰ ⅱ,
이때 배기도시에 가서 팀을 만들 수 있다
권장 키보드 설정: 물론 반드시 이렇게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의 습관을 보세요! < P > 이전편 < P > 이 전전전NPC 와 이야기한 후 편지를 받고 북지삼으로 가서 이전교관을 찾아 전근 실험을 진행한다. < P > 이전교관은 플레이어를 특정 장소로 보내고 괴물을 때리면 흑옥을 떨어뜨려 3 개를 모아서 교관에게 넘겨주면 영웅의 증명을 받고 NPC 전직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 마력이 가득 흡수되어 파랑을 절약할 수 있고, 후기일수록 지방을 절약할 수 있다.
- 정신력은 반드시 충만할 것이다. 너의 무기와 2 점 이상의 마법력을 가지고 있다.
- 빨리 움직여, 법사의 간판.
- 천천히 꽉 찼고, 앞으로 큰 괴괴를 치는 것이 효과가 있다. 특히 자쿤!
- 화염 화살이 가득 찼습니다. 화재 독의 간판을 두 번 돌리면, 사전 업그레이드는 바로 그것에 달려 있다.
- 독알 11 시, 닭갈비 기술로, 이전 연습급 작용이 크지 않고, 후기에는 폐기였다. < P > 총 흡수만 (2), 정신만 (2), 순식간에 (2), 천천히 (2), 화염화살 가득 (3), 독알 포기 (11) 입니다.
연습급 장소 및 점 순서 제안:
31-4 레벨: 31 개 기술점, 1 시+순간 이동, 3 시 전체 로켓
주요괴점:
연습급 위치: 동부 암산 v/VI/VIV
4-5 급: 3 개 기술점, 3 시 흡수, 2 시 정신력 가득, 나머지 7 시+순간 이동.
주괴:
연습급 장소: 구름공원, 구름공원 ⅱ, 구름공원 3-6. < P > 이때에도 장난감시티에 가서 팀 임무를 할 수 있고, 업그레이드도 빠르다. 친구 몇 명 더 사귀어라!
5-6 급: 3 개 기술점, 먼저 13 시에 순식간에 채워짐, 17 시 가속 < P > 주괴: < P > 연습급 장소: 장난감 성탑 8 층, 얼음 ⅰ, 파란 정원 ⅱ.
6-7 급: 3 개 기술점, 완속과 흡수를 채우고, 독알 11 시 < P > 주괴: < P > 연습급 장소: 늑대의 영토 ⅴ, 왕관지, 얼음 위에서 눈사람을 계속 닦아도 된다. < P > 키보드 설정: < P > 삼전편 < P > 먼저 장로공관에 와서 장로공관에서 네 가지 직업의 삼전교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전전 교사와 대화를 나누며 특정 지도로 이 교사의 분신을 물리치고 핵심 소품인 검은 부적을 얻어 전전 교사에게 돌려주고 힘 목걸이를 받을 것을 요구했다. 다시 장로공관으로 돌아가 삼전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고 힘 목걸이를 그에게 넘겨주고 삼전 임무 1 단을 완성한다. < P > 삼전교사는 빙봉설역 어느 성지로 가서 흑성석을 찾아 특별한 것을 기여하고 흑성석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면 지혜의 목걸이를 받고 지혜목걸이를 삼전교사에게 돌려줄 것을 요구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 P > 삼전 임무가 완료되면 당신은 화독 마법사가 될 수 있습니다.
- 불독저항은 좋은 기술이다. 오직 1 점화속성 마법만 더하면 너에게 기본적인 미스스, 버그라고?
- 마력 격화는 반드시 꽉 찼고, 만후마법 공격은 135% 증가하여 두 배의 파랑을 소모한다.
- 마법 폭력은 마법 공격 속도를 높이고 13 시에 두 등급을 올리며 11 이면 된다고 합니다.
- 봉인술은 이상한 마법 공격을 봉인할 수 있으며, 만후 성공 확률은 95% 로 불독에 매우 효과적이다.
- 종말의 불길이 세 번 돌고 있는 간판, 물론 가득 채워요!
- 치명적인 독무가 실용적이며, 가득 차면 4 초, 7% 중독 확률로 전체 주파수를 가득 채울 수 있다.
- 불독 합격 3 회전 유일한 단공, 가득 채워요! < P > 3 회전에 대한 추가 방법은 아직 논란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중 수리를 제안하고, 군화군독은 모두 추가된다.
