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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여름의 전통 풍습은 무엇인가요?

초여름의 풍습

우리나라에서는 예로부터 초절기를 매우 중시해 왔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주(周)나라에서 여름이 시작되는 날, 황제는 모든 문무(文官) 관리들을 도성 밖 남쪽 교외로 이끌고 여름을 맞이하고, 안제(燕帝)와 주용(朱龍)을 숭배하는 의식을 거행하고, 시투(Situ)를 가르쳤다고 한다. 등 관계자들이 곳곳을 돌아다니며 농민들의 농업 강화를 독려하고 있다. 『의례서: 월령』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날, 황제가 친히 세 왕자, 아홉 신하, 왕자, 관료들을 이끌고 남쪽 교외에서 여름을 맞이했습니다. 그가 돌아와서 상을 주었습니다. 왕자들에게 작위를 수여하고 증여를 축하하니 모두가 기뻐하였느니라." 옛날에는 여름을 맞이하는 팀이 입는 의복, 옥, 마차, 말, 심지어 마차의 깃발도 모두 주홍색이었을 것이다. 무더운 여름의 시작을 알린 것. 지금도 여전히 많은 전통풍습이 남아있습니다.

초여름의 풍습 - 여름병 예방

초여름은 '초여름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온주에서는 온 가족이 죽순과 회콩을 먹습니다. (즉 잠두콩, 그 종이 두 개의 화이허 강에서 왔기 때문에 화이도우즈라고 불림) 및 녹색 자두 씨앗. 웨칭에서는 노소를 막론하고 모든 가족이 차알, 청매실, 신선한 죽순, 신선한 잠두콩을 먹으며 이것이 "여름병"(여름에 사람들이 마르고 허약해진다)을 예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농부들은 시골에 모종을 심은 후 닭과 오리를 죽여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소에게 마름을 주어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여 다음 단계의 '이중 여름' 작업을 준비합니다. 집집마다 밀떡이나 흑미가루떡을 만들어 부자나 가난한 조상들에게 제사를 지내기도 한다.

여름 시작의 풍습 - 붉은 꽃을 사는 풍습

여름이 시작되는 동안 저장성 남부의 여러 지역에서는 모든 가정에서 새날에 쓸 홍화와 새 차를 구입합니다. '여름의 첫날, 음력 4일에 나는 남편과 새해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나는 붉은 꽃, 소금을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야채도 있어서 새해맞이 새 차를 샀어요. "그때야 햇곡식을 심었고, 농작물이 수확되지 않는 때였으니까요. 장작과 쌀을 비축하지 않으면 우리는 짧다." 때가 되면 구입가가 높다. 동시에 누에나방은 누에고치에서 나와 새 실을 뽑아냅니다. 찻잎을 모으지 않으면 나중에는 오래된 잎이 됩니다. 홍화는 여성의 옷을 염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4월에 생산되므로 제때에 구입해야 합니다.

