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약 60 1 ~ 673) 은 중국 당대의 화가이자 엔지니어이다. 영주 만년 (현 산시 성 Xi 임통현) 출신 명문. 그의 아버지 얀은 북주의 사위로, 안솜씨가 좋고 사유가 뛰어나 그림과 건축에 능하다. 문제와 양디는 모두 그의 재능을 좋아한다. 수이 (sui) 에 들어간 후, 법원 산의사 에 관우 (Guan zhi) 는 감옥을 줄일 것이다. 오빠 엄립덕도 그림, 서예, 공예, 건축공사에 능하다. 부자와 부자는 수당 시대에 공예와 그림으로 유명하다.
안화의 회화 예술은 그 가전을 계승하여 장승과 정법석을 계승하는 것이다. 경주 에서 그는 장 스님, 벽화 를 보고, 아래 10 일 이상 머물렀다고 한다, 앉아서 보고, 떠나기를 꺼려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가 부처를 배웠고, 인물, 차마, 대각이 모두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고 말한다.
얼굴은 그림을 잘 그릴 뿐만 아니라 정치적 재능도 가지고 있다. 당고조무덕 시대에 그는 진왕 (이세민) 의 도서관 주임으로 임명되고 태종정관에서 수석랑과 형부 시랑으로 임명되었다. 고종헌은 경원 (656 년) 으로 사망했고, 그는 장군으로부터 공부 대서까지 승진했다. 총장 원년 (668 년) 이 우측으로 올라서 그를 볼릉군공으로 봉했다. 당시 강과를 좌사로 임명했고, 전공이 탁월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선위 사막은 왼쪽에, 단청은 오른쪽에 있다' 는 말이 있었다. 함형원년 (670), 중서 이전. 함형은 4 년 동안 죽었다.
예술적 업적
얼굴이 다재다능하다. 도교 불교, 인물, 산수, 안마, 특히 도교 불교 인물화를 그리는 데 능하다. 그는 일찍이 장안시 회지 두 복도의 벽을 그렸는데, 작은 명성이 있다. 연의 작품은 선화그림책에서 송내부에 소장되어 도교 불교 제재의 절반을 차지한다. 그는 초상화 작업도 하는데, 그의 초상화는 공훈을 표창하기 위해 창작한 것이다. 무덕 9 년 (626), 진 18 자도는 진왕 이세민 부하의 방, 두루묵 등 18 명의 문인 모사의 초상화다. 그것들은 모두 인물의 초상이며, 인물의 모양을 묘사한다. 이 그림 속에는 모든 사람의 몸매, 외모, 의상, 나이, 표정이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그려져 있다. 정관 17 년 (643), 링연각은 자기, 이, 방, 두루묵 등 24 인의 초상을 그려 한대 기린각, 운대 초상에 이어 또 하나의 대형 정치 초상 창작 행사가 되었다.
당대의 링연각의 초상화는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북송 원우 5 년 (1090), 유세웅은 일찍이 분본으로 석두 한 조각을 그린 적이 있다. 현재 산시 린유현에는 여전히 소량의 석각이 있는데, 샤오리,,,,,,,,,,,,,,,,,,,,,,,,,,, 。 당대의 두보' 단청 인용' 에 따르면 엄도 당태종 초상화로 임명돼 장안전 동벽에 전해져 한때 명비가 됐다. 엄한' 당태종의 진면목',' 진루 18 자',' 링연각 24 걸',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당시 명작으로' 단청의 전범' 으로 불렸다. 북송선화년, 황궁에는 아직 엄격한 작품 42 부가 있는데, 여기에는' 떠우건덕',' 이사머',' 링연각 영웅',' 위징의 충고',' 부희' 등이 포함된다. 엄전 현존하는 작품 (또는 사본) 은 역대 왕도 (현재 보스턴 미술관),' 소란정',' 행도',' 공도' 등이다. 보행도' 는 당태종이 문성공주를 맞아 입장한 티베트 사절과의 만남을 그린 것으로 한장 인연을 반영한 역사화권이다.
