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애완동물 병원 - 크레용 소신극장판 아미고 삼바' 에서 아미고는 왜 삼바를 춰야 하나요?

크레용 소신극장판 아미고 삼바' 에서 아미고는 왜 삼바를 춰야 하나요?

상당수의 학부모들은 이 성인 내용이 아이들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크레용 짱구가 지금 보시는 모습이 됐다. 그래서 처음부터 이 작품은 완전히 어린이를 위한 작품이 아니었다. 성인이 제일 먼저 쓰러진다. 어른들은 동심을 잃고 관념이 더욱 성숙해지고, 바람이 조금만 불면 꿈에 의문을 품게 되고, 꿈은 악몽이 된다.

나는 모두 보기 좋고, 줄거리가 가볍고 유머러스하며, 어느 정도는 생각을 자극한다. 모두의 인상에 함축이 없는 아동극은 아니다. 극장판' 성인의 제국 반격전' 은 영화 질감, 화면, 음악, 스토리라인, 내면의 사상 깊이가 모두 최고라고 생각한다. 안의 음악은 간단하고, 아름답고, 향수적이고, 간단하며, 어린 시절을 생각나게 한다. 다음 몇 단락에도 감동적인 줄거리가 있다.

동시에 악당을 동정하다. 그들은 그 시대의 정수를 대표한다. 그들은 그 시대에 영원히 머무르고 싶었지만, 신생대의 발흥을 바꿀 수 없었고, 기성세대가 반드시 사라져야 한다는 사실을 바꿀 수 없었다. 그는 어린 시절의 단순함과 아름다움을 그리워하며 돈과 쓰레기로 가득 찬 2 1 세기를 싫어한다. 그래서 그는' 20 세기 박람회' 를 창립했고, 어른들은 오래된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즐겁게 빠져 일상생활에 매달렸지만 아이들은 관심이 없었다.

나는 전기 충격을 좋아한다! 돼지발 전쟁' 중 석양이 뒤덮인 산꼭대기, 나는' 전국전쟁' 에서 흩날리는 흰 구름,' 봄날 소년' 중 소년이 기차를 쫓는 모습,' 성인제국 대테러 엘리트' 중 홍의 모습을 좋아한다. 이 기억들 속에서 나는 과거를 그리워하지만 현실을 동경한다. 쇼신이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도쿄탑에 올라가 그들이 세상을 바꾸지 못하게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넘어져도 넘어진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