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3" 특별기획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입문부터 붕괴까지 가르쳐 주는 종합 생존 안내서입니다.
이전 과정에서는 대장이 게임의 기본 내용에 익숙해야 한다고 믿었고, 오늘 그는 게임의 하이라이트 전장 가이드를 가져왔다. 크래킹 3' 은 휴대전화 게임이지만 참새는 작지만 외형 공격, 타살기술, QTE 공격, 분기공격 등 다양한 설정이 선장을 곤혹스럽게 하기 쉬우며, 이번에도 중점적으로 해석하는 곳이다.
전투인터페이스
게임은 가상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왼쪽 조이스틱 영역, 오른쪽 버튼 영역, 위쪽 스마트 영역으로 구성된 키의 전체 터치 수동 조작을 보완합니다. 구체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상 조이스틱: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버튼입니다.
2. 공격키: 클릭하면 일반공격을 트리거하면 여무신에 가장 가까운 적이 자동으로 잠깁니다. 공격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조이스틱에 맞춰 공격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
3.Kill 버튼: 보통 회색 클릭 불가 상태입니다. 여무신의 SP 슬롯이 일정 수치까지 쌓이면 자동으로 아이콘이 켜지고 클릭하여 강력한 살인 기술을 발휘할 수 있다.
4. 스킬 키: 스킬이 있는 무기만 표시됩니다. 학살과 마찬가지로 SP 가 부족할 경우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5. 회피 키: 회피 기능을 트리거하는 키입니다. 누르면 캐릭터는 회피/그리드 동작을 할 수 있다.
6. HP: 여무신의 체력을 보여주는 에너지봉. 여무신의 HP 는 독립적이다. 0 시가 지나면 여무신은 싸울 수 없고, 시스템은 자동으로 다음 여무신을 치게 할 것이다.
7.SP: SP 의 에너지 바를 표시합니다. HP 와 마찬가지로 여무신 SP 는 독립적이며 적을 공격하고 적의 떨어지는 에너지 블록을 흡수함으로써 상승할 수 있다.
8. 동반자 정보: 팀의 다른 멤버 기본 정보가 표시된 곳에서 이 여무신의 HP 와 SP 값은 아바타의 왼쪽과 오른쪽에 표시되며 클릭 후 조작 캐릭터를 전환할 수 있다.
9. 적 정보: 현재 목표의 HP 와 이름을 표시합니다. 오른쪽 상하 대표 자제에 주의하세요.
공격
공격의 가장 기본적인 조작을 따로 설명하는 이유는 일반 공격 외에' 붕괴 3' 의 일반 공격에서 파생된 분기공격이 있기 때문이다. 분기 공격의 조건은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치아나가 정상 공격인가요? 2 공격키를 길게 누르는 반면, 새싹옷은 일반공격 직후 누르는 것이다. ('진홍색' 은 관련 기술을 잠금 해제한 후 5 번의 일반공격에서 긴 명령을 통해 지점공격을 트리거할 수 있다.) 게다가 대장도 기를 칠 수 있을까? 기술? 특수 공격에서 분기 기술의 발동 방식을 살펴보다.
일반적으로 일반 공격은 이동 속도가 빠르고 경도가 낮다는 특징이 있어 공격 과정에서 쉽게 역전할 수 있어 적을 상대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지점 공격은 종종 상해가 높고, 범위가 넓으며, 다단 공격, 방패가 빠른 등 일반 공격에서 볼 수 없는 위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수법은 딱딱하고 직설적이어서 공격 과정에서 적에게 쉽게 반제되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여무신의' 병거' 등 킬러 기술에 맞춰 적을 통제한 후 강력한 분기공격으로 적을 소멸시킬 수 있다.
독특한 기술
SP 가 내놓은 대량의 강력한 수법을 소비함으로써, 열반의 효과에 따라, 대략 지속적인 밀집 열반, 순간적인 출력을 추구하는 폭발형 열반, 강력조절 분야의 제어식 열반으로 나눌 수 있으며, 정확히 최초의' 백련',' 진홍',' 병거' 라는 단어를 대표한다.
강화류 필살:' 백련',' 성녀',' 강공',' 산격' 등 캐릭터들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발사 후 여무신은 폭발 상태에 들어갈 예정이며, 그동안 공격 패턴을 바꿀 뿐만 아니라 인물의 공격/방어도 크게 높일 것이다. 이런 킬러 기술의 장점은 방패의 속도, 표류 성능, 공격 범위가 모두 만족스럽다는 것이다. 폭발 상태에 들어가면 잡패군을 청소하거나 적을 구석에 가두어 한 대 때리기 쉽지만, 순간적인 적을 사용할 때 출력 효율이 훨씬 떨어진다.
