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거미의 포옹: 스킬 별 5개
스킬 효과: 1라운드 내 패널 전체의 공격력이 9% 증가, CD=6
이 스킬은 확실히 부활보다 사용하기 쉽고 전반적인 강도 측면에서 1위를 차지합니다.
이유: 그룹의 패널 공격력을 9% 직접 증가시켜 피도둑 Luoyan이 의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카드의 공격력이 더욱 강력해졌고, 1라운드에서 직접 발동될 확률이 60% 이상에 달해 확실히 팀의 핵심 스킬이자 먼저 제압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단점은 스킬 라운드 중에 발동해야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팀의 1위 자리인 카드를 들고 다니는 것은 피도둑이 강해지면 기본적으로 1위인 피도둑이 많기 때문에 1위 혈도둑에게 착용하는 것은 물론 다른 카드도 선택할 수 있지만 반드시 1번 위치에 착용하세요.
2. 이터널 가디언 : 5성 스킬
스킬 효과 : 죽은 팀원 부활, 게임 내에서 1회만 사용 가능
이것도 5성 스킬이지만 거미의 포옹이 더 실용적이고 대면 사용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부활을 억제할 수 있고 후반에 다시 부활할 수 있는 마법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팀 5명이서 읽는 스킬인데 너무 많이는 아니고 부활 2개만 입으면 됩니다.
부활 후 부활하는 카드는 체력이 4%가 되는 단점이 있는데, 부활 직후 사망할 수도 있고, 전투 상황을 바꾸는 부활일 수도 있다.
3. 영혼 치유: 스킬 별 4개 반
스킬 효과: 아군 체력 회복, 6라운드에 한 번 사용
스킬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트리거 제한 스킬은 어떤 라운드에서나 발동되면 효과적이며, 강력한 단일 우유와 동등한 유닛의 체력을 많이 회복할 수 있는 좋은 보조 스킬입니다. 그리고 발동 확률은 최소 80% 정도로 매우 높습니다.
4. 스파이더 웹 바인딩: 스킬 별 4개
스킬 효과: 적을 1라운드 동안 기절시킬 확률, 6라운드에 한 번 발동
이 스킬은 테스트 서버에서 가장 놀라운 스킬 중 하나인데 공식 서버에서 심하게 해킹당해서 저자가 실험을 해봤습니다. 가장 흔한 일반 던전 상대로는 스킬을 20번 사용했는데 1번만 적중시켰습니다. 이 스킬의 발동률은 매우 높은데, 그냥 적중시킬 수가 없었습니다. 버그였는데 결국 1번 기절했습니다. 스킬은 좋은데 적중률이 너무 낮습니다. 하지만 일단 발동되면 다른 사람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고레벨 전투에서 열심히 싸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5. 샤인: 스킬 별 4개
스킬 효과: 1라운드 안에 모든 회피 능력 향상, 6라운드에 1번 사용
이 스킬은 회피 스타일에 속합니다. , 없습니다. 회피 흐름에 대해서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과 별 차이가 없으며 실제 보너스는 측정할 수 없습니다. 매니아들이 개발을 하고 있으며, 거의 4성 스킬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6. 기타 스킬
기타 단일 대상 공격, 집단 물리 공격 감소, 마법 스킬은 초기 테스트 후에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