연의 작품은' 고대 제투' (미국 보스턴 미술관),' 관공도' (타이베이 고궁박물원) 로, 먼 민족과 각국 사절들이 당나라에 일반 취업하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교묘한 수법으로 스님의 말솜씨에서 왕희지의 서예를 얻었다. \ "Lanting 순서 \" (이 그림은 두 권의 에피소드입니다). 비록 이 작품들과 연의 관계는 아직 더 연구해야 하지만, 그것들은 기본적으로 초당의 화풍을 반영한다.
예술 풍격
인물과 신을 잘 묘사하다.
안면의 작품은 필력이 강하고 기운이 생동감 있어 그림에서 인물의 성격 특징을 볼 수 있다. 연의 작품은 지금까지 보존되어 왔다. 예를 들면' 역대 제왕도' 는 고대 화가가 개성적 특징을 표현하려고 시도한 중요한 작품이다.
주요 업무
역대 제왕도, 행도, 소예벌 란정도
시사정치에 능하다
연의 많은 창작 활동은 모두 초당시대의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가 그린' 공공도',' 서역도',' 이국도',' 이원보도' 는 먼 민족과 민족인물을 그려 당나라와 각 민족의 우호 관계를 반영함으로써 정권의 강함을 칭송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는 위징의 건의도를 그려 당태종 시대의 명신 위정이 감히 직접 건의를 한다는 것을 보여 당태종이 부하 직원의 의견을 잘 듣는 미덕을 칭찬했다. 그가 그린' 영휘 조신하도' 는 고종대신의 초상을 보여줬고,' 소릉열상도' 는 당태종묘 양쪽에 세워진 각족 지도자 석상의 설계도이다. 아쉽게도 이 역사 저작들은 전해지지 않았다.
역사 평가
연의 많은 창작 활동은 모두 초당 정치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가 그린' 공공도',' 서역도',' 이국도',' 이원보도' 는 먼 민족과 민족인물을 그려 당나라와 각 민족의 우호 관계를 반영함으로써 정권의 강함을 칭송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는 위징의 건의도를 그려 당태종 시대의 명신 위정이 감히 직접 건의를 한다는 것을 보여 당태종이 부하 직원의 의견을 잘 듣는 미덕을 칭찬했다. 그가 그린' 영휘 조신하도' 는 고종대신의 초상을 보여줬고,' 소릉열상도' 는 당태종묘 양쪽에 세워진 각족 지도자 석상의 설계도이다. 아쉽게도 이 역사 저작들은 전해지지 않았다.
안은 예술적으로 남북조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진지하게 배우고 흡수하고 발전시켰다. 그의 작품은 전대보다 표현력이 더 강하고, 고풍스러운 색채가 차분하고 변화무쌍하며, 인물의 정신상태는 남북조와 수대의 수준을 능가하여' 화가의 신화화' 와' 천하의 통치' 로 불리며 회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야사 일화
염라대왕의 동생. 당태종이 재위할 때 관직은 매우 중요하며, 그의 형 엄립덕만큼 유명하다. 그는 당태종의 명을 받아 직접 당태종의 초상화를 그렸다. 나중에 한 대사가 두선사 동사 앞에서 모사하여 상강 천제의 후광을 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신의 신무신망에 탄복할 수 있었다. 엄립덕의' 공공도' 는 외역으로 가득 차 있어 이미지가 매우 특이하다. 연의' 열왕전' 은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그 전에 남북조는 형제를 뛰어넘는 회화 대가가 없었다.
일찍이 남산에 흉수 한 마리가 나타나 사람을 다치게 했다. 당태종은 용감한 무사를 파견하여 그것을 잡았지만, 그는 그것을 잡지 못했다. 구오 왕 yuanfeng 는 용감하게 죽일 자원 봉사, 화살 은 야수 를 죽였다. 당태종은 그의 웅장함을 매우 좋아해서, 그가 야수를 쏘는 장면을 그려 달라고 부탁했다. 안마의 하인들은 모두 살아 있는 것 같다, 마치 진짜와 같다. 이 그림을 본 사람은 모두 경탄하지 않고 그의 뛰어난 기교를 탄복할 수 없다. 또한' 진부 18 학사도' 와' 링연각 영웅도' 를 그린 것도 역대 유명한 화가다. 공공도',' 노서' 등의 그림만 오빠 엄립덕과 협력했다. 많은 사람들이 민간 전설에 영웅을 그렸지만, 얼굴의 필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이 영웅들이 그린 인물의 안마와 관차복은 모두 매우 사실적이다. 이사진은 "엄한 그림은 실제로 정대사보다 더 컸다" 고 말했다. 엄한 후, 네, 선생님의 그림도 매우 쿵푸가 있습니다.
