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등학교 컴퓨터 시간에 LOGO 언어라는 작은 거북이 그리기 프로그램을 배웠습니다.
LOGO 언어는 초기 프로그래밍 언어이자 자연어에 매우 가까운 프로그래밍 언어로,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위해 "그림"을 사용하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교육 방법을 제공합니다. LOGO 언어는 1968년 미국 국립 과학 재단(National Science Foundation)의 자금 지원을 받은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로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MIT) 인공 지능 연구소에서 완성되었습니다. ?
로고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으며, 원래 의미는 세이모어 파보(Seymour Pabot)라는 심리학자가 어린이 학습 방법에 대한 연구를 하던 중에 발견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휴일에 그는 우연히 거북이처럼 생긴 기계 장치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마침내 LOGO 언어의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추가 정보:
LOGO 언어가 아이들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언어인 이유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래밍 언어이고 아이들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인지적인 방식으로 지식과 기술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LOGO 언어는 어린이들에게 "그림 그리기"가 "워드 프로세싱"보다 더 역동적이고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창작할 수 있는 반면 워드 프로세싱은 지루하고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타겟이 높습니다.
로고는 주로 '그림' 제작에 사용되며 어린이의 특성에 적합한 '거북이 그리기' 방법을 채택하여 언어 학습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충분히 불러일으키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즐거움과 교육의 목적.
LOGO 언어의 그리기 방법은 오늘날 사용되는 그리기 소프트웨어와 가장 큰 차이점은 LOGO 언어의 기본 그리기 방법은 좌표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앞으로, 단어 및 아이들의 지식 수준에 매우 적합하고 아직 좌표를 접하지 못한 아이들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이해하기 쉬운 명령(뒤로, 좌회전, 우회전, 집으로 돌아가기 등) 시작되었습니다.
LOGO 언어로 그림을 그릴 때 학습자는 몇 가지 일반적인 기하학적 특성을 이해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거리, 각도 및 각도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참고 자료:
로고 언어-바이두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