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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이 해저 애완동물이 되는 것에 관한 소설

사랑의 교육' 의 저자인 아미쿠스는 이탈리아 국적이다.

이것은 일기소설이다. 10 4 학년 개학 첫날부터 이듬해 7 월까지 4 학년 남자 엔리코의 눈빛으로. 초등학생 엔리코 9 개월의 4 학년 생활을 기록했다. 사랑은 소설 전체의 주제이다. 가장 잔잔한 글자들 사이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이 담겨있다: 선생님의 사랑, 학생의 사랑, 부모의 사랑, 아이의 사랑, 동창들의 사랑 ... 모든 사랑은 천지를 놀라게 하지 않지만, 감동적이다. 소설 전체가 한 초등학생의 시각으로 주위의 미추선과 악을 살피고 사랑으로 생활의 작은 점들을 철저히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철강" 의 저자인 니콜라 오스트로프스키는 소련 국적이다.

소설은 폴 코차킨의 성장의 길을 통해 혁명의 고난 속에서 적을 이기고, 생활의 거대한 압력 속에서 자신을 이겨야 기적을 창조할 수 있으며, 자신의 추구를 조국과 국가의 이익과 결합해야만 철혈전사로 성장할 수 있다고 말한다. 혁명가가 투쟁에서 강철로 단련한 것은 소설의 중요한 주제이다.

제인애' 의 저자, 샬로티 브란트, 영국.

제인은 부모가 죽고 남에게 의지하는 환경에서 생활한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또래와는 다른 대우를 받았다. 월경의 미움, 사촌 언니의 경멸, 사촌 언니의 모욕과 구타 ... 이것은 아이의 존엄성에 대한 잔혹한 짓밟음이다. 다행히도, 그녀의 매우 인색한 기숙학교 생활에서 제인은 헬렌 번스, 헬렌의 착하고, 똑똑하고, 관용적인 성격이 제인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 귀여운 친구를 만났다.

유년기' 의 저자인 고리키는 구 소련에서 왔다.

책은 우리에게 지식을 견지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하게, 학습과 생활을 적극적으로 대해야 한다고 알려 준다!

유명인록' 의 저자인 로만 롤랜드는 프랑스인이다.

열전에 나오는 세 사람은 음악가이고, 한 명은 조각가 화가이고, 한 명은 소설가이지만, 각자 정원이 있다. 세 편의 전기는 모두 위대한 천재를 기록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인생의 여정에서 그들은 진리와 정의를 추구하기 위해 일생을 바쳤고, 진선미를 표현할 수 있는 불후의 걸작을 창조하였다.

이솝 우화는 고대 그리스에서 전해 내려오는 우화이다.

이솝 우화는 우화집이다. 이솝은 기원전 6 세기의 고대 그리스인으로 동물 이야기를 잘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존하는' 이솝 우화' 는 고대 그리스 로마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로 후세에 수집되어 이솝에 속한다. 이소우화는 일상생활의 진리를 반영하는데, 이러한 진리는 우리가 짧은 우화를 통해 감지할 수 없는 것이다. 이 단편 이야기들은 간결하고 접근하기 쉽다. 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문학사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작가, 시인, 철학자, 일반인들은 모두 깨우침과 즐거움을 받았다. 많은 이야기들은 거북이토끼 경주, 목동극, 늑대가 왔고 여우는 포도산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수천 년이 지난 오늘날 이솝 우화는 서구 우화문학의 전범이 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널리 전해지는 고전 작품 중 하나입니다. 세계 최초의 우화집은 이솝 우화이다.

걸리버 여행기의 저자 스위프트는 영국 국적이다.

걸리버: 그는 18 세기 영국의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는 노동을 사랑하고, 결단력 있고, 용감하고, 착하다. 여행 중 그는 사회현실의 악화를 통찰하며 영국 사회의 비문명적인 결론을 내렸다. 걸리버의 이미지는 저자 사상의 구현이다. 작가가 그에게 부여한 인물은 각종 미덕이다. 걸리버는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고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다. 걸리버는 정면의 이상적인 인물이다. 그는 항상 그의 약점과 실수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지만, 그의 장점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는 겸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새로운 눈으로 새로운 현실을 이해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여태껏 자신을 포기한 적이 없다. 그는 어디에서나 노리개로 여겨졌음에도 불구하고 냉정을 유지하고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며 영국 왕과 동등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소인국이 외적의 침입을 막을 수 있도록 도울 용기가 있었지만 소인국 국왕을 돕는 침략 확장 정책을 단호히 거절했다.

로빈슨 표류기' 의 저자 피리포는 영국 국적이다.

그의 작품은 주로 개인이 노력을 통해 자신의 지혜와 용기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것이다.

