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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때 즐겼던 고전 온라인 게임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2007)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우리는 일련의 기사를 계속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어느덧 2007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는데, 기사가 업데이트 될수록 이 시리즈는 아직 쓰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것을 점점 더 깨닫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온라인 게임의 수가 원래 1년에 2~3개에서 1년에 수십, 심지어 수백 개로 늘어나니 정말 땀이 나네요. 하지만 땀을 많이 흘려도 계속 이 시리즈를 만들 생각이에요. 이 시리즈에 대한 친구들의 반응이 너무 뜨거웠고, 감동도 컸거든요. 그러므로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최선을 다해 진심을 다해 이 시리즈를 이어가겠습니다. 목적은 오직 하나, 바로 여러분의 신뢰에 보답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2007년 온라인 게임에 대한 조사를 시작합니다. 이 글을 시작으로 매년 게임 수가 증가함에 따라 올해 게임을 상, 중, 하로 나누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 기사. 그러므로 곽덕강 선생님의 말씀을 빌리자면 우리는 흐름이 끊이지 않는 마음으로 살아야 합니다. 나는 조금씩 쓰고 당신은 조금씩 읽으십시오. 갈 길이 멀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1. '크로스파이어'

'크로스파이어'(CF)는 한국의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중국 본토의 텐센트 게임즈가 운영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세계 최대의 용병 집단인 글로벌 리스크(Global Risk)와 블랙리스트(Black List)의 대결을 그린 게임입니다. 게임에는 팀 모드, 클랜 경쟁, 블래스트 모드, 고스트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있습니다. '실종자 보충' 형태의 즉석 합류 시스템이 도입됐다. 2016년 11월, '크로스파이어'는 2016 중국범연예지수 시상식에서 '중국 IP 가치 게임 상위 10대'에 선정되었습니다. 2019년 3월 4일, 크로스파이어가 WCG 2019 e스포츠 대회의 공식종목으로 선정됐다.

사실 1990년대부터 CS를 시작한 사람으로서 크로스파이어(CrossFire)라는 게임을 접한지 얼마 안 된 저로서는 속마음이 참 복잡하고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어렵습니다. 기대되기도 하고 거부감도 듭니다. 기대하는 이유는 2007년쯤에는 이미 온라인 게임이 큰 인기를 끌었고, 실제 온라인 게임 중 CS 같은 1인칭 슈팅 전투 게임은 몇 개 안 되더라도 정말 극소수이기 때문이다. , CS에 비하면 그런 거칠기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CS는 굉장히 잘 만들어진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전투는 근거리 통신망이나 전투 플랫폼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고 항상 소속감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CS와 비슷한 독립 온라인 게임이 나온다는 소식을 들은 이후로 이 게임에 대한 기대가 정말 무한했습니다. 그런데 왜 거부감을 느끼나요? 사실, 사람들은 선입견을 가지고 있고, 일단 주도권을 잡으면 다른 유사한 것들과 통합하기가 어렵습니다. 게다가 CS는 태어날 때 정점에 도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Cross Fire'가 갑자기 나왔고, 늘 '카피캣' 같은 느낌이 들었다. 처음에는 "카트 레이싱"을 플레이하고 나중에 레이싱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과는 매우 다른 느낌입니다.

하지만 공평하게 말하면 '크로스 파이어'를 실제로 접하고 나서 그런 선입견은 금방 무너졌다고 할 수 있다. '크로스 파이어'는 성실한 작품이자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일하다. 조작감이나 게임 모드, 맵 디자인에 관계없이 모두 매우 세심한 CS 플레이어로서 저는 빠르게 "크로스 파이어" 분야에 빠져들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쉬운 점은 바로 텐센트가 온라인 게임 에이전트의 일관된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에는 세상이 다 똑같았는데, 플레이해 보니 정말 좋다는 걸 느꼈습니다. 돈 조금 안쓰고... 이것도 나중에.. 포기한 이유는 내가 가난해서 인정한다 [깜짝].

'크로스파이어'의 최신 모바일 버전에 관해서는 제가 처리할 수 있는 것은 하하, 아직도 모바일에서 이런 게임을 하고 싶은지 묻고 싶습니다. 식사"? 그 작전은 호랑이처럼 맹렬하고, 그 자리에 있는 유봉을 자세히 보면 "아(조용하고 싶다).

