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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해적 모험담, 소환사는 후반부에도 여전히 유용한가요?

이 가이드는 직업 자체만을 분석하고 직업 조합에 대해 너무 많이 설명하지 않습니다. 각각의 이해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1. 초기 단계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내비게이터 : 내비게이션에 필요한 체력은 -1 (최대 2까지 감소 가능)입니다.

절약되는 에너지는 많지 않지만, 황무지를 개척할 때 자주 항해를 해야 하는데, 초반에는 선택할 수 있지만 후반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2. 모험가: 모험에 참여하는 모험가 한 명당 체력이 1씩, 최대 2씩 절약됩니다.

초반에는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후반에는 던전 하나에 스태미너가 수십 개 소모됩니다. 던전과 덱을 클리어하면 스태미나 1~2개가 소용이 없습니다. 낚시꾼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처음에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3. 요리: 각 요리는 10초 분량의 신체 회복 CD를 제공하며, 최대 60초입니다.

체력이 부족할 경우에는 여관에서 6명만 모집해야 합니다.

4. 어부 : 적에게 결정타를 가할 때 분석 물체의 드롭률이 증가합니다.

이 게임에서 대부분의 자원을 획득하는 주인공은 초반 2명, 중기 4명, 후반 6명이다. 여관에서 모집하는 것보다는 상업섬 옆에 있는 적의 배를 타고 포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넉넉한 부자들은 상관없습니다)

5. 약사 : 아이템 분석 시 +2를 출력합니다.

어부와 마찬가지로 게임 자원의 주요 수집가이기도 하며, 어부는 폭발물을 담당하며, 분석 및 가공을 담당하는 인원보다 1~2개 정도 높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석실.첫번째 사진의 75레벨 해역에서 잡으시면 됩니다.(2성 가격을 사용해 보세요)

6.목공: 섬의 시설 건설 시간을 단축하고 증가시킵니다. 선박의 시설 건설 속도.

초창기 우리 섬에는 시설이 상대적으로 적었고, 단조 주택, 애완동물 목초지 등 하루라도 빨리 지어야 할 시설이 많았고, 지금도 매우 유용했다. 단, 셰프를 이용해 직업을 직접 모집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7. 킹덤 솔져: 같은 팀의 전열 난투에 동일한 양의 분노 수치가 추가됩니다.

제 무료 플레이어 가이드에는 왕의 병사들이 반년 안에 주력으로 전직해서 나오니까 직접 사지는 마세요. (주로 방패 개방 스킬을 사용합니다)

8. 소환사: 애완동물을 데리고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황무지를 개척하고 애완동물을 데려오는 유일한 직업입니다. 모든 것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앞으로는 주인공이 그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만 필요)

게다가 소, 양, 닭을 키울 때 수확량이 두 배로 늘어나는 재능도 가지고 있다(스킬이 아니라, 즉 야수이거나 재능이 있어야 한다) 수정) 이후 단계에서는 배를 타고 소와 양을 키울 수 있습니다.

중간에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9. 농부: 농지의 수확량이 두 배로 늘어나고 농사 속도가 빨라집니다

중요 바다에 매달린 자재 공급업체로 일이 매우 쉬우나 간척 초기에는 아무 소용이 없다. 앞으로는 요리사로 직업을 바꾼 목수가 다시 직업을 바꾸게 될 것이기 때문에 직접 모집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위대한 전사: 관통 공격을 시작하려면 무거운 망치를 장착하세요. (컨트롤 시스템)

해머 무기의 공격은 숨 죽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거운 망치는 강한 전사의 찌르는 공격과 함께 숨 죽이기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한 번의 공격으로 목표를 정합니다. Royal Soldier 클래스로 전환한 후에는 제어가 매우 쉬운 이중 방패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후반부에는 장비 속성에 의존하지 않고 장비 특수 효과만 필요할 때 탁월하다. (1년 후 주요 전투원 중 한 명)

11. 스모 선수: 적을 제압할 수 있는 보조 스킬(SP 값 필요) (컨트롤 시스템)

이 스킬은 초후반에 심심할 때 백업용으로 보관하면 더 재미있습니다.

12. 총사: 무거운 총을 들고 빠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 시스템)

중포는 관통력과 공기 차단 특성을 갖고 있어 일반적으로 중총을 들고 있을 때 머스킷의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초반에 중총이 없으면 자신의 장점이 반영되지 않고, 중기적으로는 펫에 의존하는 것도 자신의 가치를 반영할 수 없습니다. 펫이 필요 없는 초후기에만 컨트롤 후보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그냥 속성이 별로 좋지 않네요..)

