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헌트리스 스트림
왓처 헌트리스 스트림: APM70의 특기, WD 괴롭힘, HT 축적, 채광, 폭력 부대, 2라인
정글 헌트리스 스트림: 쇼타임 즐겨찾기, 나무인간을 사용하여 광산을 빠르게 채굴하고 라이벌 농부를 스토킹하고 괴롭힙니다.
타이거 헌트리스 스트림: 북동부 내전의 왕도, 높은 공격 속도, 영웅 수준 경쟁, 헌트리스 수 경쟁
전술 시스템 아이디어: ROC부터 순수한 여성 사냥 스타일이 널리 유통되었지만 TFT의 방어구 변경으로 인해 HT의 천적이 점차 증가했습니다. 다행히 초기에는 여전히 HT가 가장 강력한 기본 유닛이었습니다. 장거리 근접 공격이 가능하며(그러나 농부에게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Huniu의 오라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NE 플레이어로서 헌트리스 스타일은 영웅마다 스타일이 매우 다릅니다. 자, 개발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4W는 금을 채굴하고, 1W는 제단을 쌓고, 대량의 W가 나옵니다. 첫 번째는 달샘을 건설하기 위해 나오고, 두 번째는 길을 탐험하고, 세 번째는 금을 채굴하고, 나머지는 모두 나옵니다. 내 나무. 나무가 160이 되면 고대의 전쟁나무 BR과 헌터홀 BH를 동시에 내려놓으면 HERO가 나와서 괴롭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무가 40에 도달하면 달 우물을 추가하십시오. 다음으로, 기술 흐름이나 폭력적인 군인 흐름이라는 하나의 가지만 있습니다. 기술 스트림에 있다면 또 다른 달 우물을 추가한 다음 즉시 2개의 사본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폭력적인 군인 스트림에 있다면 BR, 몇 개의 BM 달 우물 및 일부 엘프를 추가하십시오(어디에나 배치하십시오). HT가 조금 있으니 MF부터 시작해서 어둠이 내리자마자 적진으로 돌진해 농부들을 학살하고, HP가 없으면 투명해진다. HUM이 빠르게 채굴한다면 HT를 2팀으로 나누어 2줄로 괴롭혀 상대가 왔다갔다 바쁘게 만드세요.
우리가 말하는 것은 폭력적인 군대 흐름입니다. 가족은 괴롭힘을 가하는 동안 이중 BR을 활용하여 HT를 대량 생산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MF 몹과 광물을 훔치는 데 사용됩니다. 인구가 70명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노포 몇 개를 내보내고, 병력을 내보내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헌트리스가 상대를 압도하게 하세요.
2. AC 흐름
AC는 HT에 비해 HP가 적고 이동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AC는 비교할 수 없는 공격력, 공격 속도, 공격 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기술 업그레이드가 쉽기 때문에 AC를 선호합니다.
나가 AC 흐름: 15분 만에 INSO를 죽이고 10분 만에 SHOWTIME을 무장 해제한 포독스의 치명적인 움직임
AC는 엄밀한 의미에서 전술이 아닙니다. NE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과도기 유닛이며, AC의 생존율도 플레이어의 레벨을 반영합니다. AC의 스텔스를 잘 활용하는 것도 전투 상황에 중요합니다. 실제로 AC를 메인 RUSH로 사용하는 것이 Naga AC 흐름입니다. 일반 중립 시작인 막사-문웰-제단-문웰과 똑같습니다. 막사만 추가하면 NAGA가 나오면 라이트 MF가 2레벨로 업그레이드됩니다. 이때 이미 AC 수가 적고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얼음 화살 둔화와 AC 발리를 사용하여 모든 유닛을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엘프는 상대 기지 근처에 고대 나무 상점을 건설하여 상대에게 압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단숨에 쓰러뜨립니다. 상대는 초반에 죽습니다.
3. 슝루 스타일
NE의 주류 전술, 수호가 가장 좋아하는 전술.
Xionglu는 기술 스트림이므로 AC 또는 HT는 개인 취향에 따라 초기에 소수의 병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DH의 괴롭힘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NE는 DH+NAGA의 조합으로 AC(HT)의 협력으로 단일 유닛을 마음대로 죽일 수 있습니다. 중기 살아남기 힘든, 더블 BL 지식나무가 양산한 시옹드. 군대를 구성하기 위해 소량의 새끼 사슴이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종족과 싸울 때 전술은 약간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간에는 사슴 팽이가 먼저 진행되고 UD를 상대로는 사슴이 주력이되고 곰이됩니다. 때로는 3명의 영웅수왕을 사용하여 화력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곰은 느리게 움직이며 쉽게 죽기 때문에 홀을 구하고 DH와 NAGA가 그것을 앞뒤로 사용하여 NAGA의 느린 달리기 특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신발을 사세요.
