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고득점 현상금: 애니메이션 역사

고득점 현상금: 애니메이션 역사

Ⅰ.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 목록

1962년 아톰 TV 원작: 데즈카 오사무

지속적인 인기 매력을 지닌 감동적인 걸작. 아톰은 '열혈 소년'의 시조라고 할 수 있으며, 이야기 전반에 걸친 비극적 색채는 끝없이 기억에 남는다.

1965년 정글 킹 TV 원작: 데즈카 오사무

1968년 선 프린스 TV 감독: 다카다 이사오

1973년 도라에몽 TV 후지코 후지오

1974년 초전자기 V TV 원작: 야타고 사부로

1974년 우주 전함 야마토 TV 원작: 마츠모토 레이지

1975년 잇큐 레전드 TV

아마도 The 우리나라에 상륙한 최초의 일본 애니메이션인 잇규의 어머니 기쿠 부인에 대한 애착은 감동적이다.

1975년 플랑드르의 개 TV 원작: 루이 드 라메이

1976년 어머니를 찾아서 TV 감독: 다카다 이사오

1978년 은하열차 999 TV 원작: 마츠모토 레이지

1979년 기동전사 건담 TV 원작: 야타테 하지메

1979년 꽃의 요정 TV

칠색 꽃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는 이 작품은 그러한 이야기는 꿈을 갈망하는 우리들에게 큰 호소력을 갖고 있으며, 주인공 옆에 있는 고양이와 개들에게도 이상적인 친구의 그림자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1970년대

미미 TV의 방랑기 원작: 익토르 마로

1980년 거인의 전설 이틴 TV 원작: 야타테 하지메 감독: 토미노 유키

1981년 백조의 호수 TV 사운드트랙: 차이콥스키

절대 고전, 음악, 줄거리, 캐릭터를 완벽하게 하나로 통합한 작품, 전례가 없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멸종될지도 모른다 .

1981년 아라레 TV 원작: 토리야마 아키라

우리 시대의 사람들에게 토리야마 아키라의 초기 작품에 담긴 유머는 아직도 기억 속에 생생할 것입니다.

1982년 Lucky Boy TV 감독: 오시이 마모루

1983년 마크로스 TV 원작: 미키모토 하루히코

1984년 북두권 TV 원작: 츠네하라 우론 테츠오

1984년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원작 영화 *각본* 감독 : 미야자이 준 프로듀서 : 지브리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 수준의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1984년 마크로스 마크로스--극장판 사랑, 기억하시나요?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1985년 기동전사 Z 건담 TV 오리지널 작품* 감독: 토미노 유키

1985년 작은 공주 TV 감독: 구로카와 후미오

1986년 기동전사 ZZ 건담 TV 원작* 감독: 토미노 유키

1986년 한 순간 TV 원작: 타카하시 루미코

1986년 천공의 성 원작 영화 *각본* 감독: 공치준 프로듀서: 지브리

1987년 작은 아씨 TV 감독: 구로카와 후미오

1988년 악마 제단 전투기 TV

1988년 애플 코어 전쟁 OVA 원작: 시로 마사무네

1988년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극장판 원작 *감독: 토미노 유키

1988년 마영웅전설 TV 원작 : 히로이 왕자

평범한 초등학생 ~ 이세계로 들어가기 ~ 구세주가 되다 ~ 큰 악마를 쓰러뜨리다

1988년 이웃집 토토로 영화 원작 *각본* 감독:미야 치준 제작: 지브리

1988년 반딧불의 묘 영화 각본* 감독: 타카다 이사오 제작: 지브리

1989년 기동전사 건담 0080 OVA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성우: 하야시바라 메구미

1989년 Over the Top OVA 감독: 안노 히데아키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1989년 키키의 배달부 영화 대본 *감독: 미야자이 준 프로듀서: 지브리

1980년대

세인트 세이야 TV 원작: 구루마다 마사미

은하 영웅전설 TV 원작: 다나카 요시키

1990년 해저 2만리 TV 감독: 안노 히데아키 캐릭터: 사다모토 요시유키

1990년 치비 마루코짱 TV 원작; 사쿠라코

1990년 로도스 아일랜드 전쟁 OVA 원작: 우루시하라 토모시 캐릭터;