안화는 가장 정교한 예술품이다. 당태종은 한번은 그의 조신과 배를 타고 어화원의 수조 중류에서 경치를 감상하다가 연못의 수면에 이상한 새가 떠 있는 것을 보았다. 당태종은 두 손을 배 난간에 두드리며 여러 차례 박수를 쳤다. 그는 현장에 있는 조신하에게 즉석에서 시와 찬송가를 쓰라고 명령하고, 그를 동반한 궁인들에게 이상한 새를 소환하라고 명령했다. 궁중 관원은 즉시 해안에 취지를 올렸다. "화가의 얼굴을 청해 청원요지로 가서 황제를 만나라! \ "당시 연 리 벤 자작 을 역임했다. 부름을 듣고 그는 급히 달려가 땀을 흘리며 허리를 굽혀 연못가에서 물을 길렀다. 부끄러운 것은. 일이 끝난 후, 얼굴은 그의 아들에게 말했다. "나는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했지만, 다행히도 나는 무지한 바보가 아니었다. 내가 느꼈기 때문에 문장 썼어. 내 또래 중에서 나의 문장 수업은 상당히 괜찮다. 그러나, 내가 가장 유명한 것은 그림이다. 그러나 나를 노예처럼 다른 사람을 시중들게 하는 것은 큰 치욕이다. 너는 경계라고 생각하고 이런 기술을 배우는 것을 멈춰야 한다. 재위 당시 엄은 우승상, 강과는 수변 장군이라고 말했다. 전공으로 좌승상이 되어 기근을 만나 국자감생들이 방학을 하게 하여 그들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시에 3 성 6 부의 어사대 초급 문원이 반드시 고전 저작에 통달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당시 누군가는 주유시 한 수를 주어 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좌승상은 위진 사막의 용사였고, 우승상은 유명한 화가였다. 삼관 학생은 양을 방목하고 집으로 돌아갔지만, 3 성 6 부와 어사대 문원은 고전을 잘 읽어야 한다. Yanjia 세대는 회화로 유명합니다.
그는 경주에 가본 적이 있다. 장 스님의 유작 그림을 보고 그는 "이 그림을 보면 그의 이름은 비어 있다" 고 말했다. 다음날 또 보러 가서 말했다. "그도 현대 회화의 대가이다." 하룻밤 후, 나는 다시 한 번 가서 말했다. "이름 아래 셰이더가 없다." " 그림 앞에 앉아 있거나 누워 보고, 밤에 그림 옆에서 자고, 십여 일 동안 가지 않는다. 아량인 장승은 술에 취한 스님의 초상화를 그려 매우 생동감 있게 그렸다. 도사는 늘 이 그림으로 스님을 비웃는다. 승려들은 창피함을 느꼈고, 그래서 우리는 수십만 원을 모았습니다. 술에 취한 도고모의 초상화를 그려 주세요. 이 두 폭의 그림이 동시에 전해지고 있습니다.
작품 감상:
역대 제왕화
역대 황제의 지방지도
역대 황제의 지방지도
유불릉, 한나라의 전 황제
광무제 유수
위문제 어피
유비, 촉주
우죽손권
진 무제 사마연
후주 황제 우문용
진문제
진폐제 박종
첸은 금기이다.