2. "Zonghengtianxia"

"Zonghengtianxia"는 Shanda Network 내부 R&D 팀이 1년 만에 정성스럽게 제작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웹 게임입니다. Shanda Network의 풍부한 제품 라인에 대한 중요한 보충 자료인 이 제품은 삼국 시대의 문화인 중국 전통 문화의 본질을 기반으로 하지만 도시 건설, 군사 훈련 및 상상의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전장에서의 최종 승리는 플레이어에게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종형천하>는 당시 웹게임의 대표작이 되어야 하는데, 전통적인 개념의 문제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종의 웹 게임은 플레이하는 것처럼 신뢰할 수 없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파일을 삭제하는 것과 같았지만(당시에는 제가 좀 구식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웹 게임은 갖고 싶은 많은 직장인들에게 정말 편리합니다. 재미있습니다.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언제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실제로 매우 인간적입니다.

'종형천하'는 초기 웹게임임에도 꽤 좋은 평가를 남겼다.

3. '고양이 여행'

'고양이 여행'은 북경사우전드오크스넷스케이프기술발전유한회사가 개발한 최초의 웹게임으로 2007년 정식 출시됐다. 이 세계에서는 강력한 전사가 될 수도 있고, 강력한 마술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 여행 노트"에서는 몬스터와 싸우고 레벨을 올리고, 친구를 사귀고 채팅하고,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으며, 모두가 같은 게임에서 원하는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Cat Travels"는 Maopu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최초의 캐주얼 무료 온라인 게임입니다. (Maopu는 Thousand Oaks Group이 소유하고 있으며 Renren, Kaixin 등도 Thousand Oaks Group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 MMORPG를 기반으로 하며 모든 전략 및 개발 게임 기능을 다루고 있으며 스토리 배경은 판타지 색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는 강력한 전사 또는 강력한 마법사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온라인 게임 걸작.

'Cat Travels' 게임에 대한 리뷰도 엇갈립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게임이 매우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매우 편안하고 재미 있고 플레이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게임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 게임 모드 선호도의 문제인 것 같아요."캣 트래블"은 "개발형" 게임으로서 굉장히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이 모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물론 나는 이것이 매우 재미있다고 생각하지만, "개발" 게임에 관심이 없는 플레이어에게는 이것은 정말 용납될 수 없는 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개발' 게임을 참을 수 없습니다. 물처럼 밋밋하고 게임이 주는 재미도 전혀 느껴지지 않습니다.)

4. "QQ 삼국지"

이 게임은 삼국지라는 테마를 게임 배경으로 삼았으며, 정교하고 섬세한 2D 게임 장면이 많은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게임은 강력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귀여운 2D 모델링, 풍부한 미션 시스템, 고유한 장비 시스템 및 전체 키보드 조작을 지원하는 전투를 갖추고 있어 PC에서 아케이드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이해력, 새로운 무술 및 새로운 동작을 배우는 데 더 이상 마스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거나 과제를 수행하면 누구나 교사 없이 배우고 세대의 마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Q 버전 캐릭터가 나오는 게임에 대한 선천적인 편견이 있지만, 'QQ 삼국지' 게임은 여전히 ​​나에게 좋은 경험을 주었다고 말하고 싶다. 캐릭터 모델에 관계없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그의 게임 모드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것이 꿈이었는데, 그 꿈을 실현시켜 주는 게임이 바로 'QQ 삼국지'인 것 같았습니다(물론 나중에 '던전 앤 파이터'로 과감하게 바꿨습니다). 이전에도 여러 개의 가로 화면 2D 게임이 있었지만(예: "행복한 서유기", 물론 "메이플스토리"도 매우 좋지만 나에게는 게임 경험이 "QQ 삼국지"만큼 좋지 않습니다) , 조작하기 쉽다고 항상 느낍니다. 그런 느낌이 아니라 농담 같아요. 'QQ삼국지'는 정말 아케이드를 PC로 옮긴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QQ 삼국지'라는 게임을 깊은 경험을 했습니다. 음악도 너무 좋고, 게임 배경도 항상 저에게 편안함을 주는 것 같아요. .모직물?

5. '레인보우 아일랜드'

'레인보우 아일랜드 온라인'으로도 알려진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한국 게임회사 액토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셩쿠가 런칭한 게임이다. 2007년 2월 게임즈(샨다게임즈는 이전에 샨다네트워크에서 분리되어 샨다게임즈의 상표 사용권을 부여받았다. 현재 계약이 만료되어 성추게임즈로 대체됐다.) - 귀여운 동화풍의 스크롤 액션 온라인 게임입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는 무기 제작, 흥미진진하고 폭력적인 전투, 애완동물 성장 등의 끊임없는 변화를 특징으로 하며, 신선하고 귀여운 게임 그래픽과 다양하고 창의적인 표현, 역동적인 액션 디자인이 결합되어 플레이어가 모험을 떠나게 만듭니다. 신화의.