1990년 시티헌터 TV 원작: 호조 츠카사

1990년 란마 TV 원작: 타카하시 루미코

1991년 시간동화 영화 각본 * 감독: 다카다 이사오 프로듀스; p>

1991년 하이 인텔리전스 포뮬러 TV

1991년 기동전사 건담 F-91 TV 감독: 토미노 유키

1991년 기동전사 건담 0083 TV 감독: 토미노 유키

건담 시리즈 중 가장 엄격한 설정을 적용한 작품은 연방의 입장 변화와 타이탄즈의 등장 이유를 묘사하고, 과거와 미래를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

1992년 천지 쓸모없는 OVA 원작: 임홍수

1992년 포르코 로쏘 영화 원작 *각본* 감독: 공치준 프로듀서: 지브리

1993년 세일러 문TV 원작 : 타케우치 나오코

1993년 유유백서 극장판 원작 : 요시히로 토미

토미의 대표작 히에이와 쿠라마의 조연은 주인공 우라메시 유스케, 심지어 센스이보다 훨씬 컸다 , 도구로, 심지어 쿠와바라도 그보다 나은 것 같았습니다. (우라히시: 뭐라고 했어!?)

1993년 기동경찰 영화 감독: 오시이 마모루

1993년 기동전사 V 건담 TV 감독: 토미노 유키

1993년 파도소리가 들려 영화 감독: 모치즈키 도모미츠 프로듀서: 지브리

1994년 기동전사 G 건담 TV 감독: 토미노 유키

1994년 헤이세이 타누키 배틀 오리지널 영화 *각본* 감독 : 다카다 이사오 프로듀스: 지브리

1995년 기동전사 W 건담 TV 원작: 야다테 하지메

세인트 세이야의 건담판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지만, 그는 또한 아테나처럼 못된 여자요? ! 당연히 그는 멋진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는데, 그중 불멸의 기계는 더 이상 진정한 의미의 건담이 아니었습니다.

1995년 공각기동대 극장판 원작: 시로 마사무네

1995년 신비한 세계 OVA 감독: 하야시 히로키

1995년 신세기 에반게리온 TV(1998년 극장판) 버전) 감독 : 안노 히데아키 역 : 사다모토 요시유키

최근 안노 일당이 범죄를 많이 저지르고 성공도 잦아 신세기 자금사기법이 만연한 것 같다. 실제로 시대보다 한 세기 앞서 있습니다.

1995년 영화 각본 : 미야 사준 감독 : 콘도 요시후미 프로듀서 : 지브리

1996년 컴퓨터 인형 J TV 성우 : 하야시바라 메구미

1996년 기동전사 건담 -08 MS팀 OVA 원작: 야다테 하지메

1996년 바람의검심 TV 원작: 와츠키 노부히로

1996년 명탐정 코난 TV 원작: 아오야마 고쇼

1996 쾌지에 증기탐정단 TV 원작: 아사미야 키야

1997년 쇼 마술사 극장판 원작: 카미사카 카즈오

열의 마술사가 데뷔! ! 전혀 전통에 어긋나는 설정과 유머와 아이러니가 가득한 대화는 이 작품에 큰 호평을 받았고, 리나의 불마법은 실제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만트라가 되었습니다.

1997년 마법 공주 영화 원본 *각본* 감독: 공치준 제작: 지브리

1998년 블루 No. 6 OVA

1998년 신 게타 No. OVA 원본: 나가이즈카 이시카와 켄

1998년 나의 여신 TV 원작: 후지시마 코스케

1998년 유희왕 TV 원작: 타카하시 카즈키

1999 모빌슈트 인버스 A 건담 OVA 원작: 야다테 하지메 감독: 토미노 유키

토미노: 리버스 A는 완전한 긍정을 의미합니다.

인버스 A 건담의 창작 의도는 '모든 건담을 포함하고 모든 건담을 긍정한다'는 것인데, 그 안에는 어떤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는 걸까.