폭발살육:' 레인저',' 진홍' 등 캐릭터에 해당하는 살육자 유형. 발사 후 캐릭터는 즉시 기법을 풀어서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힌다. 캐릭터의 위치와 공격 방향은 발사 후 조정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조준하지 않고 발사하면 공격에 실패하거나 모든 상처를 명중시킬 수 없다. 기소자와 협조하여 적중률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통제형 필살:' 병거',' 눈' 등 캐릭터는 발사 후 적을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지만, 발사필살하는 여무신은 폭발적인 수출수단이 부족해 다른 두 명의 수출자와 협력해야 이상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다.
무기기술
무기 기술은 능동적 기술과 수동적 기술로 나뉜다. 대부분의 무기는 주동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갖추면, 스킬을 죽이는 버튼 왼쪽에 스킬키가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무기 스킬이 작동됩니다.
대부분의 무기의 주동적인 기술은 눈에 띄지 않지만, 여러 가지 강력한 효과가 있어 제대로 사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크리스탈 블레이드 나이프의 능동적 인 기술은 방패가없는 적을 강제로 통제하고 선장에게 안전한 출력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솔의 망치는 기술 공격 범위가 넓어서 맞은 적을 허약한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다른 강력한 수법에 맞춰 적의 체력을 빠르게 낮출 수 있다.
열반과 마찬가지로 무기 기술의 사용도 SP 를 소비하는 것이다. 즉, 무기 기술의 사용은 필연적으로 열반조의 축적 속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귀신갑' 이라는 살인기술에는 SP 가 많이 필요한 여무신에게 기술 사용 빈도를 파악하는 것도 대장이 고려해야 할 일이다.
억제
속성 제약 시스템은 게임 전체에서 항상 중요한 설정입니다. 게임은 기계블루, 생물황, 파워퍼플, 기계로 나뉜다? 생물? 권력? 기계의 순서는 자제하는 것이고, 우세측은 공격력과 방어력에 속성 가산이 있기 때문에 전투할 때 자신을 열세에 처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처음 세 가지 역할인 기야나' 백련',' 새싹',' 진홍색',' 브로니아 병거' 는 각각 기계, 생물, 힘 속성을 대표하지만, 그렇다고 기야나가 기계적 속성과 동일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이는 초보자가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오해 중 하나다. 사용된 갑옷에 따라 여무신의 속성도 다르다. 예를 들어 치아나의 달빛은 생물학적 속성이다. 캐릭터를 선택할 때 캐릭터 상자의 배경색에서 여무신의 속성을 볼 수 있다.
팀 구성 및 한 팀원으로 다른 팀원 대체
게임은 플레이어가 동시에 세 명의 여무신을 파견하여 팀으로 임무를 수행하도록 지지한다. 전투에서 대장은 교체 시스템을 통해 여무신을 바꿀 것이다. 팀 시스템에는 QTE, 외모 공격 등과 같은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팀 시스템의 파생 기능에 속합니다.
팀매치
팀의 원래 의도는 세 가지 다른 속성의 캐릭터를 파견하여 적을 견제하고 영원히 견제되는 불리한 국면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관문에는 두 가지 속성이 많은 적이 있으며, 세 번째 속성 (심지어 없음) 은 그 안에 삽입되어 있습니다. 팀의 코디는 전기와 중기 고려로 나눌 수 있다. 게임 초반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여무신 3~5 명밖에 없을 정도로 장비와 상처가 전혀 오르지 않았다. 이때 대오는 가능한 속성의 자제를 보장하여 관문의 난이도를 줄이고 지도 푸시를 가속화해야 한다.
중간 단계부터 게임의 난이도가 어느 정도 높아질 것이다. 이때 자제 속성 외에 팀 코디는 QTE 와 출전 공격과 같은 더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다음은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외모 공격과 QTE
지점 공격을 제외하고 각 여무신은 두 가지 독특한 공격 기술, 즉 외관 공격과 QTE 공격을 가지고 있다. 전자는 전투에서 출전을 전환할 때 문자 그대로 트리거되며, 기술 성과는 보통 분기 공격과 일치한다. QTE 공격은 외모 공격의 강화판으로 이해할 수 있다. 대장이 게임에서 일정한 조건에 이르면 여무신의 아바타에 해당하는 아이콘 바깥 고리에 깜박임 힌트가 나타난다. 이때 QTE 의 공격은 교체를 통해 진행될 수 있고 선장은 주 인터페이스에서 여무신을 통과할 수 있다. 기술? 특수 공격에서 QTE 기술의 트리거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분기 공격보다 QTE 공격이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QTE 공격도 분기 공격과 퇴장 공격에서 볼 수 없는 위압적인 표현이 있다. 공격 범위가 넓고 상처가 높으며 일부 여무신 장갑 공격은 시공간이 끊어지기도 한다. 야나의 달빛, 새싹, 귀신의 QTE 공격은 모두 전체 화면 공격 판단의 공포 표현을 가지고 있다.
