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워크래프트 ~ 흑 마법사 도트에 대한 매크로 ~

워크래프트 ~ 흑 마법사 도트에 대한 매크로 ~

네, 아쉽게도 지금 핸드폰으로 답해서 붙일 수 없어요.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제 트럼펫 마술사는 .. < P > 버튼 1 버튼 3DOT 매크로 < P > 를 한 번 클릭해서 하나 넣고, 부족한 게 있으면 계속 눌러주세요. < P > 주의하세요. 이것은 솔로매크로입니다. 그 마술사의 고통스러운 저주가 사라질 때까지

일반판

/script local n, s, k, j, d, f = {"abomi", "sarge", "immol" For k=1,3 do f=nil; For j = 1,16 do d = unitdebuff ("target", j); If d and strfind(d,n[k]) then f=1; 브레크; End; End; If not f then CastSpellByName(s[k]); 브레크; End; End;

고통스러운 마술사 연판

/script local n, s, k, j, d, f = {"abomi", "requi", "sarge"},, " For k=1,3 do f=nil; For j = 1,16 do d = unitdebuff ("target", j); If d and strfind(d,n[k]) then f=1; 브레크; End; End; If not f then CastSpellByName(s[k]); 브레크; End; End; < P > 희생+애완동물공격 < P > 앞의 버튼 3DOT 매크로를 사용하기 전에 보통 이 매크로를 시작으로 사용합니다. 이는 사냥꾼이 손을 겨누는 것과 같은 시전 시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 희생

/script PetAttack (); < P > 고통스러운 마술사라면 꼬마를 데리고 마나 항아리를 만든다면 이

/ 시제물 < P >/Script if Unitcreaturefamily ("Pet") ~ = "꼬마" then End;

RAID DOT 매크로

주기 DOT, 사용 간격이 18 초 이상인 경우 첫 번째 DOT 부터 다시 시작하여 DOT 시퀀스가 완전히 배치되지 않고 죽지 않도록 합니다

/ 일반

/scriptlocal x, t = DOTI=DOTI or 3; DOTT=DOTT or t; DOTI=DOTI+1; If DOTI> 3 또는 t-dott > 18 then DOTI=1; DOTT=t; End; CastSpellByName(x[DOTI]);

/ 고통마술사판

/script local x,t={' 생명사이펀',' 고통저주',' 부식술',' 희생'}, 게티시간 (); DOTI=DOTI or 4; DOTT=DOTT or t; DOTI=DOTI+1; If DOTI> 4 또는 t-dott > 18 then DOTI=1; DOTT=t; End; CastSpellByName(x[DOTI]);

2. 에서 /castsequence 를 시뮬레이트하는 방식으로 작성되었지만 전투 리셋 시퀀스 입력/이탈 및 목표 재설정 시퀀스 변경 기능은 없습니다.

플러그인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2. 까지 사용하면 됩니다.

일반판

희생'

고통마술사판

/카스트 시큐ence reset = 18/target/combat' 고통스러운 저주',' 부식술',' 희생'

/scriptlocal n, s, k, j, d = {"lt ouc", "fachi"}, {"요소", "그림자", "고통" While k< 3 do f=nil; For j = 1,16 do d = unitdebuff ("target", j); If d and strfind(d,n[k]) then f=1; 브레크; End; End; If then k = k+1; Else break; End; End; CastSpellByName(s[k] .. "저주");

증가 피로/증가 고통

저주 증가폭을 동작 막대에 올려놓고 번호를 찾아내 위의 기초 부분

증가피로

/script local c, s, d = castspellbyname If d< 2 then c ("저주 증가"); SpellStopCasting (); End; C ("피로 저주");

마술책판

/scriptlocal c, s, d = castspellbyname, getspellcooldown (증가번호, "spell"); If d< 2 then c ("저주 증가"); SpellStopCasting (); End; C ("피로 저주");

증가 고통

/scriptlocal c, s, d = castspellbyname, getactioncooldown (증가 번호); If d< 2 then c ("저주 증가"); SpellStopCasting (); End; C ("고통스러운 저주");

마술서판

/scriptlocal c, s, d = castspellbyname, getspellcooldown (증가번호, "spell"); If d< 2 then c ("저주 증가"); SpellStopCasting (); End; C ("고통스러운 저주"); < P > 사실 이 매크로는

/ 저주 증폭

/script SpellStopCasting ();

/ 피로 저주 적용

/ 저주 인상 적용

/script SpellStopCasting ();

/ 고통스러운 저주 적용

그러나 위 /script 로 쓴 상황은 싫어하는' 기술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는 힌트를 피할 수 있다.