1999년 포켓몬 영화 주제가 가수: 아무로 나미에

1999년 바람의 검심 OVA 원작: 와츠키 노부히로

"죽은 자의 원한으로 칼에 상처는 절대 가지 마세요---" 이 문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쿠가와 시대 말기 켄신의 경험에 대한 이 OVA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켄신의 손에 죽은 약혼자 기요사토와 자신에게 "당신을 지키고 싶다"고 말하는 켄신 사이에서 유키다이바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수밖에 없었다. 켄신에게 있어 마음의 트라우마는 얼굴의 십자가 흉터와 같아서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Ⅱ. 일본 애니메이션 입문 질문

OST: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오리지널 음악 앨범). 특정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ST: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오리지널 음악앨범)]

OP: 오프닝곡/주제곡

ED: 엔딩곡

TV판: TV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버전입니다

OVA: Original Video Anime(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은 TV와는 정반대이며, TV에서 시청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 OVA=ORIGINAL VIDEO ANIMATION=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비디오테이프

OVA는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상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각종 애니메이션 정보지에 자주 등장합니다. OVA 자격을 얻으려면 작품이 처음 개봉되었을 때 TV나 극장에서 상영된 적이 없어야 합니다. TV나 극장에서 상영된 작품이 비디오테이프/LD/VCD 등으로 출시된 경우에는 OVA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OVA의 "V"는 녹화물뿐만 아니라 모든 비디오 테이프/LD/VCD/DVD 미디어를 의미합니다.

극장 버전: 애니메이션의 영화 버전입니다.

영화관 상영용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개봉됐다. 이런 종류의 작품은 제작비, 투자, 인력이 OVA나 TV 애니메이션에 비해 높고, 화가는 움직임의 부드러움이나 색분할 횟수 등에 관계없이 최대한 고급스럽다. 이전의 두 차이점과 다르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은 90분 동안 진행되지만, 정해진 제한도 없고 변화도 엄청납니다.

요즘은 인기 TV 애니메이션이 나오면 그에 상응하는 극장판이 개봉되는 경우가 많지만, 극장판은 스토리나 캐릭터 면에서 원작 TV판과 다른 경우가 많다.

영화 시작과 끝의 일부 자막에 대한 설명:

감독: 중국어로 "감독"과 동일

스크립트: 글을 쓰는 사람 스토리 구성이라고도 불리는 대본

원작: '대본'과 구별되어야 합니다. 일본 TV 애니메이션은 일반적으로 만화, 소설 또는 게임 등을 각색합니다. 만화 작가와 애니메이션 제작자는 일반적으로 다릅니다(물론 미야자키 하야오의 일부 작품, GAINAX가 자체 원작인 경우 등 예외도 있습니다). ) 따라서 "원본"이라는 용어가 사용됩니다. 원작 만화/소설의 작가를 가리킵니다. 예를 들면 COWBOY BEBOP의 원작은 "야타테 하지메"입니다.

캐스트 : 성우, 성우

STAFF :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하는 모든 멤버 (일반적으로 샤오샤오, 샤오미 포함)

제작 : 보통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회사를 말합니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려면 일반적으로 조립 라인 작업과 같이 N개 부서/회사의 협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 단어 역시 모든 사람의 주의를 요합니다. 애니메이션의 제작 수준은 제작 단위에 따라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애니메이션 회사의 이름만 봐도 그 영화가 소장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Ⅲ. 일본 애니메이션의 법칙

. 불규칙한 운동의 법칙

여기서는 일반적인 물리 법칙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시간변화의 법칙

시간은 상수가 아니다. 전투가 진행될 때, 주인공의 친구나 친척이 죽으면 시간이 느려지고, 주인공이 멋진 포즈를 취하면 시간이 멈춥니다.

3. 다중 카메라의 법칙

액션은 종종 다른 각도에서 세 번 재생됩니다.

4. 질량과 에너지의 반비례 법칙

무기의 위력은 크기에 반비례합니다. 종종 작고 귀여운 무기가 크고 부피가 큰 무기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5. 물질 불멸의 법칙

총알은 절대 발사되지 않으며 연료도 고갈되지 않습니다.

6. 조준 법칙

'좋은 놈들'의 사격 정확도는 표적 사격의 난이도에 정비례하고, '나쁜 녀석들'에는 반비례합니다. 예를 들어, 과속하는 자동차에 있는 반의식적인 "좋은 사람"은 헬리콥터의 목표물을 맞출 수 있지만 열린 들판에서 "좋은 사람"을 쏘는 "나쁜 사람" 그룹은 결코 목표물을 맞추지 못할 것입니다.

결과 1: 사람이 나쁠수록 사격술도 나쁠 것이다.

