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절, 영어 표준번역: Tomb-sweeping Day 또는 Pure Brightness. 중국의 24 절기 중 하나로 매년 양력 4 월 5 일입니다. 29 년 국무원 사무청에서 21 년 부분 공휴일 일정에 대한 통지를 보냈다. 통지문은' 국무원' 에 따라' 전국연절 및 기념일방학 방법' 개정에 관한 결정에 따라 청명절은 3 일간 방학한다고 지적했다. 24 절기가 비교적 객관적으로 일년 사계절 기온, 비, 현상학 등의 변화를 반영했기 때문에 고대 노동 두목인' 청명' < P > 인민은 이를 이용해 농사활동을 안배했다. "화이난자 천문 훈련" 구름: "춘분 후 15 일, 두지을을 가리키면 청명풍이 온다." "세시백문" 에 따르면, "만물이 자라면 모두 깨끗하고 깨끗하다. 그러므로 청명하다고 한다. " 청명이 도착하자마자 기온이 높아지고 강우량이 늘어나는 것은 바로 봄갈이 봄종의 좋은 계절이다. 따라서' 청명 전후, 오이종 콩',' 식목 조림, 청명' 을 능가하는 농속담이 있다. 이 절기는 농업 생산과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청명은 명절로 순수한 절기와는 또 다르다. 절기는 우리나라의 현상변화, 제철 순서의 상징이며, 명절에는 일정한 풍속 활동과 어떤 기념의의가 포함되어 있다. 청명절은 우리나라 전통 명절이자 가장 중요한 제사 명절이며, 조상과 성묘를 제사하는 날이다. 성묘는 속칭 상묘로, 죽은 사람에게 제사를 지내는 일종의 활동이다. 한족과 일부 소수민족은 대부분 청명절에 성묘한다. 옛 풍습에 따르면 성묘할 때 사람들은 술과 과일, 종이돈 등을 가지고 묘지에 가서 음식을 친족의 무덤 앞에 제물로 바치고 종이 돈을 소각하여 무덤을 위해 새 흙을 배양하고 연녹색의 새 가지 몇 가지를 접고 무덤에 꽂은 다음 절을 하고, 마지막으로 술과 음식을 먹고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당대의 시인 두목시의 시' 청명' 은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고 말했다. 술집이 어디에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목동은 멀리 살구꽃 마을을 가리킨다. " 청명절의 특별한 분위기를 썼다. 청명절은 나청절이라고도 하는데, 양력으로 보면 매년 4 월 4 일부터 6 일까지 봄빛이 맑고 초목이 푸르러지는 계절이며, 사람들이 봄나들이 (고대에는 나청이라고 불림) 하기에 좋은 시기이기 때문에 옛사람들은 청명이 나들이를 하고 일련의 스포츠 활동을 전개하는 풍습이 있었다. 고대에는' 삼월절' 이라는 말이 하나 더 있었다. 고대인의 관념에서 18 은 원만, 길상, 오래, 깊은 수를 대표하며, 청명을 동지 이후 18 일째 되는 날에 두는 것은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청명의 이름은 만물이 이때 생장이 깨끗하고 깨끗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이 시기의 태양도 청신한 태양이기 때문에, 이 시기 천지 사이를 흐르는 양기도 싱그러운 양기 때문이다. < P > 편집본 역사발전 < P > 청명상하도 < P > 에 따르면 대우가 치수한 후 사람들은' 청명' 이라는 말로 수환이 제거된 것을 축하하며 천하가 태평했다. 이때 봄에는 따뜻하고 꽃이 피고, 만물은 소생하고, 하늘은 맑고, 바로 봄나들이 푸르러지기 좋은 계절이다. 나청청은 당대부터 이미 시작되었고, 역대 계승은 습관이 되었다. 자연을 감상하는 호광산색, 봄빛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각종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생활의 정취를 더했다. 청명절에는 성묘가 유행하고 있지만, 사실 성묘는 청명절을 전날 한식절의 내용으로, 한식은 진문공이 개자추를 애도하는 데서 시작되었다고 전해진다. 당현종 개원 2 년 칙령 천하,' 한식 상묘'. 한식과 청명이 맞닿았기 때문에, 나중에는 점차 청명 성묘로 전해졌다. 청명 시대에는 청명 성묘가 더욱 성행하였다. 옛날에는 성묘를 했는데, 아이들은 연날리기를 자주 했다. 