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일본 애니메이션의 흥망성쇠와 중국에 대한 영감

일본 애니메이션의 흥망성쇠와 중국에 대한 영감

중국 애니메이션의 광채는 1970년대와 1980년대의 수묵 애니메이션인 것 같고, 나타(Nezha), 손오공해복(Sun Wukong Havoc in Heaven), 그리고 진시명월(Qin Shi Mingyue)이 가장 콘텐츠가 풍부할 것입니다. , 일본 애니메이션의 많은 창의적 요소는 중국에서 왔습니다.

그러나 중국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하나는 그림 스타일이 좋지 않고 캐릭터가 추악하고 느낌이 전혀 없으며 일부는 매우 경직되고 가짜라는 것입니다. 내용은 많지만 애니메이션으로는 효과가 전달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은 5~10세 어린이만 시청할 수 있어 유치합니다. 전 연령층을 위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갖춘 일본 애니메이션과 달리, 애니메이션을 통해 많은 사회 현상을 볼 수 있다. 중국 광전국은 매우 제한적이어서 규정에 맞지 않는 것은 방송하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중국 애니메이션을 오랫동안 본 적이 없습니다. (진시밍웨 제외).

일본의 '소울오브고', 중국의 '고보이', 일본의 '포켓몬스터', 중국의 '포켓몬스터' 등이 인기를 끌면서 남의 작품을 표절하고 있다는 사실을 단 하루 만에 알게 됐다. 굳이 이름을 붙이지도 않았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지옥소녀', 중국의 '죽음의 소녀', 일본 만화 '이누야샤', 중국의 '링주' 등이 변경되었습니다. 기백석은 읽고 나면 토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고, 나를 닮은 사람은 죽을 것이다. 중국 애니메이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