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오색 고리
이것은 R&D 기술의 마법 기술로, 원형 커버 기술의 한 가지 허점을 메운다. 물리학과는 건뚜껑으로 튕겨 돌아왔지만 마법과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무색의 후광이 R&D 기술의 길에 나타났다.
바운스 주문 부상은 건곤마스크 효과와 같지만 사용하는 기술은 조금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법계 출력 단위로 정신력+감도와 속성이 일치하는 방식을 선택하며 강자 출력은 감도 외에 물리류도 있다. 이 차이에 따라 오색 고리 기술은 초감각계의 소환동물에 가장 잘 쓰인다.
이 단계에서 가장 실용적인 것은 초민감한 전기 정자이다. 본 아기는 각 지역 순위에서도 탈락 추세에 있다. 민첩한 데이터가 우수하기 때문에, 칠색 후광 기술은 전기정에서 작용하여 라운드가 시작될 때 중요한 단위를 직접 보호한다. 상대방이 폭발 단위를 가지고 있다면, 두려워하지 않는다.
둘째: 급해요.
이 기술은 불 캐릭터의 단일 보조 기술이다.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향상된 속도 데이터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방의 화민 장비가 그리 높지 않다면, 항상 예민한 소환사가 그보다 빠를 수 있다. 자신의 손을 가속화하고 상대방의 아기를 직접 통제하게 하는 것이다. 자신의 출력을 가속화하고 상대방의 중요한 단위를 직접 해치우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아니면, 특별한 경우, 절실한 수요를 가지고 가창악단에 오는 것도 재미있다. 예를 들면 상대의 제어기와 출력 사이에 끼어 출력을 끊게 하는 것과 같다.
셋: 건곤을 뒤집다
이 기교는 잘 말해야 한다. 말 그대로 한눈에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 효과는 매우 크기 때문이다. 먼저 이 기술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시전 애완동물이 실체 애완동물 (게임에서 뒤집힌 애완동물은 대부분 실물 애완동물) 인 경우, 시술이 성공하면 대상 대상의 위상은 3 상 중 무작위로 선정된다. 각각 대상의 원래 성격과 시전 애완동물 주인의 위상을 제외한 오행 중 3 개이다. (마하트마 간디,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대상의 원래 속성이 코슈페이트의 애완동물 주인과 같으면 주인 속성을 추출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기술은 상대방의 본성을 미혹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상대방이 매우 민감하다면, 건곤의 마지막 전복은 그의 예민함을 다른 성질로 혼동해 초민감한 우위를 잃게 된다.
또는 상대방이 폭력적이거나 폭력적이거나, 공중뒤집기 건곤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덜 강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또는 공급체목에서, 그것의 혈액과 방어를 끄고, 만약 스스로 움직일 수 없다면, 일격으로 죽일 기회가 있을 것이다.
넷: 피 묻은 춤
피를 빨아! 속담에 피를 빨 수 있는 것은 모두 좋은 기술이라는 말이 있다. 이 기술은 그야말로 혈우단위에 대처하는 유리한 도구이다.
기술이 고급으로 올라가면 상대가 혈액의 한 퍼센트를 잃고 피가 다시 두 배로 늘어난다는 것은 소장미의 악몽이다. 철목 현무 등 초혈 단위를 상대로, 하늘의 피 춤은 확실히 효과를 비범하게 하는 기술이다.
다섯째: 성광
상대의 게인 효과를 제거하는 것은 속도, 칼, 방어 등 인물 보조뿐만 아니라 각종 엄호의 보호도 제거할 수 있어 면역기술의 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민충이나 종민충이 휴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상대방의 실제 상황을 감안해 볼 때, 아기가 특정 단위에 끼기 전에 아기의 속도에 끼울 수 있다. 상대방이 엄호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때, 한 줄기 성스러운 빛이 떨어지자, 갑자기 옷을 벗고 도살하는 닭과 같다!
이 다섯 가지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가 고통스러울 뿐만 아니라 PK 에서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PK 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