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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urney 2의 캐릭터 설정

게임에는 검객과 검신, 마법사와 선녀, 궁사와 석궁신, 도사와 심령술사, 하프 연주자와 무용수 등 10가지 직업이 있습니다.

남성 캐릭터는 검사, 마술사, 궁수, 도사, 거문고가 선택 직업이고, 여성 캐릭터는 검신, 선녀, 석궁신, 영매, 무희가 선택 직업이다.

기술 학습은 기술 트리 모델을 채택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울 때마다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1.

2. 레벨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고급 시스템을 배우려면 이 부서의 스킬 포인트 요구 사항도 충족해야 합니다.

3. 고급 스킬을 익히려면 충분한 스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가 생성한 캐릭터는 직업이 구분되지 않고 남성과 여성으로만 구분되어 있으며, 게임에 로그인할 때 캐릭터의 아바타, 이름, 성별, 헤어스타일, 머리 색깔, 국가만 선택하면 캐릭터 생성 및 시작이 가능합니다. 게임. 직업 선택은 전적으로 플레이어 자신의 무료 포인트 할당에 따라 결정됩니다.

캐릭터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캐릭터 특성 포인트 2점을 얻게 됩니다.

캐릭터 속성 포인트에는 자유롭게 할당할 수 있는 5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힘: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지능 : 캐릭터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민첩성 : 캐릭터의 물리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마법방어력도 소량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정령: 캐릭터의 마법 방어력을 높여줄 수 있으며, 물리 방어력도 소량 향상시켜 줍니다.

체격: ​​캐릭터의 체력 상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속성 포인트 빠른 할당

남은 속성 포인트가 50 이상인 경우, 힘, 민첩 등 포인트를 추가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면, 속성 포인트의 빠른 할당이 자동으로 팝업됩니다. 할당하려는 속성을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이 속성 할당이 완료됩니다. 검객과 검령: 검술과 검령의 스킬은 주로 근접 공격 스킬입니다. 검사와 검령은 각각 폭발성, 수호, 수라성, 샤오야오라는 두 가지 전진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레이지 익스플로젼과 슈라는 가장 강력한 데미지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방어 스킬이 많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다.

가디언과 샤오야오의 스킬은 대부분 방어 및 획득 스킬로, 이를 통해 자신이나 팀원의 공격 시간을 늘리고 휴식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처와 크로스보우 스피릿 : 아처와 크로스보우 스피릿의 스킬은 주로 원거리 물리 공격 스킬이다. 궁수와 석궁은 각각 사격, 사냥 및 암살, 동물 길들이기라는 두 가지 전진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격과 암살은 궁수와 석궁에게 가장 강력한 피해를 주는 방향이다. 활과 화살의 공격력을 강화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것이 주된 방향이다.

동물 사냥과 길들이기의 주요 스킬은 펫을 포획하고 조종하고 강화하는 것이 주된 공격 수단이다.

마법사와 요정: 마법사와 요정의 스킬은 주로 원거리 주문 공격 스킬입니다. 마법사와 요정은 각각 불, 천둥과 서리, 폭풍의 두 가지 전진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염, 냉기 스킬은 공격력이 높고 소모량이 높은 스킬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천둥과 폭풍의 공격력은 다소 약하지만 그에 수반되는 효과는 효과적으로 적의 공격을 늦추거나 막아 적에게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도사 및 심령술사: 도사 및 심령 스킬은 주로 다양한 종류의 소환수를 소환하는 부서로, 공격 스킬이 없으며 주로 소환수에 의존하여 공격합니다. 도교 승려와 영매는 각각 자연, 파괴, 신과 언데드라는 두 가지 전진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환된 자연의 짐승과 신 모두 마법 공격이다.

파멸과 언데드 소환수 모두 물리 공격이다.

피아노 마스터와 댄서 : 피아노 마스터와 댄서의 스킬은 주로 다양한 스테이터스 스킬입니다. 바이올리니스트와 무용수는 각각 선녀음악, 주술음, 의약, 요술이라는 두 가지 전진방향을 가지고 있다.

선음과 의료 스킬은 주로 팀원들에게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버프 스킬이자 팀 내에서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이다.

