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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학 원칙의 상식

1. 기본 미학 지식

미학 (그리스어: 미학주의) 은 독일 철학자 바움가튼이 1750 년에 처음 제안했다. 미학은 사람과 세계의 심미 관계를 연구하는 학과이다. 즉 미학 연구의 대상은 심미 활동이다. 심미 활동은 이미지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생명체험 활동이자 인류의 일종의 정신문화 활동이다.

미학은 철학의 두 학과에 속한다. 미학을 잘 배우려면 탄탄한 철학적 기초와 예술적 수양이 필요하다. 그것은 사변학과이자 감성 학과이다. 미학은 문예학 심리학 언어학 인류학 신화 등 학과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서양 미학의 역사는 플라톤에서 시작되었다. 피타고라스 등은 플라톤 이전에 미학 문제를 논의하기 시작했지만, 플라톤은 철학적 사각의 높이에서 미학 문제를 논의하는 최초의 철학자였다. 중국에서 선진시기는 중국 고전미학 발전의 황금기이다. 노자 공자 이전 장자의 미학이 중국 고전미학의 발전 방향을 다졌다. 그러나 중국 미학의 진정한 출발점은 노자다.

노자는 도, 기, 코끼리, 없음, 코끼리, 실, 공, 현학을 제기하고 천명하여 중국 고전 미학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 중국 고전미학의 원기론, 중국 고전미학의 이미지론, 중국 고전미학의 의경론, 중국 심심성론 등. 노자의 철학과 미학에서 유래했다. 현대에서는 인문학에서 미학의 지위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으며, 심미 경험의 형상화 특징은 현대 인류 문명의 위기에 대응하는 데 어느 정도 가치와 의의가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동시에, 미학이 중국 현대 계몽운동에서의 역할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미적 정의: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이것은 미학이 토론해야 할 기본 문제이다. 모든 철학자들은 이 문제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단순한 문제가 아니며, 세계 최초의 문제에 대한 토론을 방사할 수 있다. 예로부터 서구에서 동양까지' 아름다움' 에 대한 해석은 복잡하다.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의 플라톤은 "아름다움은 개념이다. 중세의 세인트 아우구스티누스는 "아름다움은 하느님의 비길 데 없는 영광과 영광이다" 고 말했다. 러시아의 체르니셰프스키는 "아름다움은 삶이다" 고 말했다. 고대 중국의 도교는 하늘과 땅이 큰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미학원리' 라는 책은 아름다움이 심미관계에만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그것은 심미주체와 심미객체에 달려 있다. 아름다움은 추상적인 사물이 정신 분야에서 표상하는 것이고, 미감 세계는 순전히 이미지 세계이다.

고전 작품

미학 패러다임에 개방적인 4 편의 문장.

플라톤의 Epiphane 은 아름다움의 철학을 열었습니다.

샤프츠베리는 심미 심리학의 특징을 밝혀냈다

발토는 예술철학을 개척하여 예술미의 한계와 성의 원칙을 탐구했다.

비트겐스탄의 미학 강의는 미학 언어의 분석에 영향을 미친다.

미학 체계에 영향을 미치는 7 편의 전문 저서.

칸트의 판단력 비판

칸트의' 판단력 비판' 은 구조미학에서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심미 판단과 주체객체 관계의 관점에서 미학의 본질을 탐구하는 것이다. 결론을 도출하다

2. 미적 원칙에 대한 이해

1. 심미란 무엇입니까? 미학은 인간과 현실의 심미 관계의 관점에서 미, 추함, 숭고함 등의 미학 범주, 인간의 심미의식, 심미 경험, 아름다움의 발생, 발전, 법칙을 연구하는 과학이다.

미학의 아버지는 독일 합리주의자 바움 통가입니다. 감성적 인식을 전공하다.

