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과 불은 사용하면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사실 자세히 분석한 결과에도 강조점은 다릅니다.
동일한 점: 분노에는 십자가가 세 개 있고, 분노에는 매우 폭력적이며 경쟁적입니다. 게임은 같은 혈액 수준의 상대를 몇 초 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방어력이 낮아 죽기 쉽습니다.
차이점: 아그니는 피해와 공격에 중점을 둡니다(모든 레벨 무기 중에서 아그니의 원래 피해는 225이고 다른 것들은 220입니다). 반면 천둥은 행운에 중점을 둡니다. 이론적으로 Thunder는 더 많은 치명타에 의존하는 반면 Fire는 안정적이고 높은 출력에 의존합니다.
이 두 무기를 사용하려면 65도 가변 각도와 20도, 30도 사격 방식을 익혀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칼은 민첩한 무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대회에서는 컨트롤 플레이어가 주로 사용하며, 상대의 각도를 얼음으로 만들고, 날리고, 파괴할 수 있습니다. 같은 레벨(20~35레벨)끼리 대결할 때는 먼저 분노 1개를 가져가는 것이 일반적이며, 2라운드에서는 상대의 민카민에 따라 분노로 상대를 직접 죽일 수도 있다. 포스터는 민첩성을 주로 알고 있고, 칼은 좋은 무기입니다. (감도 30은 체력 1포인트와 같습니다.) Fire and Thunder에 비해 개인적으로 경쟁에서는 Knife를 사용하고(퍼스트 무버) 던전에서는 Fire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Thunder보다 더 많은 출력, 더 안정적입니다. Thunder는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3. 펫
초반에는 콩을 사용하고, 레벨이 낮을 때는 콩을 사용하세요. 경쟁이든 던전이든 혈액을 늘리는 것은 필수 스킬입니다. 특히 레벨 20이 넘고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콩을 갖는 것이 무기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폭발하는 콩의 스킬 생산량도 혈액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Douzi의 단점이 드러날 예정이며, 특히 펫이 23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파도통의 위력도 드러날 예정입니다. 피를 추가하거나 방패를 여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안하는 것은 초반에 Trough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벨 40에 도달하거나 6W를 위해 싸운 후, 압박감이 없을 때 Trough 또는 Ant로 전환하십시오. 지하 감옥. 3성 이하의 것들을 직접 풀어주면 정수를 사용하여 여물통에 먹이를 주면 콩과 같은 수준의 여물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순전히 손으로 만든 작품이라 포스터에도 채택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