마법의 소리와 주술은 주로 디버프 스킬과 저주입니다. 적에게 지속적인 데미지를 유지시켜 오랫동안 정상적인 공격을 방해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적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에 입장할 때 자신의 직업을 선택했고, 레벨 45 이후에는 고급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Journey 2"에서는 더 많은 연습을 허용하지 않으며 자신의 직업에 대한 기술만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 스킬을 익히기 위해서는 스킬북과 실버가 있어야 하며, 일정 레벨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본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스킬북은 필요하지 않지만, 실버를 보유하고 레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스킬북, 실버 및 레벨 요구 사항 외에도 고급 기술을 배우려면 스킬 포인트가 필요하며 해당 부서의 스킬에 대한 전제 조건 스킬 포인트를 충족해야 합니다. 고급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스킬북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실버가 있어야 하며 레벨 요구 사항과 전제 스킬 포인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본 스킬이든 고급 스킬이든 7레벨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할 때는 실버 외에 활력 포인트도 필요합니다.

과제를 통해 스킬 포인트와 활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학습한 후, 스킬 아이콘을 단축바로 드래그해 해당 무기를 장착하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객의 기본스킬

월광베기 : 청산검술의 첫 입문형으로, 물리공격력을 지닌 검술이다.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흐르는 구름 풋워크 : 흐르는 구름 빌라의 비법. 연습 후에는 날아다니는 것처럼 움직이고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동 속도를 적극적으로 증가시키는 스킬입니다. 말을 타고 있을 때도 유효하며, 다른 가속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기본 검술 : 검술의 핵심은 무술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적극적으로 물리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살인의 기술 : 청산검술의 기본 내부 스킬의 핵심이다. 자신이나 팀원의 살인 정신을 고취시키고 캐릭터의 힘 속성을 높이십시오.

백워터 슬래시(Backwater Slash) : 청산검술의 두 번째 입문 스타일로, 물리 공격력을 지닌다. 피해를 입히는 동안 대상이 출혈 상태에 빠질 확률이 있습니다.

바람의 잔상 : 천제궁의 창시자인 청령자가 만들어낸 발놀림은 사용 후 땅을 1인치로 수축시킨다. 순간적으로 대상 앞으로 이동하여 적을 충돌 상태(저항 불가)로 만들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검술부

야풍검술: 금검종의 선조의 비술인 검술은 마법사의 신체를 보호하는 에너지를 파괴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물리 공격력으로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마법사와 요정에게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대상을 단식 상태로 만들어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체력을 회복할 수 없으며 일정 확률로 대상의 속도를 늦춥니다.

삼재 검 기술: 서기의 도교 검 기술에서 파생되었으며 지속적인 검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블러드 매드니스: 검사는 자신의 피를 트리거로 사용하여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고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며 상태이상이 사라지면 이동 속도가 약간 감소합니다. 자신의 혈액 전체를 희생하여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닫힌 그대로: 13가지 태극권 자세를 통해 마음이 변화됩니다. 내면의 힘으로 심장을 보호하고, 두 방어력을 영구적으로 향상시키는 동시에 몬스터에 의해 플레이어에게 입는 피해를 줄여줍니다.

진룡기법 : 진룡의 영혼을 끌어당겨 칼날에 부착시켜 치명타 횟수를 증가시킨다.

태주의 검술: 송나라 태조의 조광윤이 창시한 검술. 물리공격력으로 데미지를 주며, 확률적으로 대상에게 출혈을 발생시킨다.

소드 소울(Sword Soul): 소드 앤세스터(Sword Ancestor)가 만들어낸 궁극의 내부 힘으로, 연습 후에는 모든 독에 무적 상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중 방어를 추가하세요.

하늘과 땅의 수명은 같다: 하늘과 땅의 힘에 맞서는 상황이 역전되고 혈액량의 상한이 늘어난다.

우주의 투척: 금검파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 내부의 힘이 칼날로 전달되어 내부의 힘으로 상대에게 충격을 가하며, 공격력도 갖고 있으며, 일정 확률로 대상을 느리게 할 수도 있다.

두꺼비를 잡는 8단계: 적을 물리치기 위해 다오조가 만들어낸 발놀림. 적에게 순간적으로 충격을 가해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나이프 쉐도우(Knife Shadow) : 천제궁의 창시자 청영자가 창안한 기술로, 사용 후 칼날이 유령으로 변해 물리 공격력이 증가한다.