초여름의 풍속 - 접신

초여름에 ‘접인’하는 풍습은 주로 우리나라 남부 지역에서 유행하며 삼국시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시대: Meng Huo는 Zhuge Liang에게 정복되었고 Shu 왕국에 항복한 후 Zhuge Liang의 조언을 따릅니다. 임종 당시 제갈량은 맹획에게 1년에 한 번씩 촉나라를 방문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제갈량이 지시를 내린 날은 공교롭게도 그 해 초여름이었고, 맹화는 즉시 아도우에게 경의를 표하러 갔다. 그 이후로 Meng Huo는 매년 여름마다 나를 방문했습니다. 몇 년 후, 진나라 무제 사마연화(Sima Yanhuo)가 촉을 정복하고 아두(Adou)를 납치했습니다. Meng Huo는 총리로부터받은 큰 신뢰를 잊지 않고 매년 초여름에 군대를 이끌고 Adou를 방문하여 Adou가 있었는지 확인했습니다. 진 무제에게 학대를 당함. 그는 아도우를 나쁘게 대하면 군대를 일으켜 진을 공격하겠다고 위협했다. 진나라 무제는 맹화의 신임을 얻기 위해 매년 초여름에 아도우의 점심을 만들기 위해 찹쌀과 완두콩을 요리했습니다. 아두는 찰지고 향긋한 완두콩과 찹쌀을 보고 식욕이 크게 늘었습니다. Meng Huo가 경의를 표하기 위해 도시에 갔을 때 그는 매번 전년보다 몇 킬로그램 더 무거웠습니다. 비록 아도우에게는 기술이 없었지만 진나라 무제(吳帝)는 여하(孝下)때 맹화(孟號)가 성년이 된 행위를 보고 감히 그를 함부로 대하지 못하였고 그의 생활은 평안하고 복과 장수하였다. 이 전설은 역사와 모순되지만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평화와 행복, 행복과 장수'의 평화로운 세계입니다. Lixia는 사람들이 Adou에게 축복을 가져올 수 있으며 사람들은 또한 신이 그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초여름에 체중을 재는 풍습이 오늘날까지 이어져 여름이 시작되는 날 점심 식사 후에 마을 입구나 승강장 문에 큰 나무 저울을 걸어 놓습니다. , 저울 고리에 의자가 매달려 있습니다. 모두가 교대로 의자에 앉아 무게를 측정합니다. 옛 시에는 “초여름에 사람의 무게를 달고 무게를 달으니 저울을 들보에 걸고 웃으며 소리를 낸다”고 하였느니라. 그는 노인에게 “꽃 한 송이의 무게는 여든일곱이고 수명은 아흔한 살이다”라고 말했다. 그녀를 여자라고 부르자 그는 "150킬로그램인데 군대 밖의 사람들이 문으로 찾아온다. 동의하지 않으면 동의하지 말고 동의하지 말라. 나는 운명이다"라고 말했다. 최고의 학자." 아이를 부를 때는 "꽃 열다섯송이의 무게가 스물셋이요, 작은 관리도 크면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7급 군수는 곤란하지 않아야 하고, 관리 3명과 9명은 곤란하지 않다"고 말했다. 장관은 쉽게 올라갈 것이다." 비늘꽃은 외부가 아닌 내부(즉, 작은 숫자부터 큰 숫자까지)에서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름 첫날에는 곳곳에서 사람의 몸무게를 재는 풍습이 있다. 집 안마당이나 안뜰에 큰 저울을 걸어 놓으십시오. 집에 있는 남자, 여자, 아이들이 무게를 달 수 있지만 주된 목적은 아이들의 무게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사람들 사이에는 감동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삼국 시대에 조자룡이 장반포에서 조영의 백만 대군으로부터 유아두를 구출하고 아도우의 생모 미씨가 우물에 몸을 던져 자살했다고 합니다. 조윤을 끌어내리지 않기 위해. Adou는 Liu Bei가 직접 돌보아주었습니다. 그러나 유비는 남북에서 싸우고 있었고 군대에 아이를 데리고 가는 것이 불편했기 때문에 아도우를 후처인 손부인(손권매)에게 맡기고 키우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를. 그래서 유비는 많은 선물을 준비했고, 조자룡은 아도우를 오나라로 호위했다. 우리가 우주에 도착했을 때는 마침 여름 축제의 시작이었습니다. 순 부인은 예쁘고 뚱뚱한 아두를 보고 무척 좋아했지만, 결국 나는 두 번째 부인이다. 아두가 잘 자라지 않으면 남편에게 설명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녀는 또한 사람들 사이에서 웃음거리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오늘은 여름의 시작입니다. Zhao Zilong 앞에서 Adou의 몸무게를 측정하고 내년 초에 Adou의 몸무게를 측정하겠습니다. 마음을 정한 후 Sun 부인은 즉시 누군가에게 작은 Ah Dou의 무게를 달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 이후로 Sun 부인은 매년 초여름에 Little Adou에게 인사를 하고 Liu Bei에게 보고했습니다. 이로써 강남지역에서는 초여름에 인사하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예를 들어, 체중을 측정할 때 무게는 안쪽으로 이동할 수 없고 바깥쪽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즉, 체중을 줄일 수는 없고 늘릴 수만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 다른 예는 무게가 측정되는 파운드의 수가 9인데, 셀 때 1파운드를 더 추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9는 마지막 숫자이고 불길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2년차 초여름에 체중을 다시 측정하여 그 해에 뚱뚱한지 마른지 테스트합니다. 후저우(胡州)에서는 몸무게를 재는 아이가 주머니에 돌을 넣어야 하는데, 첫째로 몸무게가 늘어나는 것이고, 둘째로 장수를 의미한다.

