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터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는 한 편당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그가 만든 판타지 세계는 항상 내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 네 편이다. < P > 마법소녀 키키는 13 세로 1 년간의 외출 수행을 시작했고, 키키는 바깥세상을 갈망하는 모든 아이들처럼 애완용 고양이 길지를 데리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길 기대했다. < P > 약간의 우여곡절 끝에 키키는 해변의 빵집에서 택배 업무를 시작했다. 빗자루를 타고 날기 때문이다. < P > 원래 택배 배달을 잘 했는데 갑자기 어느 날 키키의 마법이 약해져서 검은 고양이 길지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고 빗자루를 타고 날 수 없었다. < P > 키키는 매우 낙담했다. 이때 우연히 알게 된 화가 언니가 그녀를 숲 오두막에 초대했다. 키키는 그곳에서 매우 아름답고 요염한 판타지 그림을 보았다. 그림 속의 소녀가 키키였다. < P > 화가는 "사실 마법도 그림 그리는 것과 같다. 나도 그릴 수 없을 때가 있다. 이때 할 수 있는 것은 제자리걸음이다. 그림 그리는 것 외에는 그림을 그릴 수 없다. 그래도 그릴 수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산책을 하고 풍경을 보고 잠을 자고 멍하니 있다. 때가 되면 갑자기 그림을 그리려고 한다" 고 말했다. 그때 나는 그림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것이다. " < P > 우리 모두 슬럼프에 빠진 순간이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기술이 갑자기 사라지면' 마녀집 비상' 을 보세요. 키키의 이야기는 당신의 불안을 달래고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 P > 1 년 전' 천과 천구' 를 관람하는 것은 이야기를 향해 가는 것이었고, 재미만 느꼈고, 나중에는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 P > 3 년 전 관람한 후, 원래대로 생각하고, 알고 있는 것 같아요. < P > 세 번째로' 천과 천구' 를 다 보고 나니 문득 깨닫고 뒷이야기를 더 파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창문을 열고, 밖에 비가 내리고, 습한 바람이 불어와, 터널 입구에서 천 번 찾아다니는 바람의 돌풍,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정서가 가슴에 배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영화' 천과 천구' 는 괴상한 이야기 뒤에 일반인의 생활과 일반인의 천성이다. < P > 저는 영화 초반의 음악을 가장 좋아합니다. 길고 집착하며 힘이 넘치며 이별의 슬픔과 불안을 녹였습니다. < P >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극이 급선회하면서 감상과 이별의 작은 감정에 잠길 시간이 없었고, 그녀는 낯선 도깨비가 가득한 곳으로 던져졌다. 부모는 게걸스럽게 돼지로 변해 모든 것을 자신에게만 의지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 P > 걱정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백룡의 경고를 명심하고 일자리를 얻었다. 유혹을 받지 않고 열심히 일하면 은혜가 있으면 반드시 보답해야 한다. < P > 1 년 전, 나는' 천과 천구' 에 이런 쿠키영상 한 명을 추가할 것이다. 천구가 교실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며 멍하니 있고, 선생님은 한 명의 전학생을 데리고 들어와 천구가 고개를 돌려 백룡을 보고 순식간에 눈물을 흘렸다. < P > 1 년 후, 선택을 한 후에는 더 이상 돌이킬 길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천구와 백룡은 결국 다른 길로 나아갈 것이다. < P > 사실, 이것은 우리 각자가 성장하면서 만날 수 있는 이야기이다. 이야기에서 우리는 천번, 백룡, 무면남처럼 선택을 하고 우리 자신의 삶으로 나아가지만, 나중에 우리는 이 이야기를 잊어버렸다. <너의 이름은> 속에서 그렇게 많은 스릴을 겪은 후 궁수 삼엽과 립화현은 여전히 서로의 이름을 잊어버렸다. < P > 또는' 하목우인장' 의 진촌처럼 그의 출발은 모든 사람의 기억을 가져갔다. < P > 엄마가 아프자 아버지는 어린 달과 네 살 된 여동생 샤오메이를 데리고 시골에 와서 살았고 시골 생활은 신기하고 즐거웠다. < P > 샤오메이는 숲에서 큰 용고양이를 만났지만 깨어나면 도무지 찾을 수 없었다. 