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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에는 몇 가지 테마가 있나요?

1. 정물 사진

주제: 정물 사진은 인물 사진, 풍경 사진과 정반대이며,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움직일 수 있는 무생물, 인공물을 이용한 사진이다. 표현 개체로 결합됩니다. 주제의 대부분은 산업 또는 수공예품, 자연 무생물 등입니다.

피사체의 고유한 특성을 충실히 반영한 바탕 위에 예술적 창작을 위한 창의적인 발상과 구도, 빛, 톤, 색채 등의 사진 방식을 결합하여 피사체를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사진으로 표현한다. . 일하다. 이를 정물 사진이라고 합니다.

정물 사진은 재료 선택 측면에서 넓은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촬영되는 물체는 무생물이며 여러 위치에서 조작 및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재료를 선택한 후 원하는 대로 이러한 물체를 다룰 수 있습니다. 창조의도를 달성하기 위한 각도.

정물 사진에는 두 가지 주요 장점이 있습니다. 첫째, 예술적 비전을 더욱 깊이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평범한 사물을 사진으로 담아 매혹적인 사진으로 만드는 것은 사실 그 사물을 관찰하기 위한 심층적인 학습의 과정이다. 둘째, 정물 촬영을 통해 보다 실용적인 사진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가들에게 정물 사진의 어려움은 독특한 구도에 있다. 촬영할 대상을 배치한 후 촬영 각도를 선택하고 조명에 창의력을 발휘한 다음 정물 사진에서 배운 실용적인 사진 지식과 기본 원리를 일상 사진에 적용해야 합니다.

2. 인물 사진

주제: 인물 사진은 일반적인 인물 사진과 달리 피사체의 구체적인 모습과 표정을 묘사하고 표현하는 것이 주된 작업입니다. 일부 인물 사진 작품에는 특정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지만 여전히 주로 촬영되는 인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상당수의 인물 사진 작품은 특정 줄거리 없이 촬영되는 인물의 이미지만 묘사합니다.

인물 사진은 주로 인물의 모습과 모습을 뚜렷한 이미지로 보여주기보다는 인물이 참여하는 사건이나 활동을 보여주는 것이 주요 작업이다. 둘의 중요한 차이점은 등장인물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묘사하느냐이다.

한 사람이든 여러 사람이든, 현장에서 포착하든 스튜디오에서 연출하든, 줄거리가 있든 없든, 대상의 구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면 정신 상태와 기분에 초점을 맞춘 사진은 모두 인물 사진의 범주에 속합니다.

주로 인물의 활동과 줄거리를 보여주고 특정 삶의 주제를 반영하며 클로즈업이든 전신이든 피사체의 모습이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사진 작품은 인물 사진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물론 넓은 의미에서 인물 사진은 사람을 촬영하는 것이기도 하고, 인물 사진에도 속한다.

인물 사진은 피사체의 외모와 태도를 묘사하고 묘사하는 것을 표현 작업으로 간주하며, 인물은 뚜렷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스튜디오 인물사진, 특정 환경에서의 실내 인물사진, 실외 인물사진의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집니다. 인물 사진의 요건은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추는 것입니다.

3. 다큐멘터리 사진

주제: 다큐멘터리 사진은 기록을 주요 목적으로 삼고 객관적인 사물의 진정한 이미지를 반영하는 사진을 말합니다.

사진이 탄생한 이유는 기록을 위해서다. 탄생부터 보여온 강력한 생명력은 바로 녹음 기능에 있습니다. 이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거나 다른 기술이나 예술로 대체됩니다. 그러므로 넓은 의미에서 사진은 기록이다. 다큐멘터리 사진의 결과물은 이미지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따라서 영상녹화저작물에는 영상뉴스저작물과 영상다큐멘터리저작물이 포함된다. 사진을 기록하는 목적은(유일한 것은 아니지만 일차적인 목적일 수 있음) 객관적인 현실을 존중하는 것이 전제이며, 객관적인 사물의 모습을 기록하는 방식입니다. 사진술. 다큐멘터리 사진은 이미지를 기록하는 방식과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뉴스 사진과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나누어진다.

