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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바타에 카메라 사진을 맞추는 방법.

휴대폰으로 그림을 그리는 방법, 아바타 만들기 < P > 휴대폰이 사진을 편집해야 하는 경우 삼성폰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1. 휴대전화는 사진 편집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카메라 열기-사진 열기-메뉴 키-편집-사진 편집기-그리고 사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2. 미도쇼, 바이두마투 등 제 3 자 미도소프트웨어 편집 다운로드.

가이드: 사진상은 사진사가 모델과 합작하여 촬영을 마친 비교적 정규적인 사진이다. 장면, 의류, 장비, 소품 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해결해야 할 기술적인 문제들이 많으며,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영상효과를 갖추어야 합니다. 촬영 시각에 따라 인물의 얼굴에 맞게 다른 배경을 미화할 수 있다. 한번 보세요!

1, 요소를 이용해 클로즈업 < P > 촬영 시 화면이 너무 단조로워 보이지 않도록 손질해야 합니다. 화훼와 초목을 아바타 구도의 일부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때 화초목의 색깔이 전체 그림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핸들의 모양을 구도의 요소로 화면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구도를 할 때 손목을 자르고 팔꿈치를 자르는 상황을 최대한 피하고 손모양을 잡고 렌즈를 향해 최대한 옆으로 향하도록 해야 손이 더 수려해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할 때 매끄럽거나 역광과 반사광판으로 빛을 보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P > 구도가 정말 어려울 때 전경을 찾을 수 있다. 그림의 포만함과 효과는 아름답다. 큰 조리개를 사용하여 전경과 배경을 허비하고, 때로는 렌즈를 가리는 전경을 큰 조리개를 통해 아름다운 투명 효과로 착각할 수 있다. 주체는 선경처럼 눈에 띈다. < P > 클로즈업은 가장 인기 있는 인물 사진이라고 할 수 있으며 패션지 표지나 상업적 용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인물의 어깨 위에 있는 프로필 사진이나 일부 피사체의 세부 사항을 표현한 영상은 가장 간단한 구도 방식으로 캐릭터를 촬영하며 피사체의 표정이 렌즈를 향하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대부분의 인물 초심자에게는 쉽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캐릭터의 얼굴 한 부분만 표현하여 표현할 세부 사항을 강조할 수도 있다. 클로즈업 화면을 촬영할 때 구도는 포만함을 추구해야 하고, 이미지에 대한 처리는 작지 말고, 공간 범위는 작지 않으면 안 된다. 클로즈업을 통해 인물의 순간적인 표정을 표현하고 인물의 내면세계를 보여줄 수 있다. 2. 구도를 이용해 반신 < P > 을 촬영할 확률이 가장 높은 것은 흉상이다. 흉상을 찍는 과정에서 다양한 구도가 촬영 속도를 높이고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몇 가지 일반적인 흉상 구도를 설명하겠습니다. < P > 정면직각 큰 흉상들은 수직 프레임 구도를 많이 사용하며, 숙녀를 좀 찍고 싶다면 좋은 표현이다. 모델 포스를 제외하고 통제하기가 가장 어려운 것은 배경이다. 컬러 모드로 촬영한다면, 반드시 배경을 단순하게 해야 한다. 해결책은 가능한 한 배경의 선이나 색채를 단순화하는 것이다. 이때 사진작가가 배경을 찾는 능력을 시험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사진을 처리하면 가능한 간단하지만 환경을 설명할 수 있는 배경을 찾게 된다. 그렇지 않다면 큰 조리개를 여는 것도 절충이다. 방법. < P > 똑같이 직설적으로 서술한 반신 구도, 인물 중심, 사진작가가 유리를 촬영 전망으로 찾고, 유리가 환경을 추상적으로 굴절하는 영상은 화면 증색, 큰 조리개의 응용, 전경의 허화, 인물의 초점이 더욱 두드러진다. 주변광의 겹침으로 화면 전체의 색조가 일관되게 보인다. < P > 주체를 대각선에 배치하면 화면 대각선의 길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반체가 주체와 직접적인 관계를 맺게 할 수 있다. 대각선 구도는 인물 사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도 방식이다. 이런 구도는 본래 밋밋한 사진을 더욱 역동적으로 보이게 하고, 발랄해 보이고, 선의 수렴 추세를 쉽게 만들어 눈길을 끌고, 주체를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대각선)