닝보(寧波)에서는 이날 사당에 큰 저울을 걸고, 저울 고리에 바구니를 걸고, 어른과 아이가 한 명씩 몸무게를 재면 여름 더위를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살이 찌면 매년 살이 찌게 됩니다. 살이 빠지면 이를 "고기를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보충제를 섭취해야 합니다.

초여름의 풍속 - 우랑과 바바오가 우산에 갔다

여름이 시작되자 다양한 업종의 직장인들이 휴가를 떠나 우산에 놀러 갔다. 항저우(杭州) 속담에 “오랑팔보가 오산에 갔다”는 말이 있는데, 무랑(吳浪)은 벼를 치는 사람, 깎는 사람, 마부(똥을 만드는 사람), 구두 수선공, 호일을 치는 사람을 뜻한다. 팔보(八寶)는 바텐더, 국신, 차신, 쌀신, 토지신, 말신, 음양신, 젖신(아이를 키우는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다. 그날 13명의 장인이 우산에 갔다. 13장인이란 목수, 미장공, 석공, 대장장이, 조선공, 불교 조각가, 조각가, 화가, 은세공인, 구리 세공인, 톱공, 대나무 절단공, 도공이입니다.

초여름에 청어를 먹는 풍습

청어를 먹는 풍습

원저우에는 초여름에 청어를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멸치는 우리나라의 유명한 생선이다. 이시진(Li Shizhen)의 《본초개요(Materia Medica Compendium of Materia Medica)》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초여름에는 일부 있지만 남은 달에는 없기 때문에 전어라고 합니다. 매년 봄과 여름이 바뀔 때마다 전어 떼가 바다와 강을 타고 올라갑니다. 알을 낳는다. 몸에 지방이 풍부하고 고기가 아주 맛있다." 전설에 따르면, 초여름 멸치 뼈는 단단하고 맛이 없다. 예를 들어, 명절 전에 누군가에게 멸치를 주면 대개 머리핀에 향긋한 꽃이 꽂혀 있습니다. 청나라 서안이 지은 손진희의 『작은 돌을 주어 멸치를 보내는 시』에는 “민어 풍신이 꽃을 집으면 선녀에게 꽃을 명하여 눈청어를 보내라”라는 문장이 있고, “나의 고향은 고향이다”라고 적고 있다. 청어를 보내고 장미꽃으로 덮습니다.

Jiande 민요: "초여름에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구운 계란에 붉은 대추야자와 닭고기 조림을 먹습니다. 신체는 강렬한 농업 노동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호단을 먹는 사람도 있는데, 오호(五虎)는 붉은대추, 검은대추, 호두, 용안, 리치이다. 더덕, 황기, 당귀를 각각 한 량씩, 아키란테스 비덴타타를 반 량씩 먹는 사람도 있다.

야생벼 태우기

가흥에는 야생벼를 태우는 풍습이 있습니다. 야생벼는 대개 아이들이 그룹을 지어 진행하는데, 각 가족이 장작과 쌀을 모아 밭에서 신선한 잠두콩을 따서 야외에서 냄비에 잠두콩밥을 짓습니다(때때로 소량의 베이컨과 봄 죽순을 추가하기도 합니다). 후저우에서는 마을 아이들 3~5명, 6~7명이 마을 밖에서 야생 쌀을 요리하러 갑니다. 쌀은 각 가정에서 구걸하며, 누에콩과 완두콩은 어느 집에서나 따서 먹습니다. (도둑질은 포함하지 않지만 한 밭만 수확할 수는 없으며 여러 밭에 가야 합니다.) 어떤 아이들은 강가에 가서 낚시를 했고, 소녀들은 냄비를 설치하고 장작을 모았습니다. 산나물밥을 먹고 나면 사람들은 더 이상 여름의 더위를 겪지 않게 되고, 사람들은 더욱 똑똑해지고 부지런해지게 된다고 믿어집니다. 누에화의 생일인 12월 12일, 더칭의 농부들은 쌀가루로 강아지 몇 마리를 반죽하여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매달아 그늘에 말립니다. 초여름에 산나물밥을 지을 때 쌀가루 강아지들을 씻어서 산나물밥과 함께 지으면 그것을 먹으면 아이들이 개보다 강해진다고 한다. 어른들은 집에서 리샤 와인을 먹습니다. 이날 시중에 파는 맥아당 케이크도 있고, 직접 만든 케이크도 있어요.