어떤 연에는 대나무 피리가 설치되어 있는데, 바람을 쐬면 소리를 낼 수 있는데, 마치 연의 소리처럼 연의 이름이 이렇게 나왔다고 한다. 북송 시대 청명절은 매우 보편적이었고, 현재 전해지고 있는 장택단의 < < 청명 상하도 > > 북송 휘종 () 년 청명절 도쿄 개봉 () 강 양안의 인물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28 년부터 우리나라는 청명절을 법정 공휴일로 정하고 하루를 쉰다. 29 년까지 또 3 일로 바뀌었다. 지금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청명은 성묘에 가서 고인에 대한 존경과 그리움을 표했다. [1] 청명절에는 선조가 죽은 친묘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도 있고, 애완용 무덤 앞에서 눈물을 가리는 사람도 있다. 사람이 묘지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애완동물도 묘지를 가지고 있다. 애완동물을 위해 성묘를 하는 것도 조상을 숭배하는 것과 비슷하다. 애완동물 무덤 앞에는 사진, 흰 국화, 생전에 가장 사랑하는 장난감이 있고, 시멘트, 대리비석으로 지은 것도 사람과 같다. 실체묘지 외에도 애완동물 인터넷 묘지, 기념 블로그도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애도하는 온라인 제당처럼 애완동물제당은 술과 헌화를 할 수 있고 신청도 쉽습니다. 대부분 애완동물과 주인의 이름만 입력하면 됩니다. 편집본 명절의 기원 < P > 청명절은 우리나라 민간의 중요한 전통명절로, 중요한 8 개 명절, 즉 상원, 청명, 입하, 단오, 중원, 추석, 동지, 섣달 그믐날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중국 전통명절 소개도 < P > 양력의 4 월 5 일이지만, 그 축제는 매우 길며, 1 일 8 일 전과 1 일 전 1 일 후 두 가지 설이 있는데, 이 거의 2 일 동안 모두 청명절에 속한다. 청명절의 기원은 고대 제왕이 장상' 묘제' 의 예식에서 시작되었고, 나중에 민간에서도 모방하여 이 날 조상에게 성묘를 제사하고, 역대를 답습하여 중화민족의 고정적인 풍속이 되었다고 한다. 원래 한식절과 청명절은 서로 다른 두 명절로 당나라에 이르러 성묘를 숭배하는 날을 한식절로 정했다. 청명절의 이름은 우리나라 음력 24 절기 중 청명절에서 유래한 것이다. 동지 이후 15 일째가 청명절입니다. 청명절 * * * 15 일이 있습니다. 절기의 청명으로 시간은 춘분 이후이다. 이때 겨울은 이미 갔고, 봄기운이 완연하고, 날씨가 맑고, 사방이 맑고, 대자연이 곳곳에서 생기발랄함을 나타냈다. 청명' 으로 이 시기를 부르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절한 단어이다. [2] 동짓날 이후 15 일 동안 그 한식은 전날에 불금지, 냉식, 따라서' 냉절',' 금연절' 이라고도 불린다. 민간전설에 따르면 한식은 춘추시대의 개자추를 기념하기 위해 면산에 불타고, 진문공은 불금지를 명령했다. 개자추이는 산서인이기 때문에 냉식 풍습이 산서에서 먼저 유행한다. 옛날 한식은 불을 끊었고, 다음날 궁전에는 나무를 뚫고 새로운 불을 채취하는 의식이 있었고, 민간에서도 버드나무 가지로 서로 새 불을 구걸했다. < P > 편집본 관련 명절 < P > 우리나라 고대에는 청명절에 청명과 연결된 중요한 명절인 한식절도 있었다. 한식은 동지 후 15 일, 한식 * * * 은 3 일, 그 후로는 청명이기 때문에 청명절은 동지 후 18 일째다. 현대 한식절은 기본적으로 청명절에 통합되었지만, 양자는 여전히 차이가 있으며, 한식절에 관한 전설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 진헌공의 비 여희는 자신의 아들 해치가 계승하도록 독계로 태자 신생을 모해했고, 신생은 자살을 강요당했다. 신생의 동생은 귀가 깊어 재앙을 피하기 위해 망명했다. 망명 기간에 중귀는 굴욕을 당했다. 원래 그와 함께 출주한 신하를 따라, 대부분 육지가 속속 각각 길을 뛰쳐나갔다. 소수의 충실한 사람들만이 그를 따라다녔다. 그 중 한 명은 개자추라고 합니다. 한번은 귀가 고파서 기절했다. 