13. 궁수 : 무거운 활을 사용하면 뒷줄에서 관통하는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시스템)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활과 화살 장비는 무거운 활이 아니기 때문에 관통력과 포인트 데미지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며, 초후기에는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뒷줄 선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채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공격속도가 느린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속성도 너무 나쁘다)

14. 용감한 : 무거운 검을 장비하여 수평으로 공격한다. (출력 시스템)

내장된 수평 공격과 직업 마스터 후 2레벨 연속 공격으로 출력이 매우 높다. 그러나 중검은 가장 강한 검이 아니며 후기 단계에서 장비의 영향력이 거의 없더라도 여전히 매우 강하므로 후기 단계에서 배양해야 합니다. (1년 후 주요 전투원 중 한 명)

15. 사무라이: 가벼운 검을 장착하여 수평 공격을 가합니다. (출력 시스템)

브레이브와 유사하게 여관에서는 구입할 수 없으며, 중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슈퍼 출력 유닛입니다. (1년 후 주요 전투원 중 한 명)

16. 닌자: 빛의 검을 사용하여 연속 공격을 가합니다. (DPS 시스템)

한 라운드에 두 번의 연속 공격을 가하는 것은 매우 좋은 직업입니다. (1년 후 주요 전투원 중 한 명)

관통 공격은 최대 139%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콤보 공격은 안정적인 2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각각의 공격은 최대 300%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용.

17. 킹: 팀원 모두의 버스트 시간을 두 배로 늘립니다.

(보조 시스템)

분노 시간이 2배로 늘어나는 BUFF를 제공하는 매우 강력한 보조 캐릭터이므로 후반부에 육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후 메인 전투 지원)

18. 마술사: 뒷열에서 마법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보조 시스템)

스탠드형 무기는 보조 스킬 발동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후반에 보모로 활용이 가능하다. 혈액을 추가하기 전에 사람이 죽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메인 전투 보조)

19. 데몬 월드 파이터: 도끼를 장착하면 몬스터에게 두 배의 데미지를 줍니다(SP 값 필요).

풀 레벨 도달 후 공격 속도가 2배로 증가합니다. 이점을 충분히 반영하려면 집단 공격 스킬과 협력해야 합니다. 직업을 바꾸는 것은 어부들이 선호하는 브러시 직업입니다. 자원과 메달을 닦는 것은 어느 정도 상호 배타적이며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20. 저격병: 바다에서 대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최대 3명).

초반에는 대포가 전혀 없기 때문에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캐릭터가 이를 견딜 수 있어야만 대포를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대포가 있어도 다른 사람이 당신을 때리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21. 로봇 : 돌발 시 공격력이 1.5배, 방어력이 1/4이 된다.

백라인 아웃풋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그의 스킬은 오랑우탄의 메커니즘과 비슷하지만 오랑우탄이 방어하고 아웃풋한다는 점이 오랑우탄보다 더 유용하다. (궁극공격3, 툴맨 있음)

22. 프리스트 : 지혜의 절반을 공격력 보너스로 전환 (툴맨)

무술가와 비슷하지만 쓸모가 없다. 회복 2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직 시 최대한 빨리 전직시켜야 합니다.

일반 직업:

23. 대검사: 육중한 검을 장착하여 관통 공격을 가합니다.

가장 강한 검은 에페가 아니다. 전문적인 숙련도는 고유 스킬인 연속 공격(레벨 1)에서 나온다. 이후(1년 후)에 그의 속성이 더 이상 장비에 의존하지 않더라도 그는 여전히 꽤 좋습니다. 다만, 집단 공격에서는 관통 공격의 이점이 높지 않고, 맨 앞줄에 서야 하기 때문에 중급 프로 수준이다.

24. 선원: 배 위에서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스킬

그의 유일한 장점은 빠르게 달릴 수 있다는 것이다. 술에 취한 경우 모집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25. 뱃사공은 보트 속도를 2포인트, 최대 10포인트 제공합니다.

비밀 보물은 초기 단계에서만 유용하며 그렇지 않습니다. 채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6. 조달 전문가: 섬 재료 공급 +10

우리 창고에 재료가 많을수록 캐릭터가 상륙하여 공급할 확률이 감소하며, 각 공급품은 건설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 그의 존재는 우리의 변장된 건설 경험치 획득을 감소시킬 뿐이지만 그가 얻는 것은 눈에 띄지 않는 10개의 보급품입니다. 그를 모집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27. 상인: 배 안에서 소품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상점에 섬 주민이 들어오면 소품 상점 경험치와 평판이 2배로 늘어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섬이 아닌 바다에 매달리는 것이므로 장사를 기대하지 말고 영입하는 것도 추천하지 않는다.

