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진을 결정하는 요소는 대개 사진가의 경험과 미적 품질입니다. 아래는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한 결정적인 요소들을 정리한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사진을 찍는 결정적 요소
1. 빛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스스로 익히세요
빛은 사진의 영혼이자, 사진을 빛나게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진은 사실 빛을 사용하여 사진을 만드는 것입니다. 빛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빛의 올바른 사용은 사진의 성공을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카메라가 있든 없든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특별한 빛과 그림자를 봤을 때 카메라를 손에 쥐고 있다면 이 빛과 그림자를 이용해 어떤 사진을 찍을지 상상해 보세요.
당신의 카메라는 빛을 흡수하는 어두운 상자일 뿐인데, 어떤 것은 아주 화려하고 어떤 것은 아주 단순합니다.
빛은 어떤 각도에서 빛나나요? 빛에도 색깔이 있나요? 빛이 표면의 흥미로운 모양을 반사합니까? 독특한 그늘을 만들었나요?
빛을 이해하면 좋은 사진가가 될 수 있어요.
2. 적극적인 구도
구도 습관에는 두 가지 유형의 사람들이 있는데, 한 유형은 사진을 먼저 찍고 나서 구도를 잡는 데 익숙한 유형이고, 다른 유형은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의 사람들은 먼저 사진의 구도를 잡은 다음 사진을 찍는 데 익숙합니다. 그러나 어느 쪽이든 구성은 철칙이다.
구도에 어떤 원칙이 있어야 한다는 말은 아니다. 사진이 보기 편하면 성공적인 구도다. 하지만 보기 편한 사진을 어떻게 찍을 수 있을까요? 사실 따라야 할 규칙이 여전히 있으며 몇 가지 기본 구성 규칙을 숙지해야 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이러한 기본 규칙에 익숙해져야만 문제가 없습니다. 규칙을 만들고 규칙을 만듭니다.
가장 간단한 기본 법칙은 삼등분 법칙과 유도선의 원리다. 사진을 찍을 때 삼등분 법칙을 사용하면 사진의 초점이 어디에 있을지 적극적으로 상상해 보고, 사진의 초점 선두 라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3차원 세계를 2차원 공간에서 표현하려면 관점이 필수입니다. 건축이나 회화를 공부한 사람이라면 3차원 세계도 표현할 수 있다는 사실을 분명히 이해할 것입니다. 2차원 평면에서 프로세스에 대한 관점의 중요성.
촬영 전 생각하는 데 익숙해지고, 이 사고 과정을 점차 단축하세요.
3. 내용이 가장 중요하다
말은 쉽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용을 파악하지 못하고, 찍는 사진이 텅 비어 있고 초점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다.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촬영 중인 피사체를 알고 계십니까? 당신이 찍은 사진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셔터 버튼만 누르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사진의 주제를 찾으세요. 다른 모든 규칙은 이것이 좋은 사진의 기본입니다.
주제가 명확해야 주제를 둘러싼 이야기도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다.
4. 배경을 무시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은 인물을 촬영할 때 매우 큰 조리개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결과적으로 사람은 선명하게 보이고 배경은 모두 흐릿해집니다. .
사실 배경이 사진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물이 잘생겼다는 것은 인물이 잘생겼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무의미한. 좋은 인물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합리적인 배경이 필수입니다.
5. 세상을 다른 각도에서 보기
우리는 카메라를 눈 앞에 놓고, 자신의 관점의 수평선에 맞춰 사진을 찍고, 세상을 바라보는 것에 익숙하다. 세상을 초월하고 싶다면 자신만의 주제에 돌파구가 있어야 합니다.
어떤 관점에서 보면 다른 관점에서 촬영하면 다른 세상을 보기가 더 쉬워지고, 완전히 새로운 주제를 촬영할 수 있게 됩니다.
가까울 수도 있고, 멀리 있을 수도 있고, 카메라를 낮출 수도 있고, 세상을 내려다볼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관점으로 세상을 재해석해보세요.
6. 세부 사항을 파악하세요
사실 아름다움은 우리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사진가로서 우리는 주변의 작은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사람들이 알아채지 못하는 우리 주변의 삶의 아름다움을 기록해야 합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항상 카메라를 들고 다닐 필요는 없고, 핸드폰이 워낙 강력해졌으니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렌즈를 통해 세상을 보는 습관을 기르면 더 많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7. 선을 찾아보세요
세상 끝의 수평선이든, 길가의 전봇대든, 건물 가장자리든, 선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도로 확장.
