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ra Gala Gala 게임 및 기술 경쟁 추천
105 호 친목 파티 장소
특징: 단단한 머리/피뢰침/전투 갑옷
기능: 강화, 깨진 방패, 공백 타자, 쓰러짐, 재료 방패, 지막.
평가: 한때 물리 공격이 가장 높았지만, 여러 헤라클레스의 후계자에 의해 초월되었다.
갈라의 총 종족은 높지 않지만 분포는 상당히 합리적이다. 물리적 공격단에는 소품, 굵은 뼈 막대기가 있어 검춤을 한 개 가지고 다니는 것과 같다. 극한물리공격 이후 실제 물리공격은 2 10 인종극공격과 맞먹는 무서운 수치다. 속도가 느리고 특공도 낭비가 많지 않기 때문에, 갈갈갈의 내구성이 나쁘지 않다. 이것이 알로라갈이 견딜 수 있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보통의 Gala 는 순지상 체계로, 이중방지가 두드러지지 않는 상황에서 공격하는 것이 좋다. 지상 시스템은 여전히 상당히 좋은 공격 속성이다.
특성상 단식의 피뢰침은 의미가 없다. 일반 갈라 자체의 속성이 전기 면역이기 때문에 보통 석뇌나 무의 전갑보다 이야기하는 것이 좋다. (석뇌는 목숨을 희생하는 데만 효과적이며, 목숨을 버리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화이트보드 특성이다.) 소품 쇄골봉은 오로라 갈라가 우수하지 않습니다. 일반 갈라는 기본적으로 한 가지 선택만 있습니다.
속도는 너무 낮지 않은 저속 수준에 속하기 때문에 Gala Gala 는 자격을 갖춘 우주 전투기이다. 우리 학과의 지진/뼈 다트 (실제 위력은 지진과 같지만 잔디에 의해 약화되지 않고 하드웨어 쌍을 깨뜨릴 수 있음) 를 제외하고는 구석구석 구석구석 고에너지 충돌, 화권초계, 전기권 비행계 (아쉽게도 얼음주먹은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스킬격이 절약된다) 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낙석 같은 기술도 고려할 수 있어 팀을 기본적으로 볼 수 있다. 공간에서 검춤의 실력은 이미 하늘을 돌파했다. (2 세대에서는 확실히 상한선을 돌파했다) 표준 벽공간 Z 의 이별선물 황성곡과 같은 핵심 멤버로서 동료들의 협조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갈라는 귀신검과 같은 속도 향상 기술을 발휘할 수는 없지만, 그 자체의 석인은 변장의 속도 향상 기술로 사용될 수 있다. 특히 갤라가 비행 시스템을 유혹하는 경우는 더욱 그렇다
오나이는 HP 로 충전된 후에도 괜찮았기 때문에 갤라 갈라도 오로라 형태처럼 기능멤버일 수 있어 자신의 고물리적 공격 억지력을 이용해 못을 박았다. 또 꽥꽥꽥거리는 등받이 능력이 좋기 때문에 복식 통제장 (권투 경기의 타격면이 상당히 겹친다) 을 가져갈 수 있다. 비록 이런 용법은 검춤돌돌보다 더 단순하고 거칠지는 않지만. 갈갈갈도 이 기술들을 강경하게 반격할 수 있지만 실용성이 그다지 강하지 않아 표적이 될 수 있다. 단식 공간이 그렇게 강하지 않기 때문에, Gala Gala 는 일년 내내 저급에 묻혀 있지만, 팀 전체가 협조할 수 있다면, Gala Gala 의 공격 파괴력은 여전히 매우 강하다.
복식에서, 춘완 팀은 생존하기 더 쉽다. 특히 복식을 위해 태어난 지휘가 있어 우주팀은 최대한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무거운 진흙 말처럼, 갈랄라라도 초원에 의해 약화되지 않는 단량체로서 자신의 뼈 다트를 가지고 있으며, 이 기술은 10 만 마력보다 비접촉 공격이며, 육지상어를 심하게 물면 더 수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일치:
공간 수출수 (무거운 HP 물리적 공격): 검무/몸배 (몸집이 있거나 없는 공간)+골회다트/지진+제사충돌 (석뇌)/화염주먹/쓰러짐+돌날/번개주먹.
방패 (무거운 HP 물리적 방어): 숨겨진 자갈+지진/뼈 다트+녹아웃+돌 블레이드/독.
속도 제어 (무거운 물체 공격 속도): 석인+지진/뼈 다트+화염 주먹+희생 충돌/타격/신체 쌍.