개자추이는 중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다리에서 고기 한 조각을 베어 불에 구워 중귀에게 먹였다. 19 년 후, 귀가 귀국하여 군주가 되었는데, 바로 유명한 춘추 오패 중 하나인 진문공이다. 진문공이 집권한 후 그와 동고동락한 신하들에게 큰 봉상을 주지만, 유독 개자추를 잊어버린다. 어떤 사람이 진문공 앞에서 개자를 위해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진 문공은 갑자기 옛일을 회상하고, 마음속에 부끄러움이 있어, 즉시 사람을 보내 개자가 상봉관을 향해 밀어 올려달라고 했다. 그런데 경찰이 몇 번 갔더니 중개업자가 밀지 못했다. 진 문공은 어쩔 수 없이 직접 가서 청하였다. 그러나 진문공이 개자추집에 왔을 때 대문이 굳게 닫히는 것을 보았다. 개자추는 그를 만나기를 꺼렸고, 이미 노모를 업고 면산 () 에 숨었다. 진 문공은 그의 어림군이 면산에 올라가 수색하게 하여 찾지 못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불을 지르고, 삼면에 불을 붙이고, 한쪽을 남겨두고, 큰불이 났을 때 개자밀이 스스로 나올 것이라는 생각을 내놓았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진 wengong 는 산 을 태워 주문, 예상 화재 는 3 일 또는 3 박 을 태워, 화재 가 꺼진 후, 결국 중개 가 밖으로 밀어 보지 않았다. 산에 올라가 보니 개자가 어미 둘을 끌어안고 까맣게 탄 버드나무 한 그루를 안고 이미 죽었다. 진문공은 개자가 밀은 시체를 바라보며 한동안 울다가 시신을 묻자 개자가 등골을 밀어 버드나무 구멍을 막고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동굴 안에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았다. 꺼내 보니 원래 옷깃이었는데, 위에 혈시 한 수가 적혀 있었다. "고기 봉군이 단심을 다하였으니, 주공이 늘 청명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류하 () 가 귀신이 마침내 보이지 않는 것은, 함께 군 () 을 모시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주공심이 나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늘 스스로 반성한다. Jiuquan 심장 부끄러움, Qingming 복잡한 Qingming 에 첸; [3] 진 문공은 핏책을 소매에 숨겼다. 그리고 개자추와 그의 어머니를 각각 그 까맣게 탄 버드나무 밑에 안장했다. 개자추를 기념하기 위해 진문공은 면산을' 개산' 으로 바꾸고, 산에 사당을 세우고, 불을 지른 날을 한식절로 정하고, 전국에 알리고, 매년 이 날 불꽃놀이를 금기하며 한식만 먹으라고 명령했다. 그가 떠날 때, 그는 까맣게 탄 버드나무를 베어 궁중에서 나막신을 만들어 매일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슬프구나."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한 걸음" 은 고대인의 하급자가 상급자나 동배 사이에 서로 존경하는 호칭으로, 바로 여기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이듬해, 진문공은 신하를 이끌고 수수복으로 등산 제사를 지내며 애도를 표했다. 무덤에 이르기 전에, 나는 그 늙은 버드나무 죽은 나무가 부활하고, 푸른 가지가 천 마리로 바람에 흩날리는 것을 보았다.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바라보며 개자추를 본 것 같았다. 그는 존경심을 가지고 앞으로 다가와 소중히 가지를 꼬집고 동그라미를 엮어 머리에 씌웠다. 제사를 지낸 후 진문공은 부활한 버드나무를' 청명절류' 라고 명명하고 이날을 청명절로 정했다. 이후, 진문공은 늘 혈서소매를 곁에 두고, 자신의 집권을 채찍질하는 좌우명으로 삼았다. 그는 부지런하고 청명절에 열심히 노력하여 나라를 잘 다스렸다. 이후 진 () 나라의 백성들은 안거낙업할 수 있게 되어, 공로가 있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는 개자추에 대해 매우 그리워했다. 