추론 2: '좋은 사람'이 적에게 포위될 때마다 적의 포위는 지진/폭발/화재가 일어날 때까지 항상 서두르지 않고 접근하여 '좋은 사람'이 탈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추론 3: "좋은 사람"이 총알에 맞았을 경우 총알은 "좋은 사람 전용 영역"인 어깨나 팔에 정확하게 맞아야 하며, 이로 인해 그가 운전하거나 사용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무기, 지휘 전투 등.

7. 평화의 법칙

전쟁으로도 이길 수 없는 초강력 우주 침략 세력은 음악/예술/감정으로만 이길 수 있습니다.

8. 신동의 법칙

아이들은 항상 어른들보다 똑똑하고 버릇이 없습니다.

9. 전투기 인터페이스의 법칙

모든 강력하고 복잡한 전투기에는 누구나 훈련 없이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비교할 수 없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10. 헤어스타일 법칙

스펙트럼에 존재하는 모든 색상은 일반인의 자연스러운 머리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나 자신의 스타일과 색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1. 팀 구성의 법칙

'5의 법칙'이라고도 합니다. "좋은 사람들"이 팀을 구성할 때는 일반적으로 5명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주인공, 주인공의 여자친구, 주인공의 친구, 무모한 덩치 큰 남자,

그리고 작은 천사/애완동물이 포함됩니다.

12. 소녀들의 수하물 규칙

모든 소녀는 큰 망치와 다양한 옷 등이 들어 있는 보이지 않는 신비한 패키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 물의 법칙에 대하여

일본 만화 속 인물들의 눈은 매우 크다. 눈에는 수분이 많이 저장되어 있어 적절한 순간에 눈물을 터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땀샘은 몸 전체에 단 하나뿐이며 머리 뒤쪽에 위치합니다. 당신이 초조하거나, 놀라거나, 무력하거나, 당혹감을 느낄 때마다 이 땀샘은 한 방울(한 방울이지만 큰 방울)의 물을 분비합니다.

14. 멈출 수 없는 변신의 법칙

이야기 속 전사/영웅의 변신 과정이 아무리 번거롭고 길더라도 그의 적들은 결코 그를 막을 수 없습니다. 매 회마다 반복되는 이 애니메이션 + 막간이 재생되고 이후 전투가 이어지게 됩니다.

15. 근시의 법칙

옷을 갈아입거나 작은 마스크를 착용하는 한, 가장 친숙한 사람들도 당신을 알아보지 못할 것입니다.

IV.애니메이션이란?

애니메이션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의 총칭이다. 둘 사이에는 긴밀한 연관성이 있으며, 둘을 합쳐서 일반적으로 중국어로 애니메이션이라고 부른다.

애니메이션(애니메이션 또는 애니메이션) 또는 카툰(만화)은 여러 스틸 프레임을 연속적으로 재생하는 과정을 의미하지만 둘의 차이점은 종종 논의되지만 기본적으로는 동일합니다. 스틸 이미지가 컴퓨터로 생성되었거나 손으로 그린 ​​것인지, 점토 모형이 매번 조금씩 바뀌고 사진을 찍은 것인지, 단일 프레임 샷을 서로 연결하여 초당 16프레임 이상으로 재생하면 눈이 경외감을 느낍니다. 연속적인 움직임은 환상을 만듭니다(시각적 잔상으로 인해). 보통 이런 영화들은 많은 집약적이고 지루한 노동을 통해 제작되는데, 컴퓨터 애니메이션 기술이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지금에도

만화(만화 또는 만화)라는 단어는 중국어로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간결한 필치, 짧은 길이, 아이러니하고 유머러스하며 재치 있으면서도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는 한 장의 그림을 가리킨다.

다른 하나는 절묘하고 사실적인 그림 스타일, 광범위한 내용 및 다양한 스타일을 갖춘 여러 그림을 말하며 스토리보드 기술을 사용하여 완전한 이야기를 표현합니다. 둘 다 회화 예술에 속하지만 같은 범주에 속하지 않으며 서로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언어 습관의 발달로 인해 사람들은 두 만화를 모두 만화로 부르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구별을 위해 전자를 전통만화라 하고 후자를 현대만화라 부른다(과거에는 만화라고도 했으나 현재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애니메이션"의 만화는 일반적으로 현대 만화를 의미합니다.

1962년 아톰 TV 원작: 데즈카 오사무

지속적인 매력을 지닌 감동적인 걸작. 아톰은 '열혈 소년'의 시조라고 할 수 있으며, 이야기 전반에 걸친 비극적 색채는 끝없이 기억에 남는다.

