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적 분석
1. 몬스터의 이해 능력치 1점은 기본 이해율의 1%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공포(아는 2)의 기본 아는 비율은 2%이고, 기린(아는 10)의 기본 아는 비율은 10%입니다.
2. 높은 이해도 스킬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면 이해율이 30% 증가합니다.
3. 특수 지식에 대한 이해도는 기본 지식 비율을 곱하여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기린이 특수 지식 레벨 2를 수행한 후 최종 지식 비율은 10%*(100%+18%)=11.8입니다. %.
반직관적이지만, 특수 지식을 아는 데 따른 수입은 지식 레벨 10을 가진 동반 짐승의 패널 증가율이 ~1%에 불과합니다.
몬스터 추천
1. 동일한 속성을 가진 내전에서는 여전히 패널이 왕(황금사자/불왕/얼음의 저주)이며, 기본적인 이해는 격차를 넘지 못합니다. "1급 공격력" , 동일한 패널의 경우에만 기본 이해가 조금씩 격차를 벌리게 됩니다(지옥늑대 > 테러리스트).
2. 속성을 비교할 때는 타격 표면(또는 환경에서 이 속성에 대한 평균 저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내 기사 [추종자 야수 능력 및 속성의 데이터 분석]을 참조하세요) . 판과 이해력만 고려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워터독의 기본 공격과 높은 이해력 기대치는 악마의 파괴력보다 높습니다).
3. 실제 PVP 사용시에는 굳건히 버틸 때만 출력이 나오므로 스틸드래곤(및 미래의 거대괴수), 황금천둥신 등 일부 동행하는 짐승들의 실제 힘이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