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영/혈영 및 인물 * * * 용 애완동물. < P > 캐릭터가 원영/혈영 상태에 있을 때 애완동물을 사용하는 등급조건은 원영/혈영 등급을 기준으로 판단된다. 애완동물 등급이 원영/혈영 등급의 15 등급을 초과하면 애완동물 이름 줄이 회색으로 되어 참전, 약탈을 할 수 없다. < P > 원영/혈아의 등급이 애완동물의 휴대등급을 충족하지 못하면 애완동물 이름이 회색으로 되어 전쟁에 참전하거나 약탈할 수 없다. (폐기 가능, 거래 가능, 경매 가능, 상회 가능, 임무 제출 가능) < P > 원영/혈영과 애완동물의 친밀도는 사람과 애완동물의 친밀함이다. < P > 원영/혈아기는 어령을 탈 수 없다. 즉 원영/혈영 상태에서 승승승선 버튼을 취소할 수 없다. < P > 게이머가 원영/혈영 상태로 전환할 때 참전 애완동물이 15 급보다 크면 참전 애완동물은 휴식 상태로 바뀌고, 약탈 애완동물이 15 급보다 크면 약탈 애완동물은 휴식 상태로 변한다. < P > 플레이어는 원영아 15 급을 초과하지 않는 애완동물에 대해 참전, 약탈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원영아 15 급보다 큰 애완동물에 대해서는 참전 \ 약탈 \ 휴식 버튼을 조작할 수 없고, 프로그램은 이를 회색으로 만든다. < P > 게이머가 원영/혈영 상태로 전환할 때 참전 애완동물의 등급이 휴대등급에 맞지 않으면 참전 애완동물은 휴식 상태로 변한다. 방목 애완동물의 등급이 운반 등급에 맞지 않으면, 방목 애완동물은 휴식 상태로 변한다. 애완동물을 재장한 경우 가지고 다니는 애완동물이라면 제대로 볼 수 있다.
1. 캐릭터가 원영아/혈아를 전환할 때, 모든 관람 애완동물은 그대로 유지되며 회수할 필요가 없다.
2. 원영아/혈아가 캐릭터를 전환할 때, 모든 애완동물을 본래의 상태로 유지하므로 회수할 필요가 없다.
3. 애완동물을 거래할 때 가지고 다니는 애완동물이라면 거래할 수 있다. 거래에서 애완동물을 받는 쪽은 캐릭터와 원영아/혈아의 최대 등급에 따라 애완동물 등급이 인물이나 원영아/혈영아 등급의 최대값을 초과하면' 애완동물 등급이 네가 가지고 있는 상한선을 초과했다' 는 팝업 프롬프트가 나왔다.
4. 원영아는 노점을 할 수 있고, 노점 중에는 인물 상태를 전환할 수 없다. 3. 원영/혈영 상태에서 수호에 대한 조작
원영/혈영과 인물 * * * 수호로, 수호의 등급은 현재 상태에 따라 결정된다. < P > 원영아/혈유아 등급이 4 급 미만이면 수호 인터페이스에 수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P > 상태에 따라 수호를 사용하고, 수호의 원기값 보호는 변함이 없다. 즉 11 급 인물이 받은 수호는 12 급 원영아/혈영아에 쓰일 때 수호 수준은 12 급이지만 수호의 원기는 여전히 11 급과 같다.
원영/혈영 상태에서는 수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 P > 원영/혈영과 수호의 친밀도는 사람과 수호의 친밀함이다. < P > 수호를 가진 플레이어는 원영/혈영 상태에서 수호하지 않는 이미지가 플레이어 뒤를 따르고 있다. 4. 원영/혈영 상태에서 장비의 작동 < P > 원영/혈영 역시 인물에 사용된 장비를 사용하며, 장비의 판정 조건은 원영/혈아의 등급과 속성으로 계산한다. < P > 원영/혈영도 인물과 마찬가지로 두 세트의 장비 배치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 P > 원영아/혈아기는 정장을 할 수 있지만, 세트 그림 효과는 없다. < P > 인물에 입은 장비는 원영/혈영 상태에서는 볼 수 없다. 마찬가지로 원영/혈영아에 입은 장비는 인물 상태에서는 볼 수 없다.