1965년 정글 킹 TV 원작: 데즈카 오사무

이 작품은 최근 디즈니의 [라이온 킹]과 매우 유사하지만, 후자에 비하면 [정글 킹]은 물론 더 사려깊게도 심바보다 훨씬 더 어려운 성장과정을 겪는 레오의 정글의 법칙과 작은 사자의 귀여움이 이 영화에서 가장 빛나는 부분이다.

1968년 선 프린스 TV 감독: 다카다 이사오

1973년 도라에몽 TV 원작, 후지코 후지오

1974년 초전자기 V TV 원작: 야토 사부로

1974년 우주전함 야마토 TV 원작: 마츠모토 레이지

1975년 잇큐 레전드 TV

아마 우리나라에 상륙한 최초의 일본 애니메이션인 잇큐는 어머니에 대한 애착이 강하고, 키쿠 부인.

1975년 플랑드르의 개 TV 원작: 루이 드 라메이

1976년 어머니를 찾아서 TV 감독: 다카다 이사오

1978년 은하열차 999 TV 원작: 마츠모토 레이지

1979년 기동전사 건담 TV 원작: 야타테 하지메

1979년 꽃의 요정 TV

칠색 꽃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는 이 작품은 그러한 이야기는 꿈을 갈망하는 우리들에게 큰 호소력을 갖고 있으며, 주인공 옆에 있는 고양이와 개들에게도 이상적인 친구의 그림자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1970년대

미미 TV의 방랑기 원작: 익토르 마로

1980년 거인의 전설 이틴 TV 원작: 야타테 하지메 감독: 토미노 유키

1981년 백조의 호수 TV 사운드트랙: 차이콥스키

절대 고전, 음악, 줄거리, 캐릭터를 완벽하게 하나로 통합한 작품, 전례가 없을 뿐만 아니라 아마도 멸종될지도 모른다 .

1981년 아라레 TV 원작: 토리야마 아키라

우리 시대의 사람들에게 토리야마 아키라의 초기 작품에 담긴 유머는 아직도 기억 속에 생생할 것입니다.

1982년 Lucky Boy TV 감독: 오시이 마모루

1983년 마크로스 TV 원작: 미키모토 하루히코

아무도 모른다고 믿습니다. [배틀스타] 이상해요! 사실 마크로스의 미국판이고 마지막 2편의 TV 시리즈는 미국인이 독자적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대중 애니메이션의 첫 작품으로서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 작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1984년 북두권 TV 원작 : 우론쥰, 하라 테츠오

블러디! 폭행! 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북두의 권]의 가장 정확한 요약일 것이다. 이상한 점은 그룹이 그것을 볼 때 매우 흥분된다는 것입니다. 특히 주제가는 듣고 나면 사람들의 피를 흘리고 기쁨의 비명을 지르게 만듭니다. 어쩌면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을 학대하려는 잠재의식적 경향을 갖고 있습니까? (일행에게 맞고 비명을 지르며)

1984년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원작 *각본* 감독 : 미야기 준 제작 : 지브리

개인적으로는 그런 것 같다.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고 수준의 작품이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

1984년 마크로스 - 사랑, 기억하시나요 극장판 캐릭터 : 미키모토 하루히코

마크로스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작품입니다. 발매 당시 거리는 사람들로 가득 찼고, 아케미의 홍보 포스터가 거리 곳곳에 널려 있었고, 이 가상 아이돌은 수많은 팬을 보유했고, 심지어 주제가 가수 이지마 마리도 즉시 히트를 쳤습니다. 수만 년 전의 사랑 노래, 잊혀진 사랑, 이것이 바로 이 영화가 묘사하는 것이다. 마크로스 마크로스야, 기억나니?

1985년 기동전사 Z 건담 TV 원작*감수: 토미노 유키

타이탄즈-오구-액시스 3파가 얽힌 건담 역사상 가장 복잡한 줄거리입니다. 대결은 적과 우리 사이의 끊임없는 소모전보다 훨씬 더 미묘합니다. 게다가 건담의 변신을 개척하기도 했으며, NT 최강자 중 한 명인 주인공 카무스는 아마도 건담 역사상 가장 비참한 인물일 것이다.

