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배경을 생성합니다.
반성형 캐릭터 게임의 주제는 흔히 거의 동일하며 인형의 집, 병원, 간식점, 공연 게임 등이다. 이러한 게임 주제는 일반적으로 선생님이 미리 정해 놓은 것으로, 예를 들면 병원 환경 조성, 소재 준비 등이다. 아이는 자연스럽게 이런 분위기 속에서 놀았다. 그러나 늘 여전하게 느껴져 새로운 것은 없다. 게임의 주제를 아이들 자신에게 맡기면 선생님은 세심한 관찰자, 동심 지지자, 세심한 멘토, 인내심 있는 도우미가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이와 관련하여' 대반 유아게임 테마 개인화 연구' 를 시도해 게임 주제를 참신하고 창의적이며 특색 있게 만들려고 시도했다.
둘째, 이론적 근거:
유치원업무조례' 는' 유아심신 발전법 준수, 유아연령 특성 준수, 개인차이 중시, 적성에 따른 교육, 유아개성건강 발전 유도' 를 유치원교육의 중요한 원칙으로 꼽았다.
조례' 는 또 유치원 교육활동은 "주변 환경의 유리한 조건을 최대한 활용하고 감각을 원칙으로 적극 활용하고 집단활동과 개인활동 형식을 유연하게 활용해 유아에게 충분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과정을 중시하며, 유아마다 다양한 수준의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게임은 유아의 전면 발전 교육의 중요한 형식이다" 고 강조했다. 유치원 교육은 게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유아능력과 개성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한다."
이 글은 아동의 개성발전과 아동교육 기능의 관점에서 양자간의 관계를 설명하고, 게임에서 아동의 좋은 개성을 키우고, 개인의 차이에 초점을 맞추고, 미래의 인재에 대한 사회의 건강, 풍부함, 조화에 대한 개성적 수요를 반영하고 있다. 이것도 아동교육 발전의 대세다. 게임의 발전을 위한 방향을 제시했다. 그렇다면 캐릭터 게임에서 어떻게 아이들의 개인화를 촉진할 수 있을까요?
필자는 역할 놀이가 자율성, 쾌락성, 절차성의 특징으로, 어린이들이 일정한 흥미에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활동으로, 개성교육의 실시에 유리하며, 아동의 자율성, 주동성, 창조성을 자극한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게임의 시작으로서 게임의 주제는 개인화의 첫 번째 구현이며, 아이들은 자신이 선택하고 관심을 갖는 활동에서 교육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특히 큰 학급의 아이들은 감정, 능력, 태도, 지식 등에서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교사는 그들의 필요에 적응하고 지도 작업을 잘 해야 한다. 몇 가지 사례로 설명하다.
셋째, 사례 연구:
사례 1: 오늘 저는 농민입니다.
영감의 근원: 모자
뜻밖에 얻은 모자는 활동실에 2 주 동안 놓아두었는데, 내가 그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아이들은 그것들을 볼 때 종종 머리에 끼고 논다. 오늘 ...)
세대: 아이들의 자발성
관찰 및 안내:
게임이 시작되자 주한은 모자를 머리에 쓰고 선생님 주위를 돌았다.
이때서야 나는 내가 새로운 게임을 만들겠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쩌면 그녀는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의식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행동은 분명히 선생님의 주의를 끌려고 하는 것이다. 그녀는 항상 그렇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다른 게임을 돌보느라 아직 그녀를 돌볼 겨를이 없었지만, 나는 그녀를 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그녀의 손이' 아래로 삽입' 하는 동작을 하는 것을 보았다.