특정: 저항 (1), 격화 (3), 폭력 (13), 봉인 (19), 군화 (3), 군독 (28), 공격 (3) < P > 저는 개인적으로 단수 불을 선호하고, 군화만 가합니다. < P > 구체적으로: 저항만 (2), 격화만 (3), 광폭만 (2), 봉인만 (2), 군화만 (3), 군독포기 (1), 합격만 (1);
두 가지 덧셈은 각각 장점이 있고 각각 폐단이 있다. < P > 이중수리의 이점: 군화군독은 모두 채워져 있고, 업그레이드는 자연히 빠르다. 군독이 있기 때문에 적응력이 강하고 업그레이드 가능한 것이 많다. < P > 폐해: 군불과 군독 둘 다 더해져 필연적으로 항성, 폭행, 봉인이 가득 찰 수 없다. 저항에는 버그가 있고, 바뀔 위험이 있다. 난폭함과 봉인은 모두 평생 쓸 수 있는 기술이며, 가득 채우지 않으면 매우 불편하다. 4 회전 후 군불과 군독은 4 회전 공격 기술로 대체되어야 하고, 항성 광폭봉인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가장 큰 폐단은 4 회전 후 세탁을 해야 할 수도 있다 (씻지 않으면 손해를 볼 수 있다). < P > 단수불의 장점: 쌍수와는 달리, 사방은 세탁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평생 쓸 수 있는 저항성 광폭 봉인은 모두 가득 채울 수 있다. < P > 폐해: 군독이 없고 적응력이 약하며 업그레이드 가능한 괴수가 적고 업그레이드 속도도 어느 정도 영향을 받지만, 지금은 선검외괘가 있어 군불의 속도를 크게 높이고 군불은 완전히 독할 수 있다.
단일 화재 업그레이드 장소 및 추가 순서:
7-8 레벨: 31 개 기술점, 먼저 3 시 전체 격화, 1 시 봉인. < P > 주괴: < P > 연습급 장소: 얼어붙은 평원, 라이칸 영토 ⅰ ⅱ, 잊은 시간 2. 한두 개의 화살을 쏘면 초 단위의 괴괴를 계속 빙판이나 큰 푸른 사자를 섞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9 급: 3 개 기술점, 선검 외괘가 있기 때문에 난폭함은 마지막에 가할 수 있다. 먼저 봉인하고, 남은 11 시에 합격하다. 봉인이 꽉 차면 큰 괴리를 칠 수 있다. < P > 주괴: < P > 연습급 장소: 빙봉협곡 ⅱ, 라이칸 영토 ⅳ, 왜곡된 시간 3, 곡해된 시간, 잊은 시간 3.
9-1 레벨: 3 개 스킬포인트, 19 시 충격, 11 시 군화.
주괴:
연습급 장소: 잊은 시간 4, 정지된 시간.
1-12 급: 6 개 기술점, 군화 채우기, 다른 점들은 저장해 두고, 사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자.
키보드 설정:
이중 보수의 연습급 장소 및 점 추가 순서:
와 단일 수리불은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군화만 수리할 때는 쌍수정으로 군독을 넣으면 되고, 이후 군화를 가득 채우면 된다. < P > 화독은 돈 소모가 심하고, 보통 화독은 가난하기 때문에 장비는 스스로 때려야 합니다. 저는 장비의 출처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무기: 43 급 단풍 (원숭이 붉은 게)
48 급 대법사 단전 (검은 석두 펭귄 왕 또는 합성)
5 급 깃털 팬 (월요정은 요정이라고 함)
53 급 손가권지팡이 (푸른 사자 청룡 외계인 사령관) < 급마혼 (귀신왕 자쿤)
88 급 자비 (시문신 자쿤)
95 급 호혼 (자쿤)
모자: 5 급 법관 블랙 (괴짜고양이) 레드 (용) 블루 (청게 P>8 급 법모 흑보라색 (검은 사자 벽시계) 녹색 파란색 (사냥개) < P > 옷: 48 급 법복 검은색 흰색 주황색 (검은 악어) 파란색 빨간색 (거북이)
58 급 성당 흑흰색 (용작은 흰 늑대) 빨간색 파란색 (
내가 위에서 소개한 옷은 모두 남법복이다.