1985년 작은 공주 TV 감독: 구로카와 후미오

1986년 기동전사 ZZ 건담 TV 원 감수: 토미노 유키

Z 건담의 암울함으로 인해 ZZ는 주인공 지에두는 알 수 없는 이유로 네오지온 사람들에게 납치당해 '원하고, 어디를 가든 언니를 찾고 싶다'로 진화했다. ." 내 여동생을 찾아라]에서는 이런 유머러스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1986년 재회 TV 원작: 다카하시 루미코

다카하시의 작품은 찬물이 들어오자마자 성별을 바꾸는 여장남자 등 과장된 코미디로 늘 알려져 왔다. 그녀와 학교를 폭파하기 위해 외계인 군대를 이끈 사람에게 쏟아졌습니다. 그녀의 나머지 작업에는 외계인의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함께한 순간>은 일본의 평범한 아파트 주민들의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그것을 둘러싼 다카하시 시리즈의 영원한 주제는 삶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입니다.

1986년 천공의 성 원작 영화 *각본* 감독: 공치준 프로듀서: 지브리

1987년 작은 아씨들 TV 감독: 구로카와 후미오

설명 온화한 큰딸 마이다, 독서를 좋아하는 활기 넘치는 둘째 딸 조, 내성적이고 차분한 셋째 딸 베스, 현명한 둘째 딸 에이미 등 남북전쟁 당시의 네 자매는 모두 당시와 오늘날의 소녀들이다. .

1988년 데몬 파이터즈 TV

1988년 애플시드 전쟁 OVA 원작: 마사무네 시로

1988년 기동전사 건담 역습 샤아 극장판 원작* 감독: 토미노 유키

건담 시리즈 중 가장 인기를 끈 샤아의 [최후의 만찬]. 이 게임에서는 아무로와 샤아의 불화가 마침내 해결되었습니다. 인간 정신의 힘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현실을 무시한 결말은 크나큰 실패다. 이로 인해 이 훌륭한 작품은 많은 팬을 잃게 된다.

1988년 마영웅전설 TV 원작 : 히로이 왕자

평범한 초등학생 - 이세계로의 진출 - 구세주가 되기 - 큰 악마를 물리치는 것

평범한 설정이지만 그 매력은 다른 유사한 작품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큰 이상한 새 구라마, 하마 검객 시바라구, 꼬마 닌자 시미가 이 영화의 웃음의 원천이다. 시바라구가 아레스 마루를 부르는 전형적인 유쾌한 장면이 인상적이다.

1988년 이웃집 토토로 영화 원작 *감독: 공치준 프로듀서: 지브리

1988년 반딧불의 묘 영화 각본 *감독: 타카다 이사오 프로듀서: 지브리

1989 기동전사 건담 0080 OVA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성우: 하야시바라 메구미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담 작품입니다. 감정 묘사에 더 중점을 두고 전투 장면을 경시하는 것은 의심할 바 없이 건담의 주제와 본질을 가장 잘 반영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비록 처음부터 끝까지 모빌슈트가 두 대만 등장했지만 그것은 가장 큰 비극이자 가장 감동적인 장이 되었습니다. 건담의 역사.

1989년 Over the Top OVA 감독: 안노 히데아키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1989년 키키의 택배 영화 각본 *감독: 미야자이 준 프로듀서: 지브리

80 Era

세인트 세이야 TV 원작 : 쿠루마다 마사미

한때 우리를 매료시켰던 작품. 지금은 한때 우리를 감동시켰던 많은 장들이 우스꽝스러워진 것 같고, 구루마다 마사미의 그림 품질도 의문을 제기했지만, 어쨌든 그것은 우리와 함께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그루의 사라나무 아래서 잔잔한 미소를 아직도 기억하고 있어요. 그때는 정말 멋졌던 것 같아요! 실제로 언더월드 챕터도 제작됐지만 중국에서는 개봉되지 않았다.