나중에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어떤 게임을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녀는 몸을 쭉 펴고 큰 소리로 말했다. "저는 농민입니다. 저는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
나는 그녀의 대답에 놀랐다: 나는 게임의 주제를 들어 본 적이 없고, 그녀가 어디서 얻은 경험을 알지 못했다. 직감은 나를 흥미롭게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가 물었죠. "당신들은 어떤 농작물을 심습니까? 어디예요? "
그녀는 옆 공터를 바라보았다. "여기, 여기, 농작물이 많구나!" "("농부 "게임이 본론으로 들어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말했다: "좋아! 무슨 색이에요? "
그녀는 약간 흥분했다: "녹색이야! 클릭합니다 그는 말하면서 옆 선반에서 녹색 쭈글한 종이 한 장을 꺼내 바닥에 깔며 말했다. "이건 밀이야!" " ""
\ "좋아! 그럼 농작물을 많이 심으세요! 이따가 나는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것이다! "
선생님의 긍정을 받아 그녀는 자신감이 넘쳤다. 그녀는 각종 재료를 찾아 농작물을 심었고, 다양한 색깔의 플라스틱 블록이 있었고, 연잎이 그려진 녹색 종이가 있었다. 내가 걸어왔을 때, 그녀는 서둘러 나에게 소개했다. "이것은 밀이고, 이것은 토마토, 이것은 야채, 이것은 유채 (노란 빌딩 블록), 파란색은 내가 농작물에 준 물이다!" 그녀의 얼굴에는 자랑스러운 빛이 반짝이고 있다. 많은 동반자를 끌어들여 참관하러 왔다. 사람이 많기 때문에 농작물이 밟혀서 망가졌다. 이것은 또 한두 대의 "차" 로, "곡식밭" 으로 돌진했다. 원래 농작물 속에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던 농작물이 어긋나게 되자, 그녀는 갑자기 조급해졌다. "선생님, 그들이 내 땅을 망쳤어요!" "
나는 말했다: "당신의 농지에 들어가기가 너무 쉬운가요? 클릭합니다 ! 빨리 방법을 생각해 봐! "옆에 있는 아이들도 아이디어를 내는 것을 도왔다. 어떤 사람은 간판을 세워야 한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감시해야 한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의자를 둘러야 한다고 한다. 결국 그들은 상의해서 건축공 (시공구역) 에게 벽을 수리하기로 결정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시공사들은 차 (한 광주리) 의 벽돌 (블록) 을 주걸 밀고 몇 사람의 도움으로 울타리가 순식간에 완성되었다. 주한은 즐겁게 웃으며 주걸 등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감사를 표했다. 몇몇 아이들이 부러워하며 말했다. "주한 씨, 당신과 함께 놀고 싶어요! "그녀는 더 기뻤고," 아주 좋아! "라고 말했다." 말해봐, 눈을 가늘게 뜨고 꿰매라!
이후 게임도 매매, 판매, 개점 등의 줄거리를 발전시켰다. ) 을 참조하십시오
코멘트: 대반 유아들이 게임을 하는 것은 종종 미지의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교사가 가치 있는 교육점을 잘 포착하고 발견하고, 유아의 안내인을 잘 하고, 점차 새로운 게임의 주제를 보완해야 한다. 둘째로, 우리는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게임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개성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아이들이 어른들과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사고, 상상력,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보호하고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셋째, 게임 속 재료는 반드시 개방해야 하고, 아이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가져갈 수 있으며, 때로는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예 2: 요정 왕국
영감: 오션 볼
세대: 아이의 자발적인 세대.
관찰 및 안내:
페이, 진일초, 정가유, 임효매, 정연이와 다른 아이들이 해양공 바구니를 들고 복도 모퉁이로 왔는데, 여기에는 유치원의 저장실로 통하는 10 단 계단이 있다. 몇 사람이 함께 장난치고 있는데, 너 한마디 해. 정가느릅나무는 활동실의 재료 상자를 뒤져 병을 찾았다. 그는 병 입구에서 빨간 해양구를 골라서 1 단 계단 한쪽에 놓았다. 다른 사람들도 바쁘기 시작했다. 유리병이 충분하지 않을 때, 그들은 페트병을 선택한다. 한참 바빴더니 계단 양쪽이 꽉 찼다.
저는 궁금했고, 이 깔끔한 배열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와!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게 뭐야? "
정가느릅나무가 다가와 내 손을 잡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선생님, 이건 등불입니다! 모든 계단을 봐, 그들은 빛날 것이다, 우리는 그것들을 넣는다! "
\ "이것은 어디 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정말 궁금하다.
페이 유 (Fei Yu) 는 신비하게 말했다: "이것은 불멸의 나라입니다! 우리는 모두 요정이다! "
"요정들은 이 아름다운 숲에서 무엇을 합니까?"
"우리는 노래하고, 춤을 추고, 마술을 바꾸고, 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순신은 지팡이를 휘두르며 날아갔다.