내호흡법: 청산학파만의 정신법으로, 수련 후에는 내면호흡을 조절해 생명 한계를 영구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팔괘검술: 팔괘에서 진화한 도교검술로, 검의 의도가 불규칙하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대군검술: 청산검술의 여섯 번째 발전형이다. 물리공격력으로 데미지를 주며, 확률적으로 대상에게 출혈을 발생시킨다.

가디언 시스템

전방향 전투: 태극권 검 기술의 일반적인 개요는 정지 상태에서 멈추고 나중에 공격하는 것을 강조하는 검 기술의 핵심 사항을 기록합니다. 이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주변 대상을 물리 공격력으로 반격하며, 자신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킨다.

풍전검술: 전 장군 귀무기는 전투 진형에서 압도적인 검술을 터득해 강풍처럼 공격했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골든벨 : 무술 수련자의 기본 외부 스킬로, 검객이 수련하기에 가장 적합한 기술이다. 받는 데미지가 감소하고, 몬스터가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데미지도 감소합니다.

악마의 붕괴: 다오광이 만들어낸 궁극의 정신 기술로, 활성화 후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며, 상태가 사라진 후에는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태극권 검술: 태극권 기술은 검술사 자신을 중재자로 활용하여 모든 팀원의 영혼을 연결하는 방어 대형을 기록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플레이어가 먼저 피해를 입고 나머지는 모든 팀원이 공유합니다.

유화검술 : 당나라 고종 이원의 넷째 아들 이원바가 창안했다고 전해진다. 검술은 곧고 단순하며 힘이 강하고 기운이 강하다. 물리공격력으로 적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다.

검의 뜻 : 마음에는 아무것도 없고 하늘이 자랑스러워하여 방어력이 모두 상승한다.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 경추의 검은 공격 대신 방어를 사용하며, 받는 피해가 감소하고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드래곤 블로우 : 온몸의 내부 에너지를 폭발시켜 드래곤으로 변해 상대의 급소를 직격해 공격력이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대상을 둔화시킨다.

이동하기 쉬움: 움직일 수 없는 산의 재사용 대기시간 타이머를 재설정합니다.

칼기 : 내부의 기운을 칼날에 집중시켜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청산종의 비법.

철의 몸 쿵푸 : 수백 번의 전투를 거쳐 발전한 쿵푸로 몸은 구리와 철처럼 무적이며 생명의 상한이 영구적으로 증가한다.

연월검술 : 사막의 여검사 모여봉이 만들어낸 검술은 그녀가 밝은 달빛처럼 검을 휘두르게 만든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청룡검술: 전설에 따르면 검술은 무사 관우가 창안한 것으로 물리공격력이 있으며, 적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다.

검령 기본 스킬

청광검: 청산검술의 첫 번째 입문 스타일로, 물리 공격력을 갖고 있으며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해피 풋워크(Happy Footwork): 어메이(Emei)의 창시자인 궈샹(Guo Xiang)이 만들어낸 독특한 빛의 기술로, 연습한 후에는 날아다니는 것처럼 움직이며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할 수 있다. 자신의 이동 속도를 적극적으로 증가시키는 스킬입니다. 말을 타고 있을 때도 유효하며, 다른 가속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기본 검술 : 검술의 핵심은 무술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적극적으로 물리 공격력을 높일 수 있다.

검기 신체 보호 : 청산 검술의 기본 내부 스킬은 자신이나 팀원의 살인적인 기운을 자극하고 캐릭터의 힘 속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요광검(Yoguang Sword) : 청산검술의 두 번째 입문 스타일로, 물리 공격력을 가지며,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킵니다.

팬텀 스텝스(Phantom Steps) : 천음파의 수장인 화수보가 만들어낸 독특한 빛의 스킬로, 사용 후 유령처럼 움직인다. 순간적으로 대상 앞으로 이동하여 적을 충돌 상태(저항 불가)로 만들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슈라류

카오스 링 소드 기법: 청산파의 독특한 검 기법 중 하나로, 이동 중인 검 에너지는 마법사의 신체 보호 에너지를 파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물리 공격력을 갖고 있으며,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가 증가하며, 마법사와 요정에게 주는 추가 데미지가 있다. 대상을 단식 상태로 만들어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체력을 회복할 수 없으며 일정 확률로 대상의 속도를 늦춥니다.

