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밀 레시피 요리 비용 계산. 레시피 비용에는 원자재 비용, 학습 비용, 포인트 비용의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원재료비. 공식 소개 사진을 보면, 일반 요리 3개로 고급 요리 110레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시피는 무작위로 획득되어 잊어버릴 수 있으므로 각 비밀 요리의 원재료 비용은 150,000을 넘지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물론 개별 비밀 요리의 원재료가 3인 것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비밀 요리법).
포인트 비용. 작성자가 테스트 서버에 있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 비용은 관련 테스트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법 자체가 범용 아이템으로 포지셔닝되어야 하기 때문에 포인트 비용이 2~3주 정도 소요될 만큼 높지는 않을 것입니다. 공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습 비용. 쉽게 말하면 생활기술을 익히는 데 소요되는 경험치와 돈이다. 스킬이 높을수록 요리의 퀄리티가 높아집니다. 동시에 스킬이 높을수록 레시피 활용률도 높아집니다. (레시피 개수가 늘어납니다.) 실력이 향상되면서 소비도 단계적으로 증가한다.
2) 비법 레시피 요리 수익에 대한 설명입니다. 시장 수요가 요리 수익을 결정합니다. 비밀 요리가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와 투자 규모는 수익에 따라 결정되며, 이는 또한 시장 수요이기도 합니다.
홍라경, 녹라경 : 소비 후 일정량의 HP/MP가 0이 될 때까지 공급량에 따라 차감됩니다.
보편적 의미: 작은 요정 가게. 80등급 빨간색 낙경은 찐빵 8개 세트에 해당하는 24,000 HP를 회복할 수 있으며(실제 값 36,000), 80등급 녹색 낙경은 보라색 단라 4개 세트에 해당하는 MP 8,000(실제 값 32,000)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1개의 그리드만 차지합니다.
높은 품질의 의미: 갱 전쟁 경쟁에 필요한 항목은 빨간색 Luo Geng과 녹색 Luo Geng으로 기본적으로 다른 보충제 없이도 갱 전쟁 경쟁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지셔닝 및 시장 수요: 일일 요구 사항과 PK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하며 일부 플레이어가 요정 상점 기술과 실용적인 아이템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영향 : 요정 상점 스킬이 약화됩니다. 기존 플래그박스 마법무기와 결합해 기존 플롯 스킬의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져 단원+변신이 비교적 안정적인 기본 선택이 됐다.
옥이슬국 : 기 및 혈 = 질 * 20, 기 및 혈 상한 = 질 * 10, 마법 = 질 * 15, SP = 질 * 0.4, 전투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의미 : 비전투 상황에서는 분노를 더하는 것이 핵심이다. HP의 상한 = 품질 * 10은 금상첨화라고 볼 수 있으며, 무술의 필수 요소이다. 경쟁.
고품질의 의미 : 전투 진입 시 분노는 100을 기준으로 한다. 100 미만으로 유지되며 100 이상에서는 무작위로 변경된다. 따라서 순전히 이 음식만 고려하면 요리는 125(SP 50포인트 증가) 눈에 띄는 점은 125를 초과하면 품질이 높을수록 효과가 좋아지지만 그에 따라 가격 대비 성능 비율도 감소한다는 것입니다.
고품질의 의미: 분노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은 개별 종파(예: 당나라)는 갱 전쟁 경쟁에서 물품에 대한 수요가 낮습니다.
영향 : 분노를 증가시킬 수 있는 특정 수산물이 완전히 파괴됩니다.
스파이스: 품질*3 체력과 활력을 회복합니다. 하루에 1개로 제한됩니다.
보편적 의미: 인공 해마.
고품질의 의미: 해마보다 해마가 더 많다.
포지셔닝 및 시장 수요: 하루에 지네 한 마리가 점차 고정된 꿈의 라이프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영향: 하이마 가격은 소폭 조정되겠지만 큰 폭의 하락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동신말린돼지, 충직한말린돼지 : 식사 후 소환수가 탈출할 확률이 5% 감소/품질이 높을수록 소환수의 충성심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기간이 길어집니다.