28. 대장장이: 배에서 무기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상점에 섬 주민이 들어오면 무기 상점 경험치와 돈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초기 건설 경험이 매우 좋고 전직이 용이하며 직접 모집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전직 시기는 제 초보자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29. 무모한 남자: 도끼를 장착하면 오라가 쉽게 발동됩니다.

검형에는 사무라이가 있고, 도끼형에는 악마가 있으므로 플레이할 기회가 없으므로 영입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0. 전사: 미로를 탐험하면 경험치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경험은 미로 탐험보다는 주로 음식에 달려 있습니다. 채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31. 무술 달인: 속도는 일반적으로 공격력 보너스로 전환됩니다

같은 이유로 악마와 사무라이만큼 좋지 않습니다. 채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32. 광대: 공격을 받았을 때 반격하여 적을 쓰러뜨릴 수 있다(SP 소모 필요)

어떻게 표현하면 컨트롤이 가능하지만, 꼭 해야 한다. 후반에 저항할 수 있을 정도로 데미지와 SP가 엄청나게 높을 때 장난감으로 만들 수 있는지 살펴보자. (나중에 이런 마조히즘을 원하는 사람)

33. 발명가: 배 내부에 방어구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상인 대장장이와 비슷합니다. 채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34. 랜서: 상대의 후광을 약화시킨다.

오라가 약화되는 정도는 기본적으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다른 것들은 어차피 폭발해야 하고, 단일 대상 공격도 무리가 있고 창병 한두 줄로 서야 약화됩니다. 아우라가 있어서 계란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초기에 전직을 하는 이유는 다른 직업이 없기 때문입니다.

35.힐러: 적을 동맹으로 모집하는 데 필요한 돈이 5%(최대 30%) 감소합니다.

초기 단계에서 포획할 수 있는 사람들은 쓸모가 없습니다. 쓸모가 없고 G가 부족하면 나중에 사람을 잡을 수 있고 G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36. 행운의 남자: 더블 식스 비용 -1개(최대 2개) ).

리차지 플레이어는 2개를 구매하여 더블6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실제로 더블6는 쓸모가 없음) 무료 플레이어는 모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7. 마스터 콩콩: 미로에서 살아남으면 G코인을 4배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자원은 미로에서 생존하는 것이 아니라 바다에서 생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스킬은 완전히 재미있습니다.

38. 댄서: 공격 시 SP를 5포인트 흡수할 수 있습니다.

SP 5포인트 달성. 어떤 SP 5포인트가 필요한가요?

39. 바이킹 전사: 자신이 입힌 피해의 5%를 생명력 회복으로 전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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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인의 혈액 증가는 큰 피해입니다. 자신에게만 추가되는 피해는 5%입니다. 제독: 1.25배를 주어야 합니다. 몬스터에게 데미지

전투 스킬로는 집단 공격에 비해 포인트 킬이 1.25배라면 스킬이 없다는 뜻이다. .

41. 노블: 공격 시 레벨에 해당하는 코인을 획득합니다.

이 기술은 누가 생각해도 너무 지루해요!

42. 운영자: 선박 내부에 액세서리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보석상 주민들의 수입을 두 배로 늘려도 소용이 없습니다. 모집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43. 부자: 시설 이용 시 레벨에 맞는 코인을 획득합니다.

G를 받는 다른 직업만큼 재미있습니다. 모집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44. 파이터: 갑옷 없이도 후광 파열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초중기에는 쓸모가 없는 직업인데, 방어를 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은 말기에만 장난감이 될 수도 있다. 채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45. 인형 의상: 해머 무기를 장착하여 빠른 공격을 시작하세요.

단순히 공격가속화 수준인데, 강력한 주력 전력에 비하면 아직은 부족하다.

46. 고릴라: 폭발 시 방어력이 4배, 공격이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스킬로 채용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47. 악마: 무거운 도끼를 장착하여 관통 공격을 가합니다.

프로 마스터리 이후에는 궁극기 2레벨이 나온다.

48. 소드 파이터 : 방어 성공 시 반격(SP 소모 필요).

광대보다 멍청하다. 채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49. 생물학자: 중장비 장착 시 상대의 마법을 10% 제거할 수 있습니다. (SP값이 필요합니다)

별흡수법을 하려면 장난감으로 해볼 수도 있는데 아직 사용해본 적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