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포츠: 농구, 배드민턴, 탁구, 축구, 스케이트보드, 롤러스케이트, 달리기, 줄넘기, 역도...
2. 오락: 음악감상 , 그림 그리기, 소설 쓰기, 책 읽기...
3. 모험 카테고리: 새총 만들기, 목검, 고무총...
4. 활력 회복 카테고리: 빌딩 블록 마작과 피라미드...
5. 지적 범주: 퍼즐, 분해 및 조립(자동차 분해, 알람시계, 선풍기 등)...
6. : 카드, 자동차, 시계, 신발 등을 수집하세요...
7. 악기: 기타, 피아노, 색소폰, 큐커빗, 튜바, 트럼펫...
8 . 문학 및 예술 분야: 종이접기(종이비행기를 접는 방법은 무제한), 종이 자르기, 차 시음, 낙서...
9. 온라인 게임: League of Legends, QQ Hall, CS, CF, 던전 워리어...
10. 게임 카테고리: 테이블 게임(플라잉 체스, 체스, 진실 또는 대담, 주사위 놀이, 포커...)
개인 관심 분야는 ' 개인적' 특정 '사물', '활동', '인간이 만든 물건'을 향해 생성되는 경향적이고 선택적인 태도, 감정, 좋아하는 생각, '개인적 취미'는 비슷한 의미를 갖지만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이자가 발생하는 방식에 따라 직접이자와 간접이자로 나눌 수 있다. 직접적인 관심은 사람들이 사물 자체나 활동 과정 자체에 관심을 갖는 경우입니다. 간접 관심은 개인이 활동 결과에 관심을 갖는 곳입니다. 직접이익의 효과는 단명한 반면, 간접이익의 효과는 오래 지속됩니다.
노래 부르기, 노래방, 음악 듣기, 영화 보기, 한국 드라마 보기, 예능 보기, 책 읽기, 소설 읽기, 잡지 읽기, 쇼핑, 시장 이해하기, 춤추기, 악기 연주하기, 쇼핑하기 체육관 피트니스 등은 모두 개인적인 관심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