4. 예술 사진

주제: 발전과 함께 사람들은 계속해서 사진에 예술적 요소를 추가하고 예술 사진을 제작하기 시작합니다. 다큐멘터리 사진과의 차이는 예술성의 정도와 수준에 있지만 절대적인 한계는 없습니다.

예: 신분증이나 기념품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은 어느 정도의 정보나 기록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50년이 지난 후에도 정징강(鄭景康) 선생이 찍은 치백석 선생의 초상화는 여전히 세계 최고의 초상화 20선 중 하나입니다.

차이는 전적으로 예술성의 수준에 있습니다. 예술적인 사진의 효과는 기술뿐만 아니라 적절한 촬영 시간, 장소, 각도도 필요하기 때문에 더욱 아름답습니다.

5. 화보 사진

주제: 화보 사진은 아름다운 사진 언어와 아름다운 디자인 내포로 언제나 인물 사진의 중요한 표현 방식이었습니다.

19세기 후반, 영국의 사진작가 리랜드는 한때 '사진의 새로운 시대의 도래'로 예견되었던 작품 '인생의 두 길'을 촬영했다. 당시 이 작품은 끔찍한 주제와 회화적 구성으로 인해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릴란다는 사진 예술의 발전을 도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이후 회화사진은 점차 사진예술의 중요한 장르로 자리 잡았다.

6. 상업 사진

주제: 상업 사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인 목적으로 수행되는 사진 활동을 의미합니다.

좁은 의미로는 상업사진이고, 넓은 의미로는 제품을 출시하거나 스토리를 쓰기 위해 하는 사진의 한 형태로, 이는 현재의 사진 활동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유형의 사진 촬영은 상업적 이익을 위해 존재하며, 사진 촬영은 기업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되어야 하며 이는 상당히 제한적입니다.

7. 수묵사진

시중에 나와 있는 수묵화 작품도 주제에 따라 산수화, 화조화, 예술적 개념으로 나눌 수 있다. 중국 전통 회화의 산수화와 화조화는 기법과 예술적 개념에 따라 중국 전통 회화의 자유필과 치밀한 붓놀림에 상응하여 추상화와 구상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잉크식 사진은 포토샵 등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후처리를 피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원본 사진이 임의로 왜곡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좋은 잉크 사진은 원본 사진을 가능한 한 적게 수정해야 합니다. 사진 작가의 구도와 빛과 그림자를 포착하는 능력을 더 많이 테스트합니다.

8. 홀로그래피

주제: 홀로그래피란 물체에서 반사되는 파장의 진폭, 위상 등 모든 정보를 기록하는 새로운 사진 기술을 말합니다.

일반 사진은 물체 표면의 강한 빛의 분포를 기록하므로 물체에서 반사된 빛의 위상 정보를 기록할 수 없으므로 입체감을 잃게 됩니다. 홀로그램 사진은 레이저를 조명원으로 사용하고 광원에서 방출된 빛을 두 개의 광선으로 나눕니다. 한 광선은 감광성 필름으로 향하고, 다른 광선은 물체에 의해 반사된 후 감광성 필름으로 향합니다.

이 감광성 필름을 사람의 눈이 직접 보면 지문과 같은 간섭 무늬만 보일 수 있지만, 레이저를 사용하여 조명하면 사람의 눈은 필름을 통해 촬영된 원본 물체를 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동일한 3차원 이미지입니다. 홀로그램 이미지의 작은 부분만 남더라도 전체 장면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홀로그래피는 비파괴 검사, 초음파 홀로그래피, 홀로그래픽 현미경, 홀로그래픽 메모리, 홀로그래픽 영화 및 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산업계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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