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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펫의 저항 선택 방법, 방어 적중과 반셔플 중 선택

서유기 모바일 게임에서 소환수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주요 방법은 공격펫의 저항훈련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 많은 플레이어도 여기에 얽혀 있습니다. 다음으로 공격펫의 저항훈련 포인트를 합리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분석해보겠습니다. (본 글 작성자 : Xiaoguang)

안티 블렌딩과 출력의 두 가지 측면만 논의하기 때문에 고감도 공격 펫과 저감도 공격 펫으로 분석하겠습니다.

1. 저감도 공격 펫

저감도 공격 펫에는 일반 용마, 지우지에, 니바, 가루다왕, 원숭이 정령 등이 포함됩니다. 공격이 높으면 감도가 낮습니다. 매우 상징적인 임무 애완동물입니다.

모든 공격펫의 전제가 출력되므로 콤보율, 분노율, 콤보수가 필요합니다. 저감도 펫은 공격 속도가 낮기 때문에 상대가 파티에 있을 때 혼동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앤티앨리어싱 상한치는 80%이기 때문에 원스톱 작업 테스트에서는 여전히 혼란스러울 확률이 매우 높다. 따라서 저감도 공격 펫 저항은 광폭화, 콤보, 콤보 수, 방어 브레이크 및 히트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고감도 공격 펫

고감도 공격 펫에는 일반 나비요정, 황금수, 신화속 동물의 영혼 등이 포함되어 있어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작업과 PK 역할 모두에서.

민첩성 펫은 PK용과 미션용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PK의 민첩성 및 공격 펫은 민첩성 포인트가 완전하게 부여되어 고히트, 고격분, 높은 콤보율이 필요하며, 마법의 유령력과 결합하여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민첩성 공격 펫으로서 2라운드까지 생존할 확률이 높습니다. 필드에서는 매우 작아서 1라운드에서는 한 턴에 큰 역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안티 셔플은 불필요한 저항이 됩니다. 하지만 미션 펫으로 사용하게 되면(완감도 공격 펫 미션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고감도는 미션 몬스터의 혼돈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분노율, 콤보율, 콤보 수 확보를 전제로, 안티 셔플을 연습하면 혼동될 가능성이 줄어들어 팀에 미치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정리하자면 민첩 소환수를 미션 펫으로 활용하면 안티믹싱을 선택적으로 연습할 수 있으며, 마법의 영력을 사용해 공격력과 PK 민첩성, 미션을 높일 수 있는 저감도 공격 펫이 가능하다. 출력을 보장하고 전투 속도를 높이려면 콤보 속도, 분노 속도, 적중률 및 방어 파괴를 사용해야합니다. 물론, 저항 훈련은 다양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실제 상황에 따라 소환수 훈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환수 훈련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아기가 저항 훈련 포인트를 재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 및 혼합, 혼합하더라도 1~2라운드만 가능하지만 여전히 플레이어가 아기를 변경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해가 높은 공격 애완동물은 자신이 소환한 야수 중 1~2마리에 의해 보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라운드에.

Seventy-Two Transformations 확장 팩 요약:

Five Elements 시스템: Five Elements 소개 | 강력한 Ke | 그램 속성 선택 | 손상 테스트

변환 카드:? 획득 방법 | 육성 및 강화

결혼 시스템: 이혼 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