초여름밥 먹기

옛날에는 초여름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팥, 콩, 검은콩, 녹두, 녹두를 먹었다. 기타 오색 콩을 흰 자포니카 쌀과 섞어 "오색 쌀"을 짓고 나중에 루도우 고기로 지은 찹쌀로 진화했으며 요리에는 "여름 쌀의 시작"이라고 불리는 Xicai 황어 국이 포함됩니다. 현지 관습은 계란을 쌍으로, 죽순을 쌍으로 먹고, 완두콩은 계산하지 않는 것입니다. 삶은 달걀, 통죽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등 특별한 요리를 테이블 위에 올려보세요. 초여름에 계란을 먹는 것이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합니다. 계란은 하트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계란을 먹으면 마음과 정신이 재충전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초여름이 지나면 무더운 여름이 찾아온다. 무더운 여름에 몸이 고갈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초여름에 보충제를 섭취해야 한다. 롱저우 속담에는 사람의 다리가 봄 죽순처럼 튼튼하고 먼 거리를 걸을 수 있다는 뜻으로 장수(貫貧)가 있다는 뜻이다. 껍질을 벗긴 완두콩은 눈 모양을 하고 있는데, 고대인들은 눈이 맑아지고 질병과 재난이 없기를 기원하기 위해 완두콩을 먹었습니다. 닝보의 초여름 풍습은 검은 죽순을 삶아 먹는 것인데, 길이가 3~4인치이고 자르지 않은 채 먹을 때 죽순 두 개를 골라야 합니다. 같은 두께로 한입에 먹으면 '뼈뼈죽순'(건강)이 된다고 합니다. 후난성 창사(長沙) 사람들은 초여름에 찹쌀가루에 쑥을 섞어 만든 국을 먹는데, 이를 '초여름 국'이라고 한다.

속담에 “초여름에 국을 먹으면 돌을 밟아 구덩이를 만든다”는 말이 있다. 상하이 교외의 농부들은 여름의 첫날에 밀가루와 설탕을 사용하여 "밀누에"라고 불리는 긴 음식을 만듭니다. 호북성 퉁산현 사람들은 초여름에 장아찌, 새우, 죽순을 먹으며 '장아찌를 먹으면 눈이 밝아지고 새우를 먹으면 몸이 좋아진다'고 한다. 강하고, 죽순을 먹어서 뼈를 튼튼하게 하라." 푸젠성 남부에서는 여름이 시작될 때 새우 국수를 먹는데, 새우를 사서 국수에 섞어 끓이면 새우가 여름을 뜻하는 상서로운 색으로 변합니다. 여름에 대한 소망을 표현합니다. 복건성 동부에서는 초여름에 "광떡"(밀가루와 약간의 소금으로 구운 것)을 먹습니다. 복건성 동부의 저우닝(周寧), 푸안(富庵) 등 지역에서는 떡을 물에 담가서 접시로 만들고, 자오청(能淸), 푸딩(富丁) 등지에서는 떡을 반으로 자르고 콩나물, 부추, 고기, 절임, 장아찌 등을 볶는다. 등등. 그리고 그것을 먹어라. Zhouning County Chunchi Town의 일부 마을에서는 "Lixia 페이스트"를 먹습니다. 쌀 페이스트와 고구마 가루 페이스트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큰 냄비에 고기, 죽순, 산나물, 닭과 오리 내장, 두부 등이 듬뿍 들어 있는 국물을 끓이고 있습니다. 이웃을 초대하여 국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이는 저장성 동부 농촌 지역에서 초여름에 '치가죽'을 먹는 풍습과 다소 유사하다. '퀴지아죽'과 '퀴지아차'도 초여름에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퀴지아죽'은 이웃집에서 쌀을 모아 각종 콩과 흑설탕을 넣고 끓여서 큰 냄비에 끓인다. . 공유하는 것은 모두의 몫입니다. "Qijia 차"는 각 가족이 새로 볶은 찻잎을 가져와서 섞고, 요리하거나 끓여서 큰 차 냄비에 넣은 다음 모두가 함께 앉아 마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죽이나 차는 꼭 맛있는 음식은 아니지만, 이러한 의례는 옛 농촌사회에서 중요한 사회활동이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죽을 먹으면 이웃이 화목해지고 여름농사에 전념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리수이에서는 이날 죽순, 완두콩, 찹쌀을 밥에 짓는 날을 '여름밥의 시작'이라고 한다. 칭위안 현에서는 모든 가족이 리샤 축제 기간 동안 "리샤 수프"라고도 알려진 향긋한 수프를 먹습니다. 계란은 진화 전역에서 먹으며 "여름 계란의 시작"이라고 불립니다. 동양 등지에서 죽순을 먹는다. 푸장(Pujiang)과 이우(Yiwu)에서 청자두를 먹으면 발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며 일반적으로 "발을 지탱하는 줄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문지방에 앉으면 일년 내내 손발이 아프다고 하여, 문지방에 앉지 않는 것이 각지의 풍습입니다. 동양의 옛 풍습은 여자들이 눈썹을 다듬고 귀를 뚫고 송아지 코를 뚫는 것인데, 이는 대부분 이날 행해진다.

