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to Kill Titan의 중국어 버전
v2.2.0
유형: 퍼즐 및 캐주얼
크기: 37.19MB
등급: 10
플랫폼:
태그: 소년이 선택한 손가락 게임 한 손가락 컨트롤 애니메이션 만화
"탭하여 타이탄 죽이기"에 5,000 추가 스킬 포인트 이것이 이 글의 주제입니다. 내용은 포럼에서 편집되었으며 이제 필요한 친구들과 공유됩니다:
이 게시물은 레벨 5000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스킬 포인트를 가진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110 범위에 있습니다.
우선 경쟁 사진을 보시죠
새 버전 이후 펫 흐름이 강화됐다는 얘기가 있는데, 길드에서 어떤 위대한 신을 봤을 때요. 4000RMB로 모든 아티팩트를 오픈한 시점이 저와 거의 동시에 5600레벨 구덩이에 들어서서 펫 스트림을 이용했기 때문에 펫 스트림에 대한 기대는 전혀 없었습니다. 주말대회와 맞물려 치명타 보너스도 보고, 특별히 펫 스트림을 세차해서 돌진했지만 5위에 그쳐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클론이 잘렸다고 해서 이번에도 오훈류를 계속 사용했습니다.
사진 추가:
이 추가 내용은 초보자 튜토리얼의 207층에 있는 대형 선박 흐름의 거세 버전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저번에 진행자에게 말씀드린 후 포인트 추가 계획을 다시 검토해 보았습니다. 위의 사항에 따르면 이점이 가장 큽니다.
추가 설명:
개인적으로는 4-1과 4-2가 주요 포인트라고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렇다고 남들이 쓸모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포인트가 높을수록 스킬 포인트를 더 많이 소모하게 되고, 그 혜택은 내리막길로 떨어지기 때문에, 받아들일 수 있는 포물선의 꼭대기에서 포인트 추가를 중단하는 것이 분명한 선택이다. 당신의 능력을 위해. 먼저 4-1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 효과는 하늘에서 영적인 빛이 떨어져서 무작위 영웅에게 떨어지며 동시에 다른 무작위 영웅에게 달려가는 것입니다. 모든 영웅의 x1.3번 클릭하면 됩니다. 즉, 5번 클릭하면 DPS*1.3의 5승은 *3.71293이 됩니다. 간단히 말하면 모든 영웅의 데미지입니다. 3.7을 곱해보겠습니다. 처음 이 광채 스킬을 사용했을 때 특별한 느낌은 없었고, 시너지와 동시에 발동해도 아무런 개선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전에는 한 지점만 클릭했는데, 이번에는 믿기로 했습니다. 두 가지 점을 클릭했는데, 이 스킬은 향후 이동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최대 레벨로 밀 수 없다면 4-1 데미지 배율, 3-2 시너지, 4-2 스턴, 그린 3-2, 치명타, 트렌치를 발동시켜 밀어야 합니다. 밀지 말고 변신하세요. 다음은 4-2입니다. 이 개인적인 제안은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기절 기간 동안 3-2 시너지만으로 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2번 트리거하여 함께 아래로 누릅니다. 노란색 시리즈 1-1, 2-2, 3-2는 모두 기본 데미지를 향상시키는 핵심입니다. 추가 포인트가 있다면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파란색 시스템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이미 그 알고리즘과 이점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금화가 몇 개인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가져올 수 있지만 포스터를 믿고 7점을 주었습니다. 이번 개정 이후에는 Mi Shou가 활성화되면 여러 개의 큰 금화가 몬스터를 공격한 후 땅에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나올 것입니다. 그러면 더 이상은 없을 것입니다. , 수입은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쌀 손을 발동하더라도 초기 단계에서 큰 금화를 획득하면 돈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몇 레벨을 올려도 금화는 변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최대레벨에 가까워지면 이렇겠죠.