보편적 의미: 당신이 주인 중 최고(산 자와 죽은 자를 죽이는 것)가 아니거나 부자 중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보통 아기들 속에서 신화 속의 짐승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면 잊어버리십시오.
고품질 의미: 없음.
포지셔닝 및 시장 수요: 거의 없음.
임팩트: 정말 볼 수가 없어요.
요정 음료: 변신 카드의 동작 시간을 연장합니다.
보편적 의미: 의지가 있는 한 무술(특히 물리 무술)을 공격하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레벨링이나 미션 중에 사용하기 위한 변신 카드입니다. 하지만 100,000으로 4번 사용할 수 있는 거북이 카드를 구입할 수 있으며, 효과는 16시간입니다. 100,000으로 요정 음료도 구입할 수 있으며 효과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고품질 의미: 없음.
포지셔닝 및 시장 수요 :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명품, 생사 플롯의 필수품 (단, 생사 플롯의 끝에서 변신하는 설정은 여전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
영향: 쓸데없는데 일부 고가의 저레벨 변신카드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오향이슬 : 소환수의 퀄리티 * 소환수의 레벨 * 10 + 10000 경험치를 동물당 하루에 1개씩만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의미: 고급 플레이어는 60~70세 정도의 아기를 데려오고(집은 훈련할 수 없는 경우), 폐쇄형 플레이어는 높은 레벨의 아기를 데려옵니다.
고품질 의미: 없음.
포지셔닝 및 시장수요 : 100,000~150,000원의 비용과 1개만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오미자 110개 제품은 60레벨 베이비는 76,000, 150레벨은 175,000 경험치를 추가할 수 있다. 하루 제한사항, 이 효과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영향: 아무도 무언가를 사용하지 않으면 영향이 없습니다.
푸링샤 : 식사 후 마법무기로 얻는 정신력의 양이 1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일반적인 의미 : 루이의 보충 효율을 100%, 기타 마법 무기의 보충 효율을 5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폐쇄학과 학생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고품질 의미: 없음.
포지셔닝 및 시장 수요: 그룹 초가 없는 종파도 고려할 수 있고, 그룹 초가 있지만 상대적으로 "게으른" 플레이어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효과 : 마법무기 정신에너지 보충에 드는 시간비용을 줄여준다.
천금이슬 :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증가시키며, 소환되는 짐승 하나당 레벨/21로 제한됩니다.
일반적인 의미: 만능 아기 한 명당 9개를 먹을 수 있지만, 먹고 싶은 음식을 꼭 직접 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마지막 조리법에 대해서만 요리 포인트를 설정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120까지이며, 시장 수요로 인해 Qianjinlu는 높은 가격에 판매가 불가능하므로 안심하고 집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의미: 없음.
포지셔닝과 시장 수요: 하나 먹고 하나 잃다.
영향: 아무도 먹지 않으면 아무도 팔지 않을 것이다.
3) 비법 요리의 영향 - 요리 수준의 세분화는 요리 제조업체의 포지셔닝의 완전한 차별화로 이어집니다.
위에서 언급한 몇 가지 새로운 조리 방법을 용도에 따라 분류해보면 흥미로운 현상을 발견할 수 있는데, 실제로 실용적인 의미를 지닌 아이템이 한쪽 끝에 할당되어 있을 수밖에 없다. 요리 레벨 집중 분포.
매우 강력함: 홍라경, 녹록경, 옥이슬경, 백년향(70-85)
상대적으로 유용함: 푸링사, 천금로(115-1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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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갈비: 선녀 오미이슬(100-110)
무료로 시도해 보겠습니다: 통신 건조 돼지고기, 중이 건조 돼지고기(90-95)
스킬 레벨은 다음과 같이 경험치와 돈을 소모합니다. -
레벨 1~65 200/30 포지셔닝 : 독창적인 요리를 만들어 고급 요리 가공업자에게 판매합니다.