삼채검술: 서경의 도교검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연속검의 의도를 가지고 있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블러드 핀드(Blood Fiend): 검객은 자신의 피를 사용하여 스킬을 활성화하며, 상태가 사라지면 무적 상태가 되고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혈액 전체를 소유하고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청혈검: 천인종의 독특한 정신 방식은 자신의 내부 힘의 흐름을 변화시키고 두 방어력을 영구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미 검술 : 어메이조는 불경에서 검술의 핵심을 이해하고 연습한 후 치명타 횟수를 늘렸다.

악누 검술: 청산 검술의 세 번째 형태로 물리 공격력을 가지며,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출혈을 일으킵니다.

검의 의도 : 봉래검파의 고유 스킬로, 심장을 검으로 삼아 인간의 검을 하나로 합쳐 방어력을 모두 높인다.

합상자가이: 형산학파의 심장법은 우주의 영적 에너지를 응축시켜 혈액량의 상한선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검기와 용니: 검기를 용니로 바꾸는 천음종의 비법은 수천 마일 떨어진 적의 머리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공격력과 함께 제공되며 대상을 느리게 할 확률이 있습니다.

플라잉 이모탈(Flying Immortal) : 아메이의 검술에서 진화한 기술로, 영묘하고 민첩한 움직임을 이용해 적의 앞으로 순간적으로 이동한다. 물리공격력을 가지며 대상을 기절시킨다.

풍검 추적 기술: 봉래검파의 비법 사용 후 검의 날이 번개처럼 빨라져 물리 공격력이 증가한다.

태극권 검술: 무당파 특유의 정신 방식으로 수련한 후에는 내면의 호흡을 조정하고 생명 한계를 영구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검기종항(Sword Qi Zongheng): 전장에서 연마한 검술로, 검기를 사용하여 사람을 다치게 합니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두구나인소드 : 두구나인소드는 청산검술로 재이해된 기술로 물리공격력이 있다고 한다.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출혈을 일으킬 확률이 있습니다.

샤오야오 시리즈

귀장검술: 『귀장경』의 검술의 핵심 포인트에서 파생되었으며, 내부의 기(氣)의 움직임과 외부의 마음의 움직임을 강조하며, 적의 현실과 약점을 판단하고, 움직일 기회를 기다린다. 이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일정 확률로 주변 대상을 물리 공격력으로 반격하며, 자신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킨다.

흩뜨린 꽃검술 : 청산파의 독특한 검술 중 하나로 동작이 복잡하고 적이 방어하기 어렵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음양각 : 검객은 자신이 받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호신술을 연습해야 하며, 동시에 몬스터에 의해 플레이어가 입는 피해도 줄어든다.

숨겨진 검 기술: 샤오야오 소드 게임의 궁극기입니다. 활성화 후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지만, 상태이상이 사라지면 자신의 전체 혈액량을 희생하여 발생합니다. 주변의 모든 대상에게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베이도우 검 진형: 총양 사부가 만든 방어 검 진형은 검술사 자신을 중개자로 삼아 모든 팀원의 영혼을 연결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플레이어가 먼저 피해를 입고 나머지는 모든 팀원이 공유합니다.

매화검 : 타이즈의 32가지 기술 중 하나이며, 물리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킨다.

검의 영혼 : 검을 지키는 정신법, 검을 지키는 영혼이 이중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칸지안쥬에 : 팔괘검력 중 하나는 물과 같은 힘으로 받는 피해가 줄어들고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다이브 고스트 스로잉 크로스 : 내부의 차가운 힘을 응축해 적에게 투사하는 기술로, 공격력이 추가되고 일정 확률로 대상을 둔화시킨다.

침착하고 차분함: Kanjian Jue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합니다.

강강: 내력과 검날을 통합해 물리 공격력을 높일 수 있는 검종의 정신적 수법.

젠 소드 테크닉: 팔괘소드 파워 중 하나. 연습 후에는 자신을 부동의 산처럼 만들고 생명의 상한을 영구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송양검술: 송양진인의 독특한 검술 중 하나로, 움직임이 매우 영리해서 적이 막아낼 수 없다. 물리공격력으로 캐릭터 앞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

연쇄 죽음의 검 : 전 암살자 성우방이 창안한 검술로, 물리 공격력을 가지며,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킨다.

궁수 기본 기술

구름 관통 화살: 이광의 궁술의 첫 번째 형태로, 한 개의 화살이 구름을 관통합니다.