중기 팀의 주요 아이디어는 QTE 공격을 어떻게 더 쉽게 트리거할 수 있는가입니다. A 역할은 B 역할에 대한 QTE 조건을 만들고, B 역할은 C 역할에 대한 QTE 조건을 만들고, QTE 공격을 회수하여 팀에 보다 안전한 출력 환경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기아나의' 성투사' 의 극도의 회피는 적들이 떠다니도록 강요할 수 있는데, 이 갑옷은 QTE 트리거 조건에 맞춰 떠다니는 여무신과 잘 어울릴 수 있고, 바들레치의' 유령 갑옷' 은 잘 어울릴 수 있다. 물론 여무신 자체의 특징 외에도 일부 무기도 같은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 섹션에서는 나중에 무기 추천 칼럼을 보거나 토론 팀과 함께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방패
일반적인 체력 탱크 외에도, 몇몇 강력한 적들은 또 하나의 특수한 보호막이 있다. 보호막 에너지가 제로가 되지 않는 한, 적의 방어 강도는 크게 증가하여 강경하게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즉, 방해받을 수 없다). 이것은 우리에게 매우 어렵다. 방패는 끊임없는 공격을 통해 점차 파괴될 수 있는데, 이 과정을 우리가 부르는 것인가? 방패를 갈아요? 방패를 성공적으로 파괴한 후 적들은 방어대감소의 허약한 상태로 들어갈 것이다. 이때 약한 적을 공중으로 치거나 제어 시스템 기술로 제어하면 방패의 회복 속도를 늦출 수 있다.
대부분의 BOSS 에는 보호막이 있기 때문에 BOSS 전쟁의 중요한 부분은 적의 보호막을 빠르게 줄이는 방법이다. 초기 게임의 방패의 주력은 치아나의' 백련' 이다. 관련 기술을 지적한 후, 그녀의 킬러 기술과 분기 공격은 방패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특히 폭발 상태에서는 더욱 그렇다. 중기부터 선장은 가능한 한 빨리 기아나의' 레인저' 를 수집할 것을 건의했다. 이 갑옷은 장거리 방패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도피와 도피를 제한하다
회피는 전투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초보 게이머들이 게임이 어렵다고 느끼는 것은 그들이 융통성 있게 회피할 수 없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붕괴 3 은 대부분의 액션 핸드투어와는 달리 플레이어를 피하도록 독려한다. 방패를 반격합니까? 방패를 깨고 피를 자르는 생각.
또한 한계회피라는 고급 기술도 있습니다. 네가 적에게 공격을 받기 전에 성공적으로 한 번의 공격을 피한다면, 여무신은 특수한 극단적인 회피 기술을 발동할 것이다. 극한 회피 기술에는 CD 시간이 있어 CD 가 복구될 때까지 기다려야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각 여무신은 서로 다른 효과의 극단적인 회피를 개시할 수 있지만, 그는 적을 강력하게 통제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일정 기간 동안 적의 행동을 늦추는 것으로 나뉜다. 일부 적을 강제로 통제하다. 반격과 적의 세 가지 효과 통제, 대장이 여무신을 통과할 수 있을까? 기술? 회피 인터페이스에서 기술의 구체적인 효과를 확인합니다. 첫 번째 효과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시공간이 끊어질 때 적들은 여전히 공격 판단이 있다. 우리는 가능한 적의 공격 방향을 따라 피하는 것이 아니라, 몸 양쪽의 공격 맹점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공간이 끊어진 후 적의 공격에 부딪히는 것이 어색할 것이다.
▲' 산 불기' 와' 차원' 의 방어 메커니즘이 더 안전하다.
강력한 BOSS 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적들은 공격 전에 뚜렷한 힌트를 가지고 있으며, 힌트에 따라 한계회피를 성공적으로 트리거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또한 브로니아의' 산격' 과' 차원' 갑옷 세트가 특별하다. 이 갑옷 두 벌은 성능을 피하지 못했지만 사용하나요? 토끼 19C 기갑을 다시 설치하시겠습니까? 적의 공격을 막았기 때문에 극한의 회피를 촉발하는 방식도 공격을 받는 순간에 방어키를 풀어주는 것으로 바뀌어 다른 여무신의 안전계수보다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