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PK 영상을 좀 봤는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그 영상을 보고 정말 할 말을 잃었습니다. 자신의 돌이 상대방의 돌보다 강하거나, 서로를 알고 있거나, 상대방이 정신지체자인 경우 등 어떤 종류의 크로스 레벨 PK가 있습니까? 나에게 그들의 작업을 평가하고 돌과 장비를 제쳐두고 그들의 평온한 방법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라고 요청한다면 나는 그들을 설명하기 위해 단지 두 단어만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낭비입니다.
가장 강력한 것은 부채를 잡는 것이 아니라 총이나 칼 등을 사용하는 것인데, 이유는 말할 필요도 없다.
2. 강도를 만난다면. , 싸울 생각하지 마세요. 빨리 목숨을 걸고 달려보세요, (강도들은 모두 당신보다 레벨이 높습니다) 목숨을 걸고 달릴 때:
A 가장 안전한 것은 땅을 그리는 것이 아닙니다, (이유 : 랜드를 뽑으면 승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그를 선택해야 하며 랜드를 뽑을 때쯤에는 이미 많은 피를 잃은 상태이므로 다시 랜드를 놓치면 너무 늦습니다. 도망가세요.) 링보를 직접 사용하여 멀리 도망가세요
B 링보를 사용하여 탈출한 후, 쫓아오는 사람을 만났을 때(왜냐하면 도망칠 때만 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하는 도둑이 탈것을 타면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즉시 로그아웃하는 것입니다.
3. 상대와 싸워야 한다면(레벨이 거의 같을 때) 싸울 때 피를 조심해야 합니다. 절반을 넘으면 빨리 로그아웃하세요!
4. 운하를 달릴 때 꼭 한 번만 달려야 정식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어제 친구가 우연히 N번 뛰게 되었는데 돈과 이익이 모두 50J이었는데 한꺼번에 털렸습니다)
5. 팀을 이뤄서 같이 뛰는 게 최고입니다
하하, 위는 어제의 일입니다. 저는 파오카오에서 여러 번 강도를 당했고, 기본적으로는 순조롭게 탈출했습니다. 결국 샤오야오의 동료 제자에게 쫓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로그아웃했기 때문입니다. 내 죽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 물건을 갖고 있었습니다.
6. 소도둑은 일반적으로 다음 장면 진입 시 마우스를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전환 장면의 무적 시간은 기본적으로 2분(이동하자마자 무적 상태가 사라질 것입니다) (더 이상), 유명한 이름이 없는 사람들이나 운하를 강탈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먼저 주변 환경을 관찰하십시오. 이때 일부 강도는 불안해하며 종종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에 따라 행동하고 싸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싸울 수 있으면 도망치고, 도망칠 수 없으면 로그아웃하세요.
어쩌면 어떤 아이들은 제가 오만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1년 동안 플레이한 MEmu를 어떻게 설명하는지 봐주세요.
하나: 샤오야오 종파 VS 근접 종파.
요즈음에는 점프슛이라는 플레이 스타일이 있는데 아주 간단합니다. 커스텀 단축키를 조정하면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인데, 개인적으로는 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보여주기 위해 매우 비실용적입니다. 이른바 점프 슈팅은 샤오야오파의 감속에 의존한 뒤 점프 시 스킬을 무시하는 동작을 추가한 것에 불과하다. 아마 많은 아이들이 영상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텐데요, 혹시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근접 전투원들은 모두 그렇게 멍청한 걸까요? 거지갱의 개머리, 명종의 봉화, 소림의 가속, 천산산맥의 생사도 모두 장식에 불과합니다. Xiaoyao는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태어난 종파이므로 소위 점프 샷이 눈부시게 보이지만 Lingbo + Eighth Formation의 전통적인 전투 방법만큼 실용적이지는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샤오야오의 근접전투를 경멸합니다. 속도를 줄여도 파도를 휘두를 수 있고 대형을 형성할 수도 있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둘째: 샤오야오 VS 원잔파
오늘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의 초점은 샤오야오가 근접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약간의 기술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상대를 물리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Xiaoyao와 그것은 먼 전쟁입니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점은 제가 미뮤 플레이어를 영상으로 많이 본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멀리 떨어진 전투 종파와 싸울 때 기본적으로 동일한 루틴을 따릅니다. 토지 + 8개의 대형을 그린 다음 일련의 스킬을 그리므로 상대는 기본적으로 여전히 체력이 절반입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과 균등하게 밀어 넣으십시오. 위 루틴도 플레이하면 Xiao 7이 5분 동안 벽을 바라보도록 초대합니다. 샤오야오를 이제 막 시작한 어린이들이 흔히 하는 놀이 스타일인 이 놀이 스타일은 사실 허점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샤오야오 VS 샤오야오를 땅바닥으로 끌어당긴 뒤 8진으로 배치하면 나에게 칠해진 대지의 상태가 좋으면 바로 역으로 당신을 그릴 수 있다. 8진에서 아무리 빨리 폭발해도 소용없어요. 내가 해고되더라도 당신을 붙잡을 수 있어요. 당신은 근무 외 시간인 6초를 낭비하고 나를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6초가 지나면 8개 어레이 어레이를 발사한 다음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칠해진 땅의 냉각 때문에 당신은 타격을 입었습니다. 나는 물렸다.
위에 토지를 그린 다음 구조물을 배치하는 예가 더 많이 있습니다. 우당은 새를 잡을 수 있습니다. 별들의 미소는 당신에게 Eight Formations를 플레이할 기회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Tianlong도 당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Emei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이 종파에서는 건강의 절반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스타일의 플레이는 매우 중요한 컨트롤 스킬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8진 맵도 낭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시작하자마자 땅을 그리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대지를 그리는 용도는 상대의 그림 대지를 제지할 수 있고, 무당의 랑크를 제지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udang이 당신을 인수하면 그의 두 번째 스킬은 Pegasus가 될 것입니다. 그러면 70%는 여전히 밖에 있을 것입니다. 하늘에 맞으면 5초간 마비됩니다. 당신은 5초 동안 헛된 구타를 당할 것입니다. 이때 그의 페가수스가 당신을 때리면 그에게 그림을 던지십시오. 그의 외부 도달 범위가 당신을 때립니다. 당신의 그림이 그에게 닿았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5초 동안 마비 상태이지만 그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마비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당신은 그에게 8진 도표를 그 대가로 줄 수 있습니다.
어떤 아이들은 우리 소요종의 서산행이 굉장했다고 말했습니다. 100% 확대 가능합니다.
실제로 Xishan은 Xiaoyao의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지만 그 확률로 인해 사람들은 감히 그것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서샨은 샤오야오의 가장 비정상적인 스킬인데, 두 번째로 가장 비정상적인 스킬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Xiaoyao의 두 번째 비정상 스킬이 Lingbo Weibu라는 것을 상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Lingbo의 근접 전투의 이점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Lingbo는 멀리서 싸우는 것도 똑같이 잘합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은 플래시 킬입니다. 작업 요구 사항은 매우 간단합니다. 시샨 + 링보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잘하고 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여기서는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미뮤를 잘하는 선수. 한 라운드 아래로. 상대가 자신의 남자가 죽는 것을 보는 것은 거의 어렵습니다.
나는 이 점을 과장하지 않습니다. Lingbo Weibu의 능숙한 사용, 빠른 목표물 고정, 자신의 관점에 적합한 것은 Xiaoyao 플레이어의 작동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사실 우리 Xiaoyao는 약간의 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action Tianshan School의 Snow-Treading Traceless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