은하영웅전설 TV 원작: 다나카 요시키

1990년 해저 2만리 TV 감독: 안노 히데아키 캐릭터: 사다모토 요시유키

1990년 꼬마 마루코짱 TV 원작; 사쿠라코

1990년 로도스 아일랜드 전쟁 OVA 원작: 미즈노 료 캐릭터, 우루시하라 토모시

미즈노 료가 세계 구조를 구상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로도스 아일랜드 출신이라 세심한 세계관 설정이 이 게임의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RPG의 창의적인 컨셉에서 파생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캐릭터와 의상은 중세 유럽과 유사합니다. 서사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그림, 그리고 "Forever in Fire"라는 노래는 OVA 역사상 고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990년 시티헌터 TV 원작: 호조 츠카사

1990년 란마 TV 원작: 다카하시 루미코

1991년 세이코 동화 영화 각본 *감독: 타카다 이사오 프로듀스 ; 지브리

1991년 하이 인텔리전스 포뮬러 TV

1991년 기동전사 건담 F-91 TV 감독: 토미노 유키

1991년 기동전사 건담 0083 TV 감독: 토미노 유키 건담 시리즈 중 가장 엄격한 설정을 갖춘 작품으로, 연방의 입장 변화와 타이탄즈의 등장 이유를 묘사하며,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1992년 천지 쓸모없는 OVA 원작: 임홍수

1992년 포르코 로쏘 영화 원작 *각본* 감독: 공치준 프로듀서: 지브리

1993년 세일러 문TV 원작 : 타케우치 나오코

1993년 유유백서 극장판 원작 : 요시히로 토미

토미의 대표작 히에이와 쿠라마의 조연은 주인공 우라메시 유스케, 심지어 센스이보다 훨씬 컸다 , 도구로, 심지어 쿠와바라도 그보다 나은 것 같았습니다. (우라히시: 뭐라고 했어!?)

1993년 기동경찰 영화 감독: 오시이 마모루

1993년 기동전사 V 건담 TV 감독: 토미노 유키

1993년 파도소리가 들려 영화 감독: 모치즈키 도모미츠 프로듀서: 지브리

1994년 기동전사 G 건담 TV 감독: 토미노 유키

1994년 헤이세이 타누키 배틀 오리지널 영화 *각본* 감독 : 다카다 이사오 프로듀스: 지브리

1995년 기동전사 W 건담 TV 원작: 야다테 하지메

세인트 세이야의 건담판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지만, 그는 또한 아테나처럼 못된 여자요? ! 당연히 그는 멋진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있었는데, 그중 불멸의 기계는 더 이상 진정한 의미의 건담이 아니었습니다.

1995년 공각기동대 극장판 원작: 시로 마사무네

1995년 신비한 세계 OVA 감독: 하야시 히로키

1995년 신세기 에반게리온 TV(1998년 극장판) 버전) 감독 : 안노 히데아키 캐릭터 : 사다모토 요시유키

이 작품을 보고 가장 하고 싶은 일은 일본에 가서 안노와 그의 심복인 GAINAX를 지구상에서 쓸어버리는 것입니다. 이 작품을 표현하는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 + 아름다움 + 혼돈 + 구식 SF + 기독교 이론 = 신세기 돈 사기! ! !

안노의 사기꾼 집단이 최근 많은 범죄를 저질렀고, 성공도 잦아 매우 만연하다고 들었습니다. 신세기의 돈사기 수법은 그야말로 시대를 한 세기 앞선 것 같습니다.

위 내용은 순전히 농담입니다. 그러나 이 작품은 참으로 혼란스럽다. 아름다운 모습 아래, 깊은 성찰인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닌 것인가. 온라인에 게재된 EVA에 관한 논문을 본 적이 있습니다. 수만 단어가 포함되어 있지만 작업에 나오는 수많은 질문에 비하면 바다의 한 방울에 불과합니다.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카메라를 움직이는 그의 뛰어난 기술이며, Jichao Taiming 스타일의 큰 문자를 사용하여 역동적인 그림을 연결하며 그 효과는 매우 충격적입니다. 이 밖에도 주제곡 '잔혹한 천사 프로젝트'와 엔딩곡 'FLY ME TO THE MOON'도 많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요컨대,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일본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주목받고 논란이 많은 작품이다.

1995년 영화 각본 : 미야 사준 감독 : 콘도 요시후미 프로듀서 : 지브리

1996년 컴퓨터 인형 J TV 성우 : 하야시바라 메구미

1996년 기동전사 건담 -08 MS Team OVA 원작: 야다테 하지메

1996년 바람의검심 TV 원작: 와츠키 노부히로

1996년 명탐정 코난 TV 원작: 아오야마 고쇼

A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으로, 방송 이후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200화가 제작됐다. 동종 작품 중에서도 귀여운 만화 스타일과 밝은 색감으로 인해 더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야기 속 주인공이 초등학생이 되었기 때문에 줄거리가 매우 재미있어졌고, 바보 같은 삼촌 모리 코고로의 강력한 지원과 함께 작품 전체가 편안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리 코고로라는 이름은 사실 일본의 유명 탐정 작품 [아케치 코고로]의 주인공을 훔친 것입니다. 아오야마 고쇼는 감히 선배들에 대한 농담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