3, 환경을 이용해 온몸을 촬영하는

좋은 인물 촬영은 풍경과 모델의 완벽한 조화로, 모델 촬영 시 눈만 모델만 쳐다보면 안 되고, 촬영 중 요소를 찾고, 풍경을 요소로 보고, 모델도 요소로 보고, 사진작가의 뇌에는 다양한 요소의 조합만 번쩍인다. < P > 어떤 단일 요소라도 성공적인 작품을 이루기 어렵고, 화면 요소에 대한 통제를 요약하면 간단하지만, 실제 촬영 과정에서 자각적으로 창조적 운용을 하려는 것은 하루의 일이 아니다. 특히 색채의 조화를 잘 처리하여 화면 전체를 활기차게 해야 한다. 거친 돌무늬 벽, 넓은 면적의 식물, 연못, 건물, 도로, 조각 등이 있는 배경들은 합리적으로 조합하면 성공적인 환경인물 작품을 만들 수 있다. < P > 촬영 중 사진의 주체와 배경에는 너무 많은 변화가 있지만 각도, 광선을 잘 활용한다면 그 법칙은 간단하다. 첫째, 구도 각도를 선택해 빛의 각도를 조정하고, 명암과 어두운 대비 관계를 찾아내야 한다. 어떤 촬영 상황에서도 주체와 배경의 명암 관계는 항상 존재하고, 그에 대한 통제와 운용이 더 쉬워진다 두 번째는 화면 구성의 관점에서 글을 쓰고, 간략함과 번잡한 대비 관계를 이용하여, 환경을 이용하여 주체를 두드러지게 하고, 주체를 부각시키는 것이다. 아래 사진에서 사진작가는 주변 환경, 즉 책상과 의자의 배치 위치를 이용해 불규칙한 점을 형성하고, 어두운 테이블과 의자와 밝은 색의 인물도 대비되며, 전형적인 점, 선, 면의 결합이다. < P > 가끔 모처럼의 환경공간을 만나게 되면 캐릭터를 보조체로 사용해 보세요. 환경은 이 사진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간의 느낌을 제어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배경에 대한 통제다. 촬영할 때 너무 난잡한 배경을 선택하면 전체 화면이 초점을 찾지 못할 수 있으므로 적절한 취사를 해서 화면이 촘촘해지도록 해야 한다. 공간의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촬영할 때 그림의 구도뿐 아니라 그 중 사람과 물건의 결합에도 주의를 기울여 동작 방면의 창조로 시각의 초점을 잡아야 한다.

둘째, 화면 속 풍경은 호응해야 한다. 주체와 배경 사이, 그리고 주체와 객체 사이에 연관성이 있어야 더 완벽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 P > 이 그림 자체의 장면은 S 자형 구도이다. 모델은 실제로 장면의 포인트다. 경물 자체의 구도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인물 사진의 촬영 방법이며, 구도를 발견할 수 있는지 여부에도 중요하다. < P > 환경은 의경을 부각시킬 수 있다. 항상 흉상이나 클로즈업 촬영에 국한하지 말고 환경이나 로케이션에 집중할 때 환경을 수용하면 종종 전체 사진의 느낌을 펼칠 수 있다. < P > 간결하고 순수한 배경만이 주체를 두드러지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배경의 색상 블록과 선은 종종 균형 잡힌 화면 요소와 안내 시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선 색상 블록의 원근 가이드를 이용하여 시청자의 관점을 주체에 집중시켜 시각적인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경우도 있다. < P > 가장 많이 사용하는 촬영 각도는 헤드업, 양침은 일반적으로 광각으로 하는 것이 좋다. 이런 촬영법은 LCD 나 렌즈가 회전할 수 있는 카메라에 비교적 쉽게 실현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눈썹의 석류치마 아래에' 배배' 만 있을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굽어보는 것도 흔한 각도다. 같은 장면에서 최적의 촬영 각도를 찾기 위해 몇 가지 촬영 각도를 더 변경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은 휴대폰부터 (8) 인물 사진 구도 파악