\ "아! 정말! 나도 놀고 싶어! 나는 누구인가? "
Zheng Jiayu 는 말했다: "좋아! 나는 요정 왕국의 왕이니 여왕이 되어라! 임효매, 황후가 되지 말고, 고양이 하나 하게 해주세요! "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선생님이 아이의 역할을 빼앗았습니까? ) 나는 빨리 말했다: "나는 여전히 엘프가 될 것이다! 클릭합니다 왕과 왕비는 궁궐에 앉아 요정의 공연을 보기도 하고, 때로는' 의상' 을 찾아 자신을 치장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왕관을 만들고, 긴 젓가락을 막대기로 삼는 등, 왕과 왕후처럼 날뛰게 보인다! 나는 요정들을 따라' 마법 물체' 를 찾았다. (어떤 어린이들은 막대기를 들고, 어떤 어린이들은 바구니를 들고, 어떤 아이들은 공을 들고, 또 어떤 장난감은 젓가락을 찾았다.) 나는 한동안 마술을 바꾼 후에 인류를 구하러 갔다. 어차피 나는 많은 일을 겪었고, 요정에게는 어렵지 않았다.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시간이 되자 나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정말 재미있다. 다음에 또 놀자! " ""
의견:
아이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보고 나는 그들에게 감염되었다. 얼마나 재미있는 게임인가! 게임에서 아이들은 자발적으로 게임의 주제를 만들고, 열린 공간을 선택하며,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물론 다른 사람도 영향을 주지 않음),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놀이와 장난을 즐기고, 게임 역할 놀이를 선택 (또는 동료에게 지정) 하고, 자신의 신분에 맞게 분장하는 데 필요한 재료를 선택하며, 여러 가지 일이 스스로 발생한다고 상상한다. 전체 게임 과정에서 아이들은 끊임없이 머리를 움직이고, 끊임없이 서로 소통하고, 몸이 끊임없이 운동하며, 그들의 주동성과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했다.
사례 3: 올가미
출처: 일부 작은 원
세대: 아이의 자발적인 세대.
관찰 및 안내:
인형집에서 종화, 응우옌치, 돈 등 아이들이 작은 집게 한 바구니를 들고 놀고 있다. 테이블에는 그릇, 컵, 병을 포함한 많은 용품이 있습니다. 이것은 Zhonghua 가 항아리에 함정을 넣는 것입니다. 몇 번 후, 돈은 본보기가 되었다. 응우옌일기는 책상 위의 물건을 치우며 말했다. "너희 둘! , 도전을 시작하고, 인형 홈경기를 까맣게 잊고, 심판과 도전인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들은 게임 평가를 소개하도록 특별히 초청되었다.
두 번째: 이정은 재료 선반에서 장난감 한 무더기, 천, 플라스틱, 활동실의 공터에 하나씩 올려놓고 스스로 링링을 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노는 사람이 많아져서 이정은 모든 사람에게 몇 바퀴를 달렸고, 원을 잘 배열했다. 하지만 올가미들 사이의 거리가 달라 논란이 일고 있다. 평가할 때 아이에게 해결책을 생각해 달라고 부탁하다. 진혁초와 돈은 선을 그어 인터넷에 묶는 것을 건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입니다. 여러 사람의 인정을 받다.
세 번째: 선생님의 도움으로 약 2 미터 떨어진 마크선에 포스트잇을 붙였는데, 이번에 반지를 받은 사람은 사장이 되었고, 반지를 온 사람은 1 원을 내야 하고, 얻은 장난감은 가지고 놀 수 있다는 새로운 규칙이 생겼다.
의견:
인형집 게임 중 한 동작부터 세 가지 게임을 거쳐 규칙, 사회현실, 오락을 일체화한 새로운 게임 테마로 변해가고 있어 아이의 심신 욕구와 그들의 생활체험의 묘사가 개인주의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 게임에서, 우리는 성 차이로 인해 남자들이 만든 전투와 승리 게임, 이를테면 오트만 게임, 우주선 만들기, 발사총, 괴물, 지뢰 매설, 애교 아기 카드로 결투하는 게임 등을 발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는 모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동행게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쉽게 반대하지 않고 존중하면서 적절한 안내를 해준다.
