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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룡궁 대당에 어떻게 가산점을 줍니까?

분배 속성점: 대당 속성의 분배 방식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자신의 목표에 따라 선택해야 하며, 공혈 빠른 예방이 권장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균형 0.5 피, 3 공격, 1 방어, 0.5 속도가 임무 분배에 적합하다. 0.5 혈과 1 방어가 더해져 일반 임무는 소백을 보기 어렵다.

2) 혈공 2 형, 혈공 3 또는 3, 혈공 2 가 단일 P 에 더 적합하고, 임무 소비가 증가하고, 그룹 P 가 열세에 처해 있다.

3) 속공형 4 공격 1 속도 심지어 3.5 공격 1.5 속도. 일부 문파의 속성 할당 방식을 억제하기 위해 대부분의 문파 PK 와 열세에 처해 임무 소비가 증가했다 (관건: 아기를 자기보다 빨리 데려오는 것).

````````````````````````````````````````` 참고해 보세요.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3.5 파워플러스 1.5 체질입니다 (4 파워플러스 1 체질이라면 후기혈량이 현저히 부족합니다).

많은 DT 플레이어는 3 파워를 더하고, 3 파워에 3 파워를 더한 플레이어와 3.5 파워를 더한 플레이어는 어떤 장비도 없이 130 등급에 이르면 약 80 개의 상처가 있다. 3.5 실력의 DT 는 보통 어떤 임무를 수행해도 된다. 이는 DT 고상해의 흥분을 이해하기에 충분하다. 도전의 경우 80 부상을 가하면 TG/WZ 의 수비를 자주 깨뜨릴 수 있다.

지구력 없음, 나머지10.5 점을 선택하면 완전히 체력이 더해진다. 이것은 아마도 DT 의 가장 고전적이고 가장 명백한 올바른 선택일 것이며, 몇 가지 장점이 있다. (다음 예는 130 급 전체 기술을 바탕으로 국가 표준보다 약간 좋은 장비를 입는 것이다.)

. 1. 모든 12 문파와의 전투에서 동문의 STL 과 DT 만 효과가 있다. 다른 10 문파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일반적으로 GB 130 신발을 신고 검은 보석 6 개를 치면 상대방의 법이 상대보다 빠르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상대의 BB 가 단숨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할 수 있고, 자신의 BB 가 가장 많이 보완해 날아가야 한다고 할 수 있다. DT 와 STL 에 직면해도 방어력은 낮지만 혈액량이 높으면 이 허점을 거의 보완할 수 있어 거의 평평합니다.

2. 정신력의 존재를 알아야 하며 체력을 더하는 것이 지구력보다 높다. DF 와 MW 의 대결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BB 는 이미 초, 허허) 우리는 높고, 정신이 높고, 피가 많다. DT 와 비교해 봅시다. 당신은 우리의 우세를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3. DT 의 장점을 발휘하려면 묘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리적 공격에 직면했을 때) 연기 스턴트는 노기값에서 비롯되고, 노기값은 공격에서 비롯되며, 노기값의 증가는 파괴된 피의 양에 비례한다. 그리고 이런 DT 혈량이 많은데, 우세는 분명하지 않나요?

(요술 공격에 직면했을 때) 비록 우리가 마주한 것은 요술문파이지만, 우리의 피는 많아졌고, 정신력은 높았고, 상대방의 타격은 줄어들었고, 분노는 조금 줄어들었지만! 전반적으로, DT 로서, 스턴트를 위해 더 많은 피를 소비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요컨대, 대당이 사람을 놀라게 하려면 다섯 가지 실력이 필요하다. 물론, 초기에는 때리기가 어려울 것이다. 쓰레기라고 하지만 후기는 무섭다. 나는 105 등급의 전력공격당 최고의 무기상해 1550+ 명중 2000 을 가지고 있다. 나는 65438 에 저항하기 위해 15 등급의 물리적 상해와 물리적 저항 1 1 방법을 수련했다.