이 유비쿼터스 선을 사용하여 사진의 구도를 잡고 이를 안내선이나 구분선으로 사용하여 흥미로운 사진을 만드세요.
이 선을 사용하여 피사체를 만들거나, 이 선을 사용하여 피사체를 둘러싸거나, 이 선을 사용하여 프레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구도를 위해서는 선을 잘 활용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8. 기다리는 법을 배우십시오
모든 사진 제공: Pexels
소위 결정적인 순간은 우연히 오는 것이 아니라 기다림으로써 찾아옵니다. 사진을 찍기에 좋고 적합한 장소를 찾으면 그곳에서 빛의 각도가 올바른 위치에 있을 때까지 기다리며 흥미로운 사람들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은 인내심을 갖고 있는 사람의 몫입니다.
사진 촬영 및 프레이밍 기술
1. 비전
비전은 주로 전체 장면을 보여주고 사진의 완성도와 무결성을 반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롱샷은 풍경 사진에 자주 사용되며 특히 산, 해변, 호수, 도시, 숲과 같은 대규모 장면을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활동을 선보일 때에는 먼 풍경을 활용해 사진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긴 장면을 촬영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먼저 렌즈의 초점 거리를 무한대로 조정하고 카메라 촬영 기능을 자동으로 설정한 다음 셔터를 반누름하면 카메라가 조리개와 속도를 자동으로 일치시킵니다. 그런 다음 모두 셔터 버튼을 누르면 필름에는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조리개 우선을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f 값을 11~22의 작은 조리개로 조정해야 촬영하는 필름이 적절한 피사계 심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중거리 촬영
중거리 촬영은 주로 풍경의 중거리 특성을 표현하는데 사용되며 해변 풍경, 공원 풍경, 건축 전반을 표현할 수 있다. 견해, 사람들의 그룹 등 미디엄 샷의 촬영 방법은 롱 샷의 촬영 방법과 거의 동일합니다. 단지 렌즈의 초점 거리를 조정하여 장면을 더 가까이 가져와 사진 속 피사체를 롱 샷보다 더 두드러지게 만드는 것뿐입니다.
3. 클로즈업 샷
클로즈업 샷은 장면의 특징, 인물의 표현, 사물의 질감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줌 렌즈가 장착된 디지털 카메라로 근접 촬영을 하려면 카메라의 뷰파인더나 디스플레이 화면을 보면서 손으로 초점 링을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고 사진 구도를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셔터를 반쯤 눌러 초점을 맞추고 측광합니다. 마지막으로 셔터 버튼을 완전히 눌러 촬영을 완료합니다. 고정 초점 렌즈가 장착된 카메라라면 사람이 적절한 위치로 앞으로 이동하여 피사체와의 거리를 단축한 후 프레이밍, 구도, 초점 맞추기 등의 촬영 동작을 완료해야 합니다.
4. 클로즈업
클로즈업은 주로 장면의 가장 뚜렷한 부분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되며, 이는 피사체의 특정 부분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클로즈업은 사람의 얼굴이나 꽃, 곤충, 새, 물고기, 애완동물 등의 세부 사항을 강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 촬영 팁: 먼저 사진의 구도에 주의하세요. 가장 생생한 특징을 선택하고 리듬과 아름다움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에 활력과 활력이 부족할 것입니다. 클로즈업 구도는 꽉 차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두 번째는 중간 초점 거리 렌즈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중초점렌즈는 초점거리가 85~135mm인 렌즈를 말하며, 변형이 적고 원근감이 좋은 사람을 클로즈업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세 번째는 촬영 각도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피사체의 특성에 따라 가장 적합한 각도를 선택하세요. 넷째, 빛의 활용에 주의하라. 측면 조명이나 역광을 사용하면 피사체의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섯째, 피사계 심도를 적절하게 조절하고 2.8~4.5의 큰 조리개를 사용하여 배경이나 전경을 흐리게 하고 피사체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여섯째, 사람이나 동물의 눈, 수술, 물방울 등 피사체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면 정확한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시연 사진 참조).