취한 여름

태주에서는 여름 축제가 시작되는 동안 어린 모시 잎을 따서 삶아 으깨어 밀가루와 섞어 전을 만들고 팬에 뿌립니다. 밀 팬케이크를 만들고 고기에 싸서 채식을 하세요. 술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날 술을 조금 마시거나 찹쌀과 발효주를 먹으며 취한 뒤 쉬기 때문에 '취여름'이라 불린다. 노인들도 몸을 보충하기 위해 닭죽을 먹습니다. 타이저우 원주민들은 또한 녹색 자두, 계란, 용안도 먹습니다. 용안을 먹으면 일년 내내 눈이 맑아지고, 매실을 먹으면 여름에 허리가 아프지 않고, 계란을 먹으면 발뼈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Yuhuan의 Hokkien 사람들은 여름의 시작을 위한 강장제로 흑설탕과 오래된 와인을 곁들인 계란과 돼지고기를 쪄냅니다.

건강한 발 죽순 먹기

여름이 시작될 무렵, 후저우의 산간 시골에서는 모든 가족이 석순 몇 개를 파서 끓인다. 껍질을 숯불에 올려 끓인 후 껍질을 벗겨 소금, 간장, 후추를 뿌려 먹는 것을 '건강 죽순'이라고 합니다. 죽순을 먹으면 발뼈가 튼튼해진다고 합니다. Zhoushan에서는 정오에 동부, 찹쌀, 검은 죽순, 부드러운 야채, 가리비 게, 병어 등을 사용하여 조상을 숭배합니다. 익힌 검은죽순과 부드러운 야채를 잘게 썰지 않고 '발뼈죽순', '판풍야채'라고 부른다. 검은죽순을 먹으면 발을 튼튼하게 하고, 부드러운 야채를 먹으면 열사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한다. 동부콩 쌀은 모기에 물리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간덕(建德)에서는 산사람들도 산에 가서 야생 죽순을 따서 통째로 소금물에 담가서 먹는 것을 '발 건강을 위한 죽순 먹기'라고 한다. Lin'an과 Yuqian에서는 모든 가족이 죽순을 요리하고 고기를 끓입니다. 요리를 마친 뒤 남녀 노소 모두가 죽순 두 개씩 먹고, 초여름에 계란 한 개를 먹으면 만만찮은 힘이 생긴다고 아이들은 생각한다. 이 관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오색쌀