대부분 4 공격 1 체나 3 공격 2 지구력. 이 경우 첫 번째 조치를 취하기 어렵고 3 점 공격 2 점 지구력을 더하지만 60 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 min 1 몸을 공격한다. 이것은 매우 평평하고 전투성이 매우 강하다. 단일 P 는 ST 와 DF 를 자를 수 있고, 봉인할 때 아직 50% 의 승산이 있다.

인민폐 플레이어는 네가 최선을 다할 것을 건의한다. 가난하면 4 리 1, 돈을 아끼려면 3 리 1 항 1, PK 만 원하면 4 리 1 을 가져가세요.

자신의 상황에 따라 제정하다.

대당이 사람을 놀라게 하려면 5 실력이 필요하다. 물론, 초기에는 때리기가 어려울 것이다. 쓰레기라고 말하지만 후기는 무섭다. 나는 105 등급의 전력공격당 최고의 무기상해 1550+ 명중 2000 을 가지고 있다. 제가 연습한 것은 15 급 물리적 상해, 나의 물리적 저항 1 1 법저항 65438 입니다.

대부분 4 공격 1 체나 3 공격 2 지구력. 이 경우 첫 번째 조치를 취하기 어렵고 3 점 공격 2 점 지구력을 더하지만 60 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 min 1 몸을 공격한다. 이것은 매우 평평하고 전투성이 매우 강하다. 단일 P 는 ST 와 DF 를 자를 수 있고, 봉인할 때 아직 50% 의 승산이 있다.

인민폐 플레이어는 네가 최선을 다할 것을 건의한다. 가난하면 4 리 1, 돈을 아끼려면 3 리 1 항 1, PK 만 원하면 4 리 1 을 가져가세요.

자신의 상황에 따라 제정하다.

시체 DT

옷의 무게를 최대한 줄이다. 네가 가한 힘이 많을수록 좋다.

경계성이 낮을수록 옷이 더 좋다. 달은 여전히 부딪칠 것이다.

정상 DT 보다 좀 빨리 그가 너를 쓸어버리는 것을 막으면 된다.

신발과 벨트는 모두 블랙 보석입니다. 가급적 40 이하에는 등급이 없는 허리띠를 찾아보세요. 피가 적기 때문에 흑보석을 무제한으로 칠 수 있어요.

야수를 만들어서 스턴트를 하면 충분하다. 항상 죽기 때문에 죽으면 SP 가 없기 때문이다.

혈액 BB 는 거북이 속도를 해야 합니다.

만일 네가 죽으면, 그것을 잡아당겨 누군가에게 시체를 한 구 주어라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강해지지 말라는 것이다.

나도 고품질의 9 회전을 가지고 가야 한다.

품질은 당신의 혈액량에 달려 있습니다. 절반 이상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나 더 있습니다. 너는 피를 바꿔야 하고, 뼈대만 바꿀 수 있다. 야전 속성이 있고, 피를 20% 줄여서 좋아요. 팔백은 다 어렵다.

이런 시체 DT 는 조롱에 예시가 있다.

일치해야 하는 경우:

사장님, 무기 5 급 전에 홍마노를 칩니다. 돈이 있다면, 물론 나중에 다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네가 돈을 좀 아끼고 싶다면, 너는 햇볕을 쬐어도 된다. .....

옷, 달, 피가 적으면 빛을 좀 얻을 수 있다. .....

목걸이는 유물이다.

신발, 흑보석, 벨트, 흑보석, 빛도 다 쓸 수 있어요 ... 너는 네가 가지고 노는 보석에 맞춰야 한다.

치료 금지는 두개골 DT 의 화근이 아니다

죽음은.

금치산은 무섭지 않다. 죽으면 쓸어버리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치료를 금지한다면, 너는 부활하지 않을 수 없다.

죽음은 진정한 공포다.

LG 가 몇 번 누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므로 거북속혈 BB 를 준비해야 한다.

거북속도 BB 는 높은 no 를 치는 것이 가장 좋다. 많은 사람들이 이 점을 간과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