아빠는 "방금 숲의 주인을 만났음에 틀림없다. 이는 샤오메이가 운이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은 흔하지 않다" 고 말했다. < P > 아버지는 매실을 어깨에 안고 자매를 데리고 숲의 주인에게 인사를 했다. 그리고 소월과 소매는 꿈속에서 용고양이를 만났고, 용고양이 세 마리와 자매가 함께 노력하여 오래도록 싹이 나지 않는 도토리 열매가 순식간에 싹이 트고 자라나 하늘이 큰 나무가 되었다. < P > 비가 오는 그 시절은 정말 아름다웠다. 두 어린 소녀, 비오는 밤의 역에서 아버지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리다가 작은 나뭇잎으로 비를 가리는 큰 용고양이를 만났다. < P > 팽이를 밟고 작은 우산을 쓰고 비상하는 용고양이, 큰 나무 꼭대기에 앉아 불고있는 용고양이, 자매를 데리고 고양이차 버스를 타는 용고양이, 가장 순수하고 성실한 사람만이 이렇게 로맨틱한 상상을 할 수 있다. < P >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용고양이 한 마리가 있는데, 그것은 어린 시절의 햇빛과 무지개처럼 줄곧 우리 마음속을 비추고 있다. < P > 중학생 아웬은 독보적 방랑고양이 한 마리로 산비탈에 위치한 개성가게를 발견하고 눈부셔 빛나는 고양이 남작을 본 뒤 그동안 자신과 같은 책을 빌려 온 사람이 바이올린을 할 줄 아는 소년 성사를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아웬은 성사와 사랑에 빠졌다. < P > 좋아하는 소년은 자신의 인생 이상을 찾아 바이올린을 만들었고, 아웬은 애써 추구한 뒤 자신의 목표를 찾아 이야기를 썼다. 그녀는 고양이 남작을 위해 판타지 모험 이야기를 썼는데, 이를 위해 매일 도서관에 가서 자료를 찾아 새벽 서너 시에 잠을 자면서 학업 성적이 크게 떨어졌다. < P > 엄마와 언니는 아웬이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해 좋은 대학에 진학하지 못할까 봐 걱정했다. 아버지는 사람의 생활방식이 한 가지만은 아니라고 말씀하셨다. 그렇지 않으면 아웬이 시도해 보라고 하는 것도 일종의 인생 경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아버지는 엄숙히 아웬에게 말했다. "네 생각대로 해라. 하지만 다른 사람과는 다른 생활은 매우 힘들 것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후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탓하지 마라." < P > 이야기 쓰기에 지쳐서 땅바닥에 주저앉은 아웬, 책을 펼쳐 옥중에서 바이올린을 만든 그 대사의 이야기를 보면 성사를 떠올리며 다시 활력을 불어넣는다. < P > 가 쓴 이야기는 성사의 외할아버지가 먼저 읽으며 "이야기가 거칠고 솔직하며 완벽하지 못하다. 마치 성사가 만든 바이올린과 같다" 고 말했다. 아웬, 당신은 방금 출토된 원석입니다. 당신은 정말 열심히 일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당황하지 말고, 더 열심히 노력하여 잘 연마해라. 클릭합니다 < P > 청춘의 순수함은 아웬을 성사와 사랑에 빠지게 하고, 그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사랑의 힘으로 그녀는 애인을 따라가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청춘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고민이라도 그렇게 귀엽다. < P >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는 나이와 지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누구나 그의 허황된 상상에 빠져들 수 있도록 가장 강렬하고 깊고 진실한 * * * 정을 만들어 냈다. 미야자키 하야오 (WHO) 는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 즉 용기를 잃고 잔인한 현실과 싸우는 영혼을 위로하는 가상 세계를 만드는 것" 이라고 말했다. < P > 그는 "아이들에게 이 세상이 우리가 살 가치가 있다고 말하고 싶다" 고 덧붙였다. 나는 항상 그렇게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 P > 그의 영화를 다 볼 때마다 이런 느낌이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