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 액티브(Collection Active). 마운트 액티브(Mount Active)는 탈것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영혼 회복 액티브(Soul Recovery Active)가 될 때까지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플레이어의 에너지와 혈액이 보충되거나 에너지가 완전히 소모됩니다.
프로텍터 액티브는 자신의 에너지와 혈액을 사용해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의 30%를 저항하며, 에너지와 혈액이 1이 될 때까지 혈액 손실률은 300%이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혈액 데미지 비율이 7%씩 감소하며, 최대 3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힘 활성 : 플레이어가 물리 공격 시 18% 확률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힘 10당 펫의 피해량이 6씩 증가하는 효과입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힘 10포인트의 데미지 효과 + 1, 최대 50레벨까지.
썬더볼트 액티브: 플레이어의 마법 공격이 18번의 확률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지혜 10포인트당 펫의 데미지가 6포인트씩 증가하는 효과입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지혜 10포인트 데미지 효과 +1, 최대 50레벨까지.
신성한 힘은 플레이어의 체중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키며, 체력 1포인트당 체중을 10포인트씩 증가시킵니다. 사이킥 액티브는 플레이어가 얻는 경험치를 일정 확률로 증가시킵니다. 탈출 패시브는 10% 미만입니다. 충성도 패시브는 전투를 떠나고 플레이어의 배낭으로 돌아옵니다. 재능 있는 애완동물의 신뢰도는 다른 애완동물의 신뢰도보다 두 배 느리게 감소하고, 어리석은 패시브 애완동물이 특별한 기술을 이해할 확률은 두 배 더 빨리 증가합니다. 약간 감소하지만 전투 스킬 레벨이 1레벨 증가합니다.
(레벨 상승 의미 없음) 목마른 학생 패시브 펫은 일반 펫보다 배고픔이 2배 빠르며, 모든 스킬 이해 확률이 증가합니다. 플레이어가 물리 공격을 받을 경우 18%의 확률로 발생합니다. 데미지 감소 효과는 펫의 민첩성 10포인트마다 데미지를 3포인트씩 감소시킵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민첩성 10의 피해 감소 효과가 +1, 최대 50레벨까지 증가합니다.
스톤 쉴드 액티브 : 마법 공격을 받을 때 18% 확률로 데미지 감소 효과가 있으며, 스피릿 10당 데미지가 3씩 감소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스피릿 11 데미지 감소 효과가 최대 50레벨까지 증가한다.
독 구충제 패시브 5% 확률로 플레이어의 중독 효과를 제거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1%씩 증가하며, 최대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양춘 패시브 5% 확률로 플레이어의 동결 효과를 제거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1%씩 증가하며, 최대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활기 넘치는 근육 패시브 5% 확률로 플레이어의 석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1%씩 증가하며, 최대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봉인해제 패시브 5% 확률로 플레이어에게 적용된 봉인 효과를 해제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1%씩 증가하며, 최대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질병 치료 패시브 5% 확률로 플레이어의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1%씩 증가하며, 최대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각성 패시브 5% 확률로 플레이어의 혼수 상태를 제거합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확률이 1%씩 증가하며, 최대 20레벨까지 가능합니다.
브루트 포스 패시브 : 플레이어의 물리 공격력의 3%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데미지가 1%씩 증가하며, 최대 50레벨까지 증가합니다.
영적 깨달음 패시브 : 마법 공격력의 3%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데미지가 1%씩 증가하며, 최대 50레벨까지 증가합니다.
매직 아머 패시브 :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마법 흡수량이 15포인트씩 증가하며, 최대 50레벨까지 흡수 능력이 3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두꺼운 피부 패시브 : 스킬 레벨이 오를 때마다 물리흡수량이 15포인트씩 증가하며, 최대 50레벨까지 흡수능력이 2씩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