곤충' 의 저자인 파불스는 프랑스 국적이다.

곤충학은 생명에 대한 경외심으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약간의 정신도 포함하고 있다. 그런 정신은 진실을 추구하는 것이고, 진리를 추구하고 탐구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페이버의 정신이다. 이런 정신이 없다면 곤충학은 없을 것이고, 인간 정신의 나무에는 지혜의 열매가 부족할 것이다.

"해저 2 만 마일" 쥘 베른 프랑스 국적

해저 2 만 리' 는 공상 과학 소설이다. 1870 년 출간된 지 100 여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다국어로 전세계에서 유행하며 광범위한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 끝에서 그것의 강한 생명력과 거대한 흡인력을 볼 수 있다. 주장서는 백 년 된 독자보다 안심하고 읽을 수 있다. 책 속 인물은 많지 않고, 유명한 사람은 네 명 반이다. 파라그트,' 에이브러햄 링컨' 호 구축함의 함장은 소설 시작 부분에 단명할 뿐, 잠시 반으로 계산하자. 내부는 단지 잠수함일 뿐이다. 하지만 바로 이런 4 인 반, 이런 잠수함은 최근 1 년 동안 2 만 리, 우리에게 한 폭의 이야기를 연출해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야기는 우여곡절, 짜릿함, 흥미진진하고 다채롭다. 이런 소설은 읽으면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한다.

삼국연의' 는 원말명 초나관에서 쓴 것이다.

이 소설은 짜릿한 군사와 투쟁을 통해 과장, 대비, 대비, 렌더링 등의 예술수법을 이용해 제갈량, 조조, 관우, 장비 등 생생한 인물들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삼국연의' 는 역사연의소설의 휘황찬란한 업적을 상징한다. 전파, 군사투쟁 경험, 역사연의 창작의 번영을 촉진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서유기" 의 저자 오승은명

1. 쓰기 시간은 명나라 중기에 있다. 당시 사회경제는 번영했지만 점점 나빠지면서 인민 생활이 어려워졌다. 작가는 이야기를 통해 이런 불합리한 현상을 비판했다. * * * 백 번, 60 여 자. 제목으로 나누어 각 제목을 가지런한 이중 방식으로 표시하다. 이야기는 당삼구와 그의 제자 손오공, 저팔계, 사승과 백마룡이 8 1 시련을 겪으며 서쪽으로 가는 여정을 다룬다. 내용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 (1 ~ 7 회) 은 손오공의 신통을 소개한다. 제 2 부 (8 회 ~ 12 회) 는 삼장취경의 연유를 다룬다. 제 3 부 (13 ~ 100 회) 는 전서의 주요 이야기, 즉 오공 등 강마, 안다 서천취경을 다룬다.

2. 당승: 소설 속 당승은 허구의 인물로, 역사상 실제 인물인 현석 대사와는 다르다. 소설 속의 당승은 보통 첸, 별명, 법현석, 삼장인데, 그들은 원래 부처가 환생한 두 번째 금매미였다. 그는 유복자이다. 부모님의 비참하고 기괴한 경험으로 그는 출가하여 절에서 자랐고, 생화사에서 출가하여 결국 베이징의 한 유명한 사찰로 이사를 가서 정착했다. 당승은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이해력이 매우 뛰어나, 사중승들 중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결국 당나라 황제에 의해 선발되어 서천에 가서 경을 찾다. 취경 도중에 당승은 연이어 손오공, 저팔계, 사승 세 제자를 굴복시켰다.

손오공: 일명 원숭이 왕, 원숭이 왕, 원숭이 왕이라고도 합니다. 올레동승심주 화과산의 영석에서 재배한 명석원숭이입니다. 곽화산 3500 년을 점거했다. 긴 여정 끝에 나는 우호주 영대 방촌산에서 수염보리를 스승으로 모시고 일흔두 가지 변화를 배웠다. 그 후 손오공은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며 제천대성이라고 자칭했고, 여래불에 의해 오행산 기슭에 눌려 꼼짝할 수 없었다. 500 년 후, 당승은 서천취경을 거쳐 오행산을 지나 주문을 이해한 후에야 손오공을 구했다. 손오공은 감격하여 눈물을 흘렸고, 보살의 선동 아래 당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서천에 가서 경전을 따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경경 도중에 손오공이 악마를 쫓으며, 여러 차례 나무를 세웠다. 그러나 그는 당승에게 몇 번이고 오해와 추방을 당했다. 결국 그들 네 명은 불교 뇌음사에 도착하여 진경을 얻었다. 손오공의 수양이 성공하여 물범투가 부처를 이겼다. 손오공은 총명하고 활발하며 용감하고 충성스럽고 사납다. 그는 이미 중국 문화에서 기지와 용기의 화신이 되었기 때문에 손오공은 중국 남자아이의 우상이 되기 쉽다. 그러나 손오공도 전설의 유물 중 가장 중요한 유물로, 그 이름은 고무 유물이다.