3. 예술의 기원에 관한 다섯 가지 이론: 대표 이론 (헤라클레트와 아리스토텔레스) 게임 이론 (실러와 스판세) 공연 이론 (크로지와 퍼거슨) 요술 이론 (에드워드 테일러와 얀 프레이저) 노동 이론 (마르크스와 엥겔스) 4. 아름다움의 본질은 자유 창조가 없으면 아름다움이 없다. 18. 형식미법칙: 단순, 통일, 대칭, 조화와 대비, 비례, 리듬, 다양성, 통일.

형식미는 자연, 생활, 예술의 다양한 형식 요소 (색상, 선, 모양, 소리) 와 규칙적인 조합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플라톤의 위대한 히포크라테스 6. 헤겔의 아름다움의 본질에 대한 논술: 아름다움은 관념의 감성적 표현이다.

관념 운동에서 이성과 감성의 통일을 파악하는 것은 당시 두 가지 미학사조에 대한 가장 변증적인 종합으로, 관념의 파악에서 필연과 자유의 통일을 밝혀내고, 아름다움이 필연과 자유, 주체와 객체, 인식과 실천의 통일을 확립하였다. 7. 체르니셰프스키의 아름다움의 본질에 대한 견해: 그는 아름다움이 생활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한편으로는 생활상식에 부합하고, 한편으로는 변증법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무릇 생활에 이롭고 생활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아름답다. 아름다움의 속성이 삶의 속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으로 생활 속의 아름다움을 미학 연구의 주요 대상으로 삼는 것은 나중에 유물주의 미학의 발전에 큰 의미가 있다. 8. 중국 미학사에서 미의 본질에 대한 토론과 분석을 결합하다: 공자, 맹자, 순자. 9. 예술을 결합하여 중국 미학사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데, 세 가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관계에서 아름다움을 연구한다. 내용과 형식으로 아름다움을 연구하다. 스타일에서 아름다움을 배우다.

10. 아름다움의 본질과 인간성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움은 인류가 반영할 수 있는 사물의 속성으로서 사실 관계의 속성이다. 마르크스의 인간 본질에 대한 이해 (첫째, 노동이나 실천은 인간의 본질이고, 둘째, 인간의 본질은 모든 사회관계의 합계이며, 셋째, 인간의 요구는 인간의 본질이다) 를 결합하면, 둘 다 실천이 인정되거나 관계에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데서 비롯된다. 그 속성은 필요할 때만 드러난다. 아름다움과 인간성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다.

1 1. 정말? 좋아요? 진선미의 관계와 차이: 자유창조는 목적성과 규칙성의 통일이고, 규칙성은 진리이다. 즉 객관적인 세계는 자신의 변화와 발전의 법칙이다. 목적성은 좋고 공리적이다.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진리를 인식하고 숙달한다는 전제하에 실천에서 생겨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인간의 자유 창조는 객관적인 필연성을 인식하는 기초 위에서만 할 수 있으며, 자연과 사회의 개조는 그 발전 법칙과 필연성에 부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유창조는 진행될 수 없고, 아름다움도 생산할 수 없다.

아름다움과 진정한 차이점은 객관적 법칙 자체이고, 아름다움은 실천을 통해 알게 되는 대상이며, 사람들이 진리를 추구하고, 객관적 세계 자체의 내적 관계를 인식하게 하지만, 아름다움은 감상의 대상이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움은 선을 전제로 한다. 12. 아름다움과 선의 차이는 세 가지가 있다. 공리주의와 달리, 아름다움과 공리주의는 항상 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고, 공리주의는 이미지에 잠복해 있고, 선은 공리주의와 직접 관련이 있다.

내용과 형식의 관계는 다르다. 형식에는 좋은 점이 있고, 형식에는 좋지 않다. 사람들은 주로 개념을 통해 그 본질을 드러내는데, 아름다움은 내용과 형식의 통일에 기초하여 형식에 관심을 갖는다. 선은 의지활동의 표현이고, 아름다움은 감상의 대상이며, 감정의 즐거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요컨대, 아름다움은 진리와 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지만, 또 다르다. 사람은 객관적인 세계의 법칙을 파악하고 실천에 적용해야만 객관적인 세계를 개조하는 목적을 달성하고 선을 실현하며 생생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어야 아름다움이 존재할 수 있다.