첸 후주 가방 책
수문제 수문제
양디 양광황제
역대 제왕' 은 중국 당대의 화가 안인물화의 대표작이다. 고대 황제의 지도라고도 불린다. 이 그림은 실크, 컬러, 세로 길이 51.3cm, 가로 길이 53 1 센티미터입니다. 현재 보스턴 미술관에는 한나라에서 수나라까지 13 명의 황제의 초상화가 전권되어 있다. 인물 초상으로 볼 때, 여전히 양식화된 경향이 있지만, 인물 묘사에 큰 진보를 보이고, 진부하지 않고 선명해 보인다. 그림 속 인물의 크기는 등급이 삼엄한 봉건예교에 따라 처리된 것이다. 역대 황제의 지도는 모두 불교 예술의 영향을 받아 중채와 멀미복으로 사용되었다.
"고대 제왕도" 또는 "역대 제왕도" 는 13 명의 황제를 묘사한다: 류플링, 전 한소디, 유수, 한광무제, 조비, 우죽손권, 촉북, 진무제, 진백종, 진백종, 진후주 진, 우문용 모든 황제는 책표를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그의 재위 연도와 불도에 대한 태도를 기록했다. 화가는 봉건 통치자의 같은 특징과 기질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을 뿐만 아니라 각 황제의 정치적 행동과 처지와 운명에 따라 개성이 두드러진 전형적인 역사적 인물을 성공적으로 형성하여 이들 황제에 대한 저자의 평가를 반영했다. 오른쪽 인물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북주 황제 우문용, 진.
제왕도' 는 서한에서 수나라까지 13 명의 황제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화가는 황제들의 서로 다른 얼굴 표정을 그려서 그들의 서로 다른 내면 세계와 성격 특징을 드러내려고 시도했다. 왕조를 개척하고 세대를 세운 군주들은 모두 화가의 글에' 왕의 기질' 과' 이규' 을 구현했다. 졸도하거나 신하하는 사람들은 마음이 좁고 부패하고 타락한다. 화가는 붓으로 역사를 평가하고, 인물을 칭찬하고, 선과 악을 억제하는 태도가 매우 뚜렷하다. 인물의 조형이 정확하고, 펜으로 펴며, 색채가 무겁다. 이 그림은 역대 제국 정부나 개인에 의해 소장되어 청말이 양홍치의 손에 들어가 해외로 흘러갔다.
역대 제왕도는 이름이 없고, 오랫동안 안작으로 전해졌는데, 주로 송대의 비각에 근거한다. 사료에 따르면 현재 전해지고 있는 비단서는 송대 포양이 백마지와 당화를 바탕으로 색칠을 모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예술적 성취는 초당인물화의 최고 수준을 대표하며 고대 회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당대는 중국 회화의 번영 창성시기로 회화 제재에서 현실을 직시하는 경향이 있다. 이 시기에는 인물이 배출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물을 묘사하는 수법도 전면적으로 발전했다. 구 카이지 (Gu Kaizhi) 로 거슬러 올라가면, 얼굴은 아량으로 녹아들었고, "역대 제왕도" 에서 그는 강건하고 굵은 선으로 고대 제왕의 인격적 특징을 적절하게 묘사했다. 이 그림 * * * 에는 13 명의 황제와 일부 추종자의 초상이 포함되어 있다. 황제 위에는 묘호, 이름, 재위 연도가 적혀 있다. 이들 10 명의 황제는 각각 유복릉, 전한의 조디, 후한의 유수, 광무제, 조비, 재능이 넘치는 위문제, 유비, 어수룩한 촉주, 손권, 깊은 오주, 사마연, 무례하지만 전략이 있는 북주 황제 우문용, 강유합제의 수문제였다 전반적으로 역대 제왕도는 중국 인물화의 고전 작품으로서 제왕의 기세와 내면세계를 반영하고 있으며, 화가의 색채에 대한 심미 수준도 정점에 이르렀으며, 그 예술적 가치와 역사적 가치는 돈으로 측정할 수 없다.
