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오직 한 사람의 예술창작' 시놉시스
사리나 라구
인물:
신원:
p>
p>
창조를 사랑하는 소녀 문웬(Wenwen)은 다른 곳에서 왔고 10년이 넘도록 고향인 이닝 시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그녀는 다른 곳에서 더 많은 연구를 했기 때문에 다시 혼자 도시를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이 도시 사람들의 생각과 다소 동떨어져 있었습니다.
욕망:
이 도시에서 사람은 외롭고 외로운 존재입니다. 그녀는 친구도 없고 그녀를 도와줄 사람도 없습니다. 그녀는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지루한 작품은 단 한 사람의 창작물, 즉 단편소설 창작물만 갖고 싶습니다.
액션 :
예전에는 시, 가사, 에세이만 쓸 수 있었기 때문에 글이나 소설을 진지하게 읽은 적은 없었지만 단편 소설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소설 창작에 관해서는 소설을 배우고 창작하기 위해 소설 창작에 관한 책을 구입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벤트:
질문:
단편소설 작성을 배우면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장면 단위로 스토리를 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알려진 서사 구조, 소설 속 인물 대화의 창작 기법 및 기타 주요 문제.
문제 해결:
정보를 검색하고 읽고 메모를 하면 이 세 가지 질문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저항, 계곡):
단편 소설 쓰기의 지식 포인트를 배운 후, 나는 첫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Wenwen의 어머니는 집에서 새로 구입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Douyin을 스크롤하여 불쾌하고 음조에 맞지 않는 노래를 듣기 위해 그녀는 단편 소설을 쓰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창작의 병목 현상을 만나 글을 쓸 수 없게 되자 화를 내며 침실을 나와 거실로 나갔다. 큰 소리로 소설을 쓰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노래를 들었을 때 음조가 맞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듣기에도 매우 불쾌했습니다. 엄마는 화를 내며 어떤 창조물을 만들어야 한다고 가르쳤나요? 단순히 비현실적인 일을 함으로써 무엇을 만들 수 있습니까? 당신이 쓰도록 돈을 얼마나 주면 될까요? 더 이상 젊지 않습니다! 아직도 창작을 고민 중이신가요? Wenwen은 왜 창조를 할 수 없느냐고 주장했습니다. 지난번 공개 계정에서 50세에 한자를 배우기 시작한 한 여성을 보았는데, 그녀는 어렸을 때 글을 읽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50세가 되어서야 글을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51세에 독서를 시작했고, 52세에 독서를 시작했고, 53세에 소설 쓰기를 시작했고, 50세에 컴퓨터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넷째, 컴퓨터를 이용해 암호를 배우면서, 문학을 창작하면서, 55세부터 57세까지 또한 지금도 다양한 종류와 길이의 소설이 출판되기 시작했고, 많은 상도 받았다. 각종 문학경연대회에서. 어머니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소재인지 아닌지 말하기 어렵다고 말씀하셨어요. 소설을 몇 권이나 읽었나요? 어쩌면 당신은 마이크로 소설도 읽지 않았을까요? 소설, 소설. 소설을 쓸 때 외부세계와 소통해야 하는데, 표현력이 부족해서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면 소설을 쓰는 게 어떨까요? 왠지 말해줘? 닫힌 문 뒤에서 일하는 것을 중단하세요! 문웬은 대답하지 않고 조용히 고개를 숙인 뒤 침실로 돌아갔다. 테이블에 앉아 생각해보니, 내가 정말 닫힌 문 뒤에서 일하고 있는 걸까? 정말 외부 세계와의 소통이 부족한 걸까요? 학습에 관한 책을 그렇게 많이 읽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아마도, 나는 그것들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나가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유일한 탈출구이고, 소통은 내가 만들어야 하는 주제에서 나오는 것일지도 모른다.
결과:
Wenwen은 자신이 선택한 주제에 대한 단편 소설을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삶의 모든 세부 사항을 관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테디 애완견 피두(Pi Dou)를 통해 아동문학 단편 소설 '피두(Pi Dou)' 시리즈를 창작하고, 그 단편들을 온라인 문학 플랫폼에 연재하게 되었습니다.
주제:
긍정적인 가치:
나는 단편 소설 쓰기를 선호하며, 단편 소설을 쓰고 내 자신의 문제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결정을 방해합니다. 긍정적인 가치를 가지세요.
음수 값:
없음!
영화 스토리 구조/영화 서사 구조:
시작: (5분, 1. 내레이션 <도시 풍경 촬영. 도시 풍경> 이 섹션에서 설정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는 : [이국의 도시, 나의 집]>, 2. 독백 <아침독서와 아침운동이 촬영되고 있습니다. 이 아침독서와 아침운동 코너에는 [자신과 타인의 차이를 알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 )
상속: (5분, 1. 독백 <이리강을 걷는다, 사람의 삶이 어떤지, 그것을 바꾸려면 참신한 창작이 필요하다. "이리강을 걷다" 섹션에서 , 설정이라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설 창작은 새로운 여정]>, 2. 행동과 대사 <결정하고 서점에 가서 소설 창작 도서를 구입하고 행동하기로 결정합니다. 집에 돌아온 후 창작을 공부하십시오. 집에서 진지하게 지식을 쌓고 좋은 일을 하세요. 소설 쓰기 책을 구입하기로 결정하는 이 섹션에서는 다음과 같이 단어를 설정하세요: [새로운 글쓰기를 배우세요]>.
)
이동: (5분, 1. 지식 병목 현상 <소설 쓰기 책과 노트북을 사용하여 소설 쓰기 지식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학습 문제와 병목 현상에 직면하고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해 의문이 있는 경우, 읽으면서 메모하세요. 문제 직면과 해결에 관한 이 섹션에서는 다음과 같이 단어를 설정합니다. [배움은 창조의 첫 번째 전제 조건입니다.]> 2. 나와 어머니 사이의 격차와 저항은 새로운 자아를 생성합니다. 자기 이해, 단어 정하기: [자신에 대한 재이해의 문제])
통합: (5분, 1. 아이들과 소통하고 알아가세요. 아이들이 바라는 이야기. 이 섹션에서는 아이들과의 소통을 위해, [아이 같은 마음이 있어야 유치함이 있을 수 있다]라는 단어를 정한다. 2. 테디 애완견 피두의 특징을 관찰하고, 아동문학 피트를 만들어보자. 테디 애완견 단편소설 시리즈 중 이 코너에서는 - 피두(Pidou) 단편소설이 온라인 문학 플랫폼에 게재되었습니다. 이 섹션에는 '아동문학 단편소설'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