촬영은 휴대전화부터-카탈로그

1. 휴대전화가 최고의 사진 입문 도구

2. 휴대폰과 단반카메라 사진의 차이

3. 좋은 사진이란 무엇인가 < p 실전 < P > 많은 사진 애호가들은 초학인물 사진을 처음 접할 때 풍경사진처럼 쉽게 로케이션 구도의 요령을 파악할 수 있고, 구도가 평범하고, 배경이 어수선하고, 자세가 어색한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다. 네가 이 글을 다 읽은 후에, 너는 구도가 정교한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P > 인물 사진과 풍경 사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피사체가' 라이브' 라는 점이다. 피사체를 임의로' 배치' 하고 그 (그녀) 와 상호 작용하며 렌즈를 통해 인물의 가장 생동감 있고 생명력 있는 면을 포착할 수 있다는 점이다. < P > 초심자 학습 인물 사진에서 구도에는 인물 주체가 두드러지지 않고, 지면이 기울어지고, 배경이 뒤죽박죽이며, 자세가 굳어지는 등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인물 주체가 두드러지지 않음

아래 이 공원 초상화 사진에서는 원호 벽 곡선이 아름답지만 사진 속 차지하는 면적이 너무 커서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관람객의 시선은 먼저 원호 벽 가장자리에 집중한 뒤 우리 주체인 미녀를 알아차리고 캐릭터 뒤의 풍경도 뒤죽박죽이다. < P > 지평선이 기울어져 < P > 해변이나 텅 빈 땅에서 사진을 찍을 때 지평선은 종종 뚜렷하고 두드러지며 화면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관람객의 시선을 끌기 쉽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지평선이 수평을 유지하고 기울어지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 기울어진 지평선은' 동적인' 또는 충격력을 지닌 사진 작품에 많이 쓰인다. 곧 움직일 듯한 느낌으로 운동의 추세와 불안정하고 불안정한 느낌을 표현한다. < P > 는 지평선이 기울어진 사진, 기울어진 지평선과 파선이 화면을 세 부분으로 나누어 관람객의 시선을 빼앗았다. < P > 배경이 뒤죽박죽이다 < P > 초보자는 인물 사진을 찍을 때 인물의 표현만 알아차리고 주변 풍경의 조화를 무시하며 큰 배경이 뒤죽박죽이며 구름 모를 사진을 찍는다. < P > 배경 난잡한 사진 < P > 인물 사진에는 일반적으로 네 가지 일반적인 표현 방식, 즉 클로즈업, 반신상, 7 분신 초상화, 전신인물 등이 있다. 이들은 인물 사진의 공식화 구도라고도 불린다.

클로즈업 인물

인물 사진의 클로즈업으로 캐릭터 표정과 얼굴 특징을 보여주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즉, 화면에는 피사체의 머리나 더 가까운 클로즈업만 포함된다는 것이다. 피사체의 얼굴 이미지가 전체 화면을 차지하면서 시각적 인상이 유난히 강하기 때문에 촬영 각도의 선택, 빛의 사용, 표정의 숙달, 질감의 표현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해졌다. < P > 사진은 클로즈업 인물 사진 < P > 을 보여줍니다. 생김새가 평범하다면 클로즈업이나 근황 촬영은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얼굴형이 비교적 뚱뚱한 사람에게는 면사, 손 또는 기타 장신구를 적절히 사용하여 얼굴을 가릴 수 있으며, 카메라 몇 명을 높여 얼굴을 날씬하게 만들 수도 있다.

사진은 얼굴 가리는 사진

흉상

흉상들이 클로즈업 인물의 촬영 범위를 넓혀 인물의 상반신을 주로 표현하고, 배경환경은 화면 속 주인공은 아닌 인물의 배석으로만 활용된다. 일반적으로 캐릭터의 상반신이 전체 화면을 채우도록 하거나, 특정 배경을 화면에 촬영하여 화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사진은 흉신상 사진

흉상입니다. 인물 얼굴 표정의 생동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상체 자세의 자연성도 고려해야 합니다. 캐릭터 자세와 표정은 자연스럽고 어색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P > 7 분신초상화 < P > 7 분신인물은 얼굴에서 무릎까지 캐릭터를 촬영하는 방식을 말하며, 종종 손의 동작을 포함한다. 이런 인물상은 더 많은 배경 환경을 표현할 수 있고 구도에 더 많은 변화를 줄 수 있다. < P > 는 7 분신 초상화 사진 < P > 실제 촬영에서 캐릭터가 모양을 바꿔 삼각형 대각선 S 형 등 구도 패턴을 형성하도록 할 수 있어 7 분신 구도가 더 이상 지루하고 불균형하지 않게 할 수 있다. < P > 이 사진은 미녀 자체의 선과 빛의 작용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곡선을 형성하며 화면에 많은 미감을 더했다.

는 s 자 모양의 7 분신 사진을 보여줍니다.

