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나무를 연습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원다오의 업데이트와 발전에 맞춰 포스터는 민첩성법목이나 올우드 민첩성법목을 연습하고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2L2M , 단계 + 나무, 금속, 불 순서로 사용: 약간 더 빠른 속도가 가능함 다른 사람에게 + 하트를 먼저 제공(1.43 이후에는 하트가 있고 땅에 떨어지면 P 소 그룹을 직접 끌어 올릴 수 있음) 다음 라운드!!) 민감한 나무는 사람들을 단 몇 초 만에 끌어당길 수 있고 후반에는 7을 독살할 수도 있습니다! ! 전반적인 목재 : 전체 + 포인트, 목재, 물 및 금의 특성, 두꺼운 피 및 높은 방어력이 있습니다. 제가 찾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몸체 목재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몸체 목재가 가장 높습니다. 본격적인 훈련 방법.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무 전체의 피는 만년이나 됩니다. 거대 도마뱀이 쓰러져도 그 사랑스러운 나무는 여전히 한가로이 서 있고, 나는 여전히 한 숨을 쉬고 있습니다. 나를 때려죽이고 싶다면 아마도 다음 생에. 장혈의 장점은 쉽게 죽지 않는다는 점(말도 안되는 소리-_-||)이 있어서 뮤의 보조 스킬인 하트 앤 블러드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다. 레벨 91 바디 우드는 각 라운드가 팀의 개체에 약 45,000개의 혈액을 추가할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보장할 수 있으며, 혈액을 뽑는 5마리의 애완동물과 결합하여 각 라운드는 팀에 약 100,000개의 혈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팀에 괜찮은 봉인자가 없는 한, 이 양의 체력 보충은 대부분의 작업에 충분합니다. 종합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바디 우드는 속도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레벨 업 시 팀 동료는 바디 우드 손상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몸체와 나무에 포인트를 더하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몸체와 나무의 속성을 모두 추가한 다음 불의 절반과 물의 절반을 차례로 추가하는 것입니다(나는 모든 속성을 추가하는 데 반대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레벨 121에 도달하면 물과 불이 모두 추가됩니다.
질문 1. 당연히 묻겠지만, 증류주를 추가하면 어떨까? 대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Taimu는 깡패가 아니며 주문 피해량에 관심이 없습니다. 정령 추가로 인한 마법 데미지 증가는 몸과 나무에는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질문 2. 그렇다면 금을 추가하는 것은 어떨까요? 젠장, 아직도 이런 질문을 해야 하나요? 금은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불은 속도를 증가시켜 몸체 목재의 속도 단점을 보완할 수 있으며(속도는 몸체 목재에 거의 중요하지 않지만) 물은 방어력을 증가시켜 몸체 목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흙을 안넣으면 그냥 죽을텐데...
질문 3. 정령을 안넣고 매직바가 부족하면 어떻게 하나요? 방법 1, 변신알약 9개를 조기에 섭취하세요. 최대 4~5알까지 먹으면 마나 400을 늘릴 수 있습니다. 2. 두오두오에게 가서 마나바 키우기 스킬을 배우세요. 돈이 없으면 30레벨, 돈이 있으면 45레벨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30레벨을 배우는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다오코인 2천만개 정도 되네요. 무엇? 60레벨을 배워야 한다. ㅋㅋㅋ 돈이 진짜 너무 많다. 내 경험에 따르면 레벨 40은 마나 바 길이에 대한 요구를 완전히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45레벨이면 충분합니다. 더 많이 배우는 것은 돈 낭비입니다. 방법 3 : 착용 시 적절한 영적 힘과 마나 속성을 준비하세요.
질문 4. 바디우드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하나요? 글쎄요 ㅎㅎ 바디우드의 속도가 바디우드의 단점이군요. 너무 느린 바디우드는 아무나 안 가져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정 그룹이 있는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팀이 없다면. 방법 1. 큰 벨트. ....방법 2. 초기 단계에서 감도를 적절하게 높여서 몬스터보다 빠른 샷을 보장합니다. 방법 3. 돈이 있으면 80레벨까지 민감한 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
질문 5. 스킬클로 정말 좋은가요? 정말 좋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하트 4개와 5개를 미리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운드마다 더 많은 혈액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즉, 보충하는 혈액의 양은 심장 스킬 레벨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디우드는 모든 스킬의 모든 상형태, 우드상 형태, 클로만을 추구합니다. 나무의 모양은 피가 더 많은 것입니다. 모든 단계에서는 혈액, 방어력,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스킬은 모든 사람에게 더 많은 혈액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질문 6. 일을 할 때 사람의 혈액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한가요, 아니면 아기를 위한 혈액을 보충하는 것이 더 중요한가요? 대답은 간단해요, 자기야? 혈액 보충을 위해서는 항상 사람보다 아기가 더 중요합니다. 왜? -_-|||나중에 시간이 나면 얘기해보자.
