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에는 우선 세미콜론이 있는 치트와 세미콜론이 없는 치트가 있습니다. 두 가지의 차이는 입력 위치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을 연 후(먼저 파일을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음) 치트(맨 위 행) - 치트 목록을 클릭하면 첫 번째 카테고리를 입력하려면 "수정"을 클릭하세요. 또 다른 대화상자입니다. 주소 표시줄에 콜론 앞의 8자리 숫자와 문자를 입력하고, 값 항목에 다음 4자리 숫자와 문자를 입력하세요. 해당 번호에 대한 설명이 있으면 입력하세요. 그냥 놔두세요.
숫자 길이와 숫자 유형은 일반적으로 16진수와 16진수를 클릭하면 작동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 조정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코드를 입력하려면 Gameshark를 클릭하세요. 코드 목록에 코드를 직접 입력하세요. 공백이 있으면 두 줄 사이에 공백을 넣으세요. 두 번째 줄은 두 줄을 한 줄로 줄일 수 없습니다.
남은 것은 둘 다 확인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표시한 치트 목록 열로 돌아갑니다. 앞에 체크 표시가 있으면 치트가 활성화되고, 그렇지 않으면 비활성화됩니다. 사용 후 확인하세요.
공간 전환 치트 : 치트를 입력한 후 방에 입장할 수 있으며 가고 싶은 곳으로 리디렉션됩니다.
거기에 도착하자마자 치트를 제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