돼지 팔계: 일명 주강강, 주오능. 원래 천궁 원수인 전붕은 창아를 희롱하여 내려갔지만, 실수로 돼지 태에 던져져 돼지 얼굴 모양으로 자랐다. 가오 라오 주앙 (Gao Laozhuang) 의 민간인을 붙잡고 원숭이 왕 (Sun Wukong) 에게 굴복했다. 정과를 이룬 자, 명정단 사자. 돼지의 무기는 구치못이다. 저팔계는 36 변밖에 안 된다. 저팔계 이미지는 오승은이 빚은 매우 성공적인 이미지이다. 맛있고 게으르지만 손오공의 유능한 조수이다. 이기적이지만 사람들의 환심을 사다.

사승: 일명 사오순, 사승이라고도 합니다. 그는 천궁의 감금 장군이었다. 복숭아회에서 유리등을 깨뜨려 태후를 화나게 하고 인간으로 강등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유사하에 의해 괴물로 변했다. 나중에 당승사제에게 제복되어 짐을 짊어졌다. 사용 된 무기는 지팡이입니다. 이 책에서도 사승을' 사승' 이라고 부른다.

스승은 서천에서 경을 취하는 도중에 14 년 동안 한서를 거쳐 구구구팔십일난을 겪으며 각종 요괴와 싸워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진경을 되찾았다. 그중에서 가장 고전적인 이야기는 손오공이 크게 소란을 피우는 천궁, 고노장이 팔계를 거두고, 류사하가 사승을 거두고, 손오공이 백골정, 인삼과, 판사동, 화염산, 진위미원숭이 왕 등이다. 요괴와의 투쟁에서 그는 4 대 스승의 뚜렷한 개성을 묘사했다. 이야기가 생동감 있어 수백 년 동안 노소 모두에게 적합하다.

《수호전》은 원말명 초 슈나이더가 쓴 것이다.

수호전' 이라는 책은 북송 말년 송강 봉기의 이야기에 근거하여 쓴 것이다. "두동 소개" 에 따르면? 후맹전': "강 중 36 명, 수만 명의 JD.COM 관리들이 감히 저항할 수 없다." 《송사》에 따르면? 혜종년보':' 화 이남 도둑 송강, 화이양군 범행, 체포를 구걸하고 허베이를 범해 추해주계에 입성해 현 장숙야를 떨어뜨린다.' 송사? "장숙야전": "송강은 강에서 일어나 10 군을 돌렸고, 관군은 감히 그 앞을 지키지 못했다. 단어가 와서, 삼촌 밤 사자 는 바다, 해변 근처 도둑, 10 개 이상의 거대한 보트 를 강탈, 로드. 그래서 그는 수천 명의 죽은 사람을 키우고, 도시 부근에 매복하여, 바다에서 온 경병의 유혹에 대항했다. 먼저, 그는 해변에 숨어서 병사들이 합류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의 배를 불태웠다. 도둑은 듣자마자 투지가 전혀 없었다. 그는 그를 매복하여 그의 부적을 잡았다. 장은 항복한다. " 또한 리의' 10 조 논강', 진균의' 송구조연표', 쑤의' 삼북동맹편' 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송강이 항복한 뒤 방라 전쟁에 참가했다는 기록도 있다. 이 기록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봉기군은 수가 많지 않고 (그러나 결코 36 명을 넘지 않음), 전력이 강하여 대중들 사이에서 큰 영향을 미쳐 송나라에 어느 정도 위협이 된 적이 있다. 송강 등 봉기는 선화원년 (1 1 19) 부터 선화까지 3 년 (112/) 동안 발생했다.

홍루몽' 의 저자인 조설근은 가오, 중국, 청나라의 위대한 작가이다.

첫째, 자보옥

주인공 가보옥은 이상하고 저속한 인물이다. 그의 성격의 주요 특징은 반항이다. 그의 행동은' 외진 괴장' 으로 봉건 사회의 반역자이다. 그는 명리를 경멸하고,' 배우고 우월하다' 는 벼슬길을 가고 싶지 않다. 그는 8 주를 싫어하고, 책을 읽는 사람을' 루프' 라고 욕하며, 그들을 만나기 귀찮다.

