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3.12 버전 S13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레벨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험치를 얻어야 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S13 시즌에서 빠르게 경험치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원리는:
터널/창고의 몬스터 스폰 특성은 몬스터 그룹이 클리어되고 몬스터 스폰 범위를 벗어나는 한 해당 지역의 몬스터가 즉시 재생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강도 지역은 약 3~4개의 웨이브로 경험치를 앞뒤로 휩쓸거나 수집할 수 있습니다(구체적으로는 XPH 변동 여부에 따라 다름).
좀 통일적이긴 하지만, 직설적으로 정리하자면 레벨 99 + 일반적인 게임 행동은 최소 2천만 XPH(시간당 경험치)를 정상적으로 브러싱했다면 아마 될 것입니다. 2천만이라는 개념을 이해하세요.
거래를 아예 안하고 청사진도 다 준비되어 있고 장르도 엄청 빠르고, DND MODE도 안 하고, 팔 물건도 없으면 대략 추정치는 최대 XPH3,500만 XPH까지 가능합니다. 당신은 죽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장점:
*계약 가격은 일반적으로 작업에 따라 다르지만 SSF의 경우에도 광산에 대한 도면 소스가 많습니다. 다른 콘텐츠보다 고급이라면 청사진을 구울 수도 있습니다.
*혼자 운전할 수 있습니다.
* HH가 있어서 정말 기쁘다. 가끔은 아무 생각 없이 초월을 시작했을 때보다 그 안에 황금 괴물이 더 많아지기도 한다.
*화장실에 가고 싶을 때, 전화를 하고 싶을 때, 거래를 하고 싶을 때 방해하는 것은 거의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그림과 골드를 제외하고는 일부러 사용/수집해야 할 다른 재료도 없고 비용도 0에 가깝습니다.
단점:
*BD/액세서리 요구사항이 마인브러시 초월보다 약간 높습니다.
*HH 행복하다는 것은 장점이기도 하고 단점이기도 하다.
*아직 맵벌레 예언 친구들이 준비한 자침 폭발 맵보다는 조금 더 나쁠 수도 있습니다.
*출발 지점이 매우 귀찮아서 통로 문을 열어야 하는데 통과하려면 좌우로 쓸어내야 하는 문제입니다.
*지도 생성이 가끔 좋지 않습니다.
*추가적인 경제적 이익은 보석 훈련뿐입니다.
방법:
*해당 영역의 도면을 준비하세요
*일치할 수 있는 숫자
* 도면이 합쳐져 치명적인 속성이 있는지 확인
*필드에 입장한 후 끝까지 가서 몬스터들로부터 소품을 얻은 후 3번 정도 왔다 갔다 하시면 됩니다. 시간당 경험치가 더 이상 변동하지 않는 한 도중에 있는 소품을 잡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