5. 매크로
매크로 사진은 '클로즈업 중의 클로즈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촬영한 이미지의 크기와 피사체의 크기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실제 물체가 1:1을 초과합니다. 매크로는 미시적인 세계를 확대하고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볼 수 없는 미묘한 것들을 포착하여 독특한 미의식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디지털 카메라에는 일반적으로 초보 사진 애호가도 작동할 수 있는 매크로 촬영 기능이 있지만, 진정으로 좋은 매크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단 한 번의 셔터 클릭만으로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매크로 촬영 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⒈촬영 시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세요. 매크로 사진에서는 호흡으로 인한 몸의 떨림이나 셔터를 누를 때 발생하는 떨림과 같은 작은 흔들림도 사진의 이미징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삼각대나 모노포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경우 셔터를 지연된 셀카로 설정하여 카메라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⒉초점을 정확하게 유지하세요. 일반적으로 꽃의 수술, 나뭇잎의 물방울, 새나 물고기의 눈동자 등 촬영 대상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을 겨냥해야 단단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⒊적절한 조리개를 선택하세요. 매크로 사진은 일반적으로 피사계 심도가 매우 얕습니다. 최대 조리개를 사용하면 초점 표면이 너무 좁아질 수 있으므로 촬영 시 상황에 따라 조리개를 적절하게 줄여야 합니다.
⒋고속 셔터를 사용하세요. 바람에 의해 꽃이 흔들리고, 곤충이나 동물 자체도 헤엄치기 때문에 매크로 촬영 시 삼각대를 사용하더라도 셔터 속도는 1/500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⒌가젯을 잘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검은 천이나 검은 판지를 배경으로 사용하여 피사체를 강조할 수 있고, 흰색 천이나 흰색 판지를 사용하여 꽃과 식물을 촬영할 때 빛을 채우고 바람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생수병에 물방울을 뿌리면 사진이 밝고 산뜻해 보입니다.
6. 평면 화각
평면 화각은 렌즈와 피사체가 기본적으로 평면 각도에 있다는 의미로 피사체의 정면 이미지 특성을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평평한 각도에서 촬영하여 형성된 사진은 사람들의 시각적 습관에 더 가깝고 원근이 비교적 정상적이어서 사람들에게 안정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풍경의 대칭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여행 사진가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촬영 각도입니다. . 하지만 플랫 앵글 촬영을 잘 조절하지 못하면 사진이 칙칙해 보이고 생기가 부족해지기 쉽습니다.
7. 경사각
경사각은 렌즈와 피사체가 비스듬한 각도를 이루는 것으로 피사체의 입체감과 공간감을 표현하는데 도움을 주고, 장면의 레이어링은 사진을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은 사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각도입니다. 특히 인물이나 꽃을 촬영할 때는 피사체의 윤곽 특성을 더 잘 표현하고 선이 뚜렷하고 층이 뚜렷하며 입체감이 강한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경사각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물의 특성은 비스듬한 관점에서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걸어다니는 사람들의 모습, 각종 차량의 형태, 건축물의 형태 등이 모두 그러한 특징을 갖고 있다. 비스듬한 각도에서 촬영하는 것은 평면 각도보다 유연하며 피사체의 특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8. 앙각
앙각은 렌즈가 위쪽을 향하고 피사체와 앙각을 이루는 각도를 말하며, 결과 사진은 피사체의 앞면과 뒷면의 자연스러운 비율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경을 높게 만들고 피사체를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올려다보는 것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사물을 관찰하는 일반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원근 관계로 인해 그림의 수평선이 낮아지고 전경에 있는 물체와 배경에 있는 물체의 높이 대비가 바뀌어 물체가 보이게 됩니다. 전경에서는 강조되고 과장되어 있으므로 올려다보기가 사용됩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영화는 특별한 시각적 관점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쪽 각도는 높은 건물이나 큰 나무를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때로는 꽃을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배경으로 위쪽 각도에서 촬영하여 질감을 강조하고 사진을 더욱 간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위쪽 관점에서 높은 물체를 촬영할 때는 일반적으로 서있는 자세를 취하고, 상대적으로 낮은 물체를 촬영할 때는 쪼그려 앉은 자세, 무릎을 꿇은 자세 또는 누워 있는 자세를 취합니다.