Mizunbu: 환이 매직의 입문용 가벼운 쿵푸입니다.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궁술의 기본 : 무술계에서는 활쏘기의 핵심이 널리 유통되고 있다.

Qingfeng Jue: Li Guang의 초보 슈팅 내부 기술의 핵심으로, 자신이나 팀원의 민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저승 화살 : 리광의 사격 기술의 두 번째 형태인 저승은 보이지 않는다. 물리공격력으로 크리티컬 적중률을 증가시킨다.

그림자의 춤 : 리광서의 극도로 가벼운 쿵푸 동작이 그의 예술에 기록되어 캐릭터의 회피율을 높일 수 있다.

사격 시스템

스나이퍼: 환이의 마법 스킬에 기록된 사격 기술은 단단한 방패도 뚫을 수 있다. 물리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몬스터에게 데미지가 증가하고, 검사와 검사에게 추가 데미지를 가하며, 일정 확률로 대상을 마비시킵니다.

화살비(Arrow Rain) : 전국시대 초나라 장군 양유지가 창안한 활술로 팔이 강한 자는 여러 개의 화살을 물리 공격력으로 동시에 쏘아 여러 대에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범위 내의 적.

연속 화살 기술 : 비행 장군 이광은 양궁에 능숙하며 같은 대상에 두 개의 화살을 연속으로 쏠 수 있습니다.

정밀궁술: 혹독한 훈련을 거쳐 궁수의 사격 실력이 더욱 완벽해진다. 패시브로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라이온 하트 : 활을 쏘면 마치 사자왕에 빙의된 듯한 느낌을 주어 단시간에 치명타율을 대폭 증가시킨다.

유성 화살 : 이광의 사격 기술의 세 번째 형태인 별똥별이 달을 쫓는다. 물리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치명타율을 증가시킨다.

이광의 힘: 비행장군 이광은 수년간의 전투를 통해 기술을 익히고 이중 방어력을 높였습니다.

결점 슈팅 : 호흡과 집중력으로 상대의 결점을 찾아 무시할 확률을 높인다.

말 낙하 기술: 사람을 먼저 쏘고 말을 쏘아 순간적으로 대상을 말에서 떨어뜨리는 기술. 대상은 짧은 시간 동안 말에 오르지 못하며 동시에 캐릭터의 행동도 통제할 수 없게 된다. 시간.

신을 조종하는 화살기술 : 빠르게 정신을 집중해 외부 영향에 영향을 받지 않고 마법 데미지를 줄여준다.

마궁 : 환이의 마법 스킬이 기록된 비서는 활을 쏠 때 신의 도우듯 적극적으로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화살깃털 생활 : 혹독한 훈련을 거쳐 지구력이 더욱 완벽해진다. 패시브로 생명력의 상한을 증가시킵니다.

하늘 화살비 : 후이가 하늘의 유성처럼 만들어낸 연속 사격 기술로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정혼 화살 : 리광의 사격 기술의 네 번째 형태. 화살이 지나가는 곳마다 살아남는 사람은 없다.

사냥 시스템

야수 길들이기: 비스트 킹 밸리의 비서에는 야수를 길들이는 비법이 기록되어 있으며, 적극적으로 야수를 포획하여 나만의 애완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사냥 애완동물을 길들이면 기존 사냥 애완동물이 출시됩니다.

연속 화살 : 초고속 스킬로 여러 마리의 맹수를 동시에 죽일 수 있는 비스트 킹 밸리의 독특한 궁술 기술.

애완동물 치유: 비스트 연대기에 기록된 신비한 의식은 부상당한 애완동물의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프리징 트랩 : 루반 클래식에는 일종의 기계식 트랩이 기록되어 있다. 발 아래에 설치해 해당 기간 동안 공격을 받으면 프리징이 해제된다.

헌터스 소울: 헌터의 의지를 팀원과 통합해 시전 후 한 화면 내 팀원 캐릭터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방어력이 감소한다.

깃털 없는 화살 : 독수리처럼 빠르게 쏘며, 공격력과 일정 확률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와일드 아머(Wild Armor) : 일년 내내 정글에서 생활하면서 개발된 보호 기술로 이중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헌터 마크: 시전자와 팀원의 공격으로 인해 받는 피해가 증가하도록 대상에 표시를 합니다.

신을 죽이는 함정 : 루반클래식에 수록된 함정.

