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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들이 Shamate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샤메이트는 병적인 '인기'로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판과 경멸을 받아왔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많은 용어이다. 대중문화에서 유래했지만 경제적, 문화적 격차로 인해 점점 저속해졌습니다.

매트를 죽이는 것은 일부 중국 청소년들의 가치관의 기형을 반영하는 것이며, 나아가 중국인들의 질적 향상이 필요하다는 점을 보여준다. 시민의 일반 교육 수준.

야외 촬영 활동

샤메이트의 등장 역시 2000년 이후 부모와 자녀 사이의 소통과 교육 문제를 반영한다. 샤맛은 부분적으로 가족 환경과 가족 갈등의 영향을 받습니다. 주로 젊은이들(학생 포함)에 대한 맹목적인 숭배로 인해 샤맛 가문은 십대들에게 잘못된 흉내를 내는 경우가 많으며, 일부에서는 샤맛 가문의 지도자인 것처럼 행세하기도 합니다. 샤마트는 비주류와 마찬가지로 스트리트 문화에 속합니다.

샤마테의 설립과 확장은 사실 사회적 현상이다. 90년대에 태어난 사람도 있다(참고: 80년대에 태어난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일부만). 일본의 영상계를 숭배하지만, 자신의 문화적 자질의 한계로 인해 영상계 문화의 본질을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샤맛은 중국에서 오해되고 잘못 모방되어 왔습니다.

마트리를 죽인 사람들은 매우 순진한 정신상태와 행동을 보여주었다. 어떤 사람은 Shamate 기사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 가족은 Baidu에서 검색할 수 있는 유일한 가족이며 난징 뉴스에 한 번, 뉴스 네트워크에 두 번 검색되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부정적인 뉴스라는 것을 알지만 마치 그것을 과시합니다." 영광이었습니다.

문화적 기원을 되돌아보면, <샤메이트>의 '정화'는 2000년부터 2010년까지 10년간 도시 '포스트 90년대'의 비주류 문화에 감염되었고, "90년대 이후"는 매우 주류 문화이며 유럽과 미국 국가의 청소년 하위 문화를 따릅니다. '리틀 싱싱함'과 '샤맛'의 문화적 구분은 최근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유행하고 있는 '리틀 싱싱함' 트렌드와 정반대이며, 양끝에 양극화를 형성하는 청년 문화의 형태를 띠고 있다. , 크로스오버가 없습니다. 둘의 차이는 히피와 여피의 차이가 아니다. 현재 통용되는 용어로는 '키가 작고 못생긴' 디아오시와 '하얗고 부유하며 아름다운' 여신 사이의 거리를 뜻한다. . '리틀프레셔'는 주로 대학교육을 받았거나 현재 대학교육을 받고 있는 소녀들로, 이들은 뚜렷한 문화적 특성을 갖고 있다. 생활방식에서는 학교 홈페이지나 웨이보에 현황을 게시하고, 음식 사진을 게시하고, 애완견을 키우는 것을 좋아하며, 여행을 좋아하며, 구랑위도, 리장, 해외, 특히 한국, 일본, 유럽은 성지입니다. 그들의 마음은 무라카미 하루키와 베이비 애니가 그들의 문화적 아이콘입니다. 그들은 저속한 "샤메이트"를 경멸하고 냉소적인 "화난 청년"을 좋아하지 않으며 때때로 귀엽고 수줍은 척합니다. '샤메이트'와 '작은 신선함'은 동시에 존재하는 문화적 현상이지만, 권력 담론이 전혀 다르고, 이로 인해 사회적 '수용'도 전혀 다르다.

'신선한 사람들'이 점점 주류 도시 청년 문화로 인식되고, '떠오르는 태양'이 언론에 의해 풀뿌리 문화로 포장된다면 '샤마트' 사람들은 가치가 있다. 그들의 이름은 "잡초 문화"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무시하는 곳에서 자라며, 자라도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습니다. 그들은 존경받지 못하고 가치 있게 여겨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조롱당하고, 소비되고, 빨리 잊혀지는 운명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당혹스러운 '제3원' 어떤 의미에서 '샤마트' 사람들은 중국 사회의 '제3원'을 구성하게 될 것이다. 아버지 세대의 농부라는 이미지 때문에 그들은 이미 온갖 화려한 꽃과 가지를 지닌 도시 거주자들에 속해 있다. 하지만 도시에 사는 사람들의 뼛속에는 항상 시골의 정취가 남아 있습니다. 아무리 과시하려고 해도 그 기질은 지울 수 없습니다. 사회학적 의미에서 그들은 고향이 없는 중국 특유의 도시-농촌 이중성 패턴에서 벗어난 '제3의 요소'가 되었습니다.

문화적으로도 이런 딜레마에 직면해 있다. 시골에서는 그들을 이상한 눈으로 바라보고, 도시에서는 그들을 비웃는다. 동시에, 담론력 독점의 맥락에서 농촌이나 중소도시의 많은 이야기는 도시 언론에서 다루기 어렵고, 대도시의 사소한 문제는 뉴스가 될 수 있다. 신문, 잡지, 영화, TV 프로그램은 모두 고급스럽거나 '조금 신선한' 이미지를 끊임없이 선보이며 도시 소비주의의 팽창하는 욕구를 버립니다. 이 눈부신 빛 아래 '샤맛' 사람들은 숨은 집단이 되어버렸다. 그들은 회색지대에 살고 있으며, 그들이 사는 지역은 문화적으로 고립된 지역, 낮은 품질, 혼돈, 위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사회적 배경의 영향으로, 제한된 교육 배경, 빈약한 경제적 수입, 혹독한 생활 환경, 협소한 개발 미래로 인해 문화적으로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이나 인식이 없을 수 있습니다. 집단적 반도시화와 불완전한 현대화. 결과적으로 그들은 문화적인 형태로 볼 때 문화적인 반제품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물질적으로도 가난할 뿐만 아니라, 문화적으로도 극도로 가난한 '문화 빈민'입니다. .

[3]

시나 웨이보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샤메이트 창업자에 대해서는 '맥둘 두도우'라는 웨이보 네티즌이 자신이 샤메이트 초기 플레이어였다는 소식을 웨이보에 전했다. 샤마테 역을 맡은 90~00년대생, 옷 입는 방식이 촌스러울 뿐만 아니라 유치하기도 하고, 샤마테 창업자가 해킹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샤메이트 창시자'라는 말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