캐릭터에게 잠자는 자세로 허벅지 위 부분을 가로채서 촬영하도록 하면 캐릭터 곡선과 여성의 부드러움을 잘 보여줄 수 있다.

잠자는 자세의 7 분신 사진.

전신인물

전신인물은 피사체의 얼굴 표정과 전체 신체 형태를 활용하는 작품과 함께 주변 환경도 포함되므로 구도에서 인물과 배경의 조화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고 피사체가 적절한 자세를 선택하게 해야 한다. < P > 전신인물상은 보통 로케이션에 적용된다. 촬영할 때 주변 배경을 꼼꼼히 관찰하고 적당한 각도와 구도를 선택해 배경이 인물의 주체를 더 잘 부각시키고 테마 서비스를 돋보이게 해야 한다.

사진은 전신인물 사진

전신인물 사진의 핵심 원칙은 촬영 시 배경과 인물의 조화에 주의를 기울이고 배경을 통해 인물을 강조하고 느낌을 보여주는 촬영 방식을 파악해 전신구도 촬영 시 주체불명, 무질서, 분위기가 조화되지 않는 사진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 P > 그림은 얕은 필드 깊이를 이용해 인물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사진 < P > 을 보여줍니다. 때때로 카메라를 조금만 움직이면 화면의 구도를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촬영 시각은 인물에 대한 촬영 방향과 배경에 대한 선택을 포함한다. 전면, 측면, 경사, 후면 등 다양한 방향으로 촬영된 인물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정면인물

는 인물 사진에서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얼굴 구조가 정상인 인물 이미지에 정면 방위로 촬영할 수 있다. 정면 구도의 형식은 단정한 얼굴형의 정면 특징을 형성하고, 눈의 표정과 얼굴 표정을 통해 인물의 내면적 성격 특징을 드러낸다.

정면 클로즈업 인물 사진 촬영

정면 인물 초상은 얼굴 이미지가 정상인 피사체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피사체의 자세와 제스처를 잘 처리하여 손을 자연 상태로 만드는 것 (예: 옆에 꽃 한 송이를 잡고 모자를 잡고 팔을 벌리는 것 등 주변 풍경과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동작) 이다. 촬영할 때는 인물의 얼굴의 미세한 표정을 정확하게 잡아야 하는데, 이런 표정은 종종 눈빛을 통해 전달되고 드러난다. < P > 측면 인물 < P > 인물 사진에서 측면 구도를 사용하여 촬영된 오브젝트의 실루엣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측면 이미지가 비교적 단정한 인물은 모두 측면 촬영을 통해 그 측면의 일부 특징을 표현하고 측면 윤곽의 건강미 또는 수미를 표현할 수 있다.

측면 아바타 사진

측면 인물 초상 촬영,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실루엣 선이 변화무쌍한 인물 외에도 얼굴 이미지가 단정하지 않거나 얼굴 좌우에 약간의 결함이 있는 캐릭터들이 있어 측면 구도를 이용해 결함 있는 부분을 감추고 캐릭터 이미지를 미화할 수 있다. < P > 측면인물은 입체감이 강해 공간감과 라인 투시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측면인물처럼 인물의 아름다운 자세와 얼굴 표정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고, 빛의 명암 대비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면 입체감을 높일 수 있다. 영화관 속 실내인물들이 자주 사용하는 구도 패턴이다.

3/4 측면인물

측면인물은 주제를 명확히 할 수 있지만 피사체의 특징은 전면적으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인물 사진에서 3/4 측 구도 형식은 인물의 얼굴 특징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물을 더욱 입체감 있게 만들어 더욱 윤곽이 드러나게 한다.

사진은 3/4 측인물 사진

뒷면인물

뒷면인물 대부분이 내용의 특별한 요구를 위해 채택돼 특별한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다. 뒷면 인물상은 피사체의 등 특징을 표현할 수 있고, 뒷면 이미지를 통해 작가의 예술 구상에서 함축적인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다. < P > 인물의 뒷모습과 풍경을 결합한 우수한 사진작품은 드물지 않다. 이런 작품들은 보통 인물의 뒷모습을 전경으로 삼아 뒷모습을 통해 비전, 환경 또는 배경 특징을 보는 경우가 많다. 배경 구도는 인물의 사고를 표현하기 위해 원경이 필요하기 때문에, 보통 투시감이 강하고, 심도가 좋기 때문에 큰 것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