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카이 임팩트 3는 모바일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스패로우는 작지만 외형 공격, 필살기, QTE 공격, 가지 공격 등 필수 요소는 모두 갖추고 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해석의 초점도 여기에 있습니다.
전투 인터페이스
게임은 버튼의 풀 터치 수동 조작으로 보완된 가상 조이스틱을 사용하며 왼쪽의 조이스틱 영역, 오른쪽의 버튼 영역, 및 영역 위의 정보에 대한 구체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상 조이스틱: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버튼입니다.
2. 공격 버튼: 클릭하면 일반 공격이 발동됩니다. 공격 중에 플레이어는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공격 방향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3. 킬 버튼: 일반적으로 회색이며 클릭할 수 없습니다. 발키리의 SP 게이지가 특정 값에 누적되면 아이콘이 자동으로 켜져 강력한 킬 버튼을 해제합니다.
4. 스킬 키 : 스킬이 포함된 무기를 장착했을 때 표시되며, 스페셜 킬과 마찬가지로 SP가 부족할 경우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5. 회피 버튼 : 회피 기능을 발동시키는 버튼으로, 누르면 캐릭터가 회피/차단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HP: 발키리의 체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바입니다. 전투 중인 각 발키리의 HP는 독립적입니다. 0에 도달하면 발키리는 전투를 할 수 없으며 시스템이 자동으로 다음을 허용합니다. 발키리가 현장을 차지합니다.
7. SP: HP와 마찬가지로 전투 중 발키리의 SP도 독립적이며 적을 공격하고 적이 떨어뜨린 에너지 블록을 흡수하여 증가할 수 있습니다.
8. 동반자 정보: 팀 내 다른 구성원의 기본 정보가 표시되는 곳입니다. 발키리의 HP와 SP 값이 아바타의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작동 역할이 전환됩니다.
9. Enemy Intelligence: 현재 공격 대상의 HP와 이름을 표시합니다. 오른쪽의 UP과 DOWN은 구속을 나타냅니다.
공격
가장 기본적인 동작인 공격을 따로 설명하는 이유는 '혼카이 임팩트3'에는 일반 공격 외에 일반 공격의 기반도 있기 때문이다. 위에서 파생된 분기 공격입니다. 분기 공격의 조건은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키아나의 일반 공격은
2 이후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는 것이고, 메이는 일반 공격 직후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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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슨
해당 스킬을 잠금 해제한 후 일반 공격 5회 중 커맨드를 길게 누르면 가지 공격을 마음대로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선장은 워걸의 특수 공격
스킬
에서 분기 스킬을 활성화하는 방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 공격은 공격 속도가 빠르고 자기 방향성이 낮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격 중에는 회피를 통해 쉽게 후퇴할 수 있어 분기 공격 중에 적을 상대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높은 데미지와 넓은 범위, 다단계 공격, 빠른 방패 파괴 등 일반 공격이 가질 수 없는 압도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자체 이동거리도 상대적으로 길고, 공격 시 적의 반격을 받기 쉬우며,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사용하거나,
전차
와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발키리의 특기는 적을 조종한 후 강력한 가지 공격을 이용해 모두 죽이는 것입니다.
필살기
필살기의 효과에 따라 다량의 SP를 소모하여 발동하는 강력한 기술은 크게 연속 강화 필살기와 폭발적인 기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순간적인 출력을 추구하는 머스트킬과 필드 컨트롤을 강조한 컨트롤형 슈어킬은
바이리안
,
크림슨의 3인자를 대표한다.
그리고
마차.
강화된 필수 처치:
바이 리안
,
세인트
,
스트라이크
,
야마부키
및 기타 캐릭터는 모두 이 유형에 속합니다. 발키리는 발발 중에 폭발 상태에 들어갑니다. 공격 방식이 변경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공격력/방어력도 대폭 강화됩니다. 이런 특수 공격의 장점은 방패 파괴 속도, 공중부양 성능, 공격 범위 모두 만족스럽다는 점이다. 폭발 상태에 진입한 뒤 쉽게 병사들을 처치하거나, 적을 구석에 가둬 두들겨 패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당신 앞에서 순간 이동을 사용하는 일부 적에 대해서는 출력 효율이 크게 감소합니다.
버스트 유형 특수 킬:
레인저
,
크림슨
및 기타 특수 킬 유형에 해당 캐릭터는 활성화된 후 즉시 이동을 해제하고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버스트형 킬이 활성화된 후에는 캐릭터의 위치와 공격 방향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조준하면 공격이 실패할 수도 있고, 데미지를 모두 입히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명중률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컨트롤형 필살과 협력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필수 제어 유형:
전차
,
눈
및 기타 유형의 캐릭터는 에 적합하며, 활성화된 후 적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지만 궁극기를 활성화하는 발키리는 폭발 출력 수단이 부족하고 이상적인 손상을 달성하려면 다른 두 출력 플레이어와 협력해야 합니다.
무기 스킬
무기 스킬은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로 구분됩니다. 대부분의 무기에는 액티브 스킬이 있습니다. 나타나면 클릭하여 무기 스킬을 활성화하세요.
대부분 무기의 액티브 스킬은 눈에 띄지 않지만, 모두 다양하고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적절히 사용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탈 리버스 블레이드]의 액티브 스킬은 보호되지 않은 적을 강제로 제어하여 선장에게 안전한 출력 환경을 조성할 수 있으며, [토르의 망치]의 스킬은 공격 범위가 넓어 적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상태, 다른 강력한 움직임과 결합하면 적의 체력을 빠르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필수와 마찬가지로 무기 스킬 사용도 SP를 소모하는데, 이는 무기 스킬 사용 시 필연적으로 필살 게이지 축적 속도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메이
고스트 아머
처럼 특수 공격에 SP가 많이 필요한 발키리의 경우, 스킬 사용 빈도를 어떻게 조절할 것인지도 선장이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