2. 리무 - 여기서는 다루지 않겠습니다. 논의는 지구상의 장에 맡기자.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 외에도 리무는 포스 시스템의 다른 직업에 비해 특별한 이점이 없습니다.
3. 달마우드(Dharma Wood) - 당신은 달마우드를 별로 수행하고 싶지 않죠? 정말 연습하고 싶나요? 그럼 매우 객관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Famu는 Fajin에 비해 두 가지 장점만 있습니다. 하나는 이해(심장을 추가하기 전에 죽지 않은 경우)이고, 다른 하나는 나무를 30클릭해야 하기 때문에 혈액이 더 길다는 것입니다.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는 단계입니다. 그럼 얼마나 많은 단점이 있나요? 수많은 단점.... 아래에서 몇 가지 매우 중요한 단점만 언급하겠습니다. 단점 1. 화진에 비해 레벨링이 많이 느립니다. 왜냐면 마법 금속에 위상 형상을 추가할 때마다 마법 나무로 얻는 마법 피해가 위상 형상의 2포인트(각각 금 1개, 목재 1개)만큼 증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법금레벨 61이 되면 작은 성공이라고 할 수 있고, 레벨 91이 되면 완전완성(금30, 불30)이 된다. 파무의 경우 레벨 91에서 아직은 작은 성공에 불과하고 속도도 여전히 극도로 느리다. 따라서 100레벨 이전에는 마법나무는 데미지가 제한적이고 속도가 느린 단점이 있어서 누구도 주도적으로 그룹화를 할 수 없으며, 적어도 이를 견뎌야 한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100레벨... 정말 하셔야 합니다. 참을만하고, 할말이 없습니다. 단점 2: 마법 나무의 속도는 매우 느립니다. 마법 나무는 레벨 121까지 30개의 불 요소로 채워질 수 없습니다. 그 전에는 속도가 마법 금속과 마법 불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뭐, 먼저 불 단계 광기를 추가하고, 주문의 피해량을 이용해 속도의 단점을 보완해야 하는데, 이는 마법목을 실천하려는 본래의 의도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단점 3: 독의 스킬은 레벨 91 매직 트리의 경우 라운드당 개체당 13,000에 달하는 반면 독의 데미지는 9,000에 불과합니다. 그렇다면 왜 파무에게 전혀 쓸모없는 스킬인 독을 사용하는가? 주문 공격은 빗나가지도 실패하지도 않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마법에 면역인 몬스터에게는 독이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단점 4 : 완전 PK플레이어 최약체이고, 필드에 나올 때만 당할 수 있다. 레벨 121 이전에는 Fajin이 Fajin과 Fafire만큼 빠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제어 주문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PK에 참여하는 것은 달마와 무관한 일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높은 수준의 방법을 실천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 뭐, 트럼펫을 불고 모두에게 관심을 보여주기 위해 너무 감동 받았어요.
이 4가지 단점을 이야기한 뒤에도 여전히 법목을 연마해야 하니 더 할 말이 없습니다. 당신이 그녀와 사랑에 빠진 것처럼,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름다운 사랑을 포기하도록 설득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내가 속셈이 있다고 생각하고 사랑을 훔치고 싶다고 생각할 것입니다...-_-|||
4. 민무 - 미쳤어? 그렇지 않으면 나는 더 이상 이 세상을 이해할 수 없다... 민무는 존재 가치가 없다. 입증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Mu가 이론적으로 Minhuo보다 더 빠를 수 있고 죽기 전에 위엄있게 발톱을 흔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체육을 실천하는 모든 소녀, 형제들을 응원해주세요. 작업할 때만 생각하지 마시고, 레벨업 시 무바르를 하나쯤은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안전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나무 보모의 보살핌을 받고 나무 보모가 더 많은 탐구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장 위대하고 가장 사심 없는 나무의 가치를 계속해서 찾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