9. 탑다운 각도
탑다운 각도란 피사체와 각도를 맞춰 렌즈가 아래쪽을 향하고 조감도에서 촬영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전면과 후면의 풍경을 화면에 그대로 표현해 사진 속 공간감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조감도는 높은 곳에 서서 아래로 촬영하는 것을 의미하며, 제작된 영화는 공간적 폭과 깊이감이 있어 종종 놀라운 시각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오버헤드 원근법은 풍경 사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촬영 각도로 화각이 넓고 넓은 장면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수직 각도에서 촬영하면 사진에 특별한 표현적 흥미와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사진 기술
1. 방사형 구도
방사형 구도는 빛을 사용하여 표시하므로 시각적 효과가 강하고 무의식적으로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게 만듭니다. 방사선 센터. 구름, 나무 등과 같은 방사형 구성을 달성하기 위해 다른 개체를 사용하면 개방감, 편안함 및 확산 느낌이 만들어집니다.
방사형 구성은 익히기가 쉽지 않습니다. 한 가지 전제는 방사형 중심이 압도적인 시각적 매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체 그림이 무거워질 것입니다. 또한 방사형으로 퍼져 있는 물체를 찾는 데는 어느 정도의 기술이 필요하며 장기적인 관찰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거미줄, 불꽃놀이, 사람, 나뭇잎, 건물, 벽의 질감 등은 모두 방사선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른 아침 시간에 숲에서 방사형 빛이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것을 찾거나, 해질녘에 태양이 구름 사이로 스며들기를 기다리지만 둘 다 오래 가지 않으므로 미리 계획을 세우십시오.
2. 인간적 요소를 더하다
사람은 자기 자신에 대해 가장 궁금해하고 고민하며, 사람을 찍는 일도 가장 어렵습니다. 인간 세상은 기쁨과 고통, 가난과 복잡함을 모두 갖고 있습니다. 부, 행복, 잔인함은 모두 모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간을 소재로 한 좋은 작품은 사람들의 영혼에 큰 충격과 감동을 줄 수 있습니다. 한정된 시간과 공간 속에서 캐릭터의 풍부하고 포착하기 어려운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진 명인들은 다양한 캐릭터를 촬영합니다. 동시에, 풍경 사진에 인간적 요소를 추가하는 것은 적절하게 사용된다면 전체 작품에 많은 색채를 더할 것이며, 심지어 품질을 향상시켜 마무리 작업이 될 것입니다.
이 사진의 구성에는 문제가 없지만 사람이 없으면 평범한 풍경 사진이 될 것 같은 작품이 많지만 어부들의 존재가 바로 작품을 떠오르게 만든다. 살아있는 : 사람들 자세는 우아하고 그림 전체의 균형을 이룬다. 가장 중요한 점은 인간의 존재가 마치 그림 속으로 들어가 어부가 된 것처럼 관객의 마음에 감정적 활동을 만들어 사람들을 다시 생각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존재로 인해 본질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은 환경, 즉 예술적 개념과 함께 울려 퍼지는 동시에 사진 주제의 변형과 명확성도 작품을 만듭니다. 수천 개의 유사한 사진 중에서 눈에 띄고 충분한 관심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주목해야 할 점은 캐릭터가 환경과 통합, 즉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위 작품의 어부가 모든 장비를 갖춘 등산가로 교체된다면 그러한 예술적 개념은 없을 것입니다.
이 사진에 사용된 렌즈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캐논의 표준 줌 렌즈 중 EF 24~105-105mm f4L IS USM은 캐논의 현재 풀프레임 SLR 카메라와 함께 판매됩니다. 풍부한 초점 거리와 뛰어난 이미지 품질로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이 렌즈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초점 거리를 커버하는 IS 광학 손떨림 방지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L급 렌즈 중 최고 품질이며, 광각 영역의 엣지 화질, 망원 영역의 선명도 모두 좋아 풍경 촬영에 매우 적합합니다.
3. 넓은 색 공간
넓은 색 공간의 합리적인 배치는 작품의 임팩트와 매력을 크게 높이고 작품의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긴 스커트를 입은 소녀가 바다를 향해 걸어가며 주변 환경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인물의 등장이 작품에 많은 색채를 더해준다. 큰 장면이 눈길을 끄는 동시에 색상 대비(빨간색과 청록색은 보색)가 사람들의 눈을 더욱 밝게 만듭니다.