그는 이른바' 정경서' 를 좋아하지 않고,' 잡서' 를 더 좋아하고,' 모란정',' 서사랑기' 를 좋아한다. 그는 주성의 이학에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하며 "사서 외에 날조한 것이 너무 많다" 고 생각하는 것은 그가 봉건제제의' 반항의 아들, 이신' 이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는 "산하일월의 아름다움은 딸만을 위한 것이고, 수염을 기르는 남자는 인간쓰레기일 뿐이다" 고 생각했다. 이런 충격적인 사상의 지도 아래 보옥은 온종일 집에서 빈둥거리고, 소녀를 아끼고, 그들의 아름다움, 순결, 왕성함, 총명함과 같은 불행한 처지를 아끼고, 그들의 결혼과 악취 나는 남자를 아끼며, 그들의 거룩함을 아끼는 아름다움을 거의 상실했다. 자보옥은 여자가 결혼하기 전에는 진주였는데, 결혼 후에는 빛이 없어 죽은 진주가 되었다고 말했다. 만약 그녀가 늙었다면, 그녀는 더러운 남자와 함께 걷다가 죽은 물고기 눈이 될 것이다. 그는 심지어 남자가 생겨서 돌이킬 수 없는 아쉬움을 느꼈다.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와 임대옥 간의 사랑이다. 이 사랑은 한편으로는 반항적인 성격에서 시작되었고, 한편으로는 그의 반항적인 성격의 최종 형성을 촉진시켰다. 이것은 그의 인생 역사상 가장 크고 중요한 반역이다. 가방, 사랑에 착용하는 것은 결혼 자주를 요구하면서도 봉건사회의 생활방식에서 벗어났다. 그들은 반란의 길에서 점점 멀어져 결국 그들의 비극적인 결말을 초래했다.

둘째, 임대옥

임대옥 는 재능이 넘치고 도도한 여자이다.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고, 짱 솜은 아깝다. 클릭합니다 옥대는 숲을 드리우고, 금비녀는 눈을 묻었다. 옥대 벽림' 이 바로 그녀의 사진이다. 그녀는 어렸을 때 부모를 잃고 곽용의 저택에서 살았다. 가모는 비록 귀여워하지만, 그 인격이 청고하고 자존감이 높기 때문에 늘 슬퍼한다.

그녀는 다정다감해서 다른 사람이 주의하지 않는 사소한 일로 자주 눈물을 흘린다. 소설에 묘사된' 대옥장화' 의 장면은 이 점을 강조한다.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은 본래 자연의 광경이었지만, 그녀는 산전수전 () 을 떠올렸고, 산산산무상 () 을 떠올렸다. 그녀는 낙화를 위해 한숨을 쉬었다. 그녀는 보옥을 지기로 하여, 모두 서사랑기를 보고, 인생의 희망을 보옥에 걸었다. 그녀는 보옥을 깊이 사랑하지만 뜻대로 하기 어렵다. 그래서 그녀는 여러 차례 자신의 자리를 쟁취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을 원망하고 아무도 없는 곳에서 흐느껴 울었다.

그녀의 내면 세계는 종잡을 수 없을 것 같지만, 또 자주 노출된다. 보옥이 그녀를 불쾌하게 한다면, 그녀는 그를 위해 화를 내고, 눈물을 흘리며, 심지어 병이 날 수도 있다. 표면적으로, 사실, 나는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고, 구실을 찾아 그를 보러 간다. 보옥이 병이 났을 때, 그녀는 매우 슬퍼서 이를 위해 울었다. 그러나 봉건예교의 속박으로 그녀는 자신을 표현하지도 못하고 자신을 도울 수도 없었다. 결국 그녀는 바오 차이 (Bao Chai) 가 결혼 한 날에 우울하게 죽고 그녀의 소원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조설근은 작품에서 임대옥, 그녀의 모든 것, 그녀의 웃음과 눈물, 그녀의 희로애락을 사랑한다. 바로 이런 뼈에 사무치는 사랑 때문에, 그는 보옥에 대한 대옥의 치정을 아름답게 해석하고, 묘하게 묘사하며, 세상을 위해' 마음이 줄기보다 낫다' 와 반봉건 예교의 빛나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푸레의 편지" 의 저자 푸레

중국 부모의 본보기로서, 푸레 부부는 두 아이를 정성껏 배양했다. 유명한 피아노 연주가 푸총과 특급 영어 교사 푸민, 그들이 먼저 사람이 되고, 가정을 이루고, 자아를 초월하고, 재목으로 가르치는 교육사상의 성공 표현이다. 부모의 간곡한 가르침, 아이와 부모의 진실한 소통, 행간의 깊은 정이 전 세계의 부모와 아이를 감동시켰다.

노신의' 조화석픽업', 빙심의' 별의 봄', 노사의' 낙타샹즈' 도 모두 잘 알고 있어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