연금술로 캐릭터와 원영/혈영 아니오 * * * 사용. 5. 원영/혈아의 기술 < P > 원영/혈아의 스승 기술은 플레이어가 자발적으로 공부해야 하며, 기술은 원영/혈아의 등급에 따라 달라진다. < P > 원영/혈아의 스승 기술은 이 등급의 표준 기술이며, 기술의 종류는 인물의 기술 종류와 같다. < P > 원영/혈아의 생활기술과 인물의 생활기술. 6. 원영아/혈아의 상성과 속성 < P > 원영아/혈영상성과 속성과 인물의 분리 처리 < P > 원영/혈아의 상성 계산 방법은 인물과 일치하며, 업그레이드 소득 상성점은 플레이어 스스로 분배할 수 있다. < P > 원영/혈아의 속성 계산 방법은 인물과 일치하며 업그레이드 결과 속성 포인트는 플레이어 스스로 분배할 수 있다.
7. 원영/혈아의 도행과 잠재력 < P > 원영/혈아의 도행은 인물과 별도로 계산되며 원영/혈아기는 폭행, 요괴 제거, 복마 등을 통해 자신의 도행을 얻을 수 있다. < P > 브러시의 판정 조건은 인물과 일치하며, 판정 주체는 원영/혈영, 즉 41 급 원영/혈영은 요를 제거할 수 있고, 81 급 원영/혈아는 복마 등이 될 수 있다.
원영/혈영 브러시는 잠재력을 얻을 수 있다.
8. 요정/마법 인터페이스에 요정/마법의 도점을 추가합니다. (인터페이스 설정 참조). 9. 원영/혈영 상태 금전운반 상한선에 대한 판정
원영/혈영 및 인물 * * * 금전; < P > 금전 운반 상한선에 대한 판정은 원영/혈영, 인물의 최고 등급에 따라 결정된다.
사망 시 손실된 돈은 현재 휴대량으로 계산한다. 1. 원영/혈영 상태 창고에 대한 조작
원영/혈영 및 인물 * * * 창고 사용 < P > 저축금 상한선은 원영/혈영, 인물의 최고 등급으로 결정된다.
원영/혈영과 인물 * * * 소포로 < P > 원영/혈아의 집사 창고와 인물 * * * 하나. 11. 원영/혈영과 인물 * * * 한 상점 < P > 상점으로 금전상한선을 저장한다는 판정은 원영/혈영, 인물의 최고 등급으로 판정된다. 12. 원영아/혈액아기 상태에서는 결혼할 수 없습니다. 13. 원영아/혈액아기 상태에서는 변신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원영아/혈액아기가 변신카드로 변하는 모습
캐릭터는 변신카드를 사용한 후 원영아/혈액아기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P > 원영/혈아가 변신카드를 사용한 후 캐릭터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원영/혈영 * * * 변신카드 효과로. 14. 원영/혈영 상태에서는 총애를 탈 수 없고, 어령무승승승옵션 < P > 인물이 총애를 탈 때 원영/혈영 상태를 전환할 수 있다. 15. 위에서 언급한 인터페이스를 제외한 모든 인터페이스는 모두 원영/혈영 인터페이스가 캐릭터 인터페이스와 일치합니다. < P > 위에서 언급한 작업을 제외한 모든 작업은 캐릭터 작업과 일치합니다. 16. 플레이어가 원영/혈영 상태에 들어간 후, 플레이어가 조작할 수 있는 대상만 원영/혈영 모양으로 변한다. 17. 인물의 비행 후의 조작은 인물의 현재 조작과 완전히 같다. 18. 장면에서 캐릭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속성을 볼 때 채팅 표시줄에 현재 상태 캐릭터의 속성, 즉 인물이 인물이고, 원영/혈아가 원영/혈영인 속성이 표시됩니다. 여기에는 이름, 등급, 문파가 포함됩니다. 19. 원영아의 기능 바로 가기는 인물과 독립적이며, 인물에서 원영아로 전환할 때 원영아는 인물 기술의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지 않는다. 원영아에서 인물로 전환할 때, 인물은 원영아의 단축키를 사용하지 않는다. 5. 원영아는 1, 전환 제한을 설정합니다 .1. 전환을 클릭할 때 플레이어의 현재 체력 값이 1 보다 큰지 판단하고, 1 시 미만이면 상태를 바꿀 수 없습니다. 캐릭터가 원영아/혈아로 변하든 역시 원영아/혈아가 인물로 바뀌는 것은 모두 1 시 체력이 필요하다.
