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전생은 최고급 특전사였던 엽현월로, 세상에 괴롭힘을 당해 죽을 때까지 괴롭힘을 당한 엽가의 못난 여자로 건너갔지만, 그녀가 다시 영무대륙의 무덤에서 나올 때 수많은 동물을 지휘할 수 있었다! 이 세상은 그녀를 속이고, 그녀를 모욕하고, 그녀를 얕보고, 그녀를 업신여기면, 그녀는 두 배로 보답할 것이다.
3, 누가 폐품이 소용없다고 하면, 그녀는 금수 대로를 나갈 수 있다! 영원한 여우, 천년의 용, 무한한 영수가 대륙을 휩쓸었을 때, 그녀는 하늘에 서서 미소를 지으며 중생을 마주했다. 예기치 않게, 나는 실수로 악한 황제를 건드려 미행을 당하고 밤낮으로 얽히게 되었다.
4. 일반적으로 판타지 소설이라는 단어는 홍콩 작가 황이가 제기한 것으로 여겨지는데, 원래 의도는' 현학을 기초로 한 판타지 소설' 이다.
5. 황이의 형이상학은 위진 시대 유도가 결합된 철학 등교가 아니라 중국 근대 사상사 상과현 논전에서 과학과 반대되는 형이상학이다. 황이의 작품으로 볼 때 초물질이나 초경험과 관련된 것들은 겉으로는 심오하고 난해하며 이해하기 어렵고 접근하기 어렵지만 본질적으로 본체론의' 도' 성을 가지고 있어 전체적이고 근원적이다.
6. 1990 년대 말 인터넷문학이 부상하면서 인터넷에 발표된 소설의 수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 일부 검마 스타일의 모험 이야기는 RPG 소설로 분류되었다. 그러나, 이야기의 소재가 확장되고 다양화됨에 따라 사람들은 판타지 소설이라는 단어로 이 소설들을 분류하기 시작했고, 그것은 곧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파되었다.
7.2000 년 이후 장르 정의의 느슨함과 모호함 때문에 원칙적으로 공상 과학 무협 공포 등 전통범주로 명확하게 분류될 수 없는 판타지 소설은 모두 판타지 소설로 분류될 수 있기 때문에 그 정의는 황이가 처음에 이 단어를 사용했던 사고방식을 초월한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