그가 죽는 날이면, 모두들 불꽃놀이를 금지하여 기념을 표시한다. 밀가루와 대추를 섞어 제비의 모양을 빚고 버드나무 줄기로 꿰어 문에 꽂고 그의 영혼을 부르는 것을' 의 제비' 라고 한다. 이후 한식 청명절은 전국민의 성대한 명절이 되었다. 매번 한식을 할 때마다 사람들은 불을 피우지 않고 밥을 짓고 냉식만 먹는다. < P > 이번 명절 풍습 편집 < P > 청명절의 풍습은 풍부하고 흥미롭다. 불금지, 성묘를 중시하는 것 외에도 발청, 그네 타기, 킥킥, 폴로 연주, 버드나무 꽂기 등 일련의 풍속 스포츠 행사도 있다. 청명절에 성묘 < P > 는 한식절에 한식금지 불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한식냉식이 몸에 상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일부 체육활동에 참가하여 몸을 단련한다고 전해진다. 청명절, 민간에서는 바늘을 피하고, 세탁을 피하고, 대부분의 지역 여성들은 행로를 피한다. 저녁 전에 대문 앞에 회색 실을 뿌려야 하는데 귀신이 집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이 축제에는 새 무덤을 제소하고 이별을 떠나는 슬픈 눈물과 나들이 놀이를 하는 웃음소리가 모두 있어 특색 있는 명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그네 타기 < P > 는 중국 고대 청명절의 풍습이다. 그네는 가죽 끈을 잡고 이주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의 역사는 매우 오래되었다. 가장 먼저 천추라고 불리다가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네로 바뀌었다. 옛날 그네는 나뭇가지를 선반으로 많이 사용했고, 다시 색띠를 매어 만들었다. 나중에는 밧줄 두 개와 페달을 더한 그네로 발전했다. 그네를 타면 건강뿐만 아니라 용감한 정신도 키울 수 있어 지금까지 사람들, 특히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쿠주
후아는 일종의 고무공으로, 볼 가죽은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공 안은 털로 꽉 채워져 있다. 축주 () 는 발로 공을 차는 것이다. 이것은 고대 청명절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가 발명한 것으로, 원래의 목적은 무사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폴로를 치는 것도 단오의 연극 중 하나이다. 폴로, 말을 타고, 방망이를 들고 공을 치는데, 옛날에는 허리를 때린다고 한다. 삼국조식' 명두편' 에는' 허리를 꺾는다' 라는 문구가 있다. 당대의 장안은 넓은 구장, 현종 경종 등 황제가 모두 폴로를 좋아했다. 장회태자 무덤에서' 마구도' 는 당대의 폴로의 흥성을 그렸다. 그림, 2 여 마리의 준마가 나는 듯이 달리고, 포니테일이 묶여 있고, 구기꾼이 타월을 쓰고, 장화를 발등하고, 지팡이를 들고 공을 치며 서로 맞붙는다. "석진지" 는 요국이 폴로를 명절의 전통 풍속으로 단오, 중구 타격으로 삼았다는 것을 기억한다. 김사 예지' 도 김인이 단오에 공을 치는 것을 기억한다. 송대에는' 구기 음악' 댄스팀이 있다. 명대에 이르러도 폴로는 여전히 유행한다. 속문헌통고 악고시' 는 명성조가 동원에 여러 차례 공을 치고 버드나무를 쏘았다고 기록한다. 명나라' 선종행도' 장권에는 선종상 폴로 장면이 그려져 있다. 당시 관원 왕직은 단오일관에서 공을 치는 시를 썼다. "옥러 천금마, 조각문 칠보구. 광주 비행 충격 전기 그립, v 펜 각도 스타 스트림. 염면이 세 번 성공하여, 첫 번째 수단을 환전하게 되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경운은 느긋하게 전동머리를 감돌고 있다. " 베이징 백운관 앞에서도 군중이 말을 타고 공을 치는 전전이 있다. 청대 천단 일대에도 폴로 운동이 있었는데, 청중엽이 되어서야 폴로가 사라졌다. 최근 서안시에서 또 골동품 폴로 운동이 출현하여, 이 오래된 스포츠는 자취를 감춘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중화대지에 다시 나타났다.