닝보에서는 각 집에서 팥, 콩, 검은콩, 강낭콩, 녹두 등 오색 팥을 흰자포니카와 섞어 밥을 짓는다. 흔히 '오색쌀'이라 부르며, '오색쌀'이라고도 불린다. 진하이는 이를 '다섯 머리'라고 부르는데, 이는 장로, 남편, 아내, 아들, 딸을 의미합니다. Ninghai 및 기타 지역에서는 이를 "다채로운 길조"라고 부릅니다. 또한 각 가족은 '리시아 달걀'이라고 불리는 찻잎으로 달걀을 삶아서 서로 나눠줍니다. 봉화 등지에서는 이날 '쌀오리알'을 만드는 풍습도 있다. 체리와 붉은 대추를 먹으면 눈이 밝아진다는 뜻이고, 소라를 먹으면 똑똑하다는 뜻이고, 튀긴 누에콩을 먹으면 이빨이 튼튼하다는 뜻이다. Cixi에는 두부를 생으로 먹는 풍습도 있습니다.

누에꽃밥 먹기

이날에는 앵두, 죽순, 묵은 술을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신창에는 누에꽃밥을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누에꽃밥은 찹쌀, 자포니카밥, 찬밥 세 가지를 섞어 지은 밥으로, 누에꽃밥은 짠맛 누에밥을 먹은 후에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로스트 3개, 왁스 5개, 새 것 9개

이날에는 '로스트 3개', 왁스 5개, 새 왁스 9개를 먹는 풍습도 있습니다. 항저우. 세 가지 로스트는 여름 케이크, 닭고기, 와인입니다. 5가지 절인 고기, 즉 민어, 소금에 절인 오리알, 바다조개, 베이컨, 청명견입니다. 아홉시는 새것, 즉 체리, 자두, 멸치, 누에콩, 아마란스, 죽순, 콩, 장미, 검정떡, 상추죽순이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힘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작은 야생 죽순을 먹습니다.

계란 걸기, 계란 싸움

"여름이 시작될 때 계란을 가슴에 매달면 아이에게 여름 경련이 발생하지 않습니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여름철에 흔히 나타나는 복부팽만, 식욕부진, 피로, 체중감소 등의 증상이 있으며, 어린이의 경우 여름에 회복이 매우 쉽습니다. 초여름 정오에 아링계란(삶은 계란은 껍질이 손상되지 않는 것)을 삶아 찬물에 몇 분간 담가둔 후 비단으로 짠 망에 담아 아이들의 머리맡에 걸어둔다. 목.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합니다. 가슴에 계란을 달고 있는 아이들이 둘, 셋씩 모여 계란싸움 놀이를 했습니다. 알은 끝이 두 개 있는데, 뾰족한 것이 머리이고 둥근 것이 꼬리입니다. 계란과 싸울 때 계란의 머리가 계란의 머리와 싸우고 계란의 꼬리가 계란의 꼬리에 부딪칩니다. 한 명 한 명씩 싸워서 패자는 패배를 인정하고, 결국 승자가 결정됩니다. 달걀 머리의 승자는 첫 번째이고, 달걀은 큰 왕이라고 불리며, 달걀 꼬리의 승자는 두 번째, 알은 작은 왕 또는 두 번째 왕이라고 불립니다.

조상을 제사하고 신을 숭배하는 것

여름의 시작은 계절의 시작으로, 사람들은 예로부터 여름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주(周)나라 시대, 여름의 첫날에 황제는 신하들을 이끌고 남쪽 교외로 가서 여름을 환영하는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의례가 끝난 후, 들과 산, 숲을 담당하는 관리들은 황제를 대신하여 천지의 평지를 순찰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농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합니다. 그리고 황제도 종묘에 돼지를 바쳐야 했고, 농무관들이 햇밀을 바치면 신밀을 맛보는 제사를 지내야 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초여름에 새로 수확한 과일을 신에게 제물로 바쳐 새로운 수확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이 야채와 곡식을 신과 조상에게 전하는 일이다. 그들의 즐거움을 위해 수확되어 그들에게 바쳐졌습니다.

초여름에는 날씨가 예측할 수 없고, 일부 지역에서는 우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대에는 초여름에 시골에서 농부들이 우박신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우박재해를 없애고 풍년을 기원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