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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둥이자리를 영원히 사냥하는 영웅 기술

동족 성인 수동 냉각 시간: 25 (사망 표시시)

마크 교체 시간: 90

동일한 목표 표시 냉각 시간: 240. 친족은 적을 표시하여 사냥을 할 수 있다. 성공적인 사냥은 김덕의 총공격을 영구적으로 증강시킬 것이다. 화살 춤 q 스프린트 범위: 340

피해 범위: 500

비용: 35 마나

냉각 시간: 9. 양령이 몸을 돌려 인근 적에게 최대 3 개의 화살을 쏘아 60/90/120/150/180 (+) 의 물리적 피해를 입혔다.

늑대를 열광시키거나 그 효과로 굴리면 이 기술의 냉각 시간이 2 초로 줄어든다. 울프링 매니아 w 범위: 800

비용: 40 마나

냉각 시간:18/17/16/15/14 수동 겹겹이 겹쳐 다음 양릉 총공격은 목표에서 34- 102 포인트 생명값을 흡수한다.

주동: 늑대는 영지를 그려 영지 내 모든 인근 적을 공격하며 8 초 동안 지속한다. 늑대영은 양령이 공격하고 있는 목표물을 공격할 것이다. 만약 양령이 늑대의 영지를 떠나면, 늑대의 영은 공격을 멈추고 양령으로 돌아갈 것이다.

늑대혼의 공격은 물리적 상해를 초래할 수 있는데, 상해값은 25/30/35/40/45(+) 와 같은 봉인상해의 40% 에 해당한다. E 비용: 70 마나.

냉각 시간:16/15/14/13/12.

범위: 500 은 적을 무력화시키고 목표 이동 속도를 70% 낮추며 1 초 동안 지속한다.

양령이 목표물을 두 번 공격한 후, 그녀의 세 번째 공격은 늑대에게 적에게 돌진하도록 명령하여 엄청난 물리적 피해를 입힐 것이다.

늑대영에 의한 물리적 피해는 목표 생명값 상한선의 60/90/120/150/180 (+)+5% 에 해당한다. [야생 괴물 최대 피해: 300] 양릉이 이자를 번다. R 비용: 100 마나.

냉각 시간:160/130/100.

범위: 500 마리의 양령이 그들의 발 아래 땅을 축복하며 4 초 동안 지속되어 우리측이나 적의 생물이 모두 죽을 수 있는 지역을 창조한다. 범위 내 모든 단위는 생명값이 10% 로 떨어지면 추가적인 상해나 치료 효과에 면역된다.

연장이 끝나면 범위 내 모든 생물이 200/250/300 치료 효과를 얻는다. 혈연 자국은 강력한 수동적 기술이다. 그 위력은 혈족이 적의 영웅을 죽인 후 얻은 공격 가산에 반영될 뿐만 아니라, 표기된 적의 영웅이 수동적이고 보수적이 될 수 있다는 엄청난 심리적 가치도 있다. GANK 의 잠재적 위협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목표 영웅은 더 일찍 팀을 떠날 것이다. 그리고 친족의 인쇄는 전체 그림 기술이기 때문에 친족은 이를 이용해 심리적 맹점을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길에서 GANK 를 계획하기 전에 친척들은 중간에 영웅을 표시하여 적의 판단을 방해할 수 있다. 물론, Kindred 는 살육에서 공격력을 얻지 못하지만, GANK 에서 팀원들의 성공을 돕는 것은 이미 이를 위해 준비한 영웅을 맹목적으로 추격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Kindred 가 사냥감을 기습하려고 할 때, 그것은 이렇게 사냥을 할 수 있다: E: 공포는 태산의 손이다. 목표가 둔화된 후, Kindred 는 W: Wolf Spirit 열풍을 일으킬 기회가 있었다. 일단 정신적인 경지가 만들어지면, Kindred 의 Q: 화살춤과 일반 공격으로 인한 상당한 피해는 눈앞의 사냥감을 무자비하게 삼킬 수 있다. 하지만 쌍둥이자리는 수출 능력이 매우 강하지만 안정적인 통제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친족과 통제 기술이 있는 동맹자들과 협력하거나 잔혈이 있는 영웅을 추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것이다.

적의 야생 지역도 친족의 중점이다. 늑대의 가죽을 쓴 이 양이 혈족 인장으로 영웅을 표시하면, 다른 괴물은 무작위로 같은 인장을 표시한다. Kindred 는 목표의 시선을 얻지 못하지만, 그들은 적어도 한 가지를 알고 있다: 표기된 야괴는 아직 살아 있다. 이런 식으로 Kindred 는 이 정보를 이용하여 적의 들판이 어디에 있지 않은지, 혹은 그가 다음에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따라서 GANK 를 더 잘 조직하거나 자신의 들판 노선을 계획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친족의 봉인은 적들에게도 가시적이기 때문에, 그는 야괴를 없애고 친족이 수익을 얻는 것을 막는 것과 가크를 온라인으로 찾는 것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이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GANK 에 갈 계획이라면, 선택한 노선이 표기된 야괴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자신의 야구를 친족에게 넘겨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적의 야생영웅도 표기된 야괴 근처에서 시야를 잘 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고, 선택의 난제를 친족에게 물려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반적으로, Kindred 는 민첩하고 강하지만, 쌍둥이가 최선을 다해 대응해야 할 강력한 야국이 많다. Kindred 가 연대전에서 가장 좋은 위치는 그의 앞줄의 영웅 뒤에 있다. 그는 W: 늑대의 열광적인 효과를 이용해 가능한 한 Q: 난화살의 춤을 풀어주고, 일반 공격과 함께 대량의 피해를 출력한다. 상대방이 강제로 전세에 돌입할 준비가 되었을 때, E: 날뛰는 공포의 존재는 적을 외면할 수 있다. 만약 연대전이 우세하다면, Kindred 는 R: 양이 유연하여 수출력이 가장 강한 영웅이 결정적인 순간에 죽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그리고 문제가 생기면 Kindred 는 팀 전체를 제때에 보호할 수 있다. 몇 초의 무적시간은 승리의 천평을 원점으로 되돌려 양측의 핵심 영웅들이 승패 사이의 낭떠러지 가장자리에 서게 할 것이다. 큰 수법이 끝나면 회복된 생명값은 맹렬한 화력철수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