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포인트, 약 66% 확률, 권장 시리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1레벨: 킬러, 41야드, 랩터 치명타.
41야드는 몬스터 공격에 편리하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게다가 일부 보스의 위치를 분산시켜야 할 경우 공격 범위는 41야드가 더 안전합니다.
두 번째 수준: 트랩을 클릭하면 어떨까요?
트래핑은 때때로 반대 효과를 가져 T의 몬스터 수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레벨 : 트랩 강화, 트랩 데미지 +30%, 몬스터 A의 능력 강화.
억제는 결국 근거리 출력이고,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 있으며, 때때로 빨간색 선을 T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레벨: 트랩 저항 -10% 트랩은 많은 마나를 소모합니다.
안정적이고, 당신이 주는 3타격이 헛되지 않으며, 근접공격력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재능이 있다면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섯 번째 레벨: 생존 본능, +4% 공격력, 단지 숫자를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레벨을 클릭할 수 없습니다.
여섯 번째 레벨: 번개 반사, 민첩성 +15%, 레벨 60 생존을 위한 시그니처 재능, 갑옷 관통 약점을 위한 필수 재능.
레벨 7 : 방어구파괴는 보스전을 커버하기에는 2점이면 충분하다.
사냥은 흥미롭고 치명타 시 마나를 회복하는 데 매우 좋은 재능이지만 사격 시스템에서는 피해량 +4%를 선택했습니다. 마나 격차가 크다면 상황에 따라 그래도 이것을 선택하겠습니다.
궁극의 재능: 준비가 매우 강하고 모든 헌터 스킬의 CD를 갱신하지만 전술가 마스터가 5포인트 필요하므로 마지 못해 포기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