13. 아름다움은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실용적인 가치가 미적 가치보다 우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움은 노동에서 비롯되고, 아름다운 것은 내용과 형식의 통일이며, 대상의 감성적 형식으로 직접 표현되며, 인류의 노동과 창조를 응결시킨다. 이것은 인간의 지혜, 민첩함, 힘의 상징이 되기 때문에 사람의 기쁨을 불러일으키고 아름다운 것이 되기 때문에 아름다움은 노동에서 나온다.

인간 노동 생산의 실천은 우선 물질생활의 실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석기를 만들어 연마하는 척하는 것이지 미관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실용을 위한 것이다. 그러므로 그것들은 실용적이고, 인간의 창조를 반영하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이 아름다움의 본질이다.

도구 모델링의 모든 새로운 발전은 실용적 효율성의 향상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지혜의 발전을 보여준다. 실천의 기초 위에서 점차 심미 수요에 맞는 장식품이 분화되어 사용가치가 심미 가치보다 앞서고 있다. 14. 미육의 역할: 사람의 정서를 키우는 데 유리하다. 심리적 구조의 "내면화" 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는 데 유리하다. 미육의 사회적 기능은 전면적인 발전을 양성하는 사람이다. 그것은 아름다운 마음을 형성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개체를 입체적으로 만든다.

따라서 미육은 온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고, 인간의 심신 건전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따라서 미육은 더 높은 각도에서 인간의 본질적 요구와 이상을 반영할 수 있다. 15. 사회미는 인간의 자유창조를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인간의 산물이며, 인간의 창조이며, 인간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16. 자연미의 개념: 자연미는 자연사물 자체에 있으며, 그 고유의 속성이다. 심미적 가치를 지닌 객관적 자연 속의 자연사물이나 현상의 아름다움은 자연의 원시 감성 형식으로 인한 미감이다.

자연사물의 아름다움은 인류 사회의 발전에 따라 생겨나고 풍부하며, 다른 아름다움과는 다른 형태를 가지고 있다. 17. 자연미의 각종 현상과 그 뿌리: 사람들의 생활환경이나 사람들에게 생활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나타나는 자연미는 중요한 중간 고리, 즉 형식미 문제가 있다. 자연미의 어떤 특징도 사람의 성격과 비슷할 수 있다. 19. 예술미의 개념과 생활과의 연계: 예술미는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이며, 예술가의 생활과 자연에서의 미적 특징이다.

미학의 기본 원리는 무엇입니까?

미학의 기본 문제는 아름다움이 객관적인지 주관적인지, 아름다움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그것이 어떻게 고려되었는지, 아름다움과 선의 관계, 그리고 아름다움의 다양한 형태이다.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관해서는, 이것은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아무도 미국에 정의를 내릴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모두 주관적인 해석이다

만약 네가 지금 미학을 배우고 있다면, 자신의 해석을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선생님이 전문 선생님이라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관점에 중립을 유지하고, 당신의 지나치게 극단적인 관점을 바로잡을 것입니다.

미학은 다른 학과와 매우 다르다. 미학은 인간의 감정을 사용하고, 우리의 일반 학과에서 사용하는 감정은 인지이다. 인지에서 주객 관계는 명확하다. 우리는 그 속에서 객체를 인식하고, 감정에서 이런 주객 관계는 그렇게 대립하는 것이 아니다. 주객 연합만이 진정으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름다움에 관한 기본적인 문제는 말하기 어렵다.

