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젊은 영웅
현재 오독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은 크게 두 가지, 버프 보존 흐름과 애완동물 보존 흐름이 있습니다. 이는 주로 개인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1 , 버프 보장:
BUFF 보장 아이디어: 이상한 동굴 곤충 짐승(펫을 소환하면 10초 동안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CD30초), 영혼 뱀을 희생합니다. CD30초 15초간 지속, 공격력 % 50 강화, 지네 CD는 15초, SO: 30초 주기, 지네 CD 15초를 구분선으로 하여 지네가 펫을 소환하거나 제물로 바쳐 각 지네가 공격을 하게 됩니다. 강화 이득.
이 포스트/스킬 공격의 숨겨진 내용
/스킬 [tnobuff: 생명을 위협하는 Gu; tbufftime: 생명을 위협하는 Gu<3] 생명을 위협하는 Gu
p>
/skill [nobuff: 구불구불, cdtime: 지네 <2] 구벌레 제사
/skill [nobuff: 신령 뱀 희생, nobuff: 구불구불, cdtime: 지네 <2] 신령 뱀 리드
/스킬 바이주
/스킬 [버프: 꼬리 뒤 바늘, mbufftime: 뱀 그림자 <6, 오타션] 차단
/스킬 [버프: 꼬리 뒤 needle, cd: 지네, mbufftime: 뱀 그림자 <6] 뱀 그림자?
/skill [cd: 지네, nobuff: 뱀 그림자] 뱀 그림자
/skill [cd :Hundred Foot, nocd: 두꺼비 포효, mbuff: 뱀 그림자] 두꺼비 포효
/스킬 [buff: 꼬리 뒤 바늘, cd: 백발, cd: 두꺼비 포효, mbufftime: 뱀 그림자>6] 전갈 심장
/skill [nobuff:꼬리바늘,cd:백발,cd:두꺼비의 포효] 전갈의 심장
/skill [cd:백발,cd:두꺼비의 포효,mbufftime:뱀 그림자 > 6] 첸시
2. 펫을 보호하는 아이디어 : 곤충괴물이 BUFF를 얻으면 펫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의식을 클릭하고 펫이 죽으면 즉시 펫을 다시 소환할 수 있습니다. 토르 같은 BOSS라면 지나간 펫은 죽게 되며, 이 과정 내내 20% 공격력 증가 버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펫이 죽지 않으면 전 과정 내내 펫이 존재하게 되는데, 16초간 골수를 먹는 효과는 매우 OP다. 펫은 전 과정에 걸쳐 존재하기 때문에, 펫의 공격력이 50% 증가하는 비참한 포인트와 이상한 포인트를 탭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 숨겨진 내용
/스킬 공격, 팬텀 스트라이크
/스킬 [tnobuff: 생명을 위협하는 Gu; tbufftime: 생명을 위협하는 Gu<3] 생명을 위협하는 Gu
p>/skill [pet:영뱀,cdtime:중심발<2] 구벌레 제사
/skill [nopet:영뱀,cdtime:중심발<2] 정령뱀 리드
/skill p>
/스킬 바이주
/스킬 [버프:꼬리바늘,mbufftime:스네이크 섀도우<6,오액션] 인터럽트
/스킬 [버프:꼬리바늘,cd: baizu , mbufftime: 뱀 그림자 <6] 뱀 그림자?
/skill [cd: 지네, nobuff: 뱀 그림자] 뱀 그림자
/skill [cd: 지네, nocd: 두꺼비 포효, mbuff: 뱀 그림자] 두꺼비 포효
/스킬 [buff: 꼬리등바늘, cd: 지네, cd: 두꺼비 포효, mbufftime: 뱀 그림자>6] 전갈 심장
/ 스킬 [nobuff: 꼬리뒤바늘, cd: 백발, cd: 두꺼비의 포효] 전갈의 심장
/스킬 [cd: 백발, cd: 두꺼비의 포효, mbufftime: 뱀 그림자>6] 첸시< /p >
------------------
참고: 게임 전에 매크로를 복사하세요. /skill 사용하기 전에 수동으로 제거해야 하는 공백 문자의 절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공식적으로 매크로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