전문 공물 지도
전문 공물 지도의 현지 부분
전문 공물 지도의 현지 부분
당나라 시대에 중국은 세계 강국으로 동서양을 연결하는 무역대로에 왕래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수도 장안은 당시 이미 백만 인구의 국제 도시로 유라시아 대륙의 활동 센터가 되었다. 장안 거리, 다양한 민족, 다양한 피부색의 사람들이 와글와글하며 카니발 같은 시끌벅적하고 다원적인 모습을 보였다. 연의 \ "조공도 \" 는 당태종의 해, 완인백력, 나찰, 임 등 중국 조공을 묘사하며 각종 진기한 물품의 광경을 담고 있다. 프런트 엔드의 수도꼭지가 줄곧 그림 밖의 형태로 볼 때, 일부 학자들은 현존하는' 공공도' 가 인감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전체 그림 27 명이 퍼레이드처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행진하고 있다. 대열의 중앙과 왼쪽에는 우산을 쓴 하인들이 동반해 우산 아래 인민사자의 지위를 암시하고 우산의 존재도 그들의 고귀한 지위를 부각시켰다. 그림 속의 공물은 앵무새, 기석, 상아 등이다. 현란할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다른 문화의 다양성을 엿보게 한다.
제안된 지도 잠금
제안된 그래프의 섹션을 잠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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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프리어 아트가 소장한 탕옌 이벤의 비단서는 컬러로 길이 36.9cm, 너비 207.9cm 입니다.
이 그림은 원래 당대의 얼굴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원명 시대의 모조품이지만 원래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16 개국 황제 유총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진원달에게 충고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유콩, 방탕하고 사치스럽고 잔인한 흉노 군주는 그가 사랑하는 비를 위해 궁전을 짓는 데 많은 돈을 썼다. 진원다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항의를 했고, 성질이 난폭한 유총에게 그의 가족을 참수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이후 유귀비에게 구출되었다. 사진은 진원다가 사슬로 자신을 나무에 잠근 것을 보여준다. 분위기가 긴장되어 인물 표정이 매우 생동적이다.
소예는 란정도를 번다.
"소예소득 란정도" 는 당대의 화가가 당대의 "란정집" 에 근거하여 지은 것이다. 이것은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인물화이다. 당태종 어사소예가 왕희지 7 대 고승지용의 제자로부터' 천하 제일행서' 와' 난정서' 를 당태종에게 바친 이야기를 그린 것이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원과의 말솜씨이다. 소예는 득의양양하지만, 늙은 스님의 말솜씨는 오히려 사람을 말문이 막히게 한다. 찻집에 차를 준비하는 하인 두 명이 있다. 인물의 표정이 섬세하다. 화권 뒤에는 송대 사오싱 문인 심연, 청대 김농, 명대 성화문인 심한이 있다.
당대의' 란정집' 에 따르면 당태종은 왕희지의 명작' 란정서' 를 깊이 사랑하며 감국을 파견하여 탐방하였다. 왕희의 후예 제자 석지용은' 난정서' 를 비밀로 하고, 조이는 선비로 변장하고, 변사와 친구를 사귀고, 왕희지가 궁중에서 빌려온 진적을 보여 책을 논의했다. 오랜 노력 끝에 변론자의 신뢰를 얻고 진적을 과시한 후, 소예는 핑계를 찾아 남아서 기회를 틈타 허사가 되었다. 명나라 때 이일화와 그의 이웃인 여소송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소예는' 란정집세' 를 벌었고, 이를 바탕으로 그린' 란정집세' 는 송나라 이후 반복적으로 모방됐다. 이 그림은 이야기에 근거하여 소예방문 변론가의 장면을 선택하여 그린 것이다. 화면이 생동감 있고 극적이며 인물의 신분과 표정에 대한 묘사가 적절하다. 그림 속의 옷은 튼튼한 철사로 그려져 있으며, 풍격이 간결하여 천여 년 전에 차를 우려내고 차를 마시는 세부 사항을 재현했다. 그것의 이미지는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이 그림에 대한 저자의 의견이 분분하지만 이 그림은 초당인물화의 예술적 업적을 어느 정도 대표한다는 데 동의한다.