Xionglu Flow에 대해서는 소개가 적습니다. 더 알고 싶다면 인터넷에 GOOGLE 기사가 너무 많습니다.
4. /p>
NE Little King Freedom의 독특한 전술, 난폭한 엘프 드래곤입니다.
쇼타임의 견습생인 프리덤은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그의 아이의 놀이 전술은 놀랍다. NE도 DEF가 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 전술에 대한 CBI Game World의 자세한 설명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엘프 드래곤 전술은 결코 승리 전술이 아니었습니다. 그 기능은 끝없이 제압하는 것입니다. 능숙하게 변신하여 적을 물리치세요.
어제는 이 전술을 조금 개선했습니다(다만 상대가 상대적으로 약해서 전술의 골드 함량을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다크 레인저로 시작해서 초반에는 소수의 궁수를 활용해 다크 슬레이브의 협조를 구했습니다. 달의 Dr 미네랄 넘침인 미친 MF 채굴. 고대나무 모양이 형성된 직후 고블린 나무꾼을 구입한 후 바람의 고대나무 4개를 쌓은 다음 인구 80명 정도의 엘프 드래곤을 충분히 노출시켜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그리고 이 제국 일식을 파괴하세요. 상대가 언데드이기 때문에 초반 궁수와 어둠의 노예들의 공격에 강아지는 무용지물이다. 초반을 쉽게 헤치고 중기를 쉽게 잡을 수 있어 엘프 드래곤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된다. 사실, 대부분의 전술은 조합과 일치의 문제일 뿐입니다. 게임의 세부 사항을 숙지했다면 먼저 FreeDom의 엘프 드래곤 사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련을 다루기 위해 레인보우 왕족의 상황.
초창기에는 FreeDom이 기술적인 경로를 택했습니다. 사실 스타팅 영웅인 DH나 WD는 좋은 선택입니다. 자신이 부족하다면 소규모로 만들어도 됩니다. (★전장 소규모 팁: 블리자드는 야생 몬스터들이 용병들을 아주 잘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용병들을 훔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유닛을 사용하여 주의를 분산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중립 몬스터를 고용한 후 빠르게 기지를 업그레이드한 후 선술집에 가서 나가를 부르세요. - 전술이 억압적이므로 이 개념을 모든 측면에서 조정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바람의 고대 나무 3개를 쓰러뜨려 엘프 드래곤을 대량 생산하고(저비용) 동시에 헌터 홀의 공격과 방어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일정량의 엘프 드래곤을 획득한 후, 여왕과 영웅이 부처를 마이에게 건드린 뒤(경제는 후속 변신을 준비하는 것), 엘프 드래곤의 유연한 특성이 높은 생존율을 선사한다. 전장에서 영웅들과 협력할 때, 적들은 항공기나 탱크로 변신해야 합니다. 이때 팀이 전통적인 곰-사슴 스타일이나 궁수와 여사냥꾼의 조합으로 돌아갑니다. , 게임은 매우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전술 시스템만 보면 다소 과장된 것 같으니, 드디어 엘프 드래곤의 '습성'을 이해하고 나면 궁금증이 해소될 것입니다. Elf Dragon의 HP는 Fawn보다 높은 450입니다. 공격력은 그다지 높지 않지만 빠른 공격 빈도로 공격의 단점을 보완한다. 또한, [공간 전환, 마법 피드백, 마법 면역] 스킬이 패시브 스킬이다(켜졌을 때). 한번 공격을 받으면 일시적으로 사라져 발리슛이 어려워지므로, 팀 전체의 화력을 상당히 고르게 받아 이를 지원하는 그룹테라피를 사용하면 충분히 활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적의 광산 지역을 괴롭힐 때 언데드 가고일보다 민첩성이 더 뛰어난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나비해를 이용해서 언데드들을 훈련시켰던 것을 생각해보면 이 전술의 화력은 생각보다 쓸모가 없었다. 3레벨 공격으로 엘프 드래곤의 공격력은 20 정도까지 됐다.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 적의 거미를 죽였으나 눈 깜짝할 사이에 한 마리뿐이었고, 게다가 언데드들이 관을 이용해 팀을 보충하자 엘프들의 전기충격으로 극도로 높아졌다. 마법... 많은 경우에 전술 자체는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단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의향이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5. 블로잉 플로우(Blowing Flow)
NE가 ORC와 경기할 때 많은 사람들은 마스터 레벨 랩터인 블로잉 플로우(Blowing Flow)를 선택하며, 상대의 진형을 무너뜨리기 위해 끊임없는 블로잉에 의존합니다. 중국에서 머리 날리기의 왕은 당연히 매직양이고, 한국에서는 문이 가장 먼저 정면으로 맞서고 있다(하지만 이 전술은 마이가 고안한 전술이니 자랑스러워해라)
안타깝게도 송풍 유량의 작동이 너무 높습니다. 그래서 자세히 해보지는 않았고 깊은 경험으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인터넷상에서 교류가 매우 잦습니다. /p>
보충 재판:
[Tactics] NE의 Blowing Flow VS ORC의 전술, 각 전략에 대한 자세한 설명
