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달마펫.
게임 내 주요 애완동물은 전투의 약 80% 동안 여러분과 동행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믿을 수 있는 마법 애완동물을 구해야 합니다. 드래곤 소녀, 뱀파이어, 인형 모두 좋습니다. 기술이 먼저이고 자격이 그 다음입니다.
스킬: 4가지 주요 주문은 데미지 측면에서 동일하지만 각 주문에 부여되는 상태가 다릅니다. 데몬스 하트, 매직 익스플로젼, 매직 링크는 필수 출력 스킬이고, 이해와 매직 웨이브는 보조 출력 스킬이며, PK는 보이지 않는 혈액에 민감한 아기를 제거하기 위해 인식을 가져와야 합니다. (마법 아기는 느리고 지하 세계에서 열린 것을 쉽게 먹을 수 없습니다.) ) 눈) 신성한 축복은 매우 좋지만 꽤 비쌉니다.
추가 포인트 : 풀 데몬, 네 데몬을 하나에 추가했습니다(풀 데몬을 추가했습니다)
파티를 맡으려면 자격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시도해 보세요:
숫자는 대략적인 값입니다. 공식을 사용하여 직접 계산해 보세요.
캐릭터 레벨 69, 펫 레벨 79:
마나 자격이 100 증가할 때마다 주문 피해량이 0.01 증가할 때마다 약 6.6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약 6.2포인트 증가합니다(모든 마력 포인트가 합산됩니다), 마력은 480으로 계산됩니다)
캐릭터 레벨 89, 펫 레벨 99:
마나 자격이 100 증가할 때마다, 0.01씩 추가 성장할 때마다 마법 데미지가 약 8.4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마법 데미지는 약 8.4포인트 7.8포인트씩 증가합니다. (모든 마법 포인트를 합산하여 마력은 600으로 계산됩니다.)
같은 힘의 팀이라면 PKing 시 마법의 아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날아다니는 독수리와 토네이도가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경작자가 많아도 폭발이 경작자의 몸에 닿으면 백 정도의 피해를 입는다.
2. 블러드 펫
블러드 펫은 게임 후반부에서 가장 중요한 펫입니다. PK, 킬링스타 퓨리, 2 시크릿 렐름, 플롯에 필요합니다. . 혈액 애완 동물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1. 혈액 민감도 2. 거북이 속도 3. 강철 판.
정의:
혈액이 빠른 애완동물.
스킬:
높은 민첩성과 높은 스텔스가 필요합니다(민첩 스킬이 향상되는 속도는 패널에 직접 표시되며, 낮은 레벨의 스텔스는 높은 레벨보다 훨씬 덜 효과적입니다) 스텔스, 게임 후반부 펫은 pk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높은 은폐율, 높은 지각력, 높은 신의 축복은 가격이 오를 뿐만 아니라 품절될 수도 있습니다.) 높은 신의 축복은 너무 많아서 특히 좋습니다. 속성은 속도에 투자되며 생존 가능성은 신성한 축복에 달려 있습니다. 다른 생존 기술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자격:
속도 = 레벨 * 속도 자격 * 0.002087 + 민첩 속성 포인트 * 성장 * 1.6
펫 레벨 79는 속도 자격당 100점이며 속도에 약 16.4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느림과 민첩성은 제외)
정의: 느린 피의 애완동물.
목적 : 부활, 죽음을 예측하고 부활(아군이 혈액이 낮아 이번 라운드에 반드시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미리 부활약을 주고 거북이가 빨리 사람을 죽일 차례가 될 것임), 먹이는 물약
스킬: 둔화, 은신, 신성한 축복 및 기타 생존 기술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스텔스를 빠르게 플레이하는 것의 중요성은 동일한 힘을 가진 많은 팀이 PK 중에 아기 감소를 제거하기로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지하 세계의 독은 아기의 피를 더하지 않습니다. 대포 사료 팀을 도와 신병을 빠르게 부활시키고, 운이 좋으면 몇 라운드 동안 상대의 주력을 막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추가: 3체, 2체 저항 또는 3체 저항, 2체 저항 등. 선택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분석:
거북의 속도 쓰다듬기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속도와 부활의 관계라는 개념을 대중화해야 합니다.
800 속도의 혈액에 민감한 아기는 700 속도의 사람을 부활시킵니다. 사람이 일어나 스킬을 계속 사용하면 속도는 여전히 700이고 발사 순서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속도 600의 아기가 속도 700의 사람을 부활시킨다. 사람이 일어서면 현재 라운드의 속도가 0이 되고 이번 라운드의 마지막 샷을 하게 된다. 즉, 죽은 사람을 부활시키는 아기가 죽은 사람보다 빠르면 죽은 사람이 부활한 후 정상적으로 행동을 취하고, 죽은 사람을 부활시키는 아기가 죽은 사람보다 느리면 죽은 사람이 가장 나중에 행동을 취하게 됩니다. 부활하는 중. 따라서 상대방이 스킬 사용을 마친 후 가장 느린 아기를 사용하여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 있게 해준다면, 죽은 사람은 이번 라운드에서도 안심하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아기 공격
스킬 : 기습공격과 투명화에 필요 (스텔스가 없으면 아기가 날아가는데... 기습공격을 하지 않으면 아기를 때려도 아프지 않고, 그리고 그것은 쉽게 충격에 죽을 것입니다), 확실한 킬, 출력을 향상시키는 콤보, 지각력이 있는 Pk, 혈액 정화 및 민감도가 매우 빠릅니다. 보너스 포인트: 최대 전력
자격:
숫자는 대략적인 값이며 공식을 사용하여 직접 계산하십시오.
캐릭터 레벨 69, 펫 레벨 79:
공격 자격이 100 증가할 때마다 물리 데미지가 0.01 증가할 때마다 물리 데미지가 약 19.8포인트 증가합니다. 약 7.7포인트 증가합니다(모든 마력 포인트가 합산됨), 마력은 480으로 계산됩니다)
캐릭터 레벨 89, 펫 레벨 99:
공격 자격이 100 증가할 때마다 , 물리 데미지는 약 24.8포인트 증가하며, 0.01포인트 성장할 때마다 물리 데미지는 약 24.8포인트 9.6포인트 증가합니다. (포인트는 최대 전력으로 합산되며 포스는 600으로 계산됩니다.)
분석:
게임에서 보석이 가득 찬 팀의 PK 베이비의 역할은 기본적으로 약을 먹이거나 상대의 베이비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공격 매직 베이비는 기본적으로 보석이 가득 찬 캐릭터에게 약 1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줍니다. 물리적 베이비는 약 200포인트만 공격하고 매직 베이비는 80~90포인트만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