물론, 공부라면, 철학을 배우는 사람들의 눈에는 아무 것도 아닌 기준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시험 따위는 불가피하다

양신과 단림편의 신판' 미학원리' 를 받을 수 있는지 보자. 이 책은 북경대학교 출판으로 이미 몇 판이 나와 비교적 성숙해졌다. 교재로서, 여전히 아주 좋습니다. 도서관에 가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주광잠미학 방면의 책을 찾을 것이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주광잠은 여전히 인지적인 방식으로 미학을 대하며 감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읽을 때 철학의 비판심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물건을 볼 수 있는 서양 미학자들이 있다. 결국 이런 심미는 가장 극단적이지만, 극단적이기 때문에 빠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미적 원리, 미적 대답이란 무엇입니까?

"미학원리" 는 크로지의 첫 번째 저작으로, 일반적인 미학 문제뿐만 아니라 철학 전체에서 미학의 지위, 심미 활동과 다른 정신활동의 차이와 연계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크로지는 철학이 자신의 체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미학은 이 체계의 한 측면일 뿐이다. 미학은 철학의 하급학과 중의 하나이며, 이 전공은 철학에 속한다.

미학을 잘 배우려면 탄탄한 철학적 기초와 예술적 수양이 필요하다. 사각주체이자 감성의 주체이기도 하다. 미학은 사람과 세계의 심미 관계를 연구하는 학과이다. 즉 미학 연구의 대상은 심미 활동이다.

심미 활동은 이미지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생명체험 활동이자 인류의 일종의 정신문화 활동이다. 확장 데이터:

미학은 문예학 심리학 언어학 인류학 신화 등 학과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미학은 인간과 현실의 심미 관계의 관점에서 미, 추함, 숭고함 등의 미학 범주, 인간의 심미의식, 심미 경험, 아름다움의 발생, 발전, 법칙을 연구하는 과학이다. 미학은 아름다움의 본질과 의미를 연구하는 것을 주제로 한 학과이다.

미학은 철학의 한 가지이다. 연구의 주요 대상은 예술이지만, 예술의 구체적인 표현을 연구하지 않고, 예술의 철학 문제를 연구하여' 아름다운 예술 철학' 이라고 불린다

미학의 기본 문제는 미의 본질, 심미의식과 심미 대상의 관계 등을 포함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미학 원리 백과.

5. 미학원리 지식으로 대답하면 현대사회는 어떻게 추함을 아름다움으로, 추함을 바보로 여길 수 있을까?

그들은 사진을 붙여 관객과 자신을 즐겁게 하고, 인터넷에서 기회를 빌려 투기를 할 수도 있다. 미녀가 오디션에 가서 인터넷에서 사진을 보내 과시하는 것과 같다. 만약 그들이 매우 더우면, 그들도 기회를 틈타 나가고 싶어한다. 그들도 마찬가지다. 만약 그들이 못생기고 미녀가 눈을 기른다면, 왜 심양의 관객들이 자신을 놀리며 부용과 두유를 받아들일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이 세상을 관찰하고 있을 뿐, 이런 것들은 평가할 가치가 없다. 정말 그들을 평가한다면, 객관적으로 평가해야 한다. 모두들 미추민간인을 똑같이 대하고, 스타는 관행과 사물의 영향만 논평한다. "못생긴 것은 잘못이 없지만, 시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는 무책임한 말을 내놓지 마라. 불합리하기 때문에 그도 객관적이지 않다. 만약 억지로 그에게 그의 잘못이 있다고 주장한다면, 결과는 더욱 심각해질 것이다. 필요한가요? 만약 네가 그들을 좋아한다면, 너는 그들을 감상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는 그들을 보러 가지 않아도 된다. 주관적인 관점으로 사람을 평가할 때, 다른 사람이 객관적인 태도로 너를 평가하는 것을 개의치 않겠니? 괜찮으 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엄마" 로 평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6. 미학원리에서' 미학' 에 관한 지식을 이용하여 예술 디자인의 실용성과 심미성을 토론한다.