솔직히 저는 '레인보우 아일랜드'라는 게임과 별로 접촉한 적이 없어서 이에 대해 많은 코멘트를 하거나 제 게임 경험을 표현하지는 못합니다. 제가 이 게임을 접하지 못한 이유도 '레인보우 아일랜드' 게임이 너무 귀엽기 때문이에요. 당시 내 느낌은 위대한 노인인 내가 장비의 자수처럼 이 게임을 할 것이라는 것이었고, 그림 스타일은 정말 용납할 수 없었다[조용하고 싶다].

하지만 많은 친구들이나 네티즌들의 반응을 통해 이 게임은 실제로 매우 훌륭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코멘트는 하지 않고 개인적인 느낌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Fengshen Bang International Edition"

"Fengshen Bang International Edition"은 Jinshan Company가 2007년에 개발 및 운영한 온라인 게임입니다. Yuanbao District와 Tongbao District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이 게임은 원래 2004년 Kingsoft Corporation이 운영한 온라인 게임 "Feng Shen Bang"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신화 소설 "The Romance of the Gods"를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전사, 도교, 낯선 사람이라는 세 가지 직업에서 자신만의 캐릭터와 친구들을 만들어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드디어 '펑신방 국제판'이 나왔습니다.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이전 기사에서 너무 많은 친구들이 제게 '펑신방은 어디로 갔나요?'라는 메시지를 남겼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전 기사인 2003~2004년(그때 했던 고전 온라인 게임 기억하시나요?(2003~2004))에 글을 쓰고 싶었는데, 당시 기사의 내용이 좀 너무했거든요. "Fengshen Bang International Edition"의 원작은 원래 2004년의 "Fengshen Bang"이었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2007년의 게임을 토대로 "Fengshen Bang International Edition"에 대해 쓰기로 했습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해요!

사실 '펑센뱅'과 '펑센뱅 인터내셔널 에디션'은 각자의 장점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어느 것이 더 낫다고 단정할 수는 없다. "Fengshen Bang"의 화질은 "Fengshen Bang International Edition"만큼 좋지 않습니다 (결국 몇 년 전입니다). 플레이어 수는 여전히 약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Fengshen Bang"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Fengshen Bang"의 게임 복잡성과 캐릭터 설정은 여전히 ​​​​더 ​​좋습니다. "International Version"은 더 풍부해야합니다 ... 사실 두 게임의 충실한 플레이어에게는 이러한 비교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있다"는 말이 있듯이, 이 게임은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7. "봄과 가을 Q Legend"

봄과 가을 Q Legend 온라인은 Kingsoft Software Co., Ltd.가 주로 설계하고 안내하는 Q 버전 온라인 게임입니다. Aden Studio에서 개발했으며 디자인 팀이 완성한 비교적 성숙한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최대 500개 세트의 "재미있는" 미션 플롯과 65,535개의 재미있는 "미션 체인"을 포함하는 거대한 플롯 미션 시스템을 엽니다.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역사적 인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고, 그들이 플레이어에게 들려주는 온갖 이상한 이야기를 듣거나, 플레이어에게 온갖 종류의 기괴한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게임 '봄과 가을 Q 레전드'의 화질과 그래픽은 여전히 ​​매우 좋으며 배경 음악도 매우 좋습니다. 또한 스토리 설정도 매우 풍부하며 독특한 Yuan Shen 모드도 좋은 하이라이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이 게임이 여자아이들에게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고, 이 게임의 인기가 그다지 높지 않다고 느낀다. 나름의 문제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시에는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이 너무 많았다는 점이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이 어떤 기능을 갖추거나 자리를 잡지 못하면 더 많은 플레이어의 호감을 사기는 어려웠을 것입니다. 밖으로.

그럼, 2007년 온라인 게임 인벤토리의 첫 번째 부분은 여기까지입니다. 올해의 게임을 두세 부분으로 나눠서 소개하겠습니다. 또한, 2007년 고전 온라인 게임에 대해 또 무엇을 알고 계십니까? 토론을 위해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겨주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지막 문장은 고전 온라인 게임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혹시 제가 고전을 생략했거나 실수를 했다면 고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