1996년 쾌제 증기 탐정단 TV 원작: 아사미야 키야

1997년 쇼 마술사 극장판 원작: 카미사카 카즈키

핫 매직 플래시 데뷔! ! 전혀 전통에 어긋나는 설정과 유머와 아이러니가 가득한 대화는 이 작품에 큰 호평을 받았고, 리나의 불마법은 실제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만트라가 되었습니다.

1997년 마법공주 영화 원작 * 각본 * 감독 : 공치준 프로듀서 : 지브리

1998년 블루 No. 6 OVA

CG가 너무 아름답게 완성되었습니다! 풀 CG 기술로 제작됐다고 하는데, 정말 그 이름에 걸맞는 작품입니다.

CG가 가져온 질감과 깊이는 슬픈 주제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내용은 [퓨처 워터 월드]와 다소 유사하지만, 독특한 시각은 여전히 ​​칭찬할 만하다. 현재까지 단 3화만 공개됐지만 명작이고, 제작진의 전문성이 감탄스럽다.

1998년 신게타 No. OVA 원작: 나가이즈카 이시카와 켄

1998년 나의 여신 TV 원작: 후지시마 코스케

OVA판과는 다른, 히어로 나이트 It 설정이 원작과 완전히 일치한다고 하네요. 전반부에는 본이 등장하는데, 후반부에서는 주인공 스파키를 소개하는 프롤로그 같은 느낌이다. 영웅들 간의 세대교체의 성과는 이것이 로드아일랜드의 오랜 역사의 일부일 뿐이라는 느낌을 주지 않을 수 없다. 또한, 매 회 종료 후 5분간 펼쳐지는 유쾌한 애니메이션 [웰컴 투 로드 아일랜드]도 볼 만하다.

1998년 유희왕 TV 원작: 타카하시 카즈키

1999년 기동전사 인버스 건담 OVA 원작: 야하타 하지메 감수: 토미노 유키

토미노: 인버스 A 건담 OVA 완전한 긍정을 나타냅니다.

인버스 A 건담의 창작 의도는 '모든 건담을 포함하고 모든 건담을 긍정한다'는 것인데, 그 안에는 어떤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는 걸까.

1999년 포켓몬스터 영화 주제가 가수 : 아무로 나미에

이 작품에 대해서는 더 말할 필요가 없다. 애니메이션을 본 적이 없더라도 게임을 플레이해 보아야 합니다. TV판은 한때 '피카츄 플래시' 사건으로 방송이 금지됐으나 시청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재출시돼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1999년 바람의검심 OVA 원작 : 와츠키 노부히로

"고인의 원한이 담긴 칼날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다---" 이 문장은 의심할 여지없이 바쿠고 말기 켄신의 경험에 대한 이 OVA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켄신의 손에 죽은 약혼자 기요사토와 자신에게 "당신을 지키고 싶다"고 말하는 켄신 사이에서 유키다이바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수밖에 없었다. 켄신에게 있어 마음의 트라우마는 얼굴의 십자가 흉터와 같아서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90년대

마크로스 플러스 OVA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개인적으로는 마크로스 시리즈의 1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고 중의 최고. 마크로스의 정신을 최고로 끌어올립니다.

모든 개척자들에게 바칩니다---

첫 번째 단어는 꿈, 깊은 잠 속에서 마음속 비밀을 조용히 꺼내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어는 바람이 나에게 앞으로 나아갈 길을 알려주고, 지나간 슬픈 일들을 세어보듯이 날개를 퍼덕이며 하나님의 품으로 날아갑니다

또 하나의 황금사과가 떨어졌습니다 ---(오프닝 가사)

영원히 마크로스, 영원히 감동받고 그리워집니다.

MACROSSll OVA 캐릭터: 미키모토 하루히코 감독: 카와모리 마사하루

여전히 노래를 주제로 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외계인들도 자신만의 가수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남주인공이 데이트하는 장면은 마치---로마의 휴일? ! 전체적으로 보면 명작 시리즈의 명성을 훼손하지 않는 더욱 정교하게 제작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