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 땅형
총 종족 수: 735
하이라이트 종족: 공격 127 속도 130
주요 공격 스킬: 만연한 철기병, 돌격과 노력
실제 전장에서의 적용:
실제로는 인간방패가 아니지만 피해감소 스킬도 있고, 첫 오프닝에 적합합니다. 포세이돈을 속여라. 선발진에게 적합하다.데미지 감소는 필드 전체에 버프를 추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사냥의 부름만이 이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뜻은 아니며, 나중에 마오둔의 혈량 전체를 회복하는데 사용할 수 있고, 포세이돈 킹의 자기중심주의로 인해 손실된 혈량을 보충할 수는 있지만, 전제는 이 효과를 발동시키는 것입니다. RP를 위해 싸우기 위해 혈액을 보충하기 위해 올라올 경우, 혈액 회복 효과는 실제로기도보다 약간 낫지 만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이 펫은 팀을 파괴하기에는 적합하지 않고 메인 펫 한두 마리를 파괴하는 데에는 적합합니다. 하지만 래더에서는 상대가 메인 펫을 사용할 정도로 똑똑할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당신과 함께 놀 애완동물은 의견의 문제이지만, 주요 애완동물이 당신을 물리치도록 설계되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메인 펫을 파괴하려면 펫이 일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즉, 추가된 노력값인 내부 힘 외에 외부 힘도 필요합니다. , 이는 추가 강화 레벨입니다. 이러한 스킬 강화와 사냥 부름을 통해 전면 공격 마오둔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각성은 물리공격력과 속도를 1레벨 증가시킬 수 있으며, 분노기병은 일정 확률로 공격이나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충분한 레벨에 도달하면 포세이돈도 막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맹렬한 철기병이 엔데버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는 거의 볼 수 없지만 공격적인 마오둔인 이런 유형도 있습니다.
공격형 마우둔은 사냥을 계속할 수 없다는 뜻인데, 생명을 구해야 전투를 계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 피해 감소 스킬을 설치하게 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다. 그 경우에는 최소한 우리 쪽을 위해 뭔가를 해줘야 하잖아요. 공격적인 마오둔은 래더에서 많은 메인 펫을 물리칠 수 있는데, 결국 무력으로 공격하면 죽지 않으면 무력화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런 마오둔을 만나면 무력해진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과감하게 지원을 하면 아직은 소용이 없을 것 같아요.
이렇게 장점이 많은데 제대로 깨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우선 워터킹을 사용하고, PP를 삭제하고, 강화를 삭제하고, 닥치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이 마오둔은 미끼가 될 수 있습니다. 얼음 날개를 보내 당신을 얼릴 수도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더 똑똑하더라도 PP를 삭제하지 말고 처리할 수 있는 것으로 교체하세요. 예를 들어, 게자리에 가서 그를 두려워할 계획을 세웠는데 깨어나지 않아서 캐릭터가 얼어붙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린 경우가 있습니다. 하하.
둘째, 쌍둥이자리. 어떤 사람들은 제미니를 사용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말합니다. 지구는 불을 물리칠 수 있기 때문에 즉사를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어떤 시청자는 그가 반동한 후에는 어나일레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제미니의 실제 활용은 사실 반성이다. 강화 수준이 역전되면 제지해도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되니 이때는 상대방이 어떤가에 따라 다르겠지?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애완동물을 제지하기 위해 변화하고 완전히 정신을 잃고 무작위 트릭을 사용했지만 우리는 매우 침착했기 때문에 상대방이 패배했습니다. . 상대방이 차분하게 다음 단계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생각을 시작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다리에서 높은 수준에 도달한 후에 이런 사람이 꽤 많이 있으므로 둘 중 하나가 쓸모가 없다면. ,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 만이 아닙니다.
장점 : 강화 후 공격력이 강력해 포세이돈도 막을 수 없고 상대가 혼란스러울 확률이 있다.
단점 : 워터킹이 pp삭제, 삭제, 강화가 두렵지만, 심리전과 아이스윙이 올라오는 것도 두렵다. 우리도 쌍둥이의 반사가 두렵지만, 상대의 쌍둥이가 우리에게 큰 피해를 주지는 않는다. 상대가 공격하지 않으면 즉시 죽일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불가능하다.
팀에 적합 : 물리 공격 팀, 포세이돈이 가장 좋습니다. 물리 공격력이 향상된 포세이돈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되며 혈액량에 따라 높은 데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큰 아웃풋을 갖고 싶다면 전력을 다해 팀을 공격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지만, 지원하는 것도 잊지 말고 셰리를 데려가는 게 낫다고 생각한다. 마법 공격팀을 데려오지 못한다는 건 아니고, 결국 속도를 높이는 게 팀에 해가 되지는 않겠죠?
권장 출발시간 : 첫 번째, 나중 모두에게 적합하며, 마지막 6명이 살아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컨트롤의 난이도 : 별로 어렵지는 않으나, 숨은 의도가 있다면 교체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꼭 가져가야 하는지: 현 전장에서는 가져오지 않는 것이 좋지만, 전술과 전략에 능숙한 분들은 결국 가져오는 걸 고려해 볼 수도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