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칸막이 시스템이 나왔습니다! 실험 결과를 설명하겠습니다! 대답은 매우 비경제적입니다! 먼저 애완동물을 구입하고 가게를 차리는 기술을 배우는 비용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비용 효율적이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매장을 열려면 애완동물 사료 가방이 필요해요! 이 음식 가방의 가격은 개당 20포인트이며, 하나를 먹으면 배고픔 수준이 50% 증가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알아내는 데 30분이 걸렸습니다. 기본적으로 1분이 1점에 해당합니다! 즉, 20포인트짜리 가방으로 50분 동안 상점을 열 수 있다는 거죠! 200포인트 가방으로 500분 동안 매장 오픈이 가능해요! 500분은 8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과 같습니다! 그리고 200포인트로 매장카드 구매가 가능하고, 매장카드는 24시간 유효해요! 이 매장 카드는 분명히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게다가, 달성할 수 있는 최대치는 100% 배고픔입니다. 즉, 100분마다 배고픔을 바꿔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매장을 차릴 때 매장을 바꾸는 데는 보통 1~2시간이 걸리며 때로는 더 오래 걸릴 때도 있습니다! 100분마다 줄을 바꾸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작업입니다! 또한, 상점을 설정할 때 그곳에 배치된 아이템은 속성을 가질 수 없습니다! 가방에 있는 물건의 속성만 볼 수 있어요! 이 경우 실수로 잘못된 가격이 책정될 수 있습니다! 스토어를 오픈한 후에만 속성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가격이 틀리면, 누군가가 싼 것을 보면 바로 사줄 것입니다! 보충: 저도 해봤는데 오프라인 매장 개설이 정말 가능해요! 하지만 50분 동안만 배치할 수 있으므로 음식 봉지 1개만 소모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자동식사로 놓아도 먹히지 않아요! 캐릭터가 오프라인 상태가 되면 자동으로 음식을 먹지 않게 됩니다! 캐릭터가 온라인 상태일 때만 자동으로 음식 가방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100분 동안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는 점 두 가지 장점이 있어요! 애완동물 가게를 연 후에는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HP 회복 등 펫의 다른 스킬도 식량주머니를 소모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RMB를 사용하여 추가하십시오! 높은 레벨의 BOSS와 싸울 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시간에 사용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애완동물 기술 배우기: 애완동물을 데려온다는 것은 애완동물을 장비한다는 뜻입니다! 그런 다음 애완동물을 애완동물 업그레이드로 끌어서 스킬북과 애완동물을 함께 넣으세요! 배울 수 있어요! 펫 학습 스킬과 펫 업그레이드는 똑같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펫을 업그레이드하려면 먼저 펫을 펫 슬롯으로 끌어다 놓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펫을 장착할 수 없는 경우에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학습 기술은 정반대입니다! 장착해야만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상점을 열거나 닫으려면 애완동물이 상점을 여는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때쯤에는 물건을 찾을 수 없을 거예요, 하하! 방금 살펴보니 애완동물 가게가 배고픔 수준에 이르렀고 가게가 사라졌습니다! 시간이 다 되어도 카드를 집어들 수 있는 매장 카드와는 다릅니다!
독자층 포지셔닝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