대면적 컬러 블록은 사진의 내용을 단순화시켜 내용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만들고, 산만한 요소를 줄이고, 한 문장으로 피사체를 강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물론 이런 장면 자체는 상대적으로 드물기 때문에 이런 장면을 접하게 된다면 놓치지 마세요. 이때 시각적인 과장을 만들어내고 색영역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광각렌즈, 심지어는 초광각렌즈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렌즈 자체가 사진을 개방적이고 웅장하게 만들어준다. 두 가지의 중첩이 작품의 형식감을 더욱 강화시켜 작품이 돋보이게 됩니다. 그러나 광각 렌즈를 사용한 촬영은 시각적 요소가 너무 많고 복잡해 제어가 쉽지 않으며, 이를 위해서는 강력한 기술, 상세한 촬영 계획 및 인내가 필요합니다. 상상력, 기술, 어안 렌즈를 활용하세요.
광각 렌즈나 초광각 렌즈에 관해서라면 풀프레임 디지털 카메라와 풀프레임이 아닌 디지털 카메라의 차이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둘 사이의 장단점을 파악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비 풀 프레임에 비해 풀 프레임의 중요한 장점은 이미징 영역입니다. 풀 프레임의 이미징 영역은 감광 요소의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둘 사이에는 변환 관계가 있습니다. Canon의 경우 변환 비율은 1.6이고 Nikon의 경우 1.5입니다. 예를 들어 50mm 렌즈를 사용하여 Canon 60D로 촬영하면 얻은 이미징 영역은 전체와 동일합니다. - 80mm 렌즈를 장착한 프레임 카메라 Canon 5D Mark III 촬영, 즉 얻은 사진의 가시 범위가 작습니다. 풀프레임 카메라가 렌즈의 기능, 특히 광각 렌즈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시각적 임팩트가 강한 큰 장면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풀프레임 카메라는 필수입니다.
4. 모순되는 대비를 반영
대비에는 색상의 대비뿐만 아니라 정적과 동적, 느린 것과 빠른, 밝은 것과 밝은 것, 크고 작은 것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바다와 하늘이 같은 색 등) 작품의 매력을 높여줍니다.
모순으로 가득 찬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세상은 다채롭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모순 역시 예술적 표현의 가장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예를 들어 영화나 드라마, 책의 클라이막스는 갈등이 가장 심할 때인 경우가 많다. 사진 자체에 있어서 대비는 작품을 독특하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대비가 없으면 작품이 밋밋해 보일 수 있으므로 작품을 아름답고 내구성 있게 만들려면 대비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며 생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갈등을 통해 관찰 스킬을 인위적으로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검정, 흰색, 회색은 흑백 사진의 기본 톤입니다. 검정, 흰색, 회색 톤의 비율이 다르면 고음, 중음, 저음 등 서로 다른 톤이 구성됩니다. 흑백 사진의 핵심은 흑백 사진의 세 가지 색조 수준(높음, 중간, 낮은 키)의 분포와 변화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림자 패턴과 디테일을 더 잘 표현하려면 동시에 다양한 색조로 톤을 풍부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디지털 암실
어떤 사람들은 항상 디지털 후반 작업을 비웃는데, 이는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심지어 매그넘 사진도 암실 엔지니어의 수준에서 후반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정교함은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사진은 현실 세계를 진정으로 반영한 적이 없으며 이러한 능력이 없습니다. 프레임, 렌즈 조리개, 초점 거리 및 셔터 속도를 유연하게 사용하는 것은 모두 현실을 재처리하는 것입니다. 이미지는 디지털 저장 매체에 저장되기 때문에 객관적인 복원이 아닌 주관적인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후반 작업을 거부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이미 후반 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깊이 있는 사고가 필요하고, 사고는 일상적인 지식의 축적에서 나올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더 많이 사진을 찍고,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보세요. 좋은 작품을 자주 감상하시고 자신만의 빈틈을 찾아보시면 누구나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사항: 사진에 좋은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좋은 이름은 관심을 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의 정보를 보완하고 반영하여 케이크의 장식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