스마트계약 전환 매크로-고통술사 필수

= = = = = = = = 그래서 계약만 하면 대량의 생명낭비가 있을 수 있다. < P > 실제로 이 생명들이 파랗게 변하면 수량이 상당히 놀랍다. 그래서 자신의 혈량을 최대한 보장하면서 분류로 전환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 P > 안전문제 없이 이것이 진정한 영동기 < P > 이고, 가장 큰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션트 복구 mana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정책:; < P > 꼬마를 짬짬짬짬을 내면 아직 못 끝냈어. 어쩔 수 없어. 자신을 피워라. < P > 여러분, raid 에 계시고 치료가 잘 보살펴 주신다면 부상 2 안전선을 아래로 떨어뜨릴 수 있어요. 예를 들면 1, < P > 이렇게 버티고 회복, 회춘, 꼬마를 피우고, 꼬맹이를 피우면 OOM 도 어려워요. < If unit exists ("pet") then h = unit health max ("player")-unit health ("player"); M = unitmana ("pet")/unitmanamax ("pet"); If m> .1 및 h > 2 또는 m > =.7 then s= "어두운 계약"; End; End; CastSpellByName(s); < P > 위 2 은 분류를 시작하는 안전선이다. .7 은 꼬마학대 중지 시작 분류율이다. 물론 자신이 만혈인 경우 < P > 는 마술상을 계산하고 생명분류재능을 강화하는 분류매크로 < P > 당신의 마술상과 생명분류효율은 스스로 < P > 를 채워준다 자살한 말은 최고급 중 하나를 꺼내라

/script local b, r, p, j, h = {3,75,14,22,31,424}, {.38 For j=6,1,-1 do h=b[j]+r[j]* 당신의 마법 부상; If UnitHealth(p)> = h and unitmanamax (p)-unitmana (p) > =h* 당신의 분류 효율 then CastSpellByName ("생명분류 (등급" ... j.. ")"); 브레크; End; End

죽음의 상처+공포

죽음의 상처+공포는 흑술사의 가장 살상력 있는 연결 수단이며, 마술사의 반반의 기초이다.

와 견줄 수 있는 것은 희생+점화뿐이다. 뭐? 그리고 생명의 전환+자기 연소?

기능: 죽음의 감기가 CD 에 있지 않으면 감는다. CD 에 공포술을 가하면, 계속 사용하는 것은 감는 것+공포

죽음의 감긴 번호보기 그림 자체 채우기

/scriptlocals, d = getactioncooldows If d< 2 then CastSpellByName ("죽음의 얽힘"); Else CastSpellByName ("공포술"); End;

마술서판

/scriptlocals, d = getspellcooldown (죽음의 굴곡 번호, "spell"); If d< 2 then CastSpellByName ("죽음의 얽힘"); Else CastSpellByName ("공포술"); End;

목표가 악마나 원소라면 추방한다. 그렇지 않으면

raid 를 두려워하고 마술사 PK 와 함께 할 때 일을 절약할 수 있다 ...

/script local t = unitcreaturetype ("target"); If t== "악마" 또는 t = = "원소 생물" then CastSpellByName ("추방술"); Else CastSpellByName ("공포술"); End;

이중마술석

마술석 보석 1, 예비마술석 배치 위치 스스로 채워주세요. 위의 기초

/scriptlocals, d, e = getinventoryitemcooldown ("PPT 2 및 e > then UseInventoryItem(13); UseContainerItem (예비마술석 가방 번호, 당신의 예비마술석 체크 번호); End;

개가 마법을 지능적으로 삼키다

는 자신의 몸을 분산시키는 데버프를 우선시하고, 상대방의 몸을 분산시키지 않고 버프

/스크립트 로칼 I, d, s, t, _; For I = 1,16 do d, _, t = unitdebuff ("player", I); If d and t=="Magic" then s=1; 브레크; End; End; CastSpellByName ('마법을 삼키다', s);

순식간에 허공을 부르고 희생하는 매크로-전설의 뚱보

기능: 허공을 가지고 있다면 희생하고,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순간 허공을 누른 다음 희생을 클릭하는데, 소위 순식간에 부르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5 초,

물론, 당신이 악마마술사나 악마가 CD 를 지배하고 있다면 If UnitCreatureFamily("pet")== "허공 워커" then c ("희생"); Else c ("악마의 지배"); SpellStopCasting (); C ("허공 워커 소환"); End; < P > 아기가 토템을 친다

/script local t,n,i,_={ "기초", "전율", "지박", "뜨거운", "청독", " For _,i in t do n=i .. "토템"; TargetByName(n,1); End; PetA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