추격: 마수왕계곡 특유의 궁술 방식으로, 공격력이 강하고 표시된 대상에게 데미지 보너스를 줍니다.

와일드 : 야생동물의 공격 자세를 흉내낸다.

헌터 에센스 : 일년 내내 정글에 거주함으로써 헌터의 체격이 대폭 강화되며, 생명의 상한이 영구적으로 증가한다.

체인 애로우 테크닉: 여러 개의 화살이 체인처럼 얽혀 있는 비스트 킹 밸리의 독특한 궁술 기술입니다. 물리공격력을 가지고 있어 다수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힌다.

심장 관통 화살 : 마수왕계곡 특유의 화살 방식으로 급소를 직접 타격하며 공격력을 가지며, 일정 확률로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기본 심령 기술

비수 발라드: 우서궁의 초보 제자들이 배우는 피리 노래로, 물리 공격력이 있습니다.

화월 소환 : 구황경에 기록된 비술은 화월을 소환하여 마법의 피리 소리와 함께 싸우는 것입니다. 카게츠는 단일 마법 공격 소환수입니다.

하늘을 바꾸고 태양을 바꾸세요: 피리 소리를 표지로 사용하여 이 화면에서 자신과 소환된 짐승 사이의 위치를 ​​바꾸세요.

Yueying Fuxiang: Jiuyou Zhenjing의 입문 내면 기술 및 정신 방법으로 자신이나 팀원의 신체적 특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악마 나비 소환: 구황경에 기록된 독특한 기술은 이상한 피리 소리와 함께 마나비를 소환해 싸우는 것이다. 마나비는 단발 마법공격 소환수이다.

마법의 변화: 구유경에는 아주 깊은 곳에서 유령처럼 움직이고 단시간에 모든 피해를 피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가벼움 기술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계

물정령 소환: 도교 비서 '흑천서'에 기록된 비법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를 사용해 물정령을 불러서 싸우는 것이다. 집단 마법 공격 소환수들이다.

흡수 : 소환된 야수의 영혼을 몸에 흡수해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전투력을 강화한다. 소환된 야수의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혈량이 일정 비율로 마스터에게 추가되며, 동시에 자신의 이중 방어력이 향상됩니다.

시프트: 팀원을 자신에게로 순간이동시킬 수 있는 장벽을 생성합니다. 던전 내에서나 다트를 운반할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불멸 고슴도치 스킬 : 소환된 야수와 합쳐진 후 특별한 능력을 얻고 피해를 반사할 수 있습니다.

환생: 도교 비서 '흑천서'에 기록된 비법은 죽은 자를 되살리는 효과가 있다. 해당 상태에서 캐릭터가 사망한 후, 체력과 마나가 가득 찬 상태로 부활하게 됩니다.

불의 정령 소환: 나인 황천 경전에는 이상한 피리 소리로 불의 정령을 소환해 싸우는 비법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불의 정령은 단일 마법 공격 소환수이다.

수미 스틱 테크닉: 태수관의 뛰어난 방어 기술로, 발동 후 방어력이 2배 증가합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습니다. 도교의 기 수련 기술은 중정, 평온함, 뿌리 없음, 무한함을 강조하며, 수련 후에는 아기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줄일 수 있으며, 결합된 후에는 그 자체로 효과적입니다.

무한한 마력 : 그 독보적인 마력은 흑천서에 기록되어 있다.

연습 후에는 소환수의 이중 방어력과 생명력 상한이 영구적으로 증가하며, 합성 시에는 그 자체로 효과가 발휘됩니다.

영혼을 위한 남은 영혼 : 소환된 짐승을 희생해 무적을 얻는다.

타격 강화 : 재배 레벨이 높아질수록 초능력자는 소환된 야수를 더욱 정확하게 조종할 수 있다. 소환된 야수의 치명타율을 패시브로 증가시킵니다.

Xumi Zhenqi: 천산종의 창시자인 Huiming 선사가 만들어낸 내면의 힘과 정신적 방법은 수행 후 삶의 상한선을 영구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수신 소환 : 도교의 비서 '흑천서'에 기록된 비법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를 사용해 수신을 불러 싸우게 한다. 수신은 집단 마법 공격 소환수이다.

불의 신을 소환하다: 도교의 비서 '흑천서'에 기록된 비법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 불의 신을 불러서 싸우게 하는 것이다. 발칸은 단일 마법 공격 소환수이다.