포인트 볼륨 정보
포인트 볼륨은 의미가 없습니다! < P > 이전에 많은 게이머들이 이런 글을 보냈는데, 여러분들의 관념이 아직 완전히 바뀌지 않았을지도 모르니, 제가 가장 통속적인 언어로 다시 한 번 설명하겠습니다! < P > 예를 들어, 크기를 추측하는 경우 처음 세 번 모두 작다면 4 회 연속 발생할 확률은 1/16, 매우 작습니다. 맞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네 번째 큰 기회가 매우 크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틀렸다! 그들은 서로 독립적인 사건이기 때문에, 즉 그들의 확률은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네 번째 큰 발생 확률은 증가하지 않았다. 앞의 세 번은 작아서 네 번째 크기에 아무런 연관이 없다.
포인트 볼륨: 같은 이치, 포인트 볼륨도 마찬가지다. 네가 앞에서 몇 번이나 실패했든 간에, 네가 이번 확률을 지적하는 것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앞의 시험지 실패 여부는 너의 요점에 대한 이번에는 아무런 연관이 없고 아무런 의미가 없다. < P > 다음은 과학적 점권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 P > 우선: 당신이 주문한 장비를 가지고, 요점 있는 볼륨을 < P > 에 준비하고: 진정하세요! 롤 한 장을 네가 주문한 장비에 한 장 치면 된다. < P > 운이 좋다. 이번에 주문하면 일품인데, 안 되면 몇 벌 더 시키세요. 일품이 이렇게 나왔어요.
볼륨을 가리 키지 말고 오프라인 변경 또는 무언가. 이렇게 많은 명당을 만드는 것은 아무런 소용이 없다. 정력을 낭비하고, 시간을 낭비하고, 돈을 낭비하다. 네가 정말 심리적인 위로를 하려고 해도 나는 어쩔 수 없다. < P > 일부 작은 일품들은 스스로 주문할 수 있다. 물론 너는 충분한 돈이 있어야 하고, 운도 좀 좋아야 한다. < P > 하지만 7 장 1% 같은 대품을 주문하려면 이 생각을 일찍 없애라고 조언합니다. < P > 1% 의 흑백 은갑옷 1 장에 드는 비용을 대충 계산해 보겠습니다.
1 회 1% 의 볼륨이 모두 성공할 확률은 .1 (9 개 )
로 약 1 억 개의 갑옷을 주문해야만 이런 큰 일품이 나타날 수 있다. < P > 한 벌의 갑옷을 주문하는 데 드는 비용은 천연 갑옷 1+(1 장) 이다 < P > 당신은 약 2 조 달러를 써야 합니다! ! ! 누가 이 돈을 썼습니까? < P > 당신이 정말 홍운이 아니라면, 복권에 당첨되는 것보다 N 배나 더 어렵습니다! < P > 역시 안심하고 저축하세요. 불법 상인한테서 사세요. 1 억을 넘지 마세요. 훨씬 싸죠! < P > 빙뢰 < P > 빙뢰는 강하지만 현재 모험도에는 각 직업의 분포와 불균형이라는 문제가 있다. 。 < P > 유럽 플레이어는 대부분 비협이고, 한국 플레이어는 궁수, 중국 플레이어는 대부분 전사다. 。 봐라, 용기사는 크고, 흑기사는 크고, 영웅은 많고, 성기사는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
왜 이러는지 보스를 때리면 편하지 뭐. 。 < P > 하지만 저는 법사처럼 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법사로 가득 찬 팀을 보았습니다. 몇 분 만에 해냈습니다. 작은 괴괴는 막 나오자마자 죽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타자도 모두 수만 위안의 큰 수이다. 。
얼음 천둥, 서리 효과, 매우 버그. 。 불을 지르고, 악한 양을 때리고, 무엇이든지 잘 한다. 。 。 자기가 즐겁게 놀기만 하면, 왜 일찍 가서 때리고, 보스를 섞고, 등 등급이 높아서, 뭘 치고 싶은가. 。
빙뢰마 멘토
이름 요구 범주 설명
용사의 의지가 이상 상태에서 회복된다. 급상승함에 따라 이상을 회복할 수 있는 능력도
모험도 용사가 일정 기간 동안 팀 구성원의 모든 속성점을 일정 비율
마법 반격 영구 강화 갑옷, 상해값 약화 < p 마법값
창조의 돌파구 일정 기간 동안 주변의 작은 알갱이의 에너지를 집중하지 않고, 한 번에 강한 폭발
빙봉구를 폭발시켜 다수의 괴물을 동결하고,
불의 워크래프트를 일정 기간 동안 불 속성을 소환하는 Ifrit.
최대 3 마리의 적
연달아 번개를 공격하며 고압전기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