Blowing Flow는 얼마 전에 등장한 NE 스타일입니다. ORC의 약한 분산 능력에 대응하여 난폭한 새 드루이드가 소환을 조정하기 위해 마스터 레벨 스킬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 ORC가 매우 취약하고 취약하다고 느꼈습니다. ORC들은 점차 적응하고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자신들만의 위치를 갖고 있으며, 표적 전술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ORC에 바람을 불어넣는 세부적인 부분을 좀 더 자세히 분석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결국 전술은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국 균열되고 표적화된 전술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기는 방법"은 결국 운영 인식과 성과에 달려 있습니다. p>
먼저 맵 특성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바람의 흐름은 TR, TM, GW와 같은 중립 맵에서만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EI와 같은 맵에서는 작업하기가 어렵습니다. LT, TTR, PI 처럼 버드 드루이드의 공격력은 매우 낮고, 실제로 공격 출력은 주로 영웅과 소환수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TR은 개인적으로 플레이하기에 가장 유리한 맵이라고 생각합니다. ORC의 좁은 지형은 단거리 병력에게는 좋지 않고, 거북이의 갑옷은 근접 병력에 대한 반동 효과가 있어서 ORC 훈련에는 좋지 않습니다. 체력의 90%까지. -0-)
TM, 비교적 완전한 중립 건물, 개방형 지형, 포괄적인 보물이 있는 비교적 균형 잡힌 맵입니다.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GW, 그림은 운에 달려 있습니다. 가운데 스프링은 무작위입니다. ORC가 NE와 대결할 때 생명 스프링 또는 마법 스프링이 ORC의 혈액이 진한지 직접 결정합니다. , NE 순수 마법 부대. 그래서 일반적으로 저는 이 맵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EI는 상대적으로 단조롭고 맵은 2개의 생명 풀, 마법 풀 및 상점을 제외하면 매우 작습니다. 큰 변화는 없고, 지뢰가 상대적으로 약해서 전술에 약간의 변화가 있는 편입니다. 각 맵의 특징을 이해하면 자신만의 전술을 개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A BM 및 단일 BR 시작으로 시작하세요. (이제 ORC의 많은 사람들이 BM을 사용하여 시작하므로 건물을 지을 때 자신의 엘프를 보호하고 영웅이 갇히지 않도록 하세요. 숲에는 몇 가지 일반적인 위치 건설 방법을 게시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엘프가 죽지 않습니다. 또한 각 맵에는 자연스럽게 엘프를 보호하는 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 이런 글을 올렸던 적이 있습니다.) 생산한 AC는 모두 집에 두고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DH는 가장 많이 소모할 수 있는 상대의 BM이나 FS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DH가 혈액을 너무 많이 낭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집의 우물은 초기에 가득차서 AC가 4~5가 되면 DH가 MF로 돌아올 수 있으니 욕심을 부리거나 큰 몬스터를 훈련시키려면 주의하세요. 이렇게 하면 몬스터들이 체력이 떨어지면 도망갈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취약한 AC가 초기 단계에서 GRUNT의 공격을 견딜 수 없다는 것입니다. MF는 스스로 개입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후퇴할 기회를 얻으세요. 물론, 상대가 대형 몬스터를 훔치는 행동도 조심해야 합니다. 일단 상대가 MF 몬스터를 훔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WISP의 정찰이 매우 중요합니다. 광물을 훔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 직접 군대를 이끌고 이들을 체포하세요. 투명 AC를 사용하면 상대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2권이 완성되면 기본적으로 AC가 7~8개 있고, 범위를 업그레이드하고, BM을 소환해야 베이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BW는 돈을 보충하는 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새의 미덕 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영웅 FL의 속도는 매우 중요하며 이는 나중에 언급됩니다. 상대가 NAGA나 고블린을 사면 먼저 집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때는 반드시 RUSH를 사용합니다. 집에서 혈액병 하드톱을 구입하려면 웨이브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만 건물이 잘 구축되어 있으면 이 웨이브를 너무 많이 잃지 않고 완료하면 절반의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NAGA인 경우, 그는 일반적으로 집에 뛰어들지는 않지만 밖에서 어울릴 것입니다. 