나들이
는 봄여행이라고도 합니다. 옛날에는 탐춘, 봄찾기 등이라고 불렸다. 4 월 청명, 봄이 대지에 돌아오니, 자연계 곳곳에 생기발랄한 광경이 펼쳐져 있어, 바로 소풍을 가기에 좋은 시간이다. 우리 나라 민간은 오랫동안 청명 나들이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 P > 나무 심기 < P > 청명절나무 심기 < P > 청명 전후로 춘양이 임하고 봄비가 쏟아지며 묘목을 재배하는 생존율이 높고 성장이 빠르다. 그래서 예로부터 우리나라는 청명 나무를 심는 습관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청명절을' 식목일' 이라고 부른다. 나무를 심는 풍속이 줄곧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1979 년, 인민대회 상임위원회는 매년 3 월 12 일에 우리나라 식목일을 위해 규정하고 있다. 이것은 전국의 각 민족 인민을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조국녹화 활동을 전개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연날리기 < P > 연날리기도 청명절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행사다. 청명절마다 사람들은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놓는다. 밤에는 연 아래나 바람 안정 줄에 반짝이는 스타처럼 색색의 작은 초롱을 매달아' 신등' 이라고 부른다. 과거에는, 어떤 사람들은 연을 푸른 하늘에 올려놓은 후, 줄을 끊어서, 맑은 바람이 그것들을 하늘 끝 끝까지 보내도, 이렇게 하면 병을 제거하고 재난을 없애고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성묘
청명 성묘는 조상에 대한' 사시경' 이라고 불린다. 그 풍습은 유래가 깊다. 명나라 \ "제경 경물략 \" 에 포함: "3 월 청명일, 남녀 성묘, 존구, 가마 말 뒤에 매달려-주괴를 들고, 아득히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배, 설탕, 우는 사람, 무덤 제초를 위해 흙을 추가하는 사람, 타버린 번, 종이 돈으로 묘지를 설정합니다. 희망 종이 돈 없이, 다음 고독한 무덤 에 실시한다. 울다가 돌아오지 않고, 방나무를 향하고, 정원을 택하고, 열을 지어 만취를 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사실 성묘는 진 () 이전에 있었지만, 반드시 청명 () 에 있을 필요는 없고, 청명 성묘 () 는 진 () 이후의 일이다. 당나라에 이르러서야 성행하기 시작했다. 청통례' 구름: "세, 한식 및 서리 강하절, 청명, 당기 소복 이순신 무덤, 술반찬과 초목을 자르는 기구, 주근봉수, 가시초를 끊어 성묘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다. 청명제청소식은 친히 명지에 가서 거행했어야 했는데, 각 경제 여건이 다른 조건과 다르기 때문에 제사 방식도 달라졌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불타는 짐" 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주요 형식이다. 이른바' 보따리' 는' 소포' 라고도 하는데, 효종이 양세에서' 저승' 으로 보낸 소포를 가리킨다. 과거에는 남종이점에서 이른바' 보따리' 를 팔았는데, 즉 백지로 큰 주머니를 발랐다. 두 가지 형태가 있다. 하나는 목판판으로 주위를 산스크리트어로 음역한' 왕생주문' 으로, 중간에 연석 패를 인쇄하여 지역번호 사망자의 명목을 적는다. 예를 들면,' 고 장부군이 운산대장인' 이라는 글자는 소포이자 패위다. 다른 하나는 보따리입니다. 어떤 패턴도 인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