2. 두 번 전환하는 최소 간격 시간은 1 초 이상입니다. 둘째, 원영 (혈영) 임무 * * * 로 설정
1. 독립임무: 인물과 원영/혈영 * * * 때 존재임무, 인물 수용은 인물임무, 원영/혈영 수용은 원영/혈영 임무
2.*** 사용 임무: 인물과 원영/혈영 * * * 사용 임무, 인물과 원영
3. 소품류 임무
소품류 임무, 인물과 원영/혈영 * * * 용. 4. 또 다른 임무는 원영아/혈아가 받아들일 수 없는 임무다. 원영/혈아가 받아들일 수 없는 임무 유형 임무 이름 줄거리 임무로는 선마록, 요괴도, 복마기 천강도 임무는 천강도 임무 1~1 초심자 임무 초심자 임무 배사 임무 출사 임무 출사 임무 출사 임무 법보 임무 제련보 애완 동물 비행 임무 애완 동물 비행 임무 총애 임무 소환 이상한 결배 임무 결배 임무 결혼 임무 지도 임무 지도 임무 조회 지도 임무 조회 원영아/ 피아기는 임무 유형 임무 명칭을 받아들일 수 있다. * * * * 동고동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슈퍼보물지 강도 임무 인물 비행 임무-인승, 날기-선도 난연임무 3 환 연쇄임무, 6 환 연쇄임무, 9 링 체인 작업 전투 트리거 작업 약간 폭력 제거 작업 악마 제거 작업 악마 작업 v 악마 작업 v 악마 작업 노란색 세 아이 애완 동물 작업 수집 재료 작업 정보 전송 작업 없음 애완 동물 작업 교육 작업 문파 테스트 문파 테스트 소품 무량경 * * * 작업 유형 작업 이름으로 동고동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쓴 사본 임무로는 흑풍동, 약란사, 화천, 진사총 1 절진 18 진도 8 진도 수행 임무 수행 임무 수행 임무 감옥 임무 체포 임무 소품 관련 소품 임무 이름 변경 카드 천변만화 급변 율령으로 적을 놀라게 하는 요종이 적의 이중/3 배 약 (선풍산 포함, 특효선풍산, 초선풍산, 총애풍산 포함) 을 가속화한다. 애완 동물 2 배 보상 시간, 3 배 보상 시간 강력한 엑소시즘 향 강력한 엑소시즘 시간 엑소시즘 향 시간 소품 패키지 카드, 고급 소품 패키지 카드 선반 영예의 별 명예의 별 노주 이미지 표시 신성한 목상 딩 신신 호우 보호 영장 포착 애완 동물 혈액 풀, 영지, 중급 혈액 풀, 중급 정신 풀, 고급 혈액 풀, 고급 링 풀 기타 나열되지 않은 소품 캐릭터, 원영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원영 (혈영) 참여활동에 관한 지침
1. 원영/혈영 상태는 결혼할 수 없고, 경배할 수 없고, 스승을 모시거나, 총애를 탈 수 없다.
2. 원영/혈영 상태는 크로스오버 전장에 참가할 수 있지만 크로스오버 전장에 들어간 후에는 원영/혈영과 원인물 사이를 전환할 수 없다.
3. 영웅회, 증거도전, 명예의 전당, 도전할 수 있는 등급은 원영아/혈아의 등급에 따라 계산되며, 호칭은 마지막 호칭만 남겨두고, 원영아/혈아기는 하루에 한 번만 도전할 수 있다.
4. 월급을 받을 수 있고, 받을 때 원영/혈영, 원인물 중 순위가 가장 높은 것으로 계산된다.