우리는 먼저 1 을 이해해야 한다. 디자인: 작업이 공식적으로 완료되기 전에 방법, 도면 등 특정 용도 요구 사항에 따라 미리 개발되었습니다.

(현대한어사전, 제 2 판, 베이징, 비즈니스인서관 1983) 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첫째, 머리를 써서 방법을 생각해라. 둘째, 산업 제품의 형태, 쉐이프, 색상 또는 조합 상태를 구상하거나 장식 창작, 구성, 조명 등의 방안을 추가하여 디자인 도면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인이라는 단어는 디자인으로 해석된다. 영일사전에서: 1. 계획 설계 및 초안 작성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스케치하십시오. 어떤 목적을위한 예약 및 협력; 4. 기획 및 계획; 5. 의도 6. 전시. 둘째, 예술 개론에 정의된 것처럼, 외국 목소리, 예술.

허신은 문결자, 양미, 아름다움, 달콤함! 위의 개념을 이해하면 실용과 미관의 통일에 대해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다. 1. 광동백마광고회사가 중국의 유명 선수 이녕을 주인공으로 디자인한' 건력보' 와 같은 실천의 경제적 가치 또 광저우 신경지 디자인 그룹의 명작인 태양신 CIS 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1 을 이해해야 한다. 디자인: 작업이 공식적으로 완료되기 전에 방법, 도면 등 특정 용도 요구 사항에 따라 미리 개발되었습니다. (현대한어사전, 제 2 판, 베이징, 비즈니스인서관 1983) 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첫째, 머리를 써서 방법을 생각해라. 둘째, 산업 제품의 형태, 쉐이프, 색상 또는 조합 상태를 구상하거나 장식 창작, 구성, 조명 등의 방안을 추가하여 디자인 도면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인이라는 단어는 디자인으로 해석된다. 영일사전에서: 1. 계획 설계 및 초안 작성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스케치하십시오. 어떤 목적을위한 예약 및 협력; 4. 기획 및 계획; 5. 의도 6. 전시.

둘째, 예술은' 미술 개론' 에 정의된 대로 외국의 목소리, 예술. 허신은 문결자, 양은 아름답고, 아름답고, 달콤하다고 말했다. 위의 개념을 이해하면 실용과 미관의 통일에 대해 쉽게 이야기할 수 있다.

1. 광동백마광고회사가 중국의 유명 선수 이녕을 주인공으로 디자인한' 건력보' 와 같은 실용적 경제가치 또 광저우 신경지 디자인그룹인 태양신 CIS 의 명작인 태양신 CIS 는 불과 3 년 만에 연간 매출이 200 ~ 300% 빠르게 성장하도록 했다. 2. 사교 기능.

그것은 생산성, 과학, 기술, 예술의 결합이며, 궁극적으로는 인간 생활의 예술적 방식이다.

시장 경제의 가치 기능. 시장이 있으면 디자인 작품에 대한 수요가 있을 것이고, 사회단체나 기업 간의 매매 관계가 있을 것이다.

그다음은 수요성, 창조성, 절차성, 물질성, 시공간성, 심미성이다. 디자인과 공예는 인간 문화와 창의력의 미적 활동으로 사람과 사회, 경제와 기술, 생리학, 심리 등의 요소를 반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사회화 대생산의 내외 환경에서도 나타나고 있으며, 예술 창작과 생산의 각 방면에도 나타난다. 가장 간단한 일상용품부터 가장 복잡한 공업 제품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공업화 문명 사회를 미화하거나 아름다움을 물화시키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공업 생산의 경제 발전에 기초한 미화이며, 현대 심미가치와 현대예술 형식의 물화이다.