이때 DH+BM에게 나가서 그와 함께 가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작은 몬스터를 훈련할 땐 동료 3명과 함께 가세요. AC는 너무 성급하거나 강압적으로 꺼내지 마세요. 고블린은 후반 영웅이 없는 영웅입니다. ORC가 나온다면 이 두 영웅은 초반과 중기에서 싸우거나 TR의 기회를 노리는 것이니 '후반에 승리할 수 있다'는 마인드를 갖고 상대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상대의 마지막 웨이브인 2BB GRUNT + 자동차 + 파머가 오면, 우리는 이미 FL을 가지고 있고, 그 당시에는 FL의 파이로가 매우 크리티컬했고, 모두가 끝나고 파이로만이 자신의 힘을 과시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TR을 방어할 때는 병력과 영웅을 먼저 처치하고, 타워를 관리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세요. 타워가 거의 준비되면 함께 협력하여 타워를 무너뜨리세요. 군대는 먼저 집으로 들어가고 QML을 사용합니다. 2BB의 ORC는 대공 능력이 매우 약합니다. 당신의 집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그의 집의 방어는 매우 취약합니다. 중립을 소환하지 않고 SH나 TC를 플레이하면 2명의 HERO 대 1명의 HERO가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시간을 잘 활용하면 최소한 그보다 더 많은 MF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TC나 SH가 나오면 다시 일시적인 불리한 단계에 들어가게 되며 정면으로 싸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동료는 3명만 있어도 매우 오픈이 가능합니다. 광산이므로 훈련에 욕심을 내지 마십시오. 영웅이 1이든 1이든 상관 없습니다. 상대의 MF를 막거나 지연시키려는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 FL이 원활하게 나온 후 광산을 열면 FL 레벨 1 초능력의 특성을 사용하여 먼저 MF가 야생 몬스터를 죽입니다. (보통 상점을 선택하면 그룹 방어 및 그룹 보충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파이로를 2개로 분할합니다. , 한 번에 파이로 3명을 소환하세요. 기다릴 필요 없이 부는 바람이 업그레이드된 후 ORC 기지로 돌진하여 초반에 잘 괴롭히면 ORC가 되지 않습니다. Niutou 또는 SH는 아직 3에 도달하지 않았으므로 강력한 힘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Blowing Wind가 업그레이드된 후에는 영웅인 Wolf Cavalry를 상대로 세게 공격합니다~ 어려운 GRUNT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너무 연약해...
최근 접한 두 가지 전술도 있습니다. 며칠 전 이윤과 그러비가 연습하는 모습을 봤는데 2경기를 치른 뒤 정규 플레이를 중단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는 STARWAR의 WIN FREEDOM에서 GRUBBY의 광산 늑대 타기 전술이었습니다. 그들은 게릴라에게 무제한의 속도를 사용했습니다. Bird Druid에게 잡혀서 폭파하더라도 그들은 싸우지 않을 것이므로 2 플레이했습니다. 늑대가 타면 그냥 도망 가세요. 늑대가 내려오면 군대가 다시 달려올 것입니다. 다시 날려버리면 늑대는 다시 달려올 것입니다... 이 전술을 사용하면 새 악마가 다시 달려올 것입니다. , 악마를 속이면 반드시 손실을 입을 것이기 때문에 도시로 다시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FL이 나올 때 반드시 RUSH를 원한다면 일반적으로 ORC는 NE의 인구 50명 + 그룹 방어 및 그 당시의 그룹 보충을 견딜 수 없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기지를 업그레이드한 다음 막사를 헤드헌트로 보내는 것입니다. 레벨 2 기지는 매우 빠르며, FS+NAGA+ 2-3 헤드헌터가 와서 MF를 제압할 것입니다. 마법을 억제하고 주술사와 협력하여 매우 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 전술에도 결함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ORC와 싸우고 있습니다. 새의 미덕이 폭발하기 전의 중간(너무 느리게 상승하기 때문에 전투 기회가 지연됩니다.) 그는 치료 경비원이 없으며 폭력적인 리더처럼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ORC의 집으로 달려가면 그는 줄어들 것입니다. 그렇다면 집 1~2채만 파괴하면 그의 병력 파견이 심각하게 느려지므로 계속되는 줄다리기에서 영웅이 폭파되면 유리해진다. 헤드헌터는 영웅+소환에 의지하면 쉽게 처리할 수 있어요.
피곤해요.. 지금 당장 생각나는 내용이 많아서 바로 채워넣을 것 같아요. 최근에 전술 관련 글을 좀 쓰고 싶은데, NE의 전술에 대해 헷갈리는 친구가 있으면 저에게 와서 토론해 보세요. 최선을 다해 가장 자세한 답변을 게시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플레이한 두 게임의 동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yiyun과 grubby의 게임입니다. 하나는 지고 다른 하나는 승리했습니다. 이는 그들이 플레이한 게임을 더 잘 보여줍니다. NE가 ORC를 플레이하는 것은 중립 맵에서 비교적 쉽게 싸울 수 있다는 느낌입니다. 주요 목적은 모든 사람에게 NE가 어떻게 싸우는지 보여 주는 것입니다. 최근의 새로운 전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