대역의 공간 출력 (HP 물리적 공격): 낙석+지진+뼈 다트+보호/화염 주먹 (건야 크리스티니)
반대:
열린 공간은 또한 춘완 들을 성공적으로 건강하게 방송할 수 있게 해준다. 전술수준이 부족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단식 공간이 실제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크시, 다자야수 2 등 주류 공간 게이머가 있을 때 상대는 각종 형태의 도발자를 쉽게 손을 댈 수 있기 때문이다. 동체 쌍이나 고강도 수출수.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만약 Gala Gala 를 장내에 서 있는 고속 초고공 공격수로 만들었다면, 티라노사우루스, 비룡, 파랑황, 각종 협박수들이 우주바퀴를 앞뒤로 위협하고 거대한 덩굴의 껍데기 짐승의 재생력을 가지고 왔다 갔다 하는 것과 같은 방법이 있다. 물론 상대방은 검춤을 가져왔고, 기본적으로 네가 하나를 설명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물론, 공간이 풀려난다고 해서 반드시 수비를 깨뜨릴 필요는 없다. 커시는 종종 이별 선물로 퇴장하여 수비를 강화할 기회를 찾기 때문이다. 만약 본전이 귀신불이나 끓는 물이 있는 방패로 바뀌면 상대에게 더 큰 압력을 줄 것이다. 일반적으로 홍크는 비교적 적고, 몸속 중홍크는 비교적 적기 때문에 홍크는 강화 라운드에서 여전히 상태를 두려워한다. 물론, 우주 팀의 리듬을 막는 것이 갈라의 공격을 막는 것보다 훨씬 쉽다. Gala 가 공간에 의해 주어진 속도 우위를 잃으면, 그것의 발휘는 상당히 넓어질 것이다.
춘완 춘완 화재/유령 번호 105
특징: 저주받은 몸/피뢰침/딱딱한 머리
기능: 강화, 깨진 방패, 공간 타자, 귀신 방패, 불 방패, 못 박는다.
평가: 고음전반사의 전기 도마뱀이 있었는데, 나중에 아로라에서 두 번째 평생 적을 만났다.
Arora Gala Gala 는 OU 인종적 가치관 압연 환경의 절대적인 청류로 400 회의 조기 경기를 개최하여 600 경기를 하는 작업이다. 이것은 자신의 속성의 변화 때문입니다. 화신의 속성은 원래의 피뢰침 특성과 일치하여 뛰어난 저항성을 가지고 있지만 내구성도 그리 나쁘지 않아 많은 PM, 특히 전기장력을 막을 수 있다. 피뢰침의 갈라는 전력에서 세 번 무효가 되고, 풀, 불, 얼음, 선강의 독충에 대해 일곱 번의 저항 (네 번의 저항) 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강철계를 따라잡았고, 대부분의 저항은 전기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블라인드 충전 기술 (예: 에너지구감 얼음, 공기탄, 선항으로 인해 갈라가 전기군 기수 카프의 우수한 항거가 되었다. 답장이 없는 것 외에 아로라갈라는 훌륭한 속성 방패라고 할 수 있다.
세 가지 특성 중 저주받은 몸은 첫 번째다. 마지막 두 가지 특성이 너무 우수하기 때문이다. 피뢰침은 말할 필요도 없고, 복식은 거의 100% 를 사용하며, 전기 면역 효과로 인해 단식 참여도 편리하다. 일반 갈라에 비해 석뇌에는 자체 화추의 이득이 있다. 우주 전투기로 포지셔닝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우주 정거장의 출력 능력을 높이기로 선택합니다.
현재 Gala Gala 의 주류 용법은 사실 Tenesar 의 못을 뽑는 것이다. 자공은 뼈가 가산된 후 전혀 당기지 않아도 130 극공 수준에 해당하며, 대량의 타이노는 특히 음모의 번개운에 대항할 때 저항력을 더욱 안정시킬 수 있다. 동류와의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선선은 승리와 같음), 대량의 흔들림이 빠른 노력의 악성 경쟁을 시작하여 4 시부터 32 시까지 노력했다. 쇠못을 제외하고는 화계로 변해 귀신불을 받아 티라노사우루스, 토고양이, PM (노인, 용, 거대한 이빨상어 등) 과 같은 협박자들을 잘 대처할 수 있다. ) 누가 두 몫을 견딜 수 있습니까? 사실 그 자체의 두 번 클릭 면은 아주 좋다. 화강이나 좀 더 안정적인 명중 시스템이 필요하다면 지진이나 뼈 회전다트를 휴대할 수 있다. 귀신의 타격면과 겹치기 때문에 자주 타격을 선택하지 않는다. 하지만 갈랄라가 폭력적인 것을 많이 막을 수는 있지만 답변이 부족하고 손톱도 약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또한, 불은 자멸화추이거나 강력한 화권으로 과로하기 쉽다. 그래서 뼈다귀를 포기하고 먹다 남은 밥을 남기는 것은 괜찮다. 그 자체의 기초 물리 공격은 80 이기 때문이다. 철새처럼. 게다가 귀신불을 소비로 하면 소품도 골대에 잠글 필요가 없다.