다음은 그린계로 1-1을 더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산출, 2-1은 치명타 확률 증가, 2-2는 합격점입니다. 2가 핵심입니다.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 걸까요? 최대 레벨에 가까워지면 노란색 4-1의 데미지 활용, 노란색 3-2 시너지, 노란색 4-2 스턴, 트렌치에만 의존해서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큰 배는 파괴될 뿐이며, 이 녹색 3-2를 클릭하고 치명적인 공격 스킬을 활성화하는 한 큰 배는 한 발로 즉시 몬스터를 죽일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주의사항은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되지 않은 장소에 대해서는 기재해두었기 때문에 이제 프로모션 방법과 과정에 대해서는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계층.
우선 처음 대회에 참가했을 때의 스크린샷입니다
솔직히 최대레벨이 4260인 저로서는 1위는 4835였습니다. 상쾌하긴 했지만 며칠동안 오프라인 성물을 찾아봤는데 다 레드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있더라구요. 열어보지 않아서 레이어 점프 몬스터 베기 확률이 1%만 주어졌는데, 거기다가 펫으로 인한 피해도 더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첫 번째 변신 전 스크린샷
그래서 계속 밀고 나니 밀기가 참 쉽다는 걸 알게 되었고 어느새 1위를 넘어섰습니다. 아직 부신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부신을 사용하지 않고는 스크린샷을 게시하지 않겠습니다. 너무 장황합니다.
여기서 핵심이 나옵니다
방법은 주인공을 스톱핸드 500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라이스핸드의 최고레벨을 유지하며, 만약에 도랑레벨을 5~7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입니다. 필요한.
이렇게 하면 요정이 밥손이나 돈, 참호만 준다. 노랑 4-1, 노랑 3-2만으로는 못 밀면 요정이 올 때까지 놔두는 게 좋다. 찬스입니다. 이때 노란색 4-1과 노란색 3-2가 즉시 발동되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밀어낼 수 없다면 트렌치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참호는 최고 레벨이며 밀어낼 수 없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노란색 4-1 데미지 곱셈, 노란색 3-2 시너지, 노란색 4-2 기절, 녹색 3을 발동하여 밀어낼 수 있습니다. -2, 치명적인 공격과 참호를 동시에 사용합니다. 예, 내 참호와 치명적인 타격은 모두 90초이므로 한 번 발동하고 기절과 결합하면 두 번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이 실패하면 축하합니다. 변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변형된 성물은 모두 데미지 아티팩트에 투척
3800층 이후에는 첫 번째 2레벨 영웅이 핵심 출력원이 되고, 4700레벨 이후에는 두 번째로 레벨 2에서는 영웅이 주요 출력원이기 때문에 지상 영웅만 아티팩트로 사용했습니다. 동시에 4600~4700레벨에 도달하면 두 번째 2레벨 영웅을 활성화할 만큼 자금이 확실히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이는 반드시 넘어야 할 관문인데 이때는 요정이다. 확실히 나와서 광고를 볼 수 있게 해줄 테니 그를 흥분시킬 만큼 충분한 돈을 주므로 계속해야 합니다. 나는 두 번 모두 그랬다. 요정이 나에게 그를 흥분시키도록 선물을 주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앞으로 밀 수 없을 것이다. 이는 4600~4700 단계에서는 2차 영웅 2레벨을 오픈할 만큼 충분한 돈을 주는 요정이 반드시 존재한다는 점이다.
원래는 최대치까지 밀어넣고 변신 후에도 계속 밀어넣고 아드레날린을 쓰려고 했는데 오늘은 너무 바빠서 플레이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예전처럼 4번 변신하고 싶다.. 다른 분들은 방금 대회에서 1위를 했다고 해서 대회 종료까지 4941시간에 한 번만 변신했다.
대회 결과는 레벨 5030이다. 지난번에는 프랑스, 이번에는 독일, 벨기에가 나를 잡지 못하는 것을 보고 아드레날린 사용을 중단했다.
또한 모든 사부님들을 초대하여 조언을 드리며, 아이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나처럼 돈이 없고 돈 한푼도 쓰지 않고 다이아몬드도 쓸 생각이 없는 플레이어에게는 한 달도 안 되어 모든 영웅 무기를 수집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아래에 보상을 공유해 보세요
출처: Yu Wenli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