레벨 1-85 700/ 130 포지셔닝: 독창적인 요리를 생산하고(품질은 아기 반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함) 시장 수요에 맞는 고급 레시피 요리를 생산합니다.
레벨 1-100 1500/ 280 포지셔닝: 요정 음료가 포함된 고급 요리 레시피를 만드세요.
레벨 1-115 2900/ 540 포지셔닝: 푸링샤가 등장하는 고급 레시피 요리를 만듭니다.
레벨 1-120 3500/ 660 포지셔닝: 와인 120개를 만들 수 있는 천금이슬이 포함된 고급 레시피 요리를 만듭니다.
레벨 1~130 5200/970 포지셔닝 : 천금이슬이 특징인 고급 레시피 요리를 만들어 120와인을 자주 만들 수 있다.
레벨 1~140 7400/1390 포지셔닝 : 분노마법 무기를 제한하는 140주를 중심으로, 고급 레시피 요리도 제공한다.
위 표에서 우리는 비법 요리가 실제로 65 이하의 원래 낮은 요리와 120 이상의 높은 와인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빨간색 Luo Gan과 녹색 갈대는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요구하는 품목입니다. 수프, 옥이슬 수프, 백년향은 가장 낮은 기준점을 지닌 4대 인기 상품이 되었습니다.
비밀 레시피 요리 과정에서도 일반 요리가 많이 소모되는 동시에, 요리 실력이 향상된 플레이어들은 에너지 소모 증가로 인해 점차 원래 요리 팀을 떠나게 됩니다. 변화 현재 상대적으로 침체된 오리지널 요리 가격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레벨 90부터 120까지의 비법 레시피 요리 공식을 꼼꼼히 비교해 보면 품질 수준이 실제 요리 효과에 본질적인 차이를 만들지는 않지만, 요리의 측면에서는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용 A 140 품질 녹색 갈대국의 효과는 70등급 녹색 갈대국의 2배이지만, 요리 스킬을 140레벨까지 익히는 데 소모되는 경험치와 돈은 75레벨까지 스킬을 배우는 것의 10배입니다. 70개 아이템 레시피보다 10배의 돈을 들여 요리용 140개 아이템을 구매하려는 사람이 있습니다. 70개 아이템 2개를 먹는 것은 140개 아이템 1개를 먹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일반 플레이어의 자급자족이나 상인의 비용 및 이익 계산과 관계없이 85레벨까지의 요리 훈련이 보다 합리적인 입장이 되어야 하며, 저레벨 레시피 요리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100레벨의 요리뿐이다. 하루에 1개로 제한됩니다. 바로 Suixiang과 Wuweilu(맛없음)입니다.
결론 : 요리 시장은 점차 65요리, 85요리, 130이상 요리의 3가지 주요 유형으로 나누어질 것이다.
두 가지 세부 사항:
1) 통신 건조 돼지고기, 충성 건조 돼지고기, 불멸주에는 삶과 죽음의 재난에 대한 특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2) 즉시 증가하는 천진루의 속성 설정은 루이단 25포인트 한도를 소진한 아기들에게 불공평합니다.
마지막으로 몇 마디:
실제로 요리 최적화는 소량의 에너지를 소비하여 원래 요리 재료를 포장하여 원래 요리 재료에 추가 소비 채널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적화된 요리를 사용할 때마다 일반 요리 3개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최적화된 요리는 일상적인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특정 요구 사항(예: 추가 활력 및 체력 등)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이는 최적화된 요리가 출시되기 전의 역할입니다. 원래의 요리 시스템(주로 수치, 기능 및 사용 방법으로 나타남)은 더 이상 플레이어의 일상적인 요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레시피 취소 설정을 통해 현재 오리지널 요리 재료의 상대적 가격의 내부 균형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