공자 제자 초상화
왕휘도
얀 (모델) 후 카이 투 샤프트
연당 태종 나간도
대림오왕
스테핑 맵
현지 보행지도
현지 보행지도
"주마투" 는 당대의 화가 연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정관 8 년 (634 년) 티베트 수장 송짱 건포와 문성공주의 결혼식을 배경으로 당태종 이세민이 티베트 사절 노동찬을 접견하는 장면을 묘사했다. 당태종은 여섯 명의 궁녀가 들고 있는 계단에 앉았고, 다른 궁녀 몇 명은 화뚜껑을 들고 있거나 부채를 들고 있었다. 육동찬은 토번 사람들이 유행하는 주수 가운을 입고 당태종에게 공물을 바치며 토번 사신의 신분과 공경기민한 성격 특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화가가 쓴 당태종은 그의 서랑한 미우, 슬기로운 눈빛, 휘날리는 수염을 통해 멀리 내다보는 봉건 제왕의 자신감과 위엄을 과시했다. 선이 가늘고 색채가 풍부하다. 이 화권은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당태종과 토번은 육동찬을 각 부분의 중심 인물로 만들었다.
오른쪽에는 당태종 이세민이 궁녀들이 들고 있는 창소파에 앉아 있다. 당태종은 역사상 걸출한 현명군주이다. 그는 당나라를 23 년 통치하여' 정관의 통치' 의 위대한 시대를 열었다. 정관이 15 년 동안 토번 사신을 만났을 때 당태종은 42 세의 장년이었다. 그림 속에서 당태종은 황제처럼 소파에 단정하게 앉아 표정이 굳어 사자에 대한 친절과 찬양을 드러냈다. 당태종의 지고무상한 풍격을 부각시키기 위해 화가는 아홉 명의 궁녀를 배치하여 두드러지게 했다. 여섯 명의 궁녀가 물갈퀴를 들고 있고, 다른 세 명의 궁녀는 각각 앞뒤에 천막을 치고 있다. 궁녀는 작고 깜찍하여 당태종의 키와 실력을 돋보이게 했다. 색깔 방면에서 당태종의 갈색 옷과 검은색 부츠 모자는 궁녀의 붉은 녹색 궁복에서 유난히 점잖게 보인다.
그림의 왼쪽에는 당태종 앞에 세 사람이 서 있다. 앞에 계신 분은 빨간 가운을 입고 물판을 들고 이번 회의의 소개관입니다. 마지막으로, 흰 가운을 입고 물판을 들고 있는 것은 조정의 관원이다. 가운데 이분은 당태종이 이번에 접견한 토번 사절 육동찬입니다. 노동찬은 소나무 짱 건포의 재상으로 토번에서의 지위가 매우 높다. 화면에서 육동찬은 손에 손을 잡고 작은 꽃가운을 입고 서 있었고,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모두 중원인과 달랐다. 그의 행동거지는 겸손하고, 늠름하며, 침착하고, 강건한 성격은 단순하고 거칠다. 그의 이마와 눈의 주름은 그의 총명함과 풍부한 경험을 보여준다. 그림의 뒷면에서 북송 학자 백이는 작은 인감으로' 보보도명' 을 써서 당태종이 토번 사신 육동찬을 소환하는 과정을 기술했다. 화권 꼬리에는 미피 등 여러 유명 인사와 수집가들이 글을 쓴다.
회화 예술의 관점에서 볼 때, 작가의 표현 수법은 상당히 정통하다. 옷 무늬의 물체의 윤곽은 매끄럽고, 인성이 있고, 미끄럽지 않고, 정체되어 있다. 주요 인물의 표정, 행동거지가 생동감 있고, 묘사가 더욱 멋을 전달할 수 있다. 캐릭터가 쓴 부츠의 주름과 같은 이미지 부분 어지러움은 입체감이 있다. 색채가 두껍고 순수하며, 넓은 면적이 빨강, 녹색 덩어리가 엇갈려 리듬감이 풍부하고, 시각 효과가 선명하다. 이 그림은 송대의 모사라고 하지만 더욱 정확하여 원작의 진실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부길도' 는 원대의' 선화보',' 미화사',' 동당화감' 에 모두 기록되어 역대 소장가들을 위해 소중히 간직하며 초당화의 첨단 기술 수준을 대표한다. 오늘, 그것은 송의 복제품이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양 (who) 는 그림이 당신에게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컬렉션 전달을 환영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양양 회화' 에 주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