넷. 결론
요약하자면, 어린이 게임 테마의 개인화를 이끌어가는 전제는 어린이들에게 편안한 게임 분위기를 주고 아이들의 선택을 존중하는 것이다. 이렇게 생성된 게임 테마는 동취가 있어야 반짝이는 개성적 특징을 가질 수 있다. 둘째, 동심이 있다면, 아이의 입장에서 그들의 지지자와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그들의 든든한 뒷받침이 될 수 있다면, 게임은 강한 생명력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지막으로, 현명한 관찰자가 되어 문제를 발견하고 제때에 지도하여 아이가 진정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한다.
유치원 롤 플레잉 수업 계획 2
캐릭터 게임 본 게임 테마:
꼬치 구이, 켄터키, 아동극장, 유치원, 버스, 인형집 등.
상황 분석:
한 달 남짓한 훈련을 거쳐 게임의 일상이 강화되었다. 지난달 코너투어에서 아이들은 이미 독립적으로 주제를 제시하고, 파트너를 선택하고, 줄거리를 발전시키고, 동료들과 광범위하게 교류할 수 있었지만, 캐릭터 의식이 강하지 않아 게임 주제가 풍부하지 않아 게임의 목적과 계획성이 뚜렷하지 않다. 그래서 이달 초에는 아이의 캐릭터의식을 강화해야 하는데, 화현은 현재 아이들이 비교적 익숙하고 관심이 있는 것으로, 단지 아이의 게임 주제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 게임의 목적과 계획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게임 목적:
1, 역할 책임을 명확히 하고, 책임에 따라 역할을 할 줄 안다.
2. 장소를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법을 배우고, 물물 대용 능력을 가지고 있다.
3. 분업협력과 동행협상을 더 연구하여 역할을 분배한다.
4. 아이들이 게임에서 부드럽게 소통하는 좋은 행동 습관을 계속 키워라.
게임 준비:
1, 재료 준비: 각종 꼬치구이, 바비큐 도구, 닭다리, 햄버거, 감자튀김, 각종 악기, 마이크, 공연복, 자동차 운전대, 입장권, 부스, 인형, 가구, 부뚜막 등
2. 지식과 경험의 준비: 학부모에게 아이를 데리고 거리로 나가 꼬치 굽는 일을 보고, 기본적인 작업 절차를 이해하고, 아이의 일상 활동을 이용하여 생활 경험을 풍부하게 하도록 요청합니다.
3, 어린이 수제 재료.
게임 가이드:
첫 번째 명령:
1, 선생님은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주제를 제시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며칠 전 선생님은 부모님께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서 구운 꼬치를 파는 삼촌 이모의 일을 견학하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셨나요? 아이들이 이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2.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게임 과정에 대해 토론합니다. 노점에 가서 물건을 사려면 먼저 무엇을 말해야 합니까? 사장의 업무 절차는 무엇입니까?
3. 아이들은 장소 배치, 역할 할당, 선생님의 관찰 지도에 대해 토론한다.
4. 유아게임, 선생님은 유아학습배치장소를 중점적으로 지도하고, 역할을 맡아 게임에 참여하며, 동시에 유아를 지도한다.
5. 어린이 리뷰 구성: 꼬치꼬치 놀이를 하는 어린이들에게 이 게임을 소개하여 반 친구들이 어떻게 더 잘 할 수 있는지 생각하도록 영감을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활동 반영: 이 반의 어린이들이 캐릭터 게임을 할 수 있는 능력이 강하여 새로운 주제' 꼬치' 에 대한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게임에서 모두들' 꼬치구이' 를 하고 싶었지만, 모두 카드를 찍어서 들어왔고, 처음엔 신선했다.' 꼬치구이' 가 시끌벅적했기 때문이다. 활동에서 마주친 갈등도 평화롭게 해결할 수 있다.
두 번째 가이드:
1, 직접 게임을 도입하여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게임을 선택하도록 유도한다.
2, 게임 요구 사항 제출:
(1) 경기 기간 동안 자리를 지켜야지 무단 이직해서는 안 된다.
(2) 파트너와 이야기할 때 되도록 작은 소리로 말하고 활동실에서 떠들지 마세요.
3. 유아게임, 교사는 유아가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명확히 하고, 제때에 지도해 주는지 관찰한다.
4. 아이들이 스스로 게임을 평가하게 한다.
활동 반영: 활동 중 아이들은 일자리 의식이 강해서 대부분 자리를 지킬 수 있다. 어떤 직위에 사람이 부족하면, 그들은 즉시 보고할 것이다. 그리고 부드럽게 말하는 데도 큰 진전이 있었다.