다른 한 마리는 당연히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컥 덜 저항이 우수한 아로라갈은 순갈보다 더 많은 발휘와 수출 기회가 있으며, 불귀신의 타격면은 상당히 좋다. 뼈 부메랑이 있으면 격자가 하나 더 있어 점잖고 내성적인 화권 (질기로도 충전할 수 있지만 이 용법은 속도를 내야 함), 못, 전기권 돌 칼날을 줄 수 있다. 헬멧보다 네 배나 큰 상어 가죽을 겨냥하고 싶다면 얼음등을 가져갈 수도 있지만 (이 기술은 좀 혼란스러울 수 있음) 큰 피해를 입히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너는 공간 수출수가 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이때 피뢰침을 포기하고 석뇌불로 밀어주는 연격을 사용할 수 있다. 검춤불은 골진의 파괴력이 상당히 강해서, 기본적으로 후수로부터 방어할 수 있는 요정이 없다. 물론 전제는 당신이 공간을 열어 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조건은 일반 드럼보다 쉽습니다). 이것은 개인 조작이 필요하니 군더더기는 하지 않겠다.
복식 중 오로라 갈라라는 전기장력의 큰 맹점이며, 철화광과의 조합은 더욱 터무니없다. 우주 전투기로도 복식에서 매우 인기 있는 존재다. 그 기능은 너무 뛰어나 Gala 의 내구성이 많은 공격자의 벤치마킹이 되었고, 공격도 많은 PM 내구성 분포의 벤치마킹이 되어 간접적으로 7 대 화주의 사용률로 이어졌다.
일치:
잡공 (무거운 HP 예방): 숨겨진 자갈+플래시/화염 주먹+그림자 뼈+유령 불/뼈 다트/독.
가끔 갑자기 나타난다 (HP 물리적 공격중): 반짝임+그림자 뼈+뼈 다트+자갈/화염권/암석 봉인/질기충/돌날/번개 주먹.
우주 폭도 (무거운 HP 물리 공격, 석뇌): 검춤+번쩍이는 불꽃 돌격+그림자 뼈+뼈 회전다트/돌날/번개 주먹
복식 (무거운 HP, 물리적 공격, 내견): 보호+플래시 충전+그림자 뼈+뼈 부메랑/낙석/귀신불.
반대:
일반 카라 카라처럼, 강행격은 힘들지만, 아라카라는 더 저항하고, 죽이기가 더 어려워서 더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아로라 갈라는 과로로 죽기 쉽다. 다시 말해서, 그녀는 반항력이 크지만 응답이 부족하여 선혈에 짓눌리기 쉽다. 그래서 손톱을 잘 조절해서 면역 기술로 갈라를 놀리지 않도록 하세요. 또한 경적을 울릴 수 있는 대상도 적절하게 겨냥할 수 있다. (어떤 노래는 노래감을 불러일으킨다: 왜 항상 나야? ), 다른 PM 도 겸사겸사 겨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히 경적을 울리는 것에 저항하는 일부 사람들은 보모 만보에 못을 던졌고, 그 다음에는 뼈다귀 하나가 233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행히도 Gala 차단 기술이 반대에 서게 되면 막을 수 있는 PM 을 당길 수 있다. 예를 들면, 세 마리의 악룡 (삼공조의 옥을 추천하는 구성) 과 내용이 관용적인 토고양이 (이것은 저항이 아니다) 가 있다. 갈라의 기본 속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일단 갈라혈량이 건강선보다 낮으면 기본적으로 더 작은 역할을 할 수 있다. 또한 티라노사우루스도 국경을 넘을 수 있는 PM 으로, 몸이 강화될 수 있는 기회이다. Gala 나 Anti 를 사용하는 것은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는데, 관건은 혈압과 혈액용량 보호의 게임에 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