언데드 시스템

여우 정령 소환: 도교 비서 '흑천서'에 기록된 비법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 여우 정령을 불러내서 싸울 것을 요구한다. 여우정령은 집단 물리공격 소환수이다.

소울 리파이닝(Soul Refining) : 소환된 야수에게 자신의 영적 힘을 강제로 확장시키는 것. 일정 시간 동안 소환수의 행동을 제어할 수 있으며, 소환수의 공격은 방어력, 치명타, 혈액량에 따라 일정 비율로 소유자에게 추가되며, 동시에 자신의 2배가 됩니다. 수비가 좋아질 것이다.

빠른 말과 채찍: 자신의 다트 자동차에 영적인 힘을 축복하여 다트 자동차의 이동 속도와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강화된 언데드: 소환된 야수와 합쳐진 후 특별한 능력을 얻고 피해를 반사할 수 있습니다.

Tianmo Steps: Xuanming 총대주교가 창조한 심오한 발놀림. 소환된 야수와 결합 후 사용하면 이동속도를 적극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늑대 소환: 도교 비서 '흑천서'에 기록된 비법은 마늑대를 소환해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 싸우는 것이다. 악마의 늑대는 단발 물리공격 소환수이다.

현명 진기(Xuanming Zhenqi): Xuanming 사부가 만들어낸 심오한 내부 스킬로, 사용 후 이중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어둠의 힘: 중정, 평온, 뿌리 없음을 강조하는 도교의 기 수련 기법. 연습 후에는 아기에게 주는 손상을 줄일 수 있고, 결합한 후에는 저절로 효과적이게 됩니다.

암흑의 노래: 명계의 성서에 기록된 주문은 시전 후 모든 적의 상태를 제거하는 영혼을 감동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한한 마나 : 소환수의 이중 방어력과 혈액량을 수동적으로 증가시키는 현명 사부의 심오한 정신적 방법으로, 결합 후 플레이어에게 효과적입니다.

정밀 훈련 : 재배 레벨이 높아질수록 영매는 소환된 야수를 더욱 정확하게 조종할 수 있다. 소환된 야수의 치명타율을 패시브로 증가시킵니다.

진원수련: 도가의 비서인 진원심법은 흑천서에 기록되어 있으며 수행 후 수명의 상한을 영구적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마늑왕 소환: 도교의 비밀 - 흑천서에는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 마늑왕을 불러 싸워 싸우는 비법이 기록되어 있다. 마랑왕은 단발 물리 공격 소환수이다.

주작을 소환하다: 도교의 비서 - 흑천서에는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로 주작을 불러서 싸우게 하는 비법이 기록되어 있다. 스자쿠는 집단 물리 공격 소환수이다.

분노 스킬:

캐릭터가 17레벨에 도달하면 분노 수치가 활성화됩니다. 분노 수치가 가득 차면 분노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향수병: 고향을 그리워하면 즉시 태어난 곳인 칭위안 마을로 돌아오게 됩니다. 분노 포인트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다섯 번의 천둥 공격: 플레이어에게 천둥의 신의 능력을 부여하여 사용 후 수많은 백색 몬스터를 즉시 처치합니다.

플레이밍 피닉스(Flaming Phoenix) : 고대의 불꽃을 소환해 불사조로 변신해 건물에 큰 피해를 입힌다. 사용 후 분노 포인트 1,000을 소모한다. 1. 성별 선택.

2. 인물 사진 선택: 남성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인물 사진이 있습니다.

3. 캐릭터 이름: 최대 16자 또는 한자 8자까지 가능합니다.

4. 의류 선택: 남성과 여성 각각 2가지 스타일의 의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남성 캐릭터는 시크하고 우아하며, 여성 캐릭터는 잘생기고 아름답습니다. 좌우 화살표를 통해 캐릭터를 회전시켜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5. 헤어 스타일 및 헤어 컬러 선택: 남성과 여성을 위한 7가지 헤어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RGB256 헤어 컬러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개별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

6. 국가 선택: 송(Song), 웨이(Wei), 치(Qi), 옌(Yan), 자오(Zhao), 탕(Tang), 한(Han), 추(Chu), 진(Qin), 우(Wu) 등 10개 국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인터페이스 하단 중앙에 있는 '완료'를 클릭하면 게임 설명을 읽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동의를 클릭하면 '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행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