5. 변신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원영아/혈아가 변신카드에 상응하는 모습으로 변신한 뒤 원인물로 전환할 수 있다. 변신 효과는 그대로 유지되며 속성은 임무 속성을 기준으로 계산된다.
6. 주말과 명절 행사에 참가할 수 있지만 행사 장면 내에서는 원영/혈영과 원인물 사이를 전환할 수 없다.
7. 복귀선문활동상을 받을 수 있고, 수령할 때 원영/혈영, 원인물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계산할 수 있으며, 같은 상 원인물과 원영/혈영 총 * * *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8. 낙선지원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9. 명절 대사상을 받을 수 있고, 받을 때 원영/혈영 등급으로 계산하며, 명절 원인물과 원영/혈영 총 * * * 한 번씩만 받을 수 있습니다.
1. 행운의 대사상을 받을 수 있고, 받을 때 원영/혈영 등급으로 계산하며, 매일 원인물과 원영/혈영 총 * * * 은 한 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11. 원영/혈영 상태는 답안 및 답문제 시스템에 참가할 수 있으며, 수령할 때 원영/혈영 등급으로 계산하며, 매일 원인물과 원영/혈영 총 * * * 은 한 번만 완성할 수 있다.
12. 갱단 임무를 받고 완성할 수 있다.
13. 도움 전쟁에 참가할 수는 있지만, 도움 전쟁 장면 내에서는 원영/혈영과 원인물 사이를 전환할 수 없다.
14. 갱단 공성전에 참가할 수 있지만, 갱단 공성전 장면 내에서는 원영/혈영과 원인물 사이를 전환할 수 없다.
15. 원영/혈영 상태의 친구 목록과 원인물의 친구 목록 * * * 통.
16. 백효통 순위의 명단은 인물의 속성별로 순위가 매겨지고 인물의 속성만 표시됩니다. 원영/혈영 상태의 속성은 순위에 참여하지 않는다.
17. 갱단 명단에는 인물 등급만 표시되며 원영/혈영 등급과는 무관하다.
18. 1 급 미만의 원영아/혈아는 갱단에 가입할 수 없다.
19. 원영아/혈영아는 입성 등급 제한이 없다.
2. 원영아/혈아기는 생활기술을 배울 수 없다. 4. 원영아의 애완동물 설정
1. 애완동물의 자물쇠, 인지주, 수명, 성장, 현재 기혈, 현재 법력 등 모든 수치는 원영아/혈아의 전환에 따라 변하지 않는다.
2. 원영아/혈액아기는 애완동물을 잡을 수 있지만 애완동물의 휴대등급은 11 급보다 크지 않다.
3. 원영/혈영은 버릴 수 있고, 판단은 같은 인물을 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개명을 하면 버릴 수 없다.
4. 원영아/혈영아는 이름을 바꿀 수 있다.
5. 원영/혈아는 애완동물 충성도를 회복할 수 있다.
6. 원영아/혈아기는 애완동물에 속성점, 저항점을 추가할 수 있다.
7. 원영/혈영은 애완동물에 대한 소품 (예: 귀원로, 약품 등) 을 사용할 수 있다.
8. 원영아/혈영아는 애완동물을 강화할 수 있다.
9. 원영아/혈영아는 애완동물에게 연요석에 들어갈 수 있다.
1. 원영아/혈영아는 애완동물 관람을 설정할 수 있다.
11. 원영아/혈아기는 어령애완동물을 휴대할 수 있지만 승승승할 수는 없다.
12. 애완동물의 친밀도는 원영/혈영 상태에서도 똑같이 작용한다.
13. 원영아/혈아가 애완동물을 거래할 때 등급 차이가 15 급보다 크거나 원영아/혈아의 휴대등급을 초과하는 애완동물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휴대등급 요구 사항이 11 급 이상인 애완동물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14. 원영아/혈아의 애완동물 수 상한선은 인물의 애완동물 수 상한선과 같다.
15. 원영아/혈아기는 애완동물에게 천서에 들어가 천서를 꺼낼 수 있다. 5. 원영 (혈영) 기술설정
1. 비승후 원영 (혈영) 의 모든 스승 기술은 스스로 공부해야 한다.
2. 비행 후 원영 (혈영) 과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