셋째, 미적 요소: 1. 선의 아름다움, 선은 가장 기본적인 모델링 요소입니다. 미감은 선의 길이, 두께, 강성, 힘, 무게, 우여곡절, 급함, 건조, 습기, 회전, 좌절에 따라 변하여 힘, 속도, 운동, 굵게, 가늘게, 굵게, 응결, 밝고 섬세함을 준다 현재 공인된 미녀의 비율은 황금비율이며, 신성하고 안정적인 미감을 준다. 뿌리 로고의 비율은 점진적인 전환의 아름다움을 준다. 비례 수열 (조화 수열, 등차 수열, 등비 수열, 피보나치 수열, 벨 수열 등. ).

무리, 변화, 맹렬, 순, 안정 등 서로 다른 미감을 그린 사람. 구조가 아름답다.

사물의 각종 성분의 조화와 배열이다. 평면 구조와 생산 구조입니다.

3. 예쁜 색깔. 빛의 체험.

순결, 조화, 아름다움. 현대 생활의 리듬이 빨라지고, 사회가 번영하고, 심리적으로 긴장하기 때문에 깔끔함, 소박함, 명료함, 정화, 우아함, 청수, 장활함, 매력을 요구한다.

5. 리듬이 아름다워요. 반복되는 리듬은 기계의 아름다움을 주고, 그라데이션은 리듬의 아름다움을 주고, 불규칙은 자유롭고 산만한 아름다움을 주며, 영원한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질서 정연하고, 통일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경험합니다. 6. 질감이 아름다워요.

현대 디자인과 기술에 표현된 재료와 근리의 아름다움은 자연법칙과 자신의 지혜를 이용하여 물질문명을 창조하는 예술노동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심미 규범과 심미 분야를 충분히 표현하여 인간의 물질과 정신문화를 구성하는 예술창조이기도 하다. 이 문제는 고등교육출판사의' 디자인과 기술' 필수 과목 교과서에서 분명히 논의되는 것 같다.

7. 당신이 배운 미학 원리 지식으로 무용극' 마락은 하늘가를 본다' 의 아름다움을 분석해 주세요.

중국에서는 공연 전에 소품, 무대 장치, 무대 조명을 적재하는 데 보통 3 ~ 4 일 이상 걸리는 반면, 미국 직원들은 같은 일을 완료하는 데 하루 반밖에 걸리지 않으며, 근무시간을 엄격히 준수하며 야근을 하지 않는다. 그들의 전공과 효율은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이것은' 말라방지평선' 이 6 월 미국을 순회할 때 모든 연기자들의 공통된 느낌이다. 그들은 자신의 격차와 부족함을 보았지만, 더 많은 것은 시야를 넓히고, 경험을 쌓고, 재편성에 대한 자신감을 굳혔다.

배우 의류, 소품은 반드시 지정된 구역에 보관해야 하며, 배우가 극장의 다른 곳으로 데려가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 관객이 입장한 후, 소수의 사진작가를 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관객이 공연을 관람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마음대로 걸어갈 수 없다. 사진작가는 폐쇄적이고 투명한 작은 집에서만 촬영을 할 수 있다. 동시에, 이것은 연기자의 지적 재산권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관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공연이 끝난 후 기자가 인터뷰를 필요로 할 경우, 스태프들은 특별히 한 구역을 열어 기자를 위해 둘러쌌는데, 이는 극장 관리의 높은 수준을 잘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말락방지평선' 의 여주인공인 리잉 (WHO) 는 그녀가 미국에서 공연한 가장 큰 수확은 외국 관객들이 예술을 매우 감상하고 배우의 노동 성과를 존중할 줄 아는 것이라고 기자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연이 있을 때마다 그들은 열렬한 박수를 보낸다. 이것이 우리 배우에게 가장 좋은 격려다. 남녕 예술극장 유한책임회사 이사인 이자군 회장은 이번 방문의 성공은 caeg 의 중국 극장과의 협력 덕분이라고 밝혔다. 그들과의 첫 협력을 통해 나는 그들이 시장에 진출하는 이념, 문화 상품을 경영하는 방식과 방법, 그리고 앞으로 남녕의 관리류 종합인재를 어떻게 양성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과 계획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