게임 요약: 2 주간의 게임 지도와 관찰에서 아이들의 캐릭터 의식이 돌파된 것을 발견하고, 게임 과정에서 더 이상 마음대로 걷지 않고, 자신의 신분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인식하고,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고, 게임 과정의 일로도 큰 발전을 이루었다. 하지만 게임에는 여전히 캐릭터를 빼앗는 현상이 있어 선생님의 협조로 번갈아 해결할 수 있다.
유치원 롤 플레잉 수업 계획 3
I. 상황 분석
8 개의 유치원이 동시에' 병원' 게임을 하고 있는데, 그 중 6 개 유치원은 역할 토론에 참여하지 않고 서둘러 장난감을 빼앗고, 협상 중인 다른 두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협상을 중단하고, 장난감 쟁탈 대열에 합류했다. 모두가 한 가지 물건을 가지고 있을 때, 책상과 의자를 옮겨 앉았다. 나는' 환자' 로 병원에 와서 그들의 게임 수준을 이해하려고 시도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여덟 명의 아이가 동시에 나에게 와서 주사를 맞았다. 나는 한 바늘만 칠 수 있다는 것을 반복해서 강조했지만, 결국 나에게 다섯 바늘을 주었다. 게임이 끝났습니다. 저는 아이들에게 제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평론해 주세요. 의사가 이렇게 하는 것이 맞습니까? 왜요 비록 틀렸지만, 왜, 소수의 유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분명하지 않다.
설명 1: 여덟 명의 아이들이 동시에 병원 게임을 하는 것을 보면 그들의 흥미와 의지를 알 수 있다. 하지만 게임에서' 병원' 에 대한 아이들의 인식은 여전히 피상적이고 일방적이다.
주 2: 이 단계에서 아이들은 알약 재료를 가지고 자신의 캐릭터 신분을 확인하는 특성도 갖고 청진기가 달린 의사가 된다.
둘째, 요구 사항
당신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고, 당신의 초기 역할과 의무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셋째, 교사지도
1, 자료 제공
(1)' 병원' 을 주제로 한 상징적인 장난감이 추가되었습니다.
(2)' 병원' 게임에 약병, 막대기, 빌딩 블록 등 폐물이나 대체품을 제공한다.
2. 경험이 풍부하다
평일에 병원에 가는 상황을 토론하다.
엄마 아빠에게 병원 상황을 알려주세요.
대화: 병원에 가 본 적이 있어요? 누가 병원에 있습니까?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3, 초점과지도를 관찰하십시오.
(1)' 병원' 의 주요 인원, 역할 협상 및 그 역할을 중점적으로 관찰한다.
(2)' 환자' 로 병원에 계속 가서' 의사' 와' 환자' 의 대화를 통해 상황을 이해하고, 아이들이 기존 경험을 빗질하고 게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 게임 평가
(1)' 병원' 이라는 캐릭터와 그 표현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예를 들어 언어 대화가 완전하지 않고, 행동과 현실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아이가 그에 대한 감정이 아직 깊지 않고 포괄적이지 않아 평가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2)' 병원' 의 역할과 역할이 예전보다 크게 발전한다면, 유아에게 평가 시 게임을 소개하고, 유아가 게임을 소개하는 상황을 공고히 하고, 유아의' 병원' 에 대한 인식과 반성 수준을 공고히 해 달라고 부탁한다.
설명 (1): 도시에 사는 아이들은' 병원' 에 대한 이해가 좋지 않다. 더 많은 상징적인 장난감 재료나 대체품을 제공하면 힌트와 안내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주의 (2): 게임에서 아이들의 성과는 기존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아이들이 다방면으로 병원에 익숙해지도록 지도하고 감성적 인식을 높여야 한다. 병원이 무엇을 하는지 아는 것이 아니다. 나는 또한 의사와 그들의 일을 이해한다.
주 (3): 게임의 평가는 아이의 현재 수준에 달려 있다. 어떤 삶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가 불완전하거나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연기를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경험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주 (4): 아이가 경험이 풍부해서 어떻게 표현하거나 주의를 기울여야 할지 모른다면, 선생님은 디자인 문제, 시나리오 만들기 등과 같은 안내를 계발할 수 있다. (1). 유치원 대반 배역 게임 교육과 반성범문 (5